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지에 있는 절의 쌍
네 단어
춘추시대의 용서와 민군야망(포현현, 산서성, 전서성) 청나라와 송)
용서동문과 무술은 성인이다(보현, 산서, 청나라와 송나라)
중국의 패권은 봄에 결정된다 및 가을 시대(길림)
의신천지 도연 춘추 시대(낙양)
운원과 윤무는 신성한 신이다(제주와 낙양관사, 장 지음) 러팅(浮庭)
강하고 올곧으며 다정하고 지혜롭다(낙양관린문)
수천명 중에 적 시대의 영웅
인(仁)하고 의(仁)를 따르며 위(無)와 초월
다섯 마디
의는 천지에 우뚝 솟아 있고 정신은 해와 달에 충성을 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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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의 정신은 조(趙)이다 붉은 태양과 정의는 푸른 하늘을 관통한다
춘추에는 충성과 의가 설 자리가 없다
충성 마음은 해와 달에 달렸고, 춘추에는 정의가 빛난다
문헌황제 이후 신은 오목현에 머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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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인 순재는 위대한 사람입니다
신전은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토구는 너무 비어 있습니다 (당양관 묘각)
여섯 마디
힘은 언제나 별을 만진다; 충성은 곧 하늘을 향한다(낙양관린문)
힘은 언제나 북두칠성을 만진다; 충성은 곧 하늘을 향한다; 혼란이 없습니다. Qi는 또한 가장 크고 가장 강력합니다 (낙양 관린 문)
Yi는 Shuyun 문군 신성 (낙양)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러나 우주에는 정의가 있고, 영웅으로서 성공과 실패를 판단하지 말라(왕대, 당양, 청나라)
당시에는 정의가 생명력을 지탱했고, 뭇 사람의 마음은 성심으로 길러졌느니라(관령석방, 당양, 청나라 추이펑 작)
작은 충성은 해와 달에 흐르고, 충성의 마음은 천하를 하나로 묶느니라( 성쯔핑, 우펑투가자치현, 후난성, 샤운펑, 청나라)
적자의 마음을 잃지 않고 경외심을 잘 길러주옵소서(계림, 강장, 청나라) 하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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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한 대나무와 마른 기둥이 축제를 지나고, 3월에 꽃이 피어 복숭아밭을 그리워한다(복건성 동산)
붉은 토끼는 남은 수천 마일의 태양을 쫓아간다 , 청룡은 천 가을 달을 갉아 먹습니다 (대만 이란) Jiaoxi Xietian Palace)
붉은 토끼와 말은 수천년 동안 웅장하고 녹색 용검은 영원히 날카롭게되지 않습니다 ( 하북평산)
삼국지에 대한 충성과 충성, 역대 영웅은 둘뿐이다
과거에는 한나라의 충성장수였지만 지금은 세상의 행운과 행운의 신
그의 명성은 해와 달에 의해 빛나고 그의 위엄은 하늘과 땅 사이에 가득 차 있습니다
위서기는 군사적 업적이 뛰어납니다 , 춘추 대패 선전을 읽어보세요
장군과 재상은 유교에 정통하고 영웅은 용감하고 부처의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위대함은 우주만큼 길다 , 그리고 충성은 해와 달처럼 영광스럽습니다
세대의 충성은 해와 달만큼 좋고 산과 강은 오랫동안 강하고 의롭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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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 봉황의 눈 속에 해와 달이 높이 걸려 있고, 누에 눈썹으로 산천이 길고 우아하다
하늘에 해와 달이 걸려 있다 내 마음, 손조는 눈 속에 있다.
편지를 결합하여 진수의 역사를 모으고, 우후작의 책을 판단한다
오궁의 꽃과 식물 한적한 길에 묻혀 있고 위나라의 의복과 모자는 반쯤 지고
영원한 명예는 대나무와 비단에 걸려 있고 영원한 의와 용기는 강산과 강이다
>5일 밤 동안 촛불을 들고 있을 수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규슈 전역에서 향을 피웁니다(사찰 설명에 따르면 저작이 없는 만력 42년에 쓰여졌다고 합니다).
