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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가' 현음 편집' 내용 소개?

도가' 현음 편집' 내용 소개?

< /p>

(a) 인도 문화의 배경 < /p>

불학, 석가모니를 위한 교화의 내용, 불교의 관점에서 불교, 불법학, 불교의 세 가지 관념,

<; 불교는 불교의 유교로 종교적인 성격을 띠고 있다. 불법은 불학의 사상학술을 개괄하고 소 < /p>

가 증명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부처를 배우는 것은 실천불의 유교로, 부처의 교수법에 따라 공부하러 가는 것이다. < /p>

중국 학술에서 불학에 대해' 불학이 연기바다 같다' 는 습관의 명언이 있다. 이를 통해 < /p>

불학 내용의 풍부함을 볼 수 있다 인도 문화를 언급할 때, 우리는 인도의 상하수 < /p>

< P > 천년의 문화사상이 항상 종교, 철학, 각 종교, 각 철학의 수행 검증 방법 속에서 배회하며 변한다는 인식을 가져야 한다. < /p>

, 심지어 지금의 힌두교도 예외가 아니다 17 세기 이래로 외력의 침입이 있었지만, < /p>

< P > 는 언제 어디서나 인도인의 종교사상의 모순을 통제의 법보로 이용하고 있다. < /p>

인도 상고 종교의 교리, 석가모니와 동시대 종교 및 각 파 철학 사상은 정말' 천화오류 < /p>

< P >, 별나바둑' 으로, 세계' 비교종교' 와' 비교철학' 으로 쓸 수 있다 이파 철학 사상을 동원한 사람은 약 96 종이다. 전체 자료가 부족하지만, 단편적이고 간결한 < /p>

< P > 단편은 여전히 귀중한 자료가 많다. 다만 지금 국제간 인도 철학이나 불학은 모두 17 세기 이후 유럽 < /p>

대륙학파의 영향을 받고 있다. 중국 불학의 자료를 중시하지 않아 중국과 외국 학자들이 중국 불학의 가치를 말살하게 된 것은 < /p>

< P > 가 안타깝고 한탄할 만하다. 요컨대, 고대의 인도 철학과 종교는 주재자, 무주재자, 일원원, 다원, < /p>

마음, 사물 등의 문제에 대해 이미 모든 것을 갖추었다. 불교에 관해서는 중국 송대 중엽에 대해 이교의 침입으로

< /p>

(2) 인도의 옛 정세와 국정 < /p>

석가모니 시대, 중국 춘추 초반, 그가 사는 정확한 시기에 대해 고금 중외학 < /p>

의 논쟁의 초점이 되어 왔다 인도에는 석가모니의 철인승단이 있다. 그리스에는 소크라테스, 플라톤 등이 있는데, 모두 이후 인류문 < /p>

에 수천 년 동안 영향을 준 사람들이다. < /p>

< P > 그 시절, 우리 역사는 물론 제후를 분봉하기 위해 지방왕국의 제도를 세웠지만, 중앙 < /p>

한 명의 주나라 천자가 높고 천하에 군림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스랜딩, 킹스랜딩, 킹스랜딩, 킹스랜딩, 킹스랜딩) 인도는 바로 수백 개국의 권력 분립으로 통일천인 < /p>

의 제왕국면이 없다. 석가모니는 왕자로서, 비길 데 없는 슬기로움으로 궁정 교양을 받고, 소년박학다능한, < /p>

가 당시 인도의 전쟁살육을 직접 목격했다.

