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댄스 교육 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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댄서들이 극도로 섹시하고 유혹적인 몸짓을 할 수 있는 능력에 따라 마음도 떠오른다. 첫 번째 직관적인 강관춤은 섹시함을 과시하는 것으로, 마치 의도적으로 섹시함을 과시하는 것 같지만, 자세히 보면 강관춤은 기술, 힘의 결합, 방금 부드러운 미감이 필요하다. < /p>
강관춤-요령 < /p>
헬스 강관춤은 극 위 기교로 나뉘며, 극 아래 춤 동작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막대 위의 기교는 몸의 모든 근육을 효과적으로 단련시킬 수 있다. 특히 팔, 허벅지, 엉덩이, 허리 등은 다이어트에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다. 극 아래 춤 동작은 섹시한 재즈, 배꼽춤, 발레 등 다양한 춤 요소를 융합해 무용수의 유연성과 열정이 넘치는 강건함을 모두 반영해 가슴, 팔, 엉덩이 등 근육의 조화 분포를 단련함으로써 섹시함과 자신감을 높인다. 헬스를 위주로 해서는 안 된다. 이런 춤은 너무 부드럽고 편해서 나이트클럽을 가질 수 있을까? 뜨거운 춤? 너무 강경하게 춤을 추어서 춤의 미감을 잃어서는 안 된다. 또 활동량이 많기 때문에 춤을 출 때는 확장된 동작과 따뜻한 운동 등을 먼저 하는 것이 좋다. < /p>
현재 국제적으로 유행하는 강관춤으로 전용강관은 50, 42, 40mm 로 나뉘어 몸매나 손모양이 다른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영국인들은 일반 연수생을 위해 휴대용 강관을 설계했다. 하지만 롤란드 강관 헬스댄스 클럽 일반 50mm 규격의 강관, 한 개 ***7 개, 롤란드가 직접 설계한 분해형 휴대용 강관을 포함해 거의 10 명의 수강생 연습을 동시에 수납할 수 있다. < /p>
강관춤-의상 요구 사항 < /p>
연습을 시작할 때 부츠 한 켤레를 준비해 주세요. 높이는 길고 짧을 수 있습니다. 허벅지 부분을 가리지 않는 한 무릎을 자유롭게 뻗게 해주세요. 표준 강관무용화는 검은색 연혁 제품으로 무릎까지 길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상봉춤 단계에서 마찰력 등반대를 빌려 다리를 이용해 상체를 고정시키는 균형도를 쉽게 할 수 있다. < /p>
상체는 타이트하고 탄력 있는 조끼와 다리 반바지를 흔히 볼 수 있는 무용복으로 블랙, 옐로 등 화사하거나 대비색이 강한 컬러가 많다. 개인 취향에 따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섹시한 포인트 의상을 고를 수도 있지만, 운동할 때 안전하게 빛나지 않지만 허벅지 근육을 드러낼 수 있는 반바지를 밑받침으로 삼아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인바 춤 등과 달리, 강관춤은 장신구와 과다한 액세서리를 착용해서는 안 되며, 체조 전용 미끄럼 방지 파우더나 체조 전용 장갑을 준비해야 한다. 재즈나 디스고 등 격렬하고 선정적인 음악을 주로 고르다. < /p>
강관춤-기교동작 < /p>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위쪽 튜브 방법에는 두 손과 두 발이 함께 파이프를 오르고, 두 손이 한 발로 파이프를 오르고, 두 손이 파이프를 덮치고, 두 손이 파이프를 잡고 몸을 뒤집는 네 가지가 있습니다. < /p>
상관할 때 우리는 보통 다리가 드러나는 옷을 입고 가죽 부츠를 신는데, 이는 다리와 강관의 마찰력을 높여 몸의 미끄러짐을 막기 때문이다. 튜브 동작을 할 때 신경 쓰는 것은 양손과 다리의 힘이 아니라 몸이 올라갈 때의 심장, 느낌, 기교입니다. 이런 느낌과 기교를 익히면 손과 발이 너무 많은 힘을 쓰지 않고도 쉽게 튜브에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큰 손과 발력으로 튜브에 올라가는 것보다 훨씬 아름답게 보입니다. 강관기교 동작을 배우는 가장 중요한 것은 먼저 감각을 찾은 뒤 동작을 하는 것이다. 그 느낌을 익히면 몸이 감각을 따라 걷고 체력과 자세를 통해 기교 동작을 완성하기 때문이다. 안팎에서 발휘되는 이런' 기교 동작' 은 비교적 전문적이고 자연스러워 보여서 미적인 느낌을 준다. < /p>
