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레이터라는 직업은 어때요
질문 1: 일러스트의 발전 전망 일러스트는 스타, 변호사,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패션 디자이너 등 직업과 마찬가지로 고소득층이 될 것이다. 상업 일러스트레이터는 컴퓨터 디자인 업계에서 비교적 부족한 인재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 게임 캐릭터 설정, 광고 포장 및 포스터 디자인, 만화 마스코트 디자인, 출판물 일러스트레이션 및 표지 디자인 현재 많은 기관들이 우한 일러스트레이터 학교에서 삽화를 한일 만화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 상업 그림책, 오리지널 만화 등으로 나누는 등 분류가 명확하다.
일러스트레이터는 게임회사에서 할 수 있다. 애니메이터도서 회사는 원화 설정을 담당한다. 포스터 그리기, 도서 일러스트레이션 등 직무
자신만의 스튜디오의 여러 일러스트레이터로 구성된 소규모 창작팀을 창설할 수도 있어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보다 경쟁력이 있다
하지만 일러스트레이션에 관련된 업종과 용도가 많고 종업원에 대한 요구가 있기 때문에 현재 전체 일러스트레이션 업계는 인재에 대해 매우 부족하다. 우한 일러스트레이터는 관심 있는 업종, 현재 디자인 능력, 기존 조건 등 다양한 조건을 결합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합니다. 한두 가지 전공을 더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두 적용할 수 있는 기술과 학습을 준비하여 최종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질문 2: 삽화사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수입이 어떠한지 성숙한 일러스트는 만화가, 캐릭터 디자인, 원화가들, 애니메이터, 게임 미술디자이너, 전임 일러스트레이터, 미술 창작 등 여러 직위 중에서 가로로 선택할 수 있으며, 단일 업종에서 연구에 전념해 업계 리더로 자리매김할 수도 있다. 일러스트레이터들은 본업에 대처하는 것 외에 이윤이 많은 아웃소싱 임무도 고액의 수익을 거둘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터들의 모든 예술 작품은 모두 만만치 않은 보답을 받을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높은 보답과 넓은 전망을 가진 직업이다. 일러스트레이터 직위에는 만화, 영화, 애니메이션, 출판, 교육, 게임, 광고 등 다양한 업종이 포함된다. 일러스트레이터들은 대부분 월급이 넉넉하다. 중대형 외국기업에서는 베테랑 게임 원화디자이너의 월급이 최대 2 만 ~ 3 만원이고, 일반 미술디자이너도 4000 ~ 8000 원 사이이다.
질문 3: 프로일러스트가 되는 과정 나는 일러스트가 아니지만 이상하다는 말을 듣는다. 한 번에 잘 그릴 수 있는 사람은 없고 이런 상황을 받아들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살 수 없을 것이다.
당신 자신의 결정을 듣든 말든, 직장상의 상사가 당신에게 변경을 요구하면, 그렇지 않으면 앞날을 망칠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일명언)
프로일러스트가 되는 길이야? 저도요. 아무튼, 당신은 끊임없이 그림을 그리고, 다른 사람이 그린 그림을 계속 보고, 계속 공부하고, 가능하다면, 전혀 할 수 없는 곳을 많이 연습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음가짐은 어쨌든 그림만 그리면 되는 거야! 반쯤 그렸다고 피곤하거나 귀찮다고 그림 안 그리는 것을 포기하지 마라! 하루에 적어도 일주일에 한 장씩 그려서는 안 된다. 이렇게 그림을 많이 그릴수록 실력이 더욱 향상될 것이다.
어쨌든 온라인 교문을 많이 보는 것이다.
질문 4: 일러스트의 미래 취업 방향은 어떤 화풍이 성숙한 일러스트가 만화가, 캐릭터 디자인, 원화가, 애니메이터, 게임 미술 디자이너 또는 전임 일러스트레이터, 미술 창작 등 많은 직급 중에서 가로로 선택할 수 있으며, 단일 업종에서 연구에 전념해 업계 리더로 자리매김할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터들은 본업에 대처하는 것 외에 이윤이 많은 아웃소싱 임무도 고액의 수익을 거둘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터들의 모든 예술 작품은 모두 만만치 않은 보답을 받을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높은 보답과 넓은 전망을 가진 직업이다.
