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T1(1제대), 완벽한 서포트, 완벽한 보이스 체인지, 완벽한 리듬, 살짝 부족한 강력한 믹싱 음역, 20대 실력이 완벽하다.
산이춘,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아이예요. 그녀의 모습은 국내 보컬 트레이닝 기관의 교육적 성숙도를 대변한다. 그녀가 고등학교 3학년 때 다녔던 보컬 트레이닝 기관은 항저우 인웨 클래스 아트 트레이닝(Hangzhou Yinyue Class Art Training)이었습니다. 이 기관은 이미 성숙한 유럽과 미국의 노래 이론과 기술 분석은 물론 현지화된 중국어 발음 훈련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조직에서 개발한 산이춘의 재능은 특히 놀랍다. 기본적으로 입을 열면 팝보컬의 전형이다. 단순히 'The Voice of China'를 기반으로 2000년생 산이춘의 가창력과 실력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연결을 잃지 않는 사랑': 절대음감, 완벽한 복부 지탱, 안정적인 꼬리 비브라토, 완벽 음성 변경, 조음점 집중, 마스크 소리, 성대가 완벽하게 닫힘, 갑상선 피열근과 윤상갑상근이 의식적으로 분리됨, 갑상선 피열근이 실제 음성 품질을 최대로 제어, 약한 믹싱 주로 약하고 강한 혼합 품질은 허용되지만 금속 코어의 폭발력이 부족합니다. 고품질 트위터 D5.
'바람처럼' : 성대 소외 + 약한 공기 흡기, 가슴 성대 크레센도를 베이스로 메탈코어로 변화. 기본 지원은 위와 동일하지만 여전히 완벽합니다.
'Forever young': 엄청난 발전, 노래 실력이 감성 쪽으로 진화하기 시작했다. 음성 변경 영역 아래에서는 중저음 가슴 음성의 제어가 진화했으며 가성이 장식되었습니다. 사운드 체인지 기술이 가득하고, 메탈코어는 폭발력이 있고, 응집력은 완벽한 품질입니다. 모든 것이 더 이상 소위 연속 폭발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Li Jian의 지도하에 보컬 범위가 3도 떨어졌지만 내용과 감정이 증가하여 T1 수준의 세부 처리에 들어갔습니다.
'이렇게' : 완벽한 발음 포인트가 집중되고, 완벽한 마스크가 비명을 지르고, 완벽한 메탈코어가 폭발한다. 전 과정에 걸친 갑상샘근육의 참여는 근본적인 힘을 제공합니다. 이 노래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이기도 합니다. Shan Yichun은 더욱 실제적인 목소리로 이런 노래를 더 많이 불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약한 혼합 가성과 소외된 성대의 캐리어는 굵기와 힘이 부족하므로 부가 기능이지 본체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영화인들에게 보내는 러브레터': 중저음 갑상샘근육의 참여도 완벽하고 굵기도 완벽하며 감정선이 고스란히 반영된다. 단일 톤 품질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Li Jian, Li Jian은 학생들의 음악 미학을 향상시키는 최고의 교사입니다.
성악의 기본을 고려하면 산이춘은 음정, 복부 지지력, 단일음질, 테크닉 등 모든 면에서 큰 문제를 발견할 수 없다. 그녀에게는 전문적인 경험이 부족하며 이는 하루아침에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단점을 찾아내자면 세 가지의 숨겨진 위험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1: 강한 혼합 범위가 부족합니다. Shan Yichun의 보이스 체인지 포인트는 B4입니다. 그녀의 강력한 믹싱 메탈 코어 브레이크 포인트는 C5, C#5, D5의 세 가지 음표뿐입니다. E5에서는 기본적으로 약한 믹스이고 E5 이후에는 노래를 부를 수 없습니다. 믹스.
