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좋은 스케치를 그리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속에서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사물을 마주할 때 막막하고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할 때, 선의 사용법과 방향, 밀도, 대비 등 스케치에 가까운 선화 만화를 통해 경험과 가공 기술을 배워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상과 현실 간, 검정, 흰색, 회색 분포 구성 등 여기서 복사 템플릿의 선택은 자신의 취미를 바탕으로 스스로 시작해야 한다는 점을 상기시켜 드리고 싶습니다. 이렇게 하면 자신의 취향과 기질을 결합할 수 있으며 절반으로 두 배의 결과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기 쉬운" 노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복사할 때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목적이 분명하고 목표가 있어야 합니다. 신중하게 이해하고 이해하고 연습하는 한 스케치는 확실히 큰 진전과 개선을 이룰 것입니다.
2. 두 번째 단계는 스케치의 완성도와 품질을 측정하는 핵심인 '선택' 과정입니다. 스케치는 시간적 제약으로 인해 짧은 시간 안에 대상의 특징을 표현하는 능력이 필요하며, 글을 쓰기 전에 명확한 마음을 갖고 목표를 세울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결정하고, 선택하고 일반화하고, 글을 쓸 때 실명을 극복하려면 신성한 도움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한 획만 보고는 스케치를 잘 할 수 없으며 결과는 지루하거나 하찮은 것입니다. 좋은 스케치는 그림을 조정하고 더 이상 획을 긋지 않고 획을 긋지 않고 한 번에 올바르게 수행하는 것이며 각 획이 훌륭하여 그림을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3. 검정, 흰색, 회색 레벨 처리도 매우 중요합니다. 스케치는 일반적으로 단색(스케치 범주)이며, 그림에서 대비 관계를 형성하려면 검정색, 흰색, 회색이 특히 중요합니다. 검정색은 흰색을 통해 완벽함에 도달할 수 있고, 흰색 역시 그 가치를 반영하기 위해 검정색의 존재가 필요합니다. 검정색과 흰색 사이에는 넓고 풍부한 회색 수준이 있는데, 이것이 바로 화가가 그 수준의 진행을 그리는 데 집중해야 하는 지점입니다. 처리 방법은 사진의 풍부함과 깊이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즉, 사진의 색상이 화려한지 여부는 주로 회색 수준에 따라 달라집니다.
4. 캐릭터 스케치를 하기 전에 먼저 사진 화보 등의 출판물을 찾아 작품을 카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동시에, 캐릭터들은 모두 정적이고, 객체들은 얼마나 오랫동안 사용되더라도 완전한 형태를 유지하며, 제한된 기술로 인해 사람들이 보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기초가 갖춰지면 실사 스케치를 할 때 어느 정도 자신감이 생기고, 자신감도 높아지며, 펜을 쓰는 데 있어서도 더 대담하고 결단력 있게 되면서 선순환이 형성되어 발전하게 될 것입니다. 더 중요합니다.
5. 스케치는 작가의 눈과 두뇌, 손을 조화시키는 능력을 훈련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어떤 기술이든 원시에서 성숙으로, 양에서 질로 변화하는 과정이다. 폐지 조각" "수천", "스케치를 잘 못하는 화가는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스케치는 사람들이 화가의 얼굴을 이해하는 데 가장 직접적이고 필수적이며 정확한 거울입니다. 오랫동안 스케치를 고집하고 그로부터 인사이트를 얻으면 표현의 대상이 점점 편안해지고, 그림이 점점 아름다워지며, 스케치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진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의 손에서는 형태와 정신, 감정과 이성, 사물과 자신이 조화롭고 멋진 아름다운 스케치를 자연스럽게 그려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