일러스트레이터 직위에는 만화, 영화, 애니메이션, 출판, 교육, 게임, 광고 등 각 업종에 관한 또 어떤 문제가 필자 버클 스커트 129, 108, 783 일러스트레이터가 향후 17 개 인기 업종 중 상위권에 오를 것이다
질문 5: 818 일러스트레이터라는 업종은 어떻게 떨어뜨릴까? 머리를 빼놓을 수 없으면 소용없어
질문 6: 일러스트레이터가 일자리를 잘 찾습니까? 전망은 어떻습니까? 네, 점점 범람하고 있습니다. 고수도 많다. 세일도 심하네요
질문 7: 국내 일러스트레이터의 월급은 얼마입니까? 국내 일러스트 더 나은가? 외국에 가서 발전한다면요? 국내 일러스트 월급은 3000-10000, 국내 일러스트 만큼 열심히 공부 하 고, 또는 더 나은, 해외 개발은 자신의 노력에 따라 달라 집니다, 일부는 잘 개발, 일부는 잘 개발 되지 않습니다.
일러스트 (Illustrator) 정의: 그림 삽화를 직업으로 하는 사람, 주로 책, 잡지, 신문, 설명서, 소설, 교과서 등 간행물에 대한 일러스트레이션, 표지, 그림 인사말 카드, 포스터, 광고, 스프레이, 유머그림 등을 그리는 일을 한다. 전자 일러스트와 순수한 손으로 그린 것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미디어 출판업계를 겨냥한 일러스트레이터, 어린이 일러스트레이터, 광고업계를 겨냥한 사실적인 일러스트레이터가 있는 비교적 일반적인 표현이다. 만화 마스코트 디자이너입니다. 게임과 영화 일러스트 디자이너는 게임 업계와 마찬가지로 모든 영화 작품에도 많은 거울 그리기, 장면 디자인 작업이 있으며,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게임 영화 업계의 일러스트 레이터에 대한 많은 수요를 만들어 내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질문 8: 어떻게 전문 일러스트레이터가 될 수 있습니까? 프로일러스트가 되는 과정
전문 일러스트가 되려면 전문 자격증이 필요합니다.
일러스트레이터 신청 조건 (다음 조건 중 하나를 충족해야 함)
1. 전문 일러스트레이션 창작에 1 년 이상 종사하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5 부 이상 출판 및 제작;
전국 그림 경연 대회 및 전시회에서 상을 수상했습니다.
질문 9: 일러스트레이터의 업무는 매일 어떤 인터넷 비주얼 디자이너인가. 종종 손으로 그린 요소가 필요하다. 나 자신은 그림을 아주 좋아한다. 그래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처음엔 별로 나쁘지 않았다. 결국 디자이너의 월급을 들고 자신의 사욕을 만족시켰기 때문이다. 프로젝트가 많이 끝나면 붓을 쓰기가 어려운 곤경에 처하게 된다. 디자이너는 순수한 일러스트가 아니기 때문에 거의 매번 스타일 요구 사항이 다르기 때문이다. 이것은 매우 고달프다. 나는 예전에는 신선하고 끊임없이 원고를 바꿔야 한다고 생각했다. 전체 화면의 내용도 디자이너가 조종하는 것이 아니다. 그림을 그리는 것과 그림을 고치는 것의 의미는 같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순전히 그림을 그리고 싶은 사람이라면 짧은 시간 안에 본업으로 돌아가 마음이 지친 것은 자신이 원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의지를 지울 것을 제안한다.
만약 그 자체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면, 디자인을 하면 자신의 상업적 사고를 키우고, 끊임없이 새로운 상업 놀이에 도전하고, 살아남으면 이 업계의 베테랑 디자이너가 될 수 있다는 것도 하나의 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어차피 자신의 생활방식에 대한 선택에 달려 있다. 스트레스는 사실 매우 크다. 좋은 프리랜서와 베테랑 디자이너가 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린다. 전자는 수익률이 더 불안정한 것 같아 아마추어 그림 그리는 것도 많은 사람들의 선택이다.
한밤중에 잠을 못 자서 정말 긴 휴가를 보내고 싶다.
