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2: 톤
음색은 사운드의 색상입니다. 영어에서는 음질과 음색 (음색 또는 음색) 이 같은 것이 아니다. 그러나 중국어에서는 음질과 음색이 혼용되고 오용되는 경우가 많다. 우리는 이 바이올린이 정말 춥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이 바이올린은 정말 따뜻한 말이다. 바이올린의 음색을 가리킨다. 소리는 빛과 마찬가지로 색깔이 있지만 눈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귀로 듣는 것이다. 일반적인 음색이 따뜻해질수록 소리는 부드러워진다. 음색이 추울수록 소리가 딱딱해진다. 너무 부드럽거나 너무 딱딱해서 좋지 않을 거예요. 때로는 음색도' 고귀함',' 아름다움' 과 같은 단어로 묘사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그것은 또한 자연입니다. 그러나 천처럼 천은 그 재료를 가리키고, 천은 그 색깔을 가리키며, 둘 사이에는 여전히 뚜렷한 경계가 있다. 음향 설비의 평가에서 음색과 색채는 같고, 그 독특한 색채를 가리킨다. 어떤 장비의 음색은 노랗고, 어떤 것은 하얗고, 어떤 것은 차갑고, 너는 심지어 약간의 슬픈 파란색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요컨대, 음향 설비는 악기와 마찬가지로, 비싼 음색을 빼놓을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향명언) 2 백만 달러짜리 바이올린은 금빛 광택을 낼 수 있습니다. 새 타이달러 5 원짜리 바이올린은 퇴색한 그림처럼 들릴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명언) 사람마다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지만' 아름다움' 은 여전히 공인된' * * * 지식' 을 가지고 있다. 너는 콧물벌레가 아름다움의 화신이라고 말할 수 없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차가운 파란색 톤의 장비가 아름답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음색의 아름다움에 대한 우리의 이해입니다. < P > 음향 3 점: 높은, 중간, 저대역 할당 및 제어. < P > 이 프로젝트는 잘 이해되지만 문자 교류에서도 오해를 불러일으키기 쉽다. 어떻게 말할까요? 모두들 이렇게 말할 것이다: 이 스피커들은 고음이 너무 강하고 저음이 너무 적다. 이것은 높은, 중간, 낮은 주파수 대역에서 양감의 분포이다. 문제는 2 Hz 에서 2Hz 까지의 대역폭을 세 세그먼트로 나누면' 부정확한' 혼란을 초래할 수 있다는 점이다. 당신의 저음은 도대체 무슨 뜻입니까? 얼마나 낮습니까? 설명을 더 정확하게 하기 위해서는 2 Hz 에서 2 Hz 까지의 대역폭을 세분화해야 합니다. TAS 와 입체애호가에 대한 미국의 구분에 따르면 이것은 매우 간단하다. 그들은 높음, 중간, 낮음을 세 개의 작은 세그먼트로 나눕니다. 즉, "낮은 중간 주파수, 중간 주파수, 높은 중간 주파수" 의 구분이 됩니다. 이런 구분은 12 평균법과 마찬가지로 상당히 규칙적이다. 하지만 중국인에게 적용하는 데는' 저중주파' 와 같은 작은 번역 문제가 있다. 우리는' 저중주파' 또는' 저중주파' 라고 부르는가? 더 높은 주파수는요? "고저주파"? 중국인에게 외국인의 이런 구분은 아마 통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오래전부터 악기의 대역폭과 악단의 이름을 참고해 소리를 냈고, 2Hz-2KHz 의 주파수를 극저주파, 저주파, 중간 주파수, 중간 주파수, 고주파, 극고주파 7 단으로 나누었다. 이 7 단 중의 명사는 우리나라 일반인의 습관호칭에 부합하여 기억하기 쉬우며 혼동하지 않는다.
2 Hz ~ 4 Hz 의 옥타브를 매우 낮은 주파수라고 합니다. 이 밴드의 악기는 매우 적고, 바이올린, 저음 바송관, 대형, 오르간, 피아노 등 악기만 이렇게 낮은 음역에 도달할 수 있다. 이 매우 낮은 주파수는 악기의 가장 아름다운 음역이 아니기 때문에 작곡가들은 음표를 이렇게 낮게 쓰는 경우는 거의 없다. 팝 음악이 전자 합성기로 일부러 편성되지 않는 한, 매우 낮은 주파수는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확실히 쓸모가 없다. 어떤 사람들은 악기의 음높이가 그렇게 낮지는 않지만 범음이 음높이까지 낮아질 수 있다는 것을 오해했다. 사실 이것은 정확하지 않다. 악기의 음높이가 가장 낮은 음이기 때문에, 음은 두 배, 세 배, 네 배, 다섯 배? 위로 기어오르기를 기다렸는데, 하향 소리가 나지 않았다. 마치 현을 팽팽하게 조이는 것과 같습니다. 현의 전체 진동 주파수는 음고, 1/2, 1/3, 1/4, 1/5 입니까? 등현 길이의 진동은 범음이다. 음고와 범음의 합은 악기의 음색이다. 즉, 바이올린과 플룻의 음높이가 같더라도 음색은 다르게 표현된다.