그는 출가한 후 전통 브라만교의 수증 방법을 방문하여 다른 각 종교, 학파들과 출세하여 고행한 < /p>

수도생활을 한 결과, 모두 불굴의 학문이라고 생각하여 혼자 고행수증을 겪고 29 세에 출가하였다. < /p>

; 현대 학자는 공자처럼, 또는 그가 종종 < /p>

< P > 의 교주라고 생각하는 교주도 있고, 그를 철학자나 교육자라고 생각하는 것도 있지만, 사실 이런 존귀한 칭호와 지위는 석가모니 < /p>

에 대해서는 상관없다. 진정한 성철; 나는 모든 종교교주들이 대부분 < /p>

< P > 와 같은 가슴을 안고 있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노인이 도교교주 태상군의 왕좌로 끌려가는 것과 같이, 왜 그가' 종말을 모른다', < /p>

< P > 또는 청소를 타고 하코곡에서 나오려는 원래 의도를 가지고 있는가! 석가모니가 불교를 창설하여 교주로 삼는 것보다는 인도 < /p>

< P > 상고 전통문화사상의 대성을 채집하고, 그 독보적 문교정신을 천명하는 것이 더 위대하고 영영 흥미진진하다. < /p>

(3) 석가출가성도가 인류세계에 기여한 공헌 < /p>

이제 우리는 석가출가성도를 요약하여 교화의 요점과 약 5 개의 중심이 있다. < /p>

; 석가는 자신이 불멸의 영웅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인도를 지배하는 하늘 < /p>

아래 있지만 영웅은 천하를 정복할 수 있고 자신을 정복할 수 없다. 더욱이 인류 역사는 시종 변도의 경로로 변해 왔으며, 비 < /p>

는 천추만대에 영원한 왕권을 유지할 수 없다. 그는 만세의 준 < /p>

끈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문화적 사상을 세워야 한다. 그는 자신을 정복하고, 성내 성취의 요구 사항을 달성하려면, "이정분욕, 그래서 절대 지치지 않는다" 고 출가하여 도를 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p>

< P > 그 결과 그는 원하는 것을 얻고, 사제교화의 장엄함을 세우고, 고대와 현대, 천추만세의 추앙을 받으며, 현대 < /p>

의 공적이 등장해 인도 역사상 문치에서 가장 영광스러운 페이지가 되었으며, 공자학설에 해당해 서한 초기의 문 < /p>

통치를 형성했다. 그러나 나는 상당히, 결코 똑같지 않다. 스승의 장엄한 교화 정신, 크기에 모든 계율을 곱하는 기범, < /p>

는 중국 전통문화의' 예기' 와 서로 호응할 수 있으며, 인간의 의리와 법철학의 기본 정신이기도 하다. 당, < /p>

송 이후 비교적 객관적인 학자는 석가와 공자를 인용할 때마다 공자가 당시 인도에서 태어났다면 석가처럼 < /p>

, 석가가 당시 중국에서 태어났다면 공자의 행위처럼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 /p>

2. 인도의 전통적인 계급 관념

를 타파하고 평등과 중생을 제창하다. 인도 역사, 예로부터 지금까지 매우 엄격한 계급 관념이 있었다. 보통 제 1 계급의 브라만 (전통 브라만교의 승려), 제 2 차 세틸리 (전통적으로 군권을 장악하고 있는 무사), < /p>

3 위

석가성도 이후 < /p>

는 모든 중생성 평등의 관념을 극력 < /p>

< /p>

인간과 중생 (예: 성, 자기 평등), 그래서 모든 사람이 선을 위해 악을 가면 부처가 되고, 모든 중생과 천인, 선을 위해 < /p>

악을 가면 부처가 될 수 있다. 이것은 유교 사상,' 민우포도, 물우도', 심지어 이학자가 제창한 < /p>

' 사람마다 요순이 될 수 있다 평등을 말할 때, < /p>

< P > 선악을 구분하지 않고, 이는 오해할 수 없다. 석가가 말하는 것은 성상 (본) 의 온톨로지의 평등이다. 평등에 이르는 < /p>

경지에 이르렀다. < /p>

3. 인도 상고 전통종교의 윤회

를 요약하여 3 세 인과, 6 도 환생의 생명현상론을 건립하다. "사물은 나와 같고, 성은 평등하다" 는 근본관 < /p>

의 관념과 선을 위해 악을 없애는 방법으로' 똑같이' 와' 평등' 의 경지에 이르기 때문에 당연히 중생생명의 < /p>

모든 중생, 사상과 행선 < /p>

선악의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서로 6 도 중의 생명현상으로 전락하는 것은 선을 위해 하늘을 낳는 것이고, 악을 위해 < /p>