2: 인두 소리 훈련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Shan Yichun은 D5의 강력한 혼합 금속 코어를 사용할 때 목구멍이 높아질 위험이 있습니다. Hangzhou Yinyueke의 자격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도 인두음은 무시되고 학생들에게 가르쳐지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인두는 특별한 지위를 갖고 있기 때문에 엄밀히 말하면 팝음악의 영역이 아닌 벨칸토의 영역에 속한다. 하지만 30년, 40년 동안 목소리를 잃지 않고 노래할 수 있는 가수라도 목소리가 없으면 살아갈 수 없습니다. 현재 Shan Yichun은 인두 건전 훈련이 좋지 않습니다.
3: 상업적 쇠퇴. Li Jian을 떠난 후 Shan Yichun은 자신이 부른 노래 중 약한 믹스가 점점 많아졌고, 강한 믹스는 D5에서 C5로 후퇴했습니다. 음색, 음역, 사투리 이 보물창고의 몸매를 세 가지 면에서 자세히 분석해보자. 1: 음색
Shan Yichun의 음색 구조는 팝 보컬을 주로 사용하는 전형적인 가수의 음색 구조입니다. 모든 음색의 힘이 성대에 있지 않습니다. 이는 성대에 과도한 압력이 가해져 마찰과 높은 후두 반전을 유발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Shan Yichun의 독특한 음색은 기본적인 캐비티와 기술력을 디스플레이의 핵심으로 삼고 있습니다. 실제로 위에서 언급한 특정 기술 용어입니다.
기본 음색: 1: 위쪽 관절 지점, 2: 복부 지지, 3: 마스크 웅크리기
위쪽 관절 지점은 크룹 캐비티를 나타냅니다. 성대 집중점이 걸려 있습니다. 상악동. 이는 음성의 밝기를 효과적으로 향상시키고 성대 인대를 이완시켜 부하를 줄일 수 있는 가장 합리적인 조음점 위치입니다. 상악동은 완벽한 공동의 단단한 벽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는 음파가 충돌할 때 에코를 생성하고 음향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동시에 발음점에 매달리는 것도 가장 기본적인 충치대결이자 집중점이다.
복부 지원은 흔한 문제입니다. 노래가 좋은지 아닌지에 대한 직관적인 느낌은 지원이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지지대가 없는 가수는 약한 소리를 내고 훨씬 더 숨을 쉰다. 복부 지지는 고음의 기초이며 복강 울림에 대한 깊은 청력을 제공할 수 있으며, 가슴 목소리의 과부하된 짜내는 소리와 혀 기초의 단단하고 성숙한 음색에 비해 깊이와 친밀감을 제공합니다. . 예를 들어 조커 설의 복부 지지는 큰 문제인 반면, JJ 린, 탄징, 덩쯔치의 복부 지지는 상대적으로 완벽하다.
마스크음은 기본음의 단음질의 핵심에 속하는 고급기술이다. 목소리의 내용이 풍부한지 아닌지는 기본적으로 마스크 소리의 강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Shan Yichun의 마스크 ***ming은 Li Jian을 만나기 전에 아직 개선할 여지가 많았습니다. 그러나 Li Jian을 만난 후에는 이것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Li Jian의 약한 믹싱 기술은 세계적 수준입니다. 그리고 특정 국가의 노래 스타일이 있습니다.
산이춘이 입만 열면 노래가 잘 나오는 것도 복면의 내용을 바탕으로 리듬을 만들어낸다는 점에서 산이춘이 일반 프로 가수들과 다른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하다. 그래야만 한쪽이 변하면서 동시에 풍부하고 변하지 않는 배경을 지닌 사운드 라인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발음, 지지음, 가면음의 세 가지 포인트는 Shan Yichun의 기본 음색 특성인 밝고 가깝고 내용을 구성합니다.
나머지는 구체적인 음색 기술입니다.
Shan Yichun의 음색 기술은 크게 성대 주변화, 가성, 약한 혼합, 강한 혼합, 두성 조화의 다섯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이 다섯 가지 음색 기술 중 그녀의 목소리 변화 기술이 완벽하게 어울리는 것은 재능의 문제입니다.
