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유연술은 처음에는 싸움의 무술이었는데, 그 기술과 전략은 모두 지상 싸움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에 기반을 두고 있다. 유술 연습자는 상대를 지면으로 끌어당긴 다음, 지면에서 통제되는 자세를 취하는 데 능하다. 일단 컨트롤 자세가 형성되면 유연술 연습자는 관절기, 꼬임 기술, 타격 기술 등 다양한 공격 수단을 이용해 상대를 제압할 수 있다. 브라질 유연술의 기술은 지렛대를 효과적으로 이용하는 원리를 강조하며, 사용자는 작은 힘으로 무거운 상대를 들어 올리고 큰 힘을 낼 수 있다. 지렛대의 사용은 작은 키, 몸무게, 여린 선수를 키 크고, 몸무게가 크고, 몸이 건장한 사람으로부터 보호해 준다. 브라질 유술은 무술계에 혁명을 일으켜 전 세계 무술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무술 중 하나가 되었다. 진정으로 효과적인 자위무술을 찾고자 하는 사람들은 브라질에서 유연술 브라질 유술
을 할 수 있다에서 가장 효과적이고 간단한 답을 찾습니다. 브라질 유연술은 타격, 투표, 관절기술, 교살기술 등 대량의 격투 기술을 갖추고 있다. 가장 원시적인 의미의 유연술은' 부드러움의 법칙' 을 의미하며, 모든 일본 무술 체계에 적용되며,' 부드러움' 은 유연성을 이용하는 것이다. 유연술의 특징은 상대와의 항력, 비력이 아니라 지렛대를 최대한 이용하는 것이다. 유연술 연습자들은 기술을 이용해 상대를 굴복시키거나 체력을 다 소진시켜 결국 제압할 것이다. 그러나 고대에는 유연술이 부차적인 격투술로 여겨졌다. 대부분의 무사들이 먼저 칼을 사용하고 칼술을 가장 중요한 무술로 여기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일본 유연술은 다양한 싸움 체계를 형성하고, 각각 가장 원시적인 기술과 전략의 일부를 구현한다. 브라질 유연술의 기술과 전략은 모두 지상 싸움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에 기반을 두고 있다. 유술 연습자를 바라보며 각기 다른 수법으로 상대를 지면으로 끌어당긴 다음, 지면에서 통제된 자세를 취한다. 이어 관절기, 꼬임, 타격 기술 등 다양한 공격 수단을 이용해 상대를 제압했다. 이런 불규칙한 뒤틀림 과정에서 몸은 점과 면, 힘과 아름다움의 균형을 이루지만, 흐르는 맥락은 드러나지 않는 부드러움을 형성한다. 1993 년 제 1 차 종격투기 대회 (UFC) 에서 호이스 그레이시가 우승했고 브라질 유연술이 세인들의 관심을 끌기 시작했다. 종극 격투기 대회, 서로 다른 문파의 무술가들이 무제한 규칙 경기를 할 수 있게 했다. 호이스 그레이시는 몸무게가 가장 가벼웠지만, 이어 세 번의 궁극의 격투기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고, 궁극의 격투 대회 역사상 유일하게 하룻밤에 연속 4 경기를 이긴 선수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런 독특한 트위스트기술로' 그레이시 소프트술' 이나' 브라질 소프트술' 이라고 불리는 날부터 사실상 강유상제의 진정한 속성이 있어 연습자 중 대다수는 인고마다의 유럽인이다. 하지만 키가 작고, 몸무게가 가볍고, 여리여리한 선수는 더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들은 키 크고, 몸무게가 크고, 몸집이 큰 놈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다고 말하며, 종합격투기 기술을 잘하는 대부분의 애호가들도 유연술을 겸비하며, 이런 브라질 유연술이 강유상제의 내면으로 경기장 안팎에서의 실용성과 효과를 형성한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단락의 기술 요령 편집
브라질 유연술이 자위에 미치는 효과를 이해하려면 이런 무술의 기본 원리와 전략을 소개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상대는 당신보다 크고 강할 수 있습니다
고대 그리스의 저명한 철학자 아르키메데스는 "한 손으로 지구 전체를 들어올릴 수 있는 지점을 주세요." 라는 명언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 유연술은 너의 상대가 너보다 크고 강하다는 전제하에 세워진 것이다. 너보다 약하고 너 없는 사람이 많으면 거리에서 너에게 도발하지 않을 것이다. 그가 너와 손을 대더라도 머리와 힘면에서 열세에 처할 것이다. 따라서 거리에서 분쟁이 발생하면 대부분의 상대는 너보다 강하고 크다고 가정할 수 있다. 너는 약자이기 때문에 상대와 힘을 비교하는 것은 현명하지 못한 행동이다. 무력을 즐겨 사용하는 상대는 기술적으로 뛰어난 싸움꾼의 공격을 받기 쉽다. 힘과 힘은 매우 중요하지만, 모든 사람은 먼저 기술적 우위를 가져야 한다. 숙련 된 사람은 무력을 사용하는 사람보다 체력을 절약합니다. 적당한 장소, 적절한 시기에 지렛대를 사용하는 원리는 매우 수월하게 원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지렛대 원리는 너로 하여금 크게 힘을 절약하게 할 것이다.