질문 10: 일러스트레이터라는 업종에 대해 어떤 업종의 일러스트레이터가 처음에는 힘들었는데, 시장에 적응하는 과정을 거쳐야 했기 때문이다. 그림은 주관적인 사상의 표현이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다르다.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켜야 하고, 대중의 심미와 동시에 자신의 창의력을 반영할 수 있어야 한다. 이성과 감성의 균형을 찾고 있다고 할 수 있다.
국내 일러스트 명가들은 일반적으로 광고회사 예술감독, 게임회사 미술지도, 출판사 미편 등 정식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CGWANG 이 어떻게 일러스트레이터
가 되는지 알아보는 데 관심이 있다1 _ ye Yong 팬 침공, 자신에게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이유를 주었다
우리 대학의 전공은 이공계인데, 공기업에서 일한 지 2 년 만에 사직했는데, 사직 후 1 년 동안 내가 어떻게 삽화를 배웠을까?
작년 이맘때부터 일러스트를 배우기 시작했는데, 꼬박 1 년이 지났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처음 싹이 트기 시작했을 때, 나도 많은 방해의 목소리를 받았다. 예를 들면, 너 지금 너무 늦었어 ... 일러스트를 하는 것은 매우 공로가 필요하고, 너는 ... 이런 말은 모두 맞지만, 그래도 내가 시작하는 것을 막지 못했다.
그 이유는 당연히 사랑이다. 자신이 사랑하는 일을 할 수 있다면 정말 운이 좋다.
특히 현재 일러스트레이션은 시작 페이지, 배너, 주제, 새로 고침 페이지, 상세 페이지, icon, 상자, 배경도, 명절 시작 화면, 이모티콘, 포장, VI 디자인, 책 삽화, 많은 일러스트레이션 주변 등 모든 업종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일러스트레이션이 너무 중요해요. 취미로만 해도 인생이 더 아름답다는 걸 알게 될 거예요.
둘째 _ 메추라기 해적 욕심 Ͱ 순수 지원 ф 모습 우, 나는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간단하고 어렵지 않다
올해 많은 사람들이 비과반, 제로 기초가 정말 일러스트레이션을 잘 배울 수 있냐고 물었다. 너 정말 제로 기초야? 나의 학습 경험은 나에게 말했다, 괜찮다! 태어날 때부터 삽화를 할 줄 아는 사람은 없다. 모든 훌륭한 일러스트레이터들은 조금씩 배운다. 그래서 우리도 마찬가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리고 많은 일러스트레이터들이 나눔에 능하고, 저도 그로부터 많은 유익을 얻었습니다. 제가 지금 그리고 있는 그림은 그들에게서 여전히 큰 차이가 있지만, 제가 한 해 동안의 작품을 정리할 때, 이미 날으는 진보가 있어서 기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3 _ 방법이 없는 독학일러스트레이션, 사실 스스로 구덩이를 파고 있다
내가 처음 독학 일러스트를 시작했을 때 책을 안고 보거나 인터넷에서 동영상 자습서를 한 무더기 빼냈지만, 배운 것을 배우면 껍데기가 막히고, 배운 것은 늘 어지럽고, 머릿속은 뒤죽박죽이며, 독학한 길에서 더 전진하고, 더 힘들고, 포기하고 싶은 충동이 많아질수록, 마음이 점점 무너지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중에, 나는 대학 동창인 왕우유유에게 물었다. 그녀가 대학을 졸업한 후 한 것은 일러스트였다. 그녀는 네가 지금 병 반 병 불만족 한 병 한 병 흔들리는 수준도 달성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자습을 재미있게 하고 있다. 심지어 가장 기본적인 개념도 어지러운 음식인데, 너는 독학을 하는 것이 아니라, 너 자신을 속이고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습, 독학, 독서명언) 그리고 왕우유는 나를 원화판화 일러스트 대형 학습 자원 (스커트) 으로 정리했다. 그 안에는 각종 동영상 자습서가 체계적이고, 매일 선생님이 안에서 관련 지식을 공유하고 있다. 나는 안에서 매일 고양이로 듣고 있지, 말할 필요도 없이, 나는 정말 8 경을 배워서 삽화를 배웠고, 내 마음속의 의혹도 다 쓸어버렸다.