1: 성대가 소외됩니다. 팝 음악의 주요 청력은 호흡 억제 및 배음 리듬에 대한 더 큰 감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중국 여성 가수들에게 필수적인 기술입니다. Karen Mok, Liang Jingru, Fan Yaxuan, Tian Fuzhen 등은 기본적으로 이 기술을 핵심으로 사용합니다. 특히 TW에서는 이것이 주된 기술이지만, 물론 동질성도 좀 심각합니다. 남성 가수의 경우 R&B 스타일의 음악가수 역시 성대주변화를 주요 스킬로 필요로 한다.
물리적 과정은 윤상갑상근에 일정한 장력을 제공하여 성문 갈라짐이 중앙에 있고 약간 닫히는 경향이 있도록 하여 성대 인대의 두 부분의 공기 배출 볼륨을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증가하고 조롱박 모양의 성문이 변화하여 공기 소리가 커지고 음압 변화가 증가합니다. 전반적인 청력은 매우 여성스럽고 섬세하고 부드러우며 쉰 배음이 이리저리 떠다닙니다.
성대 소외는 이미 산이춘 CD 싱글의 주요 기술적 수단이 됐다. 뭐, 중국 음악의 동질화에 있어 성대 소외는 좀 심각하다고 할 수밖에 없다.
2: 팔세토; 순수 가성은 실제로 Shan Yichun이 거의 사용하지 않으며 중음역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즉 약간의 목소리 변화가 있는 가성으로 기본적으로 성대를 소외시킵니다. 기초에 대한 긴장이 깊어집니다. . 그리고 기본적으로 가성을 사용할 수 있는 곳이라면 성대를 변두리화하여 전환이 가능하며, 중음역에서는 가성을 사용하는 것보다 성대를 변두리화하는 음압이 훨씬 큽니다. 대중이 부르는 가성 고음은 본질적으로 믹스에서 약한 믹스입니다.
3: 강력한 혼합 금속 코어. 라이브의 한계점은 곡 전반에 걸친 감정의 분출이다. 갑상샘피열근의 강력한 참여로 진정한 목소리를 유지한다. 상악동의 고밀도 링이 복부 지지를 전제로 한 메탈 코어 질감의 사운드 라인을 제공한다. , , 음압의 무제한 전개와 무제한 침투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좋은 금속 코어 피치는 A4-D5입니다.
4: 약한 혼합입니다. 약한 믹스의 개념은 음성 변경 영역 위의 믹스에서 실제 사운드보다 가성 성분이 더 크기 때문에 금속 코어에 의해 유지되는 청각 인식을 의미합니다. 실제 성악의 참여로 인해 음색의 통일성이 좋아지고, 고음역의 가성은 두성 성향이 있어 경쾌한 서스테인감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Shan Yichun의 주요 음색 기법입니다.
5: 헤드 보이스 하모니.
Shan Yichun의 노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그녀는 전문 코러스 멤버가 있기 때문에 라이브에서는 E5 이상의 하모니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노래방에서 Shan Yichun은 종종 유럽과 미국 스타일로 고품질로 노래합니다.
전반적으로 Shan Yichun의 음색 구조의 복잡성은 인두음에 대한 여유 소리가 부족할 뿐입니다. 그러나 사실 인두음도 훈련음이기 때문에 목소리를 보호하기 위한 도구이지 무대에서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2: 사운드 범위;
Shanyi의 순수 이론 범위: E3-E5, G5-D6 조화
Shanyi의 순수 품질 범위: E3-B4-D5-E5;
Shan Yichun의 음질 범위는 기본적으로 그의 이론 범위와 동일합니다. G5-C6의 범위는 라이브에서 기본적으로 사용되지 않는 헤드 보이스 및 하모니입니다. Shan Yichun의 보컬 범위의 유일한 결점은 E5-G5의 세 키가 누락되었다는 것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그녀의 믹싱 영역은 실제로 많지 않으며 C5-D5의 3-Key 강한 믹싱과 D5-E5의 약한 믹싱뿐입니다.