강관 기교 동작의 특징은 회전, 뒤집기, 걸기, 트임 등이다. 관련 기교 동작 소개: < /p>
1, 한 손으로 한 다리로 돌리기
회전하는 동작은 보통 2 ~ 3 바퀴이다. < /p>
2, 한 손으로 굽은 다리를 앞으로 돌리기: 한 손으로 강관을 잡고, 몸은 정방향을 따라 원을 그리며, 회전의 관성을 통해 한 다리의 무릎 안쪽에 튜브 아래쪽을 묶고, 다른 다리의 무릎은 곧 튜브에 닿아 계속 회전하고, 다른 다리도 파이프에서 곧게 돌 수 있다. < /p>
3, 한 손으로 반전: 한 손으로 튜브를 들고 양의 방향으로 원을 그리며 회전하는 관성과 허리의 힘으로 몸 전체를 앞으로 던지고, 몸을 멀리 던질수록 좋다. 몸이 돌아올 때 강관에 닿지 말고 강관과는 거리를 두고 한 방향으로 회전하면 전신이 등을 풀고 < /p>
4, 한 손으로 뒤로 뒤집기: 오른손으로 튜브를 잡고, 양의 방향으로 원을 그리며, 왼쪽 다리를 먼저 앞으로 젓고, 두 손으로 튜브를 잡고, 왼쪽 다리가 착지할 때 오른쪽 다리를 거꾸로 긋고, 왼쪽 다리를 중심으로 하고, 허리는 오른쪽 다리를 곧게 펴고, 오른쪽 다리를 약간 구부려 뒤로 감아 돌리고, 몸 전체가 반전된 관성을 따라 뒤로 튜브를 돌리고, < /p>
5, 양손 날기: 한 손으로 강관을 들고 정방향을 따라 원을 그리며, 회전 관성을 이용하고, 다른 손도 강관을 잡고, 몸을 곧게 펴고 위로 날면서 빙글 돌고, 돌릴 때 강관을 향하고 종아리를 구부릴 수 있다. 이런 회전법은 보통 2 ~ 3 바퀴 돌고, 회전하는 회전 수가 더 많다. < /p>
6, 한 손으로 날기: 한 손으로 강관을 들고 양의 방향으로 원을 그리며 회전 관성을 이용하고, 다른 한 손도 강관을 잡고 몸을 곧게 펴고 위로 날면서 빙글 돌고, 회전할 때 강관을 향하거나 종아리를 구부릴 수 있으며, 회전하는 동안 한 개를 놓을 수 있다. < /p>
7, 한쪽 다리 비행관: 한 손으로 튜브를 잡고, 이 동작은 사실 한 손으로 한쪽 다리가 돌아가는 기초 아래에서 손을 놓고 돌리는 것이다. < /p>
8, 거꾸로 날기: 한 손으로 강관을 들고 정방향을 따라 원을 그리며, 회전 관성을 이용하고, 다른 한 손도 강관을 잡고, 몸을 곧게 펴고 위로 날면서 빙글 돌고, 회전할 때 허리를 위로 돌리고, 한쪽 다리나 두 다리가 강관을 묶고, 두 손을 풀어서 계속 돌린다. 이때 얼굴은 위를 향하거나 아래를 향한다. 이 동작은 두 손으로 한 다리로 날아가거나 두 다리로 날아다닌다. < /p>
9, 온몸 던지기: 한 손으로 튜브를 들고 양의 방향으로 원을 그리며 다른 한 손으로 강관을 잡고 두 손으로 동시에 힘을 주고 몸을 한 방향으로 던져서 높이 던지면 좋다. 몸을 던질 때 두 다리를 위로 올리고 몸이 떨어지는 방향을 제어하여 몸 전체를 한 방향으로 향하게 한다 < /p>
10, 맷돌: 강관 꼭대기로 올라가 손잡고, 다리집게, 신체가 균형을 잡은 후 앞뒤로 흔들거나, 손이 자유롭게 움직이고, 다리 안쪽이 움직일 때 맷돌입니다. < /p>
11, 좌관: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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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관춤 좌관 동작: < /p>
13, 다리 거꾸로: 가장 기본적인 거꾸로 된 동작입니다. 강관의 꼭대기까지 올라가서, 한 손으로 파이프를 잡고, 두 다리를 끼고, 몸의 균형을 잡은 후 곧장 아래로 향하고, 두 손은 자유롭게 움직이고, 이때 두 다리는 머리를 위로 향하게 한다. < /p>
14, 한쪽 다리 거꾸로 매달림: 강관 꼭대기로 올라가 손만 잡고 다리만 감싸고 몸은 균형을 잡은 뒤 뒤로 내려가고 손, 한쪽 다리는 자유롭게 움직이고 상체는 아래로 향한다.
