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는 그래픽 FPS(초당 프레임 수) 분야의 정의로 초당 전송되는 프레임 수입니다.
초당 프레임 수는 "초당 이미지를 채우는 프레임 수(프레임/초)"로 더 정확하게 설명됩니다. FPS는
프레임 패널 사용
동적 비디오를 저장하고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정보의 양을 측정한 것입니다. 일반인의 용어로는 애니메이션이나 비디오의 프레임 수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영화 비디오와 디지털 비디오에서 각 프레임은 정지 이미지입니다. 프레임을 빠르게 연속해서 표시하면 움직이는 듯한 착각이 들게 됩니다. 초당 프레임 수(FPS)가 많을수록 동작이 더 부드럽게 표시됩니다. 일반적으로 갑작스러운 움직임을 방지하기 위한 최소 FPS는 30입니다. 일부 컴퓨터 비디오 형식은 초당 15프레임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FPS"는 CS 게임에서 흔히 말하는 "FPS 값"과 같이 "재생률(단위:Hz)"이라고 부르는 것으로도 이해될 수 있습니다. 그래픽 카드와 모니터를 설치하고 구매할 때 우리 모두는 '재생률'에 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기본 새로 고침 빈도를 75Hz(즉, 75프레임/초) 이상으로 설정합니다. 예를 들어 새로 고침 빈도가 75Hz라는 것은 화면이 1초에 75번만 스캔한다는 의미입니다. 즉, 초당 75프레임입니다. 새로 고침 빈도가 너무 낮으면 육안으로 화면 깜박임과 불일치를 느낄 수 있으며 이는 이미지 표시 효과와 시각적 인식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영화는 초당 24프레임의 속도로 재생된다. 즉, 1초에 24개의 스틸 프레임이 화면에 연속적으로 투사된다. 애니메이션 재생 속도의 단위는 fps이며, f는 영단어 Frame(picture, 프레임), p는 Per(per), s는 Second(초)를 의미합니다. 중국어에서는 초당 프레임 수, 또는 초당 프레임 수를 의미합니다. 영화는 24fps(종종 24프레임이라고도 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