유연한 브라질 유술
수술 연습자는 온몸의 힘을 이용하여 지렛대를 만들어 상대의 가장 약한 부위에 파괴적인 타격을 줄 수 있다. 유연술의 핵심은 효과적인 기술을 이용하여 무력과 침범에 대처하는 것이다. 유연술의 철학은 더 큰 힘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저항을 제창하고, 유연술 연습자들은' 화' 를 선호하며, 상대의 공격력 방향을 바꾸고, 상대에게 반작용을 한다.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세계 제일의 장한이 아니라면, 이 세상에는 당신보다 더 강하고, 더 무겁고, 더 큰 상대가 있을 것입니다.
전년 동기 대비 크고 강한 상대의 주먹
을 시도하지 마라.만약 네가 전년 동기 대비 키가 크고 강한 상대가 주먹질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완전히 틀렸다. 모든 권투 경기에서 선수는 체중에 따라 등급을 나누었다. 거리에서는 무게제한이 없고, 보통 큰 키가 작은 키를 괴롭힌다. 몸무게가 두 배 이상인 상대에게 권투가 효과가 있을까? 이런 충돌을 피하기 위해서, 가장 좋은 선택은 너와 상대 사이의 거리를 줄여서 그를 더 잘 통제하는 것이다. 일단 네가 그를 바닥으로 끌어내리면, 너의 유술 기술은 너 자신을 보호할 수 있다. 유연술은 지상의 싸움 기술에 정통하게 하는 자위무술이다.
대부분의 길거리 싸움은 얽힌 뒤 바닥으로 넘어진
이다통계에 따르면 대부분의 길거리 싸움은 얽힌 후 바닥으로 넘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어떤 것은 고의적이고, 어떤 것은 의외였다. 싸우는 한쪽은 고의로 상대를 바닥에 내던지거나 한쪽이 균형을 잃고 땅에 넘어질 수 있다. 자주 발생하는 것은 덩치가 크고 힘이 센 사람이 작은 키를 땅에 쓰러뜨린 다음 그의 등에 타고 호되게 때리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힘명언) 프로격투기 경기에서도 선수는 곤란을 겪거나 쉬고 싶을 때 상대를 밀거나 동여매는 방법을 사용한다. 오프닝에 쓰러진 장면은 매우 드물다. 권투 경기에서 감싸는 것은 반칙이다. 일단 감싸기가 나타나면 심판은 즉시 쌍방을 갈라놓는다. 권투 선수도 상대를 넘어뜨리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바닥에서 계속 싸우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따라서 권투선수는' 감싸기' 와 주먹을 쓰지 않는 선수들을 상대하는 훈련을 받지 않는다.