를 위해 짐승, 배고픈 귀신, 심지어 지옥에 빠질 수도 있다. 그러나 하늘이 나쁜 것을 잊는다면, 서로 아수라, 심지어 옆 < /p>

< P > 인타도로 변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우주 세상의 모든 생명체 생명의 유사점과 차이점 현상은 모두 마음 한 생각 사이의 선악 < /p>

로 인해 서로 변할 수 있다. 도가 우주를 구체화하는 이론과 비슷하다. 그러므로 일념의 선악은 심쿵 < /p>

의 행위와 맞물려 두드러지게 되어 3 세 인과 관계의 이론을 구성한다. 3 세라는 것은 시간의 과거, 현재 < /p>

재중, 미래, 과거의 원인, 누적으로 지금의 결과, 현재로부터 누적되어 미래의 결과, 미래와 < /p>

과거를 말한다 < /p>

4. 우주관과 세계관 개척 < /p>

색계, 무색계, 통명 3 계라는 세 가지 구분이 있다. 태양과 달 외에도 인간과 짐승, 배고픈 귀신, < /p>

지옥, 태양과 달이 운행하는 날을 포함한 욕망의 하늘은 여전히 욕망계에 속한다.

욕계란 이 계 내의 중생의 생명이 모두 < /p>

< P > 욕애 (남녀 음식) 에서 오는 것을 의미하며, 넓은 의미로 색깔, 소리, 향, 맛, 만지는 오욕의 즐거움이다. 좁게 말했다: < /p>

웃음, 시, 교제, 포옹, 만지는 행동이 있다. 욕계 중, * * * 는 6 중 천계를 가지고 있는데, 그 중 이른바 첼리천자는 30 < /p>

3 일의 분포를 포함하여 수시로 그 주인을 쉽게 바꿀 수 있고, 친계 중의 인도세계, 대략 동남서북 4 주 (일부), 우리

아쉬움의 이중적 의미가 있다. 참음은 이 세상에 아쉬움과 고난이 가득하고, 사람과 모든 피조물이 < /p>

의 단점과 많은 고난을 견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부지런히 선을 행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감탄할 만하다. 만약 세계 < /p>

에 흠이 없다면 욕계 천인 가운데 제각기 주재가 있고, 욕계 너머, 바로 색계, < /p>

< P > 색계의 중생이지만, 정이 있고 욕심이 없고, 서로 마주보고 웃으면 생명의 성과가 생겨난다. 그는 18 일, < /p>

가 있다. 그 밖에도 무색계로, 사중일 () 을 세고, 숙습을 위해 열매를 맺는 곳이 있지만, 의식적으로, < /p>

< P >, 정욕이 없는 존재, 이 세 계 중, 그 주관자, 일명 대범천으로 간략하게 석가구 < /p>

이 삼계의 우주세계는 일월이 비추는 태양시스템을 단위로, 세상에서 일월까지, < /p>

와 삼계가 속한 날, 시간의 실제와 관념은 각각 다르다 < /p>

그의 우주관은 무한하고 확대된 우주관이다. 그의 세계관은 일월시스템을 1 세계로 하는 단일 < /p>

비트로 1000 개의 일월시리즈를 축적하는 세계다 석가는 삼천대천세계의 삼계 우주관을 말하고 인도의 옛 종교와 각 < /p>

파 철학의 천인사상을 통섭하여 인지적 가슴을 개척하는 영역을 천문학적 수치로 접근할 수 없는 경지에 대해 반면, < /p>

< P > 물질 미세먼지의 정교함을 분석하고 < /p>

5. 형형형상의 실체론 < /p>

인도 고대의 종교철학, 각 파 철학 사상, 우주 생명의 원천에 대한 논란, 단지 중론이 분단, < /p>

< P > 사실, 동서고금의 세계 인류문화를 종합하는 가장 기본적인 < /p>

의 논의는 여전히 이런 문제들, 수천 년 동안 전 세계 인류, 종교에서 철학, 철학 < /p>

< P > 에서 과학까지, 인류 자신의 생명원 문제에 대해

< /p>

인도 상고 종교철학, 우주인생의 참뜻을 추구하는 것에 대해 각기 다른 식견을 가지고 있으며, 각자 안심하고 < /p>

목숨을 세울 수 있는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이미 청정해탈된 법문이라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마지막 영성과 대범합 < /p>

