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하원시 옥외 광고 및 간판 관리 방법

하원시 옥외 광고 및 간판 관리 방법

제 1 장 총칙 제 1 조 옥외 광고와 간판의 설정을 규제하기 위해 옥외 광고와 간판의 관리를 강화하고 깔끔하고 아름다운 시용 환경을 조성하고 공공안전을 보장하며 중화인민공화국광고법, 도시용과 환경위생관리조례 등 법규의 규정에 따라 본 방법을 제정한다. 제 2 조이 조치는 본 시의 행정 구역 내 옥외 광고 및 간판 설정 관리에 적용된다. < P > 도로용지 범위 내에 설치된 도로와 옥외 광고는 교통행정 주관부에서 관련 법규에 따라 관리한다. 제 3 조이 조치에서 언급 된 옥외 광고 설정은 램프 박스, 스프레이, 패널, 창, 물리적 모델링, 전자 디스플레이 장치, 프로젝션 등을 사용하여 옥외 장소, 공간 및 시설에 광고를 게시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 < P > (a) 건물 (구조물) 및 부속 시설 사용

(b) 건설 현장 벽, 건설중인 건물;

(c) 도시 도로 및 그 지원 시설; < P > (4) 공공녹지, 광장, 수역, 역, 플랫폼, 부두 등 공공장소 < P > (5) 대합정, 신문정, 전화 부스 등 공공시설 < P > (6) 버스, 선박 등 교통수단의 외관

(7) 풍선 및 기타 발사 장치;

(8) 기타 캐리어.

이 조치에서' 간판 설정' 이라고 부르는 것은 사업장, 사무실 장소 또는 거주지에 단위 이름, 크기, 로고 또는 건물 이름을 나타내는 간판, 등잔상자 등의 시설을 설치하는 행위를 말한다. 제 4 조 옥외 광고와 간판은 도시의 전반적인 발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배치가 합리적이며, 규범을 설정하고, 안전하고 아름다우며, 도시 경관과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제 5 조 시 도시 관리 행정 주관부는 전 시 옥외 광고와 간판의 주관 부문으로, 전 시 옥외 광고와 간판의 감독 관리를 담당하고, 본 방법의 조직 시행을 담당하고 있다. < P > 현 (구) 시 관리 행정 주관 부서는 본 행정 구역 내 옥외 광고 및 간판의 감독 관리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P > 천연자원, 생태환경, 주택도시 건설, 교통운송, 시장감독, 기상, 공안 등 행정관리부는 각자의 직무에 따라 옥외광고와 간판 설정의 감독관리를 잘해야 한다. 제 2 장 특별 계획 및 설정 규범 제 6 조 옥외 광고 특별 계획 및 설정 규범 (이하 "특별 계획 및 설정 규범") 은 옥외 광고 및 간판 설정 관리의 근거이며, 시 도시 관리 행정 주관부에서 편성하고, 시 인민 정부의 승인을 받은 후 공포하여 실시한다. 제 7 조 특별 계획, 설정 규범은 다음과 같은 요구 사항에 따라 편성되어야 한다. < P > (1) 특별계획은 도시 발전을 촉진하고, 도시 품질을 높이고, 도시 환경을 미화하고, 도시 공간을 정화하고, 도시 특색을 보여주는 것을 원칙으로 공익광고 발표의 필요성을 충족시키고, 옥외 광고 최적화구역, 엄격한 통제구역, 금지구역의 공간 배치를 명확하게 정하고, 도시 경관과 함께 해야 한다.