당양관령(唐陽關陵)은 송(宋) 단종 조흥(趙興)이 지은 것이다.
한의이춘(伊春春)에는 춘추(春秋)에 관한 책(계주관사)을 겨냥한 삼각대가 3개 있다.
이 춘한왕조는 충성심이 있고, 춘추시대의 위대함을 목표로 한다(당양관령)
이순신은 한나라의 삼각삼각을 구하고, 평화와 황금의 심장을 목표로 한다(관월사) 중화민국)
가로가 수천만원의 슬픔을 녹이고 한딩, 3월에 꽃이 피고 복숭아밭(Jiezhou Guanmiao Jieyi Garden)이 그리워진다
강물에 남아있는 연기가 한정을 그리워하게 하고, 3월에 꽃이 피고, 복숭아밭(당양관령본당)이 그리워진다
석양산의 머리가 흙의 3분의 3이고, 그리고 고대 도로의 머리 부분에는 비석이 있습니다 (당양 관령 신도비, 정커창이 새김)
수천년의 충성을 맛보고 영원한 영웅 정신이 새로워졌습니다 (낙양 관린문) )
비할 데 없는 영웅이 성지로 개종하고 그의 증오가 신군을 하루 종일 에워싸고 있다(낙양관린시방, 신안 왕병 지음, 천안 정월) 충진 6년)
남뤄에서는 영원한 야망이 빛나고, 영원한 요정은 북망(관린시방, 낙양, 강희제 14년 고호 지음)
이는 이 땅의 3분의 1 영역의 최초의 인물이자 영원한 지도자이다(관린시방, 낙양, 광서 6년 하남현 육상 지음) (저술)
한가한 정신은 천지에 가득하고, 충의의 노정은 고대와 현대를 관통한다(낙양관린시방, 새 제목)
충의는 모두 중요하다. 은폐(관린시방, 낙양, 1919년 군대장 손홍우가 새겨줌)
아내라고 부르는 영웅이 몇이나 되고, 충성만 이라 부르느냐. 황제(낙양관림석방, 1920년 대대장 도량방이 각인)
우뚝 솟은 위엄이 오나라와 위나라를 삼키고, 경경영이 9개 주를 휩쓸었다
촛불 그림자가 해와 달에 길게 드리우고, 용광로의 연기는 결코 흩어지지 않는다. 한나라의 바람과 구름(청나라 마운소 지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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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은 이곳에 영원히 있고 고향은 수천년 동안 향기롭다(청나라 마운소 지음)
말은 붉은 토끼를 타고 천 리를 가고, 칼이 오관(당양관령 제2문) 마당에서 청룡을 베다
신령이 상원에 가서 학을 타고 잠든 용의 뼈가 속에 숨겨져 있다 중천(낙양 관림릉, 강희 46년 오위동과 무설의 문서)
전추 한나라에서 가장 충직하고 의로운 사람, 영웅 역사상 최초의 인물( 당양 관령 뒷전)
충의와 정의가 가득하고 신과 귀신이 겁을 먹고 비길 데 없는 영웅들이 고금의 관을 쓰게 된다(당양 관령 후진)
무덤을 청소하는 소나무가 정의를 흔들고, 신실한 영혼들은 비에 꽃과 눈물로 씻겨진다(당양 관령성상)
양쯔강 건너편에 홀로 집회에 나가고, 허베이성에 가서 조조(당양관령신상)에게 작별을 고하다
여덟 마디
나를 아는 사람은 춘추에만 있는데, 나는 무엇을 배울 것인가 공자 예(흑룡강 호림)
사람은 칼을 갈고 우주를 찌르고, 군자는 과거와 현재를 통틀어 길을 찾는다(호북성 리저우 모다오강)
>의와 도를 합한 것이 기요 수염만큼 뛰어난 것은 아니다(<맹자 공손주>): "의와 도를 합한 것은 기이다. 의가 아니면 옳지 않다. 낙담해."