가 가장 좋은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정욕과 사념의 멸종이 정확히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느끼지 않고 영성을 유지한다고 생각하는 < /p>

< P > 는 무지하지 않고, 생각 없이 무지하지 않고, 바로 큰길이다. 사람이 등불 꺼짐처럼 죽는다는 견해도 있고, 현재의 향락만을 꾀하는 것은 바로 < /p>

진실이다.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내가 이미 가장 깨끗한 해탈경지의 열반을 얻었다고 생각하는데, 이 모든 것은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석가 < /p>

< P > < P > 선교화, 이런 문제들에 대해 조화된 결론을 내렸는데, 그는 우주가 생명이 있는 현상은 모두 < /p>

< P > 가 인연 집합에서 태어났다고 생각하는데, 그 중 어느 것도 지배할 수 있는 역할이 없고, 인연이 생겨나고, 인연이 생겨나고, 인연이 생겨나고, 인연이 다. 종교적 개념을 사용한다면 신성한 관점에서 볼 때, < /p>

< P > 는 그를 불상, 하늘, 주, 신, 또는 모든 종류의 초인격화된 신성한 호칭이라고 부를 수도 있다. 이성적인 < /p>

각도에서 보면 성, 마음, 이성, 도, 법계 등을 부를 수도 있다. 인간 습관관 < /p>

의 관점에서 보면 그를 법신, 생명의 근원인 무궁무진한 법신 등으로 부를 수 있다. 결론적으로, 신체적으로, < /p>

그는 빈 체이다. 상 에서, 그는 우주의 모든 위상 을 상 으로 했다; 사용 측면에서 볼 때, 우주는 만일의 < /p>

컷의 역할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그의 작용이다. 그는 바다, 바닷물 같은 파도, 인연으로 태어난 우주 세계, < /p>

파도의 거품처럼, 인연으로 태어난 중생들이 각자 형성되는 개별 자체와 같다. 파도 거품 현상은 각각 다르지만 < /p>

는 항상 한 물의 자아를 떠나지 않는다 < /p>

< P > 중생 세계, 자아의 실체를 증명할 수 없기 때문에, 본연의 끝을 버리고, 각자 자기가 본 것을 고집하고, < /p>

마음의 고요한 사고 의식에서 일을 할 수 있는 한, 점차 심신의 역할을 알게 되고, 현상 세계처럼 변덕스럽다. < /p>

허망한, 이 절절부터 진취적인, 층층 분석, 인간의 성, 모든 것의 성, 심신 우주에 도달하는 것, 적적하게 움직이지 않는 < /p>

는 한 몸처럼, 존재하지 않고, 비어 있지 않으면 증명할 수 있다 석가는 또 다른 이름을 < /p>

"진짜", "열반 자아성" 또는 "여래장성" 으로 지었다. "여래" 는 넓은 의미에서 우주 생명 < /p>

본체의 별칭이다. 그래서 그는 비어 있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모두 끝까지 아니다. 유일한 방법은 심신 적막에 도달한 다음 < /p>

이 적막함 속에서 검증을 구하는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불가사의하다' 고 생각한다. 이른바' 불가사의하다' 는 것은 수증 방법의 용어로, < /p>