(2) 설정 사양은 옥외 광고와 간판의 위치, 용량, 사양, 스타일 등의 요소와 설계, 시공, 수락, 유지 관리 등의 관리 기준을 명확히 해야 한다. 제 8 조 도시 관리 행정 주관부는 특별 계획 편성 및 규범 제정을 조직할 때 관련 부서의 의견을 구하고 논증회 청문회 좌담회 등을 통해 전문가와 업종협회의 의견을 들어야 한다. < P > 특별 계획 설정 사양이 승인을 받기 전에 시 관리 행정 주관부는 시 인민정부 포털에 특별 계획 설정 규범 초안을 공개하여 대중의 의견을 구해야 합니다. 특별 계획 초안이 공개적으로 의견을 구하는 시간은 31 일 미만이어야 하며, 규범 초안을 설정하여 공개적으로 의견을 구하는 시간은 11 일 미만이어야 한다. < P > 승인된 특별 계획 및 설정 규범은 비준일로부터 31 일 이내에 시 인민정부 포털을 통해 발표되고 장기간 공개해야 합니다. 제 9 조 다음 상황 중 하나가 있을 경우 옥외광고를 설치해서는 안 된다. < P > (1) 교통안전시설, 교통표지를 이용한다. < P > (2) 시 공공시설, 교통안전시설, 교통표지, 소방시설, 소방안전표지 사용에 영향을 줍니다. < P > (3) 생산이나 인민생활을 방해하여 시용시의 면모를 손상시킨다. < P > (4) 불법 건물, 위험한 건물 또는 안전을 위태롭게 할 수 있는 건물 및 시설을 이용하는 < P > (5) 건물 지붕 윤곽 부분을 초과합니다. < P > (6) 국가기관, 학교, 병원, 문화재보호단위, 명승지 등 건물 통제구역 내 < P > (7) 법령 및 현급 이상 인민정부가 규정한 옥외 광고 설치 금지 기타 상황. 제 11 조 전자 디스플레이 장치로 설정된 옥외 광고 시설 또는 간판은 < P > (1) 주변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도록 밝기를 과학적으로 제어해야 합니다.

(2) 도로 방향 및 차량 방향에 수직인 방향으로 설정할 수 없습니다.

(3) 오후 11 시 31 분부터 다음날 오전 7 시 31 분까지 개방이 금지됩니다 (국가 법정 공휴일 및 중대 행사 제외).

