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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있는 피아노 곡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애니의 이상한 나라

'애니의 이상한 나라'는 반다리 오케스트라의 음악 시리즈 '애니의 이상한 나라' 1집의 두 번째 곡이다. 1990년에 발매된 Jinge Records에서 발매되었습니다.

Bandari Music은 스위스 음악 회사 Audio Video Communications AG 산하의 뉴에라 음악 그룹입니다. 그의 작품은 주로 주변 음악이며 일부는 유럽과 미국 컨트리 음악을 개작했으며 유명한 노래를 상당수 재연주했습니다.

반다리의 가장 독특한 점은 음악 프로듀싱을 할 때마다 처음부터 끝까지 알프스 숲 깊은 곳에서 생활하며, 마스터링이 완료될 때까지 인위적인 믹싱을 전혀 추가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산과 황야, 반다리는 끝없는 창의적인 영감을 가지고 자연스럽고 세련된 음질을 찾습니다.

산과 숲, 호수 깊은 곳, 스위스 알프스, 뤄춘호 기슭, 장미 기슭을 방문하면서 곤충 소리, 새 지저귀는 소리, 꽃 떨어지는 소리, 물 흐르는 소리 하나하나를 그 자리에서 녹음합니다. 피크(Peak), 융프라우요흐(Jungfraujoch) 및 기타 장소.

2. 캐논

파헬벨의 캐논은 1680년경에 만들어졌습니다. 파헬벨의 캐논의 전체 이름은 "3개의 바이올린과 바소 연속체를 위한 캐논과 지그 D장조"(3개의 바이올린과 바순을 위한 캐논과 지그 D장조)입니다.

독일의 유명한 바로크 작곡가 요한 파헬벨. 독일의 작곡가이자 오르간 연주자인 그는 여러 곳에서 오르간 연주자의 지위를 맡았습니다. 파헬벨은 서양 음악사에서 종종 무시되고 있으며, 그의 작품은 제대로 보존되지 않고 있습니다. 서양에서는 그에 관한 사진을 찾으려고 최선을 다했지만 어디에서나 찾을 수 없습니다.

파헬벨, 요한 파헬벨은 독일 바로크 시대 후기의 작곡가이자 교회 오르간 연주자였습니다. 그는 당시 상당히 급진적인 작곡가였습니다. 그가 생애 동안 작곡한 오르간과 건반 음악은 그의 주요 창작 분야였습니다. 그는 또한 개신교 종교음악 창작에 있어 매우 높은 지위를 갖고 있지만, 불행하게도 그의 작품 중 상당수는 제대로 보존되지 않았으며 그 중 일부는 아직도 독일 전역의 도서관에 묻혀 있습니다.

이 카논은 한국 드라마에 자주 등장하는 비교적 고전적인 경음악 작품이다.

3. Songs From A Secret Garden

세계적으로 유명한 밴드 시크릿 가든(Secret Garden)의 첫 앨범, Songs From A Secret Garden.

1995년 폴리그램 노르웨이가 프로듀싱하고 필립스 레이블로 발매한 첫 앨범 'Songs from the Secret Garden'이 발매되면서 전례 없는 성공을 거두었다. 1997년 말까지 이 앨범은 650,000장 이상 발행되었으며 1년 동안 미국 빌보드 음악 차트에 올랐습니다.

이번 앨범의 스타일은 비교적 통일되어 있고, 음악은 잔잔하고 부드러우며, 추억과 우울함이 가득하고, 의도치 않게 약간의 슬픔이 드러나서 빠져들게 만든다. "Song From A Secret Garden"은 밴드가 결성되기 전에 노르웨이에서 출판되어 인기를 얻었습니다.

4. Sundial Dreams

Sundial Dreams라고도 알려진 Sundial Dreams는 뉴잉글랜드 음악원의 피아노 마스터인 Kevin Kern의 유명한 노래입니다.

5. 바람이 사는 거리

'바람이 사는 거리'는 2003년 이소무라 유키코와 일본의 유명 얼후 연주자 사카시타 마사오가 합작한 고전 작품이다.

독특한 음악적 이해와 예리한 음악적 감각을 지닌 일본의 신세대 피아니스트 이소무라 유키코가 얼후 연주자 사카시타 마사오와 함께 '바람이 사는 거리'를 작곡했다. 2003년 그녀의 동명의 앨범에 수록된 곡이다.

전체 노래에는 움직임과 고요함, 부드러움과 낮음이 가득하며 서로 얽혀 있습니다. 두 연인처럼 서로를 존경하고 그리워하지만 그들은 하나이며 장강 남쪽에 있고 다른 하나입니다 북쪽에서. 수천 개의 산과 강, 수천 개의 안개와 비 소리, 우리는 세월의 먼지 속에서 멀리서만 서로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애정과 얼마나 우울한지, 생각 없이 잊을 수 없는 일입니다.

'바람이 사는 거리' 속 피아노와 얼후의 대화는 피아노와 얼후 모두 우울하고, 둘이 합쳐져 마치 영적인 대화를 나누는 듯한 느낌을 준다. 피아노와 이호가 차례로 연주하며 하나는 말하고 다른 하나는 듣고 있으며 슬픔과 연민의 희미한 조화가 있습니다.

급작스러운 말투의 변화와 짧은 멈춤에는 형언할 수 없는 고통과 무력감, 절주와 원망, 방황하는 생각, 상심과 무한한 우울이 모두 뒤섞여 있다. 음악의 클라이막스에서는 피아노와 얼후가 절묘하게 얽혀 있지만 겹쳐질 수 없으며, 가깝고도 먼 삶의 슬픔을 생생하게 표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