많은 친구들이 그 원화판 일러스트레이션 대형 학습 자원 (스커트) 을 어떻게 찾을 수 있는지 계속 묻고 있습니다. 제가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숫자 세트는 239, 두 번째 숫자 세트는 869, 마지막 그룹은 377 입니다. 이 세 세트의 숫자를 조합하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4 _ 내가 삽화를 배우는 과정을 너희들은 복사하고, 자신을 믿고, 미래를 기대할 수 있다
(1) 일을 잘하려면 먼저 그 기구를 이롭게 해야 한다-도구 편
내가 자주 사용하는 도구에는 컴퓨터 한 대, PS 소프트웨어, 와콤 그림판이 있다. 제가 사용하는 컴퓨터는 macbookpro15 인치 노트북입니다. 현재 나의 모든 삽화는 PS 로 그려져 있으며, PS 는 SAI, AI, SKETCH 에 비해 가장 포괄적인 소프트웨어이다. 그림판은 촉감이 좀 필요한데, 많은 작은 파트너들이 잘 안 쓰니까 몇 번 더 연습하면 된다고 하네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내가 마침 손으로 그린 공과가 없었기 때문인지, 내가 처음으로 손으로 그린 판을 사용했을 때 오히려 사용하기가 좋았고, 보드에 몇 번 그리면 PS 에서 드러날 수 있을 것 같았고, 너무 재미있고, 분분분애하여 그림판을 좋아했기 때문에, 나는 일러스트를 접한 것이 종이에서 그림판으로 옮겨지는 것이 아니라 직접 손으로 그림판을 써서, 발생한 문제에 따라 반복적으로 누락을 조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2) 모사--우리가 모방하지 않고 먼저 베껴 쓰고 나서
미술의 기초가 없기 때문에, 손으로 그리는 것이 나에게 가장 어렵다. 처음엔 정말 그릴 수가 없었다. 나는 인터넷에서 예쁜 일러스트레이션을 찾아 모사하고, 일부 식물, 작은 동물, 작은 인물 같은 간단한 그림을 골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3) 반 모사-빛 모방은 재미없고, 모방은 또 꽃놀이를 해야 한다
대략 서너 개 정도 모사한 후, 사실 판화의 몇 가지 표현 방식이 이미 장악되어 있고, 원작과 비교하면 모사가 좋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다음으로, 나는 복사만 해도 소용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모사가 아무리 좋고 다른 사람의 성과이기 때문이다. 너는 단지 모방하고 있을 뿐, 배울 수 있는 것은 원작의 표현 방식일 뿐, 일부 소프트웨어의 기법이라고 분명히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정말 스스로 그림을 그리려고 하는데, 머리 속에는 전혀 생각이 없고, 손에도 어떻게 붓을 쓸지 모르겠다.
이때 나는 반 모사를 시도하기 시작했다. 즉 원작을 바탕으로 자신의 생각을 더하는 것은 습득한 기법에 자신의 손으로 그린 아이디어를 더하는 것과 같다. 소재를 수집하여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교체하거나 원작의 화면 (먼저 종이에 초안을 그린 다음 휴대전화 사진을 찍어 PS 에 올리는 것) 을 바꾸거나, 원래의 화면 구도를 바꾸는 것과 같은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요컨대, 원작을 자신의 생각대로 수정하는 것은 모두 그 단계의 작품들이다. 미술의 기초가 없는 나에게 이 단계는 잘 하기가 매우 어렵다. 그때는 모든 것을 그리는 것이 힘들고, 자신도 공책에서 연습한 적이 있지만, 여전히 문을 닫고 차를 만드는 느낌이 들어 진보가 너무 느리다.
나는 왕우유가 말한 그 학습 기지에서 줄곧 모든 사람이 언급했던 미술 공과를 악보하기 위해 스케치 자습서를 찾았다. 처음에는 선이 곧게 그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직선을 그리면서 연습을 시작하여 형상의 시작, 음조, 명암 관계 형성 등에 이르기까지, 스케치 학습을 통해 빛의 표현, 모양 등에 대해 체계적인 이해를 하기 시작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스케치 학습-형상, 정물, 풍경, 인체 구조 및 스케치. 배운 지식을 가능한 한 나의 판화에 적용해 보니 점점 그렇게 힘들지 않아 손으로 그리는 것이 나을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식명언)
(4) 오리지널-다른 사람의 것을 손에 배우고, 융합하여 자신을 형성하는
다음은 오리지널입니다. 사실 오리지널은 완전히 허공에서 생각해 낸 것이 아니라, 그림을 그리는 것이 아니라, 많은 소재를 바탕으로 한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제 방법은 제가 그리고 싶은 것을 인터넷에서 사진과 사진을 수집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찾은 다음, 머릿속에 있는 그림과 관련된 요소를 여러 분야에서 모아서 자신의 생각에 따라 한 폭의 그림으로 조합하는 것입니다. 여기에 한 마디가 증명되었다: 혁신은 바로 오래된 원소의 새로운 조합이다.