관련 기사
  • 랑중에서 수오나 파는 곳이 어디인가요?
  • Panasonic MDH1, Sony 1000C 또는 Sony 1500C 중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 호남 샹향현에 대정거리가 있습니까? 대정가 71 번지 1974 이전에는 어떤 단원이었나요?
  • 럭셔리, 황효명, 베이비의 결혼식 외에 또 무엇이 당신을 놀라게 합니까?
  • 중국화와 서예는 각각 어떤 종이를 사용합니까?
  • 샤먼에서 가장 재미있는 해변은 샤먼에서 어떤 해변이 재미있는지 소개합니다.
  • 안드로이드 앱은 로고의 크기를 어떻게 합니까?
  • 공작새 동남비' 의 소재 발굴과 글쓰기 응용' 공작새 동남비' 의 내용과 예술적 성취는 우리나라 고대의 우수한 서사장시로, 매우 깊은 사상적 내용을 가지고 사회생활의 폭과 깊이에서 새로운 높이에 이르렀다. 동시에 다양한 예술 수법을 가지고 있으며, 그 깊은 예술성으로 후세 작가에게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작품에서 빚어진 여주인공 유란지는 중국 문학사에서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유란지는 전형적인 비극의 피해자이다. 시 전체의 서사 과정에서 작가는 의식적으로 이야기의 비극성을 강화하여 인물의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작품의 주제를 심화시켰다. 이 기사는 이것에 대한 간략한 토론을 시도합니다. 첫째,' 공작새 동남비' 라는 시의 시작 부분의 대비와 강화는 중국 고대 시에서 흔히 쓰이는 각성법을 사용한다. 일반적으로, 연상되는 방법은 관련적이거나 비슷한 것과 작품의 사상적 내용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을 골라 작품의 머리에 얹어 인물을 부각시키고 주제를 강조하는 역할을 하는 것이다. 사실 상승부는 음악 작품의 첫 음표와 같다. 주제를 직접 표현할 수는 없지만 한 작품의 감정적 기조를 결정할 수 있다. 이 시의 시작 부분인' 공작새가 남동쪽으로 날아가고, 오리가 흩날리다' 는 것은 음악 작품의 첫 번째 낮은 음표와 같다. 공작새가 배우자를 잃은 것은 일종의 슬픔과 어쩔 수 없는 것을 보여주는데,' 오리유영' 은 그 속에 담긴 고통과 미련을 상상하게 한다. 우회하는 비행 자세는 사람을 슬프게 한다. 그래서 앞의 두 문장은 시 전체에 슬픈 기조를 정했는데, 마치 축축한 그물이 시 전체를 뒤덮고 있는 것처럼, 작품이 비참한 이야기를 들려줄 것임을 암시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둘째, 인물을 강화하여 노신 선생을 형성한 적이 있다. "비극은 가치 있는 것을 망가뜨리는 것이다." 아름다움도 일종의 가치관이다. 이 작품에서 작가는 이야기의 비극성을 강화하기 위해 인물의 외적 이미지와 내면적 성격을 형성하면서 의식적으로 인물의 심미적 가치를 부각시키고 과장했다. 저자가 캐릭터를 완벽하게 만들거나 의식적으로 가치 있는 것을 강화하면 할수록, 사람들은 아름다운 것들의 파괴가 슬픈 일이라고 느낄 수 있고, 이런 슬픈 느낌이 사람들의 영혼에 미치는 영향이 커질수록 비극적인 효과가 강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첫째, 캐릭터의 외부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있습니다. 이 글은 유란지의 외적 이미지에 대한 묘사가 송환되기 전의 화장에 집중되어 있다. 날이 밝기 전에 유란지는 일어나 정성껏 행장을 꾸리기 시작했다. 엄화장' 이라는 단어는 일반적으로 성대한 메이크업으로 소개되는데, 그녀의 차림새는 반드시 또 다른 아름다움을 드러낼 것이다. 수놓은 내 치마, 만물 4 ~ 5 련' 에서 볼 수 있듯이 이것은 세심한 차림이다.' 4 ~ 5 련' 은 세심함과 진지함을 보여준다. 일종의 침착함, 내면의 거대한 슬픔을 감추는 침착함이다. "첫 걸음으로 살금살금 실크 신발을 올라갔고, 거북갑이 머리 위에 빛을 발했다. 허리가 구름처럼 흐르면 명월 111 을 들어라. 양파뿌리를 자르면 입에 대니가 들어 있다는 뜻입니다. " 이 문장 는 일종 의 전개 수법 을 사용했는데, 전개 수법 이 이곳 에서 운용된 것 은 마침 유란지 의 남다른 외적 인 아름다움 을 힘있게 보여 주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손가락부터 입까지 모든 디테일이 아름다운 빛깔을 반짝이고 있다. 이때 유란지는 마치 선녀 같다. "섬세한 발걸음은 천하무쌍하다." 이것은 저자의 논평이다. 여기에 묘사된 역동적인 아름다움은 바로 전편의 문장 정적인 아름다움을 반영한 것이다. 이 말에는 물론 저자가 인물에 대한 심미 이상과 과장된 성분이 있다. 이런 낭만적인 서사는 인물의 논리적 요구에 부합한다. 독자의 눈에는 내면적 자질이 우수한 유란지가 이런 외적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사람들의 심미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그래서 이런 이미지에 대한 미화는 더더욱 용납할 수 없다. 비극적인 이야기에 대한 사람들의 정체성을 강화시킨다. 둘째, 인물 형성에 있다. 