< P > < P > 15, 단발 후크 아래로: 강관 꼭대기를 오르고, 두 다리는 강관을 꽉 잡고, 거꾸로 매달고, 두 다리는 머리를 위로 향하고, 몸 뒤는 강관에 붙어 있고, 두 발은 강관 아래 부분을 잡고, 두 손은 강관을 잡고, 다른 발은 파이프에서 앞으로 또는 뒤로 곧게 뻗는다. ) 한쪽 발이 걸린 자세가 잘 차려졌을 때 강관을 매어 놓은 그 발은 몸 전체를 감당할 수 있다. 이때 몸은 등을 맞대고 머리를 아래로 향하여 힘껏 뒤로 젖히고, 몸은 앞으로, 가슴을 펴고, 몸을 고정시키는 발과 손은 천천히 긴장을 풀고, 몸 전체가 강관을 따라 천천히 미끄러지게 한다. 착지할 때는 손으로만 지면을 지탱하고 일어설 수도 있고, 몸이 미끄러지는 속도를 따라 강관을 한 바퀴 돌고 다시 몸을 뒤집을 수도 있다. < P > < P > 16, 파이프에서 트임: 윗관 이후 오른손이 강관 윗부분을 잡고, 다리 클램프를 잡고, 몸이 균형을 잡은 후 공중에서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고, 다른 한 손은 엉덩이 아래 강관 부분을 잡고 몸을 받치고, 두 다리는 똑바로 위로 벌리고 (두 다리가 갈라지는 도수가 힘대로), 상체는 곧게 펴진다. 이때 몸은 양손 중부에서 두 다리와의 거리가 약 90 도였다. < /p>17, 파이프 밖 트임: 우리가 강관에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을 때, 우리는 자신의 능력에 따라 자신이 예쁘다고 생각하거나 새로운 동작을 많이 만들 수 있다. 이런 동작들은 다른 사람이 보기에 매우 어려워 보이지만, 스스로 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튜브 바깥쪽이 트일 때 양손의 힘이 강관에 몸을 고정시키기만 하면 자유롭게 트일 수 있다. 크로스바, 수직 포크, 사이드 포크, 앞 포크, 몸 뒤 굽은 포크 등이 있다. < /p>
18, 전갈: 이 동작은 어려워 보이지만 그 기술을 익히면 쉽게 할 수 있다. 양손으로 파이프를 잡고, 몸을 위로 뛰며, 두 다리를 열고 강관을 끼우고, 이때 두 다리는 파이프 윗부분을 잡고, 강관의 머리를 향해 아래를 향하게 한다. 양손으로 강관을 잡고, 두 발의 위치를 조정하고, 한 발은 강관을 묶고, 다른 한 발은 강관에 끼고, 두 발은 강관을 끼는 것 같다. 사실 강관을 잡은 그 발은 몸 전체를 견딜 수 있다. 몸, 손, 한쪽 다리가 자유롭게 움직이게 하고, 손에 강관을 잡고 전체 동작은 주로 두 손과 두 발의 힘으로 지탱된다. 이 동작도 먼저 강관 꼭대기로 올라간 다음 순서대로 할 수 있다. < /p>
19: 깃발 잡기: 곡예의 한 가지 기술. 방법 1, 양손, 양손, 반반, 반포관, 온 사람이 몸을 위로 뛰어올라 두 손으로 강관을 받치고, 몸 전체가 공중에 떠 강관 옆에 쓰러져 있고, 두 종아리는 뒤로 넘어진다. 방법 2, 상부 튜브 후, 전갈을 거꾸로 하는 방법으로 두 발을 먼저 강관 위에 고정시켜 몸 전체를 감당하게 하고, 이때 강관의 머리를 아래로 향하고, 오른손은 강관의 아래쪽을 꽉 잡고, 왼손은 강관의 윗부분을 뒤로 잡고 허리를 곧게 펴고 종아리를 뒤로 구부리고, 몸 전체가 깃발로 휘날리는 것처럼 보인다. 전체 동작은 주로 양손과 허리의 힘으로 지탱된다. < /p>
20, 한 손으로 미끄럼관: 강관 꼭대기로 올라가 클램프를 향하고, 파이프를 향하고, 오른손을 들어 올리고, 몸을 뒤집거나 오른손을 들고, 몸을 강관에 대고, 다리만 곧게 펴고 강관을 받치고, 다른 다리도 종아리를 곧게 펴고 뒤로 걷어차 은밀히 몸을 가볍게 돌리면 몸 전체가 튜브 주위로 천천히 미끄러진다 이것은 강관무용 기교 중 무용수들이 가장 걱정되는 기교 동작으로 인정받고 있다. 사람은 깊은 잠을 자고, 한 손은 강관에 묶여 있는 것처럼, 몸 전체가 천천히 떨어지고, 미풍이 가볍게 불면 몸이 튜브 주위를 천천히 돌아간다. 만약 무용수가 이 동작을 할 때 찰랑거리는 무용복을 입고, 무용복이 공중에서 나부끼면, 전체 동작이 너무 아름답고 처량해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더 이상 다른 튜브 위의 기교 동작이 한 손으로 미끄러지는 동작보다 더 간단하고 아름답고 하기 어려운 것은 없다. 이 동작을 하려면 큰 손힘이 필요하고, 손이 크지 않은 무용수들은 이 동작을 잘 하기 어렵다. 하지만 다시 한 번 설명하자면, 관상 기교 동작만 하면 여전히 감각에 의존한다. 왜냐하면 어려운 동작이 많기 때문에 열심히 연습해서 편학을 할 수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무심코 이 동작을 할 때의 느낌을 찾게 되면, 너는 어떻게 연습할 필요 없이 이 동작을 잘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21, 손발 거꾸로: 강관의 꼭대기를 올라가 위로 뒤집고 손과 다리를 천천히 풀어줍니다. 하나가 될 수 있을까요? 일? 글리프, 허벅지 안쪽과 허리의 힘으로 클램프합니다.