또한, 이 단계에서 나는 또한 더 많은 판화 기법을 연구하기 시작했다. 기지를 공부하는 선생님과 자주 비디오 자습서를 많이 하고 그림을 따라간다. 왜냐하면 삽화에는 현실적인 것, 평평한 것, 질감 등 많은 스타일이 있기 때문이다. 나에게는 평평하고 싱그러운 스타일이 좋아, 그래서 나는 이 삽화들이 어떻게 표현되는지, 어떤 브러시로 표현되는지 분석했다. 그런 다음 이러한 기법을 총화하여 자신의 물건이 되기 시작했지만, 그대로 옮겨서는 안 되고, 무형에 적용하여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하기 시작했다.
5 _ _ 안회피렌 시스테는 착실한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공부는 하나의 과정이 필요하고, 고생을 해야 하며, 항상 한 걸음씩 하늘에 오르는 것을 생각하지 마라. 이것은 비현실적이다. 착실하고, 방식 방법도 중시해야 하고, 노력에서 지혜를 나타내고, 지혜에서 노력을 이루어야 한다.
(1) 소프트웨어 정보
PS 소프트웨어 학습의 경우, 여기에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제가 삽화를 배우기 전에, 물론, 그때 저는 아직 그림판이 무엇인지 몰랐고, 그때 저는 사진을 연구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사진을 더 좋아했기 때문에, 촬영은 필연적으로 후기를 해야 했기 때문에, 저는 PS 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그림을 고치거나 포스터를 만들기 위해서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음, 에피소드가 끝났습니다. 진짜 마른 물건이 왔습니다.
나는' PS 흔적 없음' 이라는 책을 읽음으로써 PS 를 공부했다. 이 책은 두껍다. 나는 작년 11 월 막 사직했을 때 배우기 시작한 것이다. 거의 한 달 가까이 흩어져 있었지만, 그때는 정말 꼼꼼하게 배웠고, 졸업 후 이렇게 열심히 공구서 한 권을 읽지 않았고, 여러 가지 표시를 했는데, 지금 보면 모두 자신을 존경한다. 이 책을 다 읽었을 때, 그때는 정말 PS 에 정통한 느낌이 들었구나, 하하. 사실 그림만 그리면 정통할 필요가 없다. 쓰는 것은 그 몇 가지 도구일 뿐이다.
(2) 웹 사이트 정보
제가 매일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는 역쿨과 꽃잎이 있습니다. 그 위에는 훌륭한 작품들이 많이 있어서 모사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역쿨과 UI 중국에는 또 몇 가지 디자인 대회가 있습니다. 관심 있는 것은 참가할 수 있습니다. 저는 포스터 디자인 대회와 도안 디자인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모두 좋은 경험입니다. 주로 같은 제목에서 다른 훌륭한 디자이너들이 어떤 생각과 표현 수법을 사용할 수 있는지 배울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꽃잎망을 잘 활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평소 자신이 좋아하는 일러스트나 소재를 모두 꽃잎망에 분류하여 사용할 때 직접 볼 수 있다. 마치 자신의 재산과 같다. 나는 또한 특별히 내 영감의 라이브러리를 수집했는데, 그 안에는 모두 내가 찾아본 비교적 창의적인 소재들이 있는데, 기본적으로 내가 생각하기 어려운 점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그리고 영감이 없을 때, 나는 뒤적거리며, 왕왕 약간의 수확이 있을 것이다.
(3) 책 정보
저는 공기업에서 일했는데 공기업은 정말 미지근한 물로 개구리를 삶는 것을 느꼈어요. 지금은 그때 출근하거나 퇴근하면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주말에는 소일거리를 생각하고, 쇼핑하고, 타오바오를 구경하고, 여러 가지 옷을 사고, 옷장이 꽉 찼는데 환절기만 하면 옷을 입지 않고 ..