사용할 수 없는 습관이라고 생각하는 의식사유로 생각하고 제안하면 도착할 수 있기 때문에' 불가사의하다' 라는 단어는 < /p>

가 할 수 없다

< /p>

(4) 대승 불교와 소승 불교 < /p>

는 석가학술 사상의 내용, 즉 일반적으로 불학이라고 하는 내용을 말한다. 일반적인 습관에 따라 대승, < /p>

소승으로 온다 특히 동남아 각국의 남전 불교는 대체로 < /p>

는 모두 소승 위주이며, 다음은 비교적 간단한 방법으로 사상, 실천, 증명 방법 3 개 항목에서 < /p>

소승불학을 설명한다. < /p>

1. 소승의 사상

심신 분석에 관한 귀납명사는 오음, 삼독, 육근, 육진, 18 계 등 명상이다. < /p>

오음: 한 번역은 오운이다. 음과 함축은 모두 어둠과 매장을 나타내는 의미이다. 오음에는 색깔, 받는 것, 생각, < /p>

줄, 5 가지 항목 인식이 포함된다. < /p>

< P > 색음: 색상과 길이, 허공, 추상적인 환각 등 표현할 수 없는 것을 포함한 < /p>

< P > 중국어의 색자들은 때때로 남녀의 색을 나타내지만, 불교에서는 남녀색욕을 나타내는 색자를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결론적으로, < /p>

< P > 는 물리적, 생리 신체를 포함한 4 가지 성질로, 이른바 4 대, 즉 땅 (견고성의 본질), 물 (흐름 < /p>

동적인 액체), 화대 ( 음음을 받는 것은 생리적인 느낌과 심리적 반응을 가리킨다. 생각 < /p>

음, 사고의식의 사상적 역할을 가리킨다. 음행은 심신 본능 운행 활동의 운동 에너지를 가리킨다. 음음을 아는 것은 마음의 작용을 가리키는 < /p>

정신의 본질을 가리킨다. < /p>

< P > 내 몸과 마음, 물리적 인사 세상에서 일어나는 심리적 기본 죄악, 이른바 탐욕, 분노, 미친 삼독, 수 < /p>

당은 이전에 불교를 번역했고, 음음, 분노, 광기라고도 불렸다. 삼독으로 인한 차별죄, 세 가지 심리적 죄 < /p>

가 지나간다. 즉 욕심, 분노, 미친 것이다. 네 가지 혀의 죄, 즉 망어, 악구, 두 혀, 치어; 그리고 세 가지 신체의 죄 < /p>

과오, 즉 살인, 도난. 음란하다. < /p>

불교는 오음이라는 심신의 역할을 요약하면서 몸과 마음과 물리적 세계의 관계를 구분합니다. 구성 < /p>

6 개, 6 개 먼지, 18 개 경계: < /p>

6 개-눈 이비인후과 입의 의미----< /p>

| | | ) < /p>

인생관과 세계관에 관한 4 가지 이유, 12 가지 원인: < /p>

4 가지 의미: 바로 고집멸도 4 자입니다. 인생의 세계, 모든 것이 씁쓸하고, 순전히 씁쓸하고, 중생은 무지하고, 반대로 < /p>

는 고생을 즐거움으로 삼는다는 뜻이다. 그 종류를 요약하면 여덟 가지 고생, 즉 생, 노령, 병, 죽음, 구구, 이별, 원망회, 오음 < /p>

< P > 의 열성 등으로 나뉜다. 이를 괴로움의 의미라고 한다. 중생이 스스로 고민을 하며 고생을 채집하여 쓴 열매가 되어 낙으로 착각하는 것을 < /p>

< P > 집제 > 라고 한다. 쓴맛을 없애고 쓴맛을 없애고, 괴로움을 이겨내고 즐거움을 얻고자 한다면, 이를 소멸의 의미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러므로 도과, < /p>

승화로 인생을 승화시켜 끝까지 법문에 도달해야 한다. 이를 daodi 라고합니다. < /p>

그리고 세상 물정으로 모든 것이 변천하고 영원하지 않아' 무상' 이라고 불린다. 인생 < /p>

모든 것, 순전히 씁쓸해서' 쓴맛' 이라고 불린다. 모든 것이 텅 비었기 때문에' 빈' 이라고 불린다. 그리고 심신 분석, < /p>

< P >, 그리고 세상, 그 중에서도 결국 내 존재, 이른바 세계 심신, 하지만 나를 위한 것은 나의 진실이 아니다. 또 < /p>

라는 이름은' 나 없음' 이다. 그래서 인생 세계를 종합해 보면' 무상',' 고생',' 빈',' 나 없음' 이라고 불린다.