상대와의 거리 단축
유연술선수에게 가장 위험한 장애물은 상대와의 거리를 줄일 수 없다는 것이다. 이 거리 세그먼트에서 공격자는 강한 주먹을 낼 수 있다. 유연술 선수의 목표는 상대와의 거리를 줄이는 것이지, 그에게 쓰러지지 않는 것이다. 자신이 상대의 모든 타격을 막거나 피할 수 있다고 상상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따라서 유연술연습자의 첫 번째 목표는 상대에게 접근하여 쓰러지지 않고 거리를 단축함으로써 유연술연습자가 상대의 주먹을 "참는다" 는 것이다. 빠른 이동, 상대에 들어가는 것은 강력한 타격을 줄 수 없고, 당신의 거리를 강타할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유연술 연습자들은 상대에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전략을 가지고 있다. 가장 흔한 것은 먼저 주먹으로 상대를 괴롭히는 것이다. 주먹의 공격은 상대를 감싸거나 뒤로 옮기는 것이 바로 유연술 연습자가 필요로 하는 것이다. 유술 연습자는 싸움전문가가 될 필요는 없지만, 몇 가지 권법과 발차기에 능통해야 하며, 동시에 걸음걸이와 머리의 회피를 잘해야 한다. 이러한 기술들은 서서 싸울 때 자신을 보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서 있는 것에서 쓰러지는 것까지의 전환도 파악해야 한다. 물리학은 타격의 힘이 거리와 목표물에 닿는 각도에 달려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두 가지 치명적인 요소를 제거함으로써 유술 연습자들은 상대의 공격성을 크게 약화시켰다. 대부분의 타격형 선수들이 직면하는 상대도 타격형이기 때문에, 그들은 포옹과 씨름에 능한 선수들을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모른다. 이 방면의 훈련이 부족하기 때문에, 트위스터는 권투 선수가 레슬링 결투를 하도록 강요하기 쉽다. 일단 유술 연습자가 상대를 고정시켰다면, 그 다음은 시간과 기회를 만들어 상대를 땅바닥에 넘어뜨리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상대가 낙상 방지 훈련을 받거나 체중이 과중하지 않는 한 상대를 땅바닥에 쓰러뜨리는 것이 생각보다 훨씬 쉽다.
지배적인 자세로
일단 지상격투기에 들어가면, 타자의 주요 무기인 주먹과 다리가 효과적으로 약화되었다. 지상에서 일부 자세는 다른 방어와 공격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다른 자세보다 훨씬 낫다. 지상에서, 싸움꾼은 다른 위치 자세로 들어갈 수 있다. 유연술 연습자의 전략은 상대보다 더 유리한 위치에 있는 자세다.
일단 통제된 위치 자세를 실시하면 유연술 연습자는 상대를 치고 관절기술과 꼬임 기술을 사용하는 등 다양한 공격 옵션을 가질 수 있다. 유연술의 기술은 상대를 해치지 않고 투항시키는 데 사용될 수 있다. 타격성 선수는 기본적인 지상격투 기교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유연술 연습자는 쉽게 지상에서 그를 통제할 수 있다. 세계에는 다양한 비틀림식 무술이 있지만 브라질 유연술처럼 지상자세를 강조하는 통제권은 없다.
이 단락의 고유 기술 편집
그레이시 유연술의' 클램프 방어식' 기술 1:' 클램프 방어식' 에서 직접 사용하는 십자형 1. 우트 스승 (아래 사람) 이 상대를 자신의' 클램프 방어식' (다리 사이) 에 넣는다. 2. 그런 다음 상대의 팔을 고정시키고, 잠겨진 두 발을 풀고, 한쪽 발을 상대의 엉덩이에 올려놓았다. 3. 우터 스승은 몸을 옆으로 돌려 상대의 안정된 자세를 파괴한다. 4. 그는 왼쪽 다리를 옆으로 감아 상대의 측면에 끼우고 상대의 엄지손가락을 위로 향하게 하여 십자를 완성했다. 5. 다른 각도에서 이 기술을 완성하는 마지막 자세를 봅니다. 기술 2:' 클램프 방어식' 에서 완성한 삼각 꼬임 1. 우트 스승은 상대를 그의' 클램프 방어식' 에 넣었다. 2. 윗사람이 주먹을 뽑아 두드리려고 합니다. 3. 우트 스승은 양손으로 상대방의 왼팔을 고정시키고, 한쪽 발로 상대의 이두근을 받치고 그가 치는 팔을 통제한다. 4. 상대가 팔을 뽑으려 할 때, 우트 스승은 그의 엉덩이를 옆으로 옮기고 오른쪽 다리로 상대방의 두목을 잠갔다. 5. 우터 스승은 마침내 그의 신체 위치를 조정하여' 삼각 꼬임' 잠금을 완성했다. 6. 그는 양손으로 상대방의 머리를 잡아당겨 이 꼬임 기술을 완성했고, 상대방은 목을 베는 이중 공격으로 패배를 인정했다. 기술 3:' 클램프방어식' 에서 나오는' 기무라' 어깨잠금 1 우트 스승이 그의 이 손을 잡았다. 2. 상대의 손목을 고정시킨 후, 우트 스승은 그의 두 발을 잠그고 비스듬히 앉아 오른팔을 상대방의 오른팔에서 입고 자신의 왼쪽 손목을 잡고 고정시켰다. 3. 우터 스승은 다시 윗몸 일으키기를 하고 두 발을 다시 함께 잠갔다. 4. 우터사부는 엉덩이를 한쪽으로 옮기고' 목촌' 어깨잠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