그런데 여자 가수가 E3~E5의 2옥타브를 갖고 있다는 게 벌써부터 겁이 난다. 그녀는 Tsai Chin의 "영화 제작자에게 보내는 사랑의 편지"와 같은 저음 노래와 "Like This"와 같은 고강도 D5 혼합 고음 노래를 부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범위는 A4-D5입니다. 이 범위에서는 여성 가수가 남성 가수에 비해 자연스러운 이점을 갖습니다.
E3-E4: Li Jian이 이끄는 가슴 목소리의 품질은 저음이 좋을 뿐만 아니라 Li Jian의 저음 미학, 즉 단순함과 두께에 부합합니다. 베이스를 노래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어려운 점은 대부분의 전문 가수들이 베이스로 모든 종류의 트릭을 연주하고 싶어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뒷소리의 성대의 마찰, Xu Wei의 새는 목소리, Eason Chan과 Andy Hui의 반 새는 창법까지 모두 학계에서 견줄 수 없는 자질입니다. 베이스의 경우 음정을 잘 유지하고, 갑상선 피열근과 가슴 목소리의 관여도 잘 유지하고, 나머지는 자신의 리듬과 지지력에 맡기면 가장 잘 들리고 가장 감성적인 베이스가 될 것입니다.
F4-B4: 실제 사운드 영역에서는 품질이 여전히 매우 높습니다. 성대가 소외되어 가성이 연주되는 주요 영역 역시 산이춘의 평균적인 CD 컴포트 영역이다. 이 실제 음성 영역에서 Shan Yichun의 음성 변경 기술은 매우 훌륭하며, 갑상피열근과 윤상갑상근의 분리에 대한 인식이 완벽합니다. 실제 음성 강도와 가슴 음성 참여 사이의 대조도 상대적으로 분명합니다.
C5-E5: 믹싱 부분에서는 C5-D5의 강력한 믹싱 메탈 코어의 품질이 나쁘지 않지만 실제로는 롱톤 서스테인이 거의 없고 대부분이 1/8 고음입니다. 향후에도 사용할 수 있는 믹싱 영역의 강력한 개선입니다. E5는 믹싱부분이 약해서 품질은 나쁘지 않지만 살짝 샤프한 경향이 있습니다. 3: 공동;
공동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으며 완전히 개방되어 있습니다.
복부 지지대, 가슴 성대 장식, 목 성대 주변화, 성대 폐쇄, 상악동에 매달린 조음점, 마스크 이명, 강한 혼합 금속 코어, 머리 음성 기술이 모두 가능합니다.
유일한 숨겨진 위험은 목구멍의 후두 위치 저항이 향상되고 인두 소리에 대한 음성 보호 훈련이 의제에 포함될 수 있으며 약간의 벨칸토도 배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그녀는 목 근육을 단련하고 수십 년 동안 최고의 목소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사업에 빠져 목소리를 잃는 대신.
지금까지의 원석 중 최고입니다. 노래 실력을 감성적으로 예술적인 영역으로 끌어올리고 싶어요.
Shan Yichun의 음색, 캐비티, 음악성 모두 잘 갖추어져 있으며 모두 고급이며 최근 몇 년 동안 절대적으로 재능이 있는 가수 중 한 명입니다. 30세 이하 가수의 S급 천장, 보컬 범위 G#2-C5, 놀라운 베이스 재능, 고음 황샤오윤에 비해 더 나은 아름다움.
2000년대에 태어난 이 어린 소녀 Shan Yichun은 저장성 음악원 인기 성악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녀의 재능은 중국 성악계 전체에 경종을 울렸습니다. 00세대는 음악 자원이 풍부한 나라에서 태어났다. 이 시대에 음악 가창력의 차이는 더 이상 억양, 음정, 리듬, 클래식 선율 등 피상적인 미학의 차이가 아니라 리듬, 긴장감 등 종합적인 감성 향유의 문제이다. , 음악적 완전성, 표현의 몰입감.