")
맹지강처럼 그의 정신은 도덕과 일치하여 공자를 이어 성자가 되었고 그의 야심은 춘추시대(중화민국 서호, 항주, 서태매)에 있었다. )
아홉 글자
하늘과 땅, 해, 별, 강, 산은 의롭고 친구, 왕, 신하, 형제는 의롭다 대단하다.
꿈 이후 모든 중생을 구하고, 하늘에서 영원한 정의를 보존한다(곤명, 청나라, 왕부원)
이한이 마력을 발휘하고, 용문이 함께 서서 위엄을 뽐내며 이수가 함께 흐른다(낙양관린 본당, 건륭이 새김)
십자
이곳은 오나라, 손랑이 절을 세웠는데 이제 황제가 되었는데 왜 조씨에게 후작이라는 칭호를 부여해야 합니까? (절강성 푸양의 무사)
허베이는 술에 취해 화가 나서 살해당했습니다. 조만 장군 6명이 장강 남쪽 잔치에 가서 웃으며 노소 세 잔을 마셨다(당양관령각)
관사는 웅장하고 충성심은 영원할 것이다. ; 성스러운 은총이 강하고 신의 빛이 란양에서 빛난다(대만 이란 자오시 서천사)
두 개의 누에 눈썹이 한족을 안정시키고 한 쌍의 봉황의 눈이 조의 배신을 감지한다
하늘과 땅이 그 덕을 조화시키고, 해와 달이 그 광명을 조화시키고, 부를 음란하게 할 수 없고, 권력을 굴복시킬 수 없다(제원, 허난)
선덕 형제 , 남동생 Yide, 형제 De 및 남동생 De; 친구 Zilong, Master Wolong, 용 친구 Longshi
백마와 검은 소는 약간의 충성심으로 이어집니다. 삼각대의 세 개의 삼각대 (관사, 동산, 복건)
11 단어
공자의 사후 글을 읽을 때 나는 춘추 시대만을 좋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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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한씨의 정통성을 지킬 수 있을까? 우와 웨이가 헤어지는 것을 허용할 것인가?
처제를 피하고 싶지 않지만 한인이 그리워진다. 그날 밤 내 마음이;
조조를 용서하여 어떻게 은혜를 갚을 수 있겠는가? 당시에는 조조가 없었다.
황제의 출세를 마치고 돌아온 청룡칼은 산을 베고 달;
신이 여기 있고, 붉은 토끼와 말이 산에서 바람에 비명을 지르고 있다(허난성 옌시)
란 현 자오시 시에이 화이중(Xieyi Huaizhong)은 무술을 숭배한다. 성자 ;
천지축, 선전으로 헤엄치는 성탄(대만 이란 자오시 서천사)
충의와 정의의 두 단어가 중국인을 하나로 묶는다;
춘추(春秋)라는 책은 민족정신을 대표한다(말레이시아, 유유렌)
바닷물은 밤에 울부짖고, 용은 원한으로 운다.
가을산 낮에는 으르렁거리고, 초목 소리가 두 도둑의 영혼을 죽인다(당양 관령신비 옆)
성스러운 덕은 하늘과 같고, '바라본다'는 말에 걸맞다 하늘까지";
종지는 땅에서 솟아오르는데, 땅에서 수천 리 떨어져 있다는 사실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Jiezhou Guanmiao. Chunqiu Tower)
정의는 배신자에게 패배하고 쌍초는 항상 마음과 해와 달을 밝게 비춥니다.