작년에 사직한 후, 나는 천천히 많이 달라졌다. 사서 산 것은 옷이 아니라, 각종 책,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사진, 학습방법, 문안, 운영, 삶의 질 등, 자원기지를 공부하는 선생님이 나에게 보여 주신 책 몇 권을 사는 것도 개인적으로 도움이 된다.
배색 디자인 원리
스케치 유틸리티 자습서
"일러스트레이션 교실 전문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기법"
"일러스트가 되는 법"
"자유회화: 일러스트레이터가 알아야 할 84 가지 창작 기교"
(4) 창작 정보
창작은 사실 대량의 축적 후의 효과적인 표현이다. 이곳의 축적은 더 많이 보고, 더 연습하고, 더 많이 기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많이 보는 것은 얼마나 좋은 작품인지 창작의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많이 연습하는 것은 손으로 그린 기교를 많이 연습하여 창작률을 높이는 것이다.
다기는 순간적인 영감을 많이 기억하고 창작 사고를 늘리는 것이다.
이상은 모두 내가 총결산한 것이다. 맞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갑자기 내가 총결산한 것이 아주 좋다는 것을 깨달았다. 적어도 단정하다. 진지한 허튼소리 같다. 하하.
나를 많이 보면 말하지 않는다. 위에는 이미 자세하게 어디를 보러 갔는지 적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많이 연습해도 말하지 않고, 연습하면 된다. 많이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도 계속 연습하고 있다.
내가 한 마디 더 기억해야 한다. 왜냐하면 나는 많은 영감이 한순간이라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너희들이 이런 느낌을 가지고 있는지 모르겠다. 예를 들면, 내가 요리를 할 때, 갑자기 한 화면을 그려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물론, 만약 당신이 그것의 특이성을 잊을 수 없다면, 이것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이상은 나의 주요 학습 방법 몇 가지이니,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기억해, 많이 보고, 많이 연습하고, 많이 기록해!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 법?
1. 일러스트레이션의 기본기를 알아야 합니다. 구조는 그린 사물의 해부를 말하며 일러스트는 동물이나 물건의 내면구조를 이해해야 한다. 근육, 뼈, 피부, 머리카락, 몸통, 뿌리, 가지, 나뭇잎 등은 모두 구조의 구성이다.
2. 둘째, 사용하려는 소프트웨어에 익숙해야 합니다. 인터넷에서 이 소프트웨어에 대한 많은 자습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드를 사용하여 모양을 그리거나 각 물체를 사각형이나 삼각형과 같은 더 간단한 모양으로 분해하여 스케치를 단순화하는 방법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모방은 먼저 간단한 삽화를 찾아 모사할 수 있고, 자신의 만족스러운 효과를 달성한 후, 자신이 좋아하는 비교적 어려운 삽화를 찾아 연습할 수 있다.
4. 평소에 삽화의 작품을 많이 보고, 다른 사람이 그림을 그리는 기술을 배우고, 자신을 강화하기 위해 운동을 한다.
5. 다음에는 일러스트레이션에 관한 직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월급이 아니라 직장에서 공부하기 위해 성장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확장 데이터:
1. 삽화는 예술 형식으로서 현대 디자인의 중요한 시각적 전달형식으로, 그 직관적인 이미지성, 실제 생활감과 아름다운 감화력으로 현대 디자인에서 특정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현재 현대 디자인의 여러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2. 삽입화가의 주요 업무는 서적 잡지 신문 설명서 소설 교과서 등 간행물에 대한 일러스트레이션 표지 그림도 포함되며 그림카드 포스터 광고 스프레이 유머 그림 등도 한다. 전자 일러스트와 순수한 손으로 그린 것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3, 게임 및 영화 일러스트 레이터는 게임 산업과 마찬가지로 많은 수의 미러 그리기 및 장면 디자인 작업을 수행 할 것입니다. 이는 의심 할 여지없이 게임 영화 및 TV 업계의 일러스트 레이터에 대한 많은 수요를 창출합니다.
참고 자료:
-일러스트레이터
천이쉰 한 곡의 가사' 꿈의 미래를 찾아라' 가 있어 노래 이름을 찾는다
천쉐둥, 장자닝 대범하게 생일을 축하하고 사진을 찍는 이들의 관계는 어떠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