산이춘의 보컬미학이 음악으로 표현되는 핵심은 산이춘이 구체적인 성악연주를 통해 음악적 구성, 편곡, 편곡, 가사를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이다* **내재된 감정적 통일성이 있고, 그리고 이 통일성은 다른 음악가들이 흐름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유럽과 미국의 보컬리듬은 즐거움을 바탕으로 표현하려는 무의식적 욕구를 의미하기 때문이다. 지금 이 순간 음악의 본질이 주는 주관적인 감성의 색감을 즐겨보세요. 따라서 본질적으로 플로우, 보컬리듬은 음악을 부를 때 노래에 내재된 감정을 가수 자신이 표현하는 것을 말하며, 이는 노래의 흥미와 오케스트레이션의 잠재된 감정적 성향과 일치한다.
이 노래의 가사는 왜 이런지, 왜 이런 작곡은 이런 멜로디를 가지고 있는지, 왜 이런 멜로디는 이런 편성과 화성을 갖고 있는지, 이 모든 생각이 산이춘의 성악에 담겨있다는 것. 실력을 과시하거나 타인의 이해를 과시하는 것이 아니라 음악의 종합적인 표현에 대한 자신의 욕구와 몰입에 달려 있으며, 자신이 이해하는 감정이 바로 음악의 목적의 핵심이다. 이는 음악의 기본 청각 예술의 높은 수준의 통일성과 감정을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산이춘이 자신을 좋은 유망주, 심지어 시대와 함께 발전한 좋은 유망주라고 말한 이유도 바로 이 때문이다.
이런 보컬 리듬은 가수들에게 굉장히 어려운 일이다. 왜냐하면 이는 개인의 음악적 소양의 축적, 기본적인 음악 제작 과정에 대한 이해, 보컬 실력의 완성도, 개인의 가창력, 상업적 영향력 등의 요인들이 종합적으로 간섭하기 때문입니다. 경험이 없는 학생들이 이것을 달성하는 것이 더 쉬운 경우가 많습니다. 왜냐하면 이 단계는 즐거움에 관한 단계이고 그들이 성장하면 이익의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중 성악이나 중국 대중가요 중에서 이런 능력을 갖춘 가수는 거의 없다. 장비첸(Zhang Bichen)도 황샤오윤(Huang Xiaoyun)도 아니다. 그러나 Faye Wong은 그것을 가지고 있었고 Shan Yichun은 18세 때 그것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산이춘을 시작으로 미래의 신세대 가수들은 점점 더 전문화될 전망이다. 이와 동시에 비전문 아이돌 가수들도 점차 사라지고 있는 음악가수 대열에도 진출하고 있다. . 소위 가수의 전문성과 개인 능력이 높아지고, 연예계에서는 스타가 자주 탄생하며, 소위 아이돌이면 누구나 가수가 되는 시대가 황혼기에 접어들기 시작했다.
개인적인 노래 능력의 관점에서 Shan Yichun의 가장 좋은 점은 완벽한 하강 지지력(복강, 흉강)입니다. 지지 능력은 주로 전반적인 보컬 품질에 영향을 미칩니다. Shan Yichun의 중저음 지원 능력은 놀랍습니다. 가장 지원하기 어려운 것은 고음이 아닌 중저음입니다. 동시에 Shan Yichun의 가장 큰 단점은 5그룹 보컬 범위가 아직 개발되지 않았으며 믹싱 영역 능력이 아직 흐릿한 상태에 있다는 것입니다. 다음은 Shan Yichun과 Huang Xiaoyun의 비교를 핵심 표현으로 사용합니다. 1: 톤: Shan Yichun Huang Xiaoyun
음색, 캐비티 및 보컬 범위 능력 측면에서 23년 최고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두 신세대 여성가수에 대한 산이춘의 비교는 산이춘의 장단점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게 해준다.