파이프 위에 거꾸로 누워 펼쳐진 것처럼 보이나요? 일? 글자. < /p>
22, 파이프 맨 위에 파이프 포크를 밟습니다. 파이프 맨 위로 올라가 파이프를 잡고 두 발로 파이프를 밟고 파이프 다리를 따라 수직 포크를 엽니다. < /p>
무용수가 강관춤을 연기할 때 자신의 춤의 필요나 춤의 저조, 고조, 저조 법칙에 따라 기교 동작을 발휘한다. 또한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선희, 후난, 더 어렵고, 이 법칙이 강관기교 동작을 발휘하기 쉬우므로, 춤 기교 동작이 비교적 층감 있는 것처럼 보이고, 한눈에 세심하게 편성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강관춤을 추면 이런 법칙에 따라 기교를 발휘하지 않으면 관중의 입맛을 잡기가 어렵다. < /p>
강관춤-형식: < /p>
1 < /p>
2. 2 인강관춤 < /p>
댄서가 2 인강관춤을 공연하는 것보다 훨씬 더 어렵다 두 사람의 춤 동작과 관상 기교 동작이 충분히 예쁘지 않거나 자연스럽지 않다면, 전체 춤의 효과를 파괴하고, 관객들로 하여금 이 춤이 어지럽고 아름답지 않다고 느끼게 한다면, 차라리 1 인 강관춤을 보는 것이 낫다. 하지만 댄서의 2 인 강관춤이 잘 공연되면 1 인 강관춤보다 더 실력 있고 미감과 예술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댄서, 댄서, 댄서, 댄서, 댄서, 댄서, 댄서) 강관춤은 오락성이 비교적 강한 춤이다. 일반적으로 바, 디 바, 염무 바 등 오락성이 비교적 강한 무대에서는 너무 큰 무대에서 공연하지 않는 것이 좋다. 그래야 강관춤 기교 동작의 아름다움을 더 잘 볼 수 있고, 강관춤의 매력을 관객들에게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 /p>
강관춤-소품 요구 사항: < /p>
1. 두께 요구 사항 < /p>
(1) 일반 요구 사항 < /p>
강관춤 < /p>
(2) 너무 두꺼워서는 안 됩니다. 파이프 직경이 너무 크거나 너무 굵다면, 여자 무용수는 손에 잡히지 않아 튜브 위의 기교 동작을 할 수 없다. < /p>
(3) 너무 어리면 안 된다. 강관무용용 파이프가 너무 어려서도 좋지 않다. 무용수가 파이프를 타고 나면 다리가 잘 빠지지 않아 쉽게 구부러지고, 견고하지 않고, 안전하지 않다는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댄서, 댄서, 댄서, 댄서) < /p>
2. 재료 요구 사항 < /p>
(1) 강관 춤을 수행하는 데 사용되는 파이프가 모두 강관 < /p>
(2 그래서 대부분의 장소에서 강관춤용 파이프는 강관이다. < /p>
3. 파이프 높이: 강관춤용 파이프로 높이는 약 3 미터 정도입니다. 이 높이는 강관춤을 추기에 비교적 적합하다. 하지만 어떤 자리에서는 강관무대의 강관이 짧아서 한 손만 들어도 정상에 도달할 수 있는데, 이는 강관무용수의 많은 관상 기교 동작의 발휘를 제한한다. 강관춤용 강관이 너무 높아서도 좋지 않아요.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