정통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삼바는 여전히 한나라의 산과 강입니다(청나라 페이빙옌 지음) )
대세를 이어 한나라를 지탱해 온 장엄하고 위엄 있는 영웅
만년 동안 조공을 물리칠 만큼 기백이 넘치고 충신이다(관령본당) 당양에서)
춘추시대를 목표로 예로부터 왕을 공경해 큰 의를 위해 노력하고, 이제 계위를 타고 황제와 함께 고에게 답한다. 종(낙양관림, 강희 14년 낙양현수 수수오원기 지음)
자주색 안개가 맴돌고, 검의 그림자가 장강과 한나라를 대각선으로 가로질러 날아간다;
붉은 구름이 머물고 검이 높이 들고 투우가 청명하다(장평가사(長平母寺) 향전)
하늘에는 수천 그루의 나무가 우뚝 서 있고, 관찰자의 영웅적인 정신이 백성의 행운을 돕습니다.
백마리의 새들이 울부짖으며 피비린내 나는 전투의 기록을 남긴 사람이 누구냐고 묻는다(당양관령)
열두마디
역사를 읽고 춘추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가서 텍스트와 직접 결합하여 성지로의 복귀를 선언합니다. ;
Liu가 정의에 의지하고 Xianwu Mu Lietiancao와 협력하도록 지원하세요.
청명한 밤에 춘추기를 읽으면 작은 촛불 하나가 현재와 과거를 비춘다.
고저우는 오나라와 위나라를 정복하고 시대의 위엄이 온 세상에 퍼진다. 우주.
신성한 지식은 강하고 종리는 이렇게 강한 사람을 본 적이 없습니다.
의로운 기운이 하늘과 땅을 막고 맹자는 이 위엄을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청등은 춘추의 두 인물을 중심으로 청나라의 역사를 관찰하는데,
붉은 얼굴은 붉은 심장을 나타내고, 심장은 셋으로 가득 차 있다. 한나라의 포인트. (Jiezhou Guanmiao Chunqiu Tower)
신덕은 중국과 외국 모두에게 봉사하며 주요 축제 기간 동안 산과 강은 변하지 않습니다.
영웅적인 명성은 과거와 현재에 울려 퍼집니다. , 충성심은 해와 달처럼 밝습니다. (민국 원년 홍동원광거중수 결주 관묘춘추탑)
세상은 완벽하고 인간은 문학과 군사에 재능이 있고 충직하고 용감하다.
고대와 현대에는 많은 스승과 영웅, 성자가 있습니다. (상탄)
대의(大의)는 춘추시대(春秋朝)를 지키고 한(汉)나라가 해와 달에 충성하도록 도우며,
우주에는 강대한 신이 존재하며, 하늘의 정의는 산과 강을 튼튼하게 합니다. (위와 같음)
안량이 말을 타고 참수되자 하북의 영웅들은 모두 겁에 질렸다;
노소를 단검으로 물리치고 강남의 선비들이 모두 고개를 숙였다 .
(위와 동일, 왕민윤 작성)
북두칠성이 앞에 있으니 커튼이 열렸을 때 걸어야 하고, 반대편에 오면
남산 쪽에서는 춘추 기간에 책을 다 읽고 산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Jiezhou Guanmiao Linjing Pavilion)
두 개의 물이 구름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해와 달의 맑은 빛과 경쟁합니다.
네 개의 산이 아름다운 봉우리로 둘러싸여 있고 험준합니다. 그리고 울창한 소나무와 함께 아름답습니다. (강희시대 위원이 쓴 당양관 영두문)
모시는 세 사람을 존경하고 백년 동안 왕위를 유지했다. (당양 관령본당)
고대 형주에서 수백 번의 전투를 겪은 후에도 수천 년 동안 충성과 정의는 여전히 붉다.
영웅의 용기 안한정 3점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춥습니다. (당양 관령본당)
중국은 명나라로 유명하니 이곳은 자도를 존경해야 한다.
별은 의로움으로 유명하고, 그에게 합당하다. 봄과 가을 기간에 공부합니다. (Jiezhou Guanmiao, Guo 왕자 저)
성물을 국가로 추적하면 항상 시대에 따른 사원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우주에 심어진 모든 왕조 그들의 충성심에 감탄했습니다. (청나라 간국의 지에저우 관묘(Jiezhou Guanmi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