저주파
4 헤르츠에서 8 헤르츠까지의 주파수를 저주파 (저주파) 이라고 합니다. 이 주파수 대역에는 어떤 악기가 있습니까? 드럼, 바이올린, 첼로, 저음관, 저음관, 저음 확장호, 저음 클라리넷, 대형, 프랑스호 등. 이 주파수 대역은 저주파 기초를 풍부하게 하는 큰 공신이다. 보통 사람들은 이 주파수 대역을 매우 낮은 주파수로 오해한다. 왜냐하면 정말 낮게 들리기 때문이다. 만약 이 주파수의 양이 너무 적다면, 풍부한 느낌이 없을 것이다. 그리고 중고주파가 튀어나와 소리의 균형을 잃고 듣지 못하게 한다.
중저주파
는 8 Hz 에서 16 Hz 까지 중저주파라고 합니다. 이 주파수대는 대만성 음향 애호가들이 가장 골치 아픈 주파수인데, 왜냐하면 그것은 귀가 울리는 소리의 주범이기 때문이다. 왜 이 주파수 대역은 특히 최고치가 생기기 쉬운가? 이것은 작은 방의 길이, 폭, 높이와 관련이 있다. 이 성가신 피크를 제거하기 위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주파수 대역을 최대한 흡수하여 귀가 크게 울리지 않도록 한다. 유감스럽게도, 귀가 소리가 크지 않을 때, 낮은 주파수와 높은 주파수가 이미 중저주파의 흡수에 따라 함몰되어 소리가 더 가늘어지고 풍부함이 부족할까 봐 걱정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더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피크가 사라지기 때문에 이 상황이 옳다고 생각한다. 이것이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목소리가 충분히 풍부하지 않은 이유 중 하나이다. 이 주파수 대역의 기기에는 방금 언급한 저대역 기구가 포함되어 있다. 참, 정음고와 저음도 넣어야 해요. < P > 중간 주파수 < P > 16 Hz 에서 128 Hz 까지 3 옥타브 (32Hz, 64Hz, 128Hz) 에 걸쳐 있는 주파수를 중간 주파수라고 합니다. 이 주파수 대역에는 거의 모든 악기와 사람 소리가 포함되어 있어 가장 중요한 주파수 대역이다. 독자들의 악기 음역에 대한 가장 큰 오해도 이곳에서 발생한다. 예를 들어 바이올린의 음역은 대부분 이 주파수 대역에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높은 것으로 착각한다. 소프라노의 음역이 높다고 생각하지 마라. 일반적으로 그녀의 최고 음역은 중간 주파수의 상한선일 뿐이다. < P >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당신도 이 중간 주파수가 소리에서 얼마나 중요한지 분명히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 주파수를 낮추기만 하면 소리의 표현이 곧 가늘어진다. 때때로 이런 얇음은' 가짜 내합' 으로 쉽게 해석된다. 나는 많은 오디오 애호가들이 중간 주파수 우울증 상태에 처해 있다는 것을 모르고 있다고 믿는다. 이 주파수 대역의 중요성도 괜찮다. < P > 소리의 11 번째 열쇠: 분석력 < P > 이라는 용어는 가장 쉽게 이해하고 이해할 수 있는 용어다. 카메라를 해본 사람들은 렌즈 해상도와 렌즈 품질의 차이를 알고 있다. 텔레비전을 보는 사람들은 또한 그들의 집 텔레비전이 검은 머리 하나를 분석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전혀 섞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것은 분석의 좋은 표현이다. 좋은 음향 설비는 미묘하고 복잡한 것조차도 분명하게 표현할 수 있는 것이 분석력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향, 음향, 음향, 음향, 음향, 음향, 음향, 음향) < P > 사실 암부의 많은 디테일과 계층도 분명히 분석력의 결과다. 공간감도 사운드 무대에 통합될 수 있는 것처럼. 그러나 분석 능력이 재생성 및 계층화의 모든 세부 사항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뒷줄로 가는 층감은 분석력으로 인한 것이 아닙니다. 더욱이 계층 감각을 분석력에 실제로 포함시키면 단일 명사에 대해 명확한 설명을 할 수 없다. 그래서 여기서 나는 그들을 분리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독자는' 오디오 2 요' 사이에 수많은 연결고리가 있다는 것을 알기만 하면 된다. < P > 전반적으로 미묘한 변화 (낮은 수준) 가 모두 분명하게 나타난다면 이 장치의 해상도는 당연히 매우 좋다. 저층에 분석력이 있는데 고위층에 분석력이 있나요? 물론 있습니다! 무엇이든 극도로 폭발할 때, 즉 높은 수준의 분석력을 분석할 수 있다. < P > 사운드의 12 번째 요소: 속도감과 일시적 응답 < P > 속도감은 실제로 일시적인 응답의 결과이자 장치 상승 시간과 회전 속도의 구체적인 표현이다. 외국인들은 보통 이것을 속도감이 아니라 짧은 반응으로 묘사한다. 그러나 대만성의 습관적 표현은 속도다. 라오스와 중국에 있어서 속도감은 일시적인 반응보다 이해하기 쉽다. 기본적으로 이 두 명사는 모두 설비의 각종 반응의 속도를 가리킨다. 나는 여기서 설명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 P > 소리의 13 번째 요소: 강약 대비와 동적 대비 < P > 강약 대비도 외국인이 말하는 동적 대비, 즉 큰 소리와 조용한 대비라고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강약 대비도' 강대비' 와' 극약대비' 로 나눌 수 있다. 우리는 종종 클래식 음악이 매우 역동적이라고 말합니다. 즉, 가장 높은 음과 가장 낮은 저음의 대비가 매우 크다는 뜻입니다. 록 음악은 비록 소리는 크지만 기복은 크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소리는 크지만 동적 차이는 크지 않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최소 대비의 동적 대비란 무엇입니까? 강약의 미묘한 대비입니다. 이런 미묘한 강약 대비는 출렁이는 물결과 같고, 멀리서 보면 움직이지 않는 것 같고, 가까이서 보아야만 줄곧 미묘한 파동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가장 간단한 말로 강약의 대비는 다음과 같아야 한다. 강약의 거대한 대비는 바위 기슭에 부딪치는 파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강약, 강약, 강약, 강약, 강약, 강약, 강약) 강약 사이의 가장 작은 대비는 미풍 아래 호수의 파동이다.