< /p>

12 인연: 우선 무명부터 알 수 없는 근본이 있고, 그 의미를 알 수 없다. 보통 사람들은 생명이나 정신의식 활동의 샘에 대해 어리둥절하고, 정확히 알지 못하고, 반대로 자각한다 무지로 인해 < /p>

두 번째 상호 관계가 발생한 첫 번째 행은 운동 에너지의 의미입니다. 세 번째는 행으로 인해 지식이 있는 역할이며, 인식은 기본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 /p>

잠재력이다. 네 번째는 지식으로 이름 (추상적인 관념) 색 (실질적 생리와 물리학) 을 구성한다. 제 5 단 명색으로 < /p>

눈 등 6 개, 색 등 6 개 먼지가 들어오는 현상이 발생했다. 제 6 국 6 명으로 접촉한 느낌. 일곱째 터치로 < /p>

의 마음을 받는 역할. 여덟째, 받는 것으로 인해 정욕의 추구가 일어난다. 아홉 번째는 사랑 때문에 얻어낼 필요가 있다. 열 번째 이유로 기존 < /p>

의 존재. 열한 번째는 존재로 인해 생명이 되는 여정이다. 열두 번째는 태어날 때부터 늙어 죽는 결과가 있다. 노년으로 인해 무명 < /p>

으로 접어들면서 또 다른 인연을 이루는 생명이다. < /p>

< P > 최전방 순환 인연의 순서를 알 수 없고, 서로 인과이기 때문에, 생멸은 고리의 무궁무진, 허망함 < /p>

가 이어지고, 환상의 인생 세계 역사의 현상을 세우는 동시에, 이 법칙을 사용한다. < /p>

요컨대, 소승불학은 인생세계에 대한 관점이다. 일반 종교처럼 순전히 출세사상의 입장에서 세상을 보는 것은 고통스럽고 괴로운 세상이다. 인생을 보는 것은 비관적이고 죄악적인 삶이다. 그래서 세상을 떠날 것을 요구하고, < /p>

는 인생을 해방시키고, 청정하고 적막한 너바나 도과를 구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중국 도교의 은둔자와 같은 그 행동사상은' 그 편향은 양주 () < /p>

< P > 와 약간 비슷하기 때문에 중국 문화의 또 다른 정신도 비슷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감당되어 < /p>

중국 불교의 일부가 된다. < /p>

2. 소승의 실천

는 반지, 수정, 수혜를 제 3 학의 기초로 마침내 해탈과 해탈에 이르렀다. 소위 < /p>

계율, 출가한 남성과 여성, 출가하지 않는 남성과 여성의 각종 항목의 차이, 기본 계조, 또한 < /p>

는 인류가 인정하는 불살, 도난, 부도덕, 망어 등의 미덕이다 계율의 작용으로 중국 문화 < /p>

의' 예기' 정신과 매우 비슷하다 기타 세부 사항 < /p>

문, 의례, 그리고 마이크로두점화에 대한 절조가 있고, 잉크의 실크와 염색하는 탄식도 있고, 검소하고 고결한 < /p>

의 지지와 비슷하며, 그 중 일부를 제외하고는 비슷하다. < /p>

3. 소승의 인증 방법

는 선저를 위주로 한다. 산스크리트어' 선나' 는 중국어로 번역된' 정정' 이 있지만, 정정은 대학의 지식, 중지, < /p>

정정, 정정, 안 선나의 방법, < /p>

는 일심일덕의 신앙으로 확고하게 시작한다. 생리적인 안나와 같은 것부터 시작한다. 마음 씻기 < /p>

휴식부터 시작한다. 심리의 관념적 의미로 시작하고, 비문을 암송하는 것부터 시작하는데, 이른바 편의법문이라고 하는데, < /p>

< P > 는 그 수증 시간 절차의 분류를 종합하고, 4 선 8 정을 제외하고는 9 차 정정이라고도 한다. 사선은 4 정을 포함해 통명 < /p>

사선팔정, 아로한 극과의 소멸을 더하여 9 차 정으로 이름을 바꿨다.