이 일은 유란지의 자기보고로 시작한다. 여주인공의 자서전을 통해, 우리가 먼저 눈앞에 서 있는 것은 똑똑하고 근면하며 박학하고 다재다능하며 사랑에 대한 충성과 변함없는 여자라는 것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여자가 어떻게 이유 없이 보내질 수 있지? 이런 자서전은 이야기뿐 아니라 여주인공의 내면적 성격 특성도 기본적으로 결정짓는다. 이야기가 발전함에 따라 인물 형상의 형성도 점점 온전하고 완벽해지고, 여주인공의 불요불굴의 성격 측면도 끊임없이 강화되고 있다. 할머니와 시누이에게 작별을 고하면 그녀의 선량함, 예의, 선함도 드러난다면, 유란지는 초중경에게 작별을 고하는 것이 그녀의 강인한 성격을 충분히 표현한 것이다. "군은 반석 같고 첩은 민들레 같다. 민들레는 질기고, 바위는 돌지 않는다. " 짧은 말에는 외부 압력에 대한 자각 저항이 담겨 있다. 현령과 시집가는 것을 거절하고, 현 () 의 매개체에 동의하는 척하며, 그의 강경한 성격의 재현과 자연 발전이다. 치안 판사 매체가 물었을 때, 그녀는 말했다: "Lanzhi 가 처음 돌아 왔을 때, 관리들은 Dingning 을 만났고 떠나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 지사 의 미디어 가 올 때, 그녀는 사회의 압력이 그녀를 향해 단계적으로 오는 것을 느꼈다. 게다가 속물 오빠의 비난과 박해까지 더해져 유란지는 생존이 감당할 수 없는 부담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녀는 운명의 안배에 굴복하지 않고, 승낙하는 척했고, 마음속으로는 필사의 의지를 품고 있었다. 죽음은 이미 필연적인 것이 되었다. 이것은 그녀의 시종일관 변함없는 성격 발전의 필연적인 결과이다. 유란지가 다시 초중경을 만났을 때, 그들은 모두 자신의 삶에서 감당할 수 없는 부담을 깊이 느꼈고, 현실에서 그들은 사랑할 수 없었다. 그래서 그들은 죽음 속에서 함께 가겠다고 맹세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죽음에서 만나 오늘의 말을 어기지 마라." 그래서 결혼식 날 유란지는 이 세상에 대한 원한과 어쩔 수 없이 "나는 오늘 죽을 것이다, 내 영혼은 영원히 죽을 것" 이라는 통곡으로 조용히 이 세상에 작별을 고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것은 시공간을 가로지르는 귀에 거슬리는 소리이다. 후세 사람들이 원한과 어쩔 수 없이 사라지는 완벽한 이미지를 보았을 때, 깊은 동정과 극도의 슬픔이 홍수처럼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의 마음을 휘저었다. 셋째, 비교 묘사에서 한 가지 사물이나 환경의 특징을 더 명확하게 표현하기 위해 대비되는 예술 수법을 자주 사용한다. 공작새 동남비' 에서 비극성을 강화하기 위해 각각 인물의 힘과 환경을 비교함으로써 비극적인 목적을 달성했다. 첫 번째는 성격 실력의 대비다. 화초목 유 선생과 두 가지 힘의 대비를 이루었지만, 이 두 역량의 대비는 대등한 대립이 아니라 약하고 불쌍하며 귀중한 자유와 행복을 추구하는 힘과 강력한 봉건 종법 사회력이다. 대항의 시작은 유란지와 초중경의 실패를 의미한다. 그러나, 인물의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작가는 여전히 그들의 불요불굴의 반항정신을 표현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위는 이미 유란지의 강인하고 완강한 성격을 묘사했다. 초중경의 성격은 약한 면이 있지만, 사랑을 견지하고 세상을 거스르며 죽는 것은 더더욱 귀한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것은 또한 jiao zhongqing 이 강한면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이 두 힘의 합은 사회 전체의 힘에 비해 여전히 작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자신의 힘으로 사회의 무거운 압력에 저항하고 심지어 생명의 대가를 치르고 있다. 두 개의 아름다운 생명이 사라졌지만, 이 사건의 발생은 약소생명의 소중함과 고귀함을 보여 작품의 비극적인 색채를 자연스럽게 강화시켰다. 둘째, 환경 대비 방면에서. 현은 유란지의 약속을 듣고 매우 기뻤다. 즉시 결혼 날짜를 확정하고 가족들에게 준비하라고 요구하다. "말하는 속도가 구름처럼 빠르다." " 차, 말, 가마, 장식품, 채례, 추종은 잔치의 생생한 화면을 구성한다. 현가의 떠들썩한 번화한 환경과 비교했을 때, 유란지와 초중경의 마지막 비극적인 만남의 환경은 뚜렷한 대비를 이루었다. 애석하게도 두 사람은 눈물을 머금고 아쉬워하며 "생이별" 했다. 희비 두 가지 다른 환경의 대비도 작품의 비극성을 어느 정도 강화시켰다. 결론적으로, 우리가 이 훌륭한 시를 읽을 때, 작품의 강화 예술을 알아차릴 수 있다면, 인물의 이미지를 파악하고 작품의 주제를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 단동 드라이아이스는 어디서 살 수 있나요?
  • 카트 비디오의 음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