오디오 14: 악기와 보컬의 비율
악기의 선과 모양은 얼마나 됩니까? 사람의 목소리는 도대체 체인처럼 해야 합니까? 돈도 있고 고기도 있고 싶어요? 이 문제는 줄곧 음향 애호가들을 괴롭히고 있다. 이상주의자들은 오케스트라가 실제 크기의 비율에 따라 축소해 집안의 청음실에 놓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사실 이것은 불가능하다. 가장 간단한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피아노와 바이올린이 소나타를 연주할 때 피아노의 모양은 바이올린보다 몇 배나 많은지 알 수 없다. 녹음할 때 바이올린의 볼륨을 높이지 않으면 바이올린이 피아노에 가려지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녹음할 때 녹음사는 일부러 바이올린의 음량을 조절한다. 전체 오케스트라와 바이올린의 협주곡 연주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완전히 비례적으로 축소되면, 바이올린의 소리는 우리가 CD 에서 들은 것처럼 분명하고 강력하지 않고 작아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명언) 따라서 올바른' 악기와 보컬의 크기 비율' 은 맹목적으로 규칙에 따라 축소하는 것이 아니라 합리적인 음악에 따라 크기를 조절해야 한다. 악기도 그렇고, 사람 소리도 마찬가지다. < P > 사실 악기와 보컬의 비율이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비율이 낮아졌는지 여부가 아니라 주파수 곡선 왜곡으로 인한 오해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방은 1Hz 정도에 심각한 피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음고는 특히 크고 강력합니다. 첼로와 더블베이스도 마찬가지다. 이것은 정말 잘못된 비율이다. 따라서 악기와 사람의 목소리의 크기에 대해 논평할 때는 주파수 소리 곡선 왜곡의 영향에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 P > 소리의 15 번째 요소: 악기와 소리의 질감과 공기감. "텍스처" 라는 용어는 상당히 추상적입니다. 우리는 늘 이 가구 목재의 질감이 좋고, 이 진짜 가죽 소파의 질감이 좋다고 말한다. 또는이 대리석 질감이 아주 좋습니다. 이 예에서 우리는 소위' 질감' 이 물체의' 재료 성질' 을 가리킨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하지만 여기서 말하는 것은 음질의 질감이 아니라 악기 연주와 타격 순간의 동작 질감이다. 그래서 우리가 "바이올린의 현 질감이 좋다" 고 말할 때, "그 기록은 바이올린과 같다" 는 뜻입니다. 우리는 "심벌즈의 타악기 소리가 좋다" 고 말했는데, "진짜처럼 들린다" 는 뜻이다. 반면에, 우리가' 바이올린 현이 문지르는 질감이 부족하다' 고 생각할 때, 우리는' 진실이 아니다' 를 의미한다. 따라서 우리는 소위 질감도' 팩스도' 를 의미한다는 것을 분명히 이해할 수 있다. CD 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 모두들 바이올린의 음색이 다르다고 생각했는데, 바로 현질감이 다르다는 것이다.
' 몸의 느낌' 은 이해하기 쉽다. 클라리넷 연주를 들을 때, 체감이 좋다고 말하는 것도 일종의' 팩스' 이다. 결론적으로, 질감과 체감은' 팩스 여부' 의 대명사이다. "공기감" 이란 무엇입니까? 우리는 키보드 악기를 연주하고 두드리는 것을 묘사할 때 "어떤 악기의 질감이 좋다" 는 것을 사용한다. 하지만 우리는 관악기를 묘사할 때 보통' 질감' 대신' 공기감' 을 사용한다. 좀 더 명확하게 말하자면,' 공기감' 은 음파가 진동하는 느낌을 의미하며, 질감은 대부분' 접촉' 후 순간의 느낌이다. 물론 현악팀은 연주할 때의 현 질감뿐만 아니라 현악 공기에서 생기는' 공기감' 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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