< /p>

< P > 초선, 심일성, 정생기쁨: 마음일성이란 어떤 방법으로부터 시작하여 < /p>

마음의 평화, 통일정신, 사념, 집중점, 또 다른 잡다한 그리움이 없는 것을 의미한다 초보적으로 이 과정에 이르면 통기 (생리본능의 활동) 맥맥 < /p>

(신경계) 이라고 하는 절차를 거쳐야 마음이 평온한 경지에 도달할 수 있다. 이선, 이생의 기쁨: 다시 연수를 통해 심경 < /p>

의 고요함, 더욱 굳어지고 기쁨의 경지, 더욱 확고하고 심신 스트레스 고민에서 벗어나는 느낌이 든다. 삼선, 이별 < /p>

득악: 이전부터 심리적 기쁨을 불러일으킨 경험은 이미 익숙하고 평온하여 이례적인 습관이 되어 오직 음악 < /p>

의 경지의 존재뿐이다. 사선 (), 사선 (), 사선 () 청정 (): 이 세 가지 선정 과정은 여전히 감각의식의 작용을 가지고 있으며, 4 < /p>

< P > 선 () 의 정도가 되면 감각을 버리고 더할 나위 없이 고요한 경지에 이르게 된다. 이 네 가지 선선의 경지 외에도 < /p>

의 네 가지 정경이 있다. 색은 끝없이 정해져 있고, 광경이 끝없는 상황에서 심신의 평온을 얻는다. 텅 빈 곳이 정해지는 것은 < /p>

공허함 속에서 평온을 얻는 것이다. 지식은 끝이 없고, 한 번도 경험해 본 적이 없는 정신의 경지에서 평온을 얻는다. (조지 버나드 쇼, 지식명언) 굳이 < /p>

굳이 정결하고 싶지 않고, 초평범한 감각을 위한 경지에서 평온을 얻는다. 이른바 비전이란 의식사상 < /p>

의 상황이 아니라, 결코 영감이 없는 지각이 아니라는 뜻이다. 마지막 아라한 경지의 소멸에 관해서는, < /p>

는 평상시 언어문자를 뛰어넘는 경지로, 가까스로 비유로 말하면 천인의 혼합과 같고, 끝없는 공허와 하나가 되는 경지 < /p>

의 경지이다. 그래서 소승의 최고 성취를 이룬 아라한들은 매번 생세가 다 끝났을 때, 예지할 때가 되면 < /p>

< P >, 마침내' 회신멸지' 라고 자칭한다 < /p>

가 갑자기 고요하다. < /p>

< P > 위의 소개로 소승불학의 상황을 대충 엿볼 수 있다. 그는 먼저 학리사상을 배우고 이론 < /p>

< P > 청허하고 고요한 도과가 우주 생명의 끝인가? 과연 생사의 환생을 벗어날 수 있을까? 대승불 < /p>

학설의 관점에서 보면 모두 큰 문제이며, 선나의 경지인 석가도 이것이 일종의 * * * 법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 /p>

소위 * * * 그들은 단지 < /p>

가 세상을 떠나 적의를 구하고 생명의 흐름을 해결하는 분단 작용을 싫어하고, 이미 생사를 벗어났다고 생각하고, 적막한 < /p>

의 조용한 경지에 살고 있지만, 단지 공과에만 떨어지는 것은 세상의 이기적인 은둔자를 피하는 것과 같다. 짐판이란 그가 어깨 < /p>

머리로 나무판자를 등에 업고 걸으면 한쪽만 볼 수 있다는 뜻이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