개인적인 음색으로는 황샤오윤보다 산이춘의 음색이 더 좋은 것 같아요. Shan Yichun이 더 좋다는 개인적인 청취 경험에 더해, 가장 객관적인 이유는 Shan Yichun의 음색이 팝 음악에 더 집중되어 있고 통일성이 더 좋다는 것입니다. 황샤오윤의 음색은 벨칸토에서 팝가수로 큰 변화를 겪었다. 산이춘(Shan Yichun), 황샤오윤(Huang Xiaoyun) 등 최고의 신세대 가수들의 수준에서는 시장 간섭이 덜한 음색이 좀 더 개인적인 보컬 리듬 표현이 가능한 음색인 경우가 많다.
산이춘의 음색은 16세 때 노래방에서 노래한 것을 보면 18세 때 '보이스 오브 차이나'에 출연했을 때와 비교해 크게 변하지 않았다. 그녀는 항상 대중가요에 깊이 관여해 왔으며, 음색의 연마는 개인적인 재능의 자연스러운 효과를 기반으로 합니다.
황샤오윤은 산이춘과 다르다. 황샤오윤은 어릴 때부터 유명했고, 각종 예능에 활발히 출연했기 때문이다. 결국 그녀는 중앙음악원에서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일련의 벨칸토 수업을 받았고, 그로 인해 그녀는 벨칸토를 어느 정도 선호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16세에서 20세 사이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The Voice가 실패한 후, Huang Xiaoyun은 팝 성악 연구에 참여하기 시작했고 그의 음색은 변화하기 시작했으며 또한 팝 음악의 보컬 표현을 더욱 강화하기 시작했습니다. 다양한 스킬이 강화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황샤오윤 전공과 산이춘 전공은 여전히 근본적인 차이가 있다. 황샤오윤은 중앙음악원에서 벨칸토를 전공한 반면, 산이춘은 저장음악원에서 대중가요를 전공했다. 전국 13개 독립 주요 음악원 중 상하이 음악원(Shanghai Conservatory of Music)이 벨칸토가 가장 우수하고 저장 음악원(Zhejiang Conservatory of Music)이 팝송이 가장 우수합니다. 또한 황효운이 중앙음악원에 입학한 이유는 부속중학교부터 전문과목을 쭉 이수하고 어려서부터 성악을 연마하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고등학교 3학년 때 1년 수련 만에 용문을 뛰어넘어 저장성 음악원 인기성악과목 1위가 된 산이춘과 비교하면 두 사람은 규모 면에서 동등하지 않다. 자원의.
음색 표현에 있어서는 두 사람 모두 현재 최고의 발음 포인트에 집중하는 동시에 음색 실력에 있어서도 음색의 질이나 강도를 중시한다는 인식을 갖고 있다. 실제 중저음이나 믹싱 영역의 음색 표현 모두 최고 수준입니다. 그러나 목의 위치에는 여전히 차이가 있습니다.
목 위치는 음색이 갈라질 것인지 변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기준이 된다. 목 위치의 통일성이 높을수록 전체적인 감정 표현이 좋아진다. Shan Yichun과 Huang Xiaoyun 중에서 Shan Yichun을 누르고 있어야 할 것은 Huang Xiaoyun의 목이었습니다. 왜냐하면 Huang Xiaoyun이 벨칸토를 공부했기 때문입니다. 벨칸토의 고음 기교는 모두 후두 위치 대결을 기반으로 한 반면, 대중 성악의 후두 위치 훈련 방법은 실제로 벨칸토(인두 음색)에서 차용한 것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노래할 때 산이춘의 목 위치 균일성은 황샤오윤보다 높다. 물론 보컬 음역의 차이는 있습니다. 황샤오윤은 고음이 5개 완벽하게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목 위치의 변동이 심하고 고음이 눌리는 부분도 있고 벨칸토 목소리도 늙고 늙어가는 부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수의 전체적인 청렴성 측면에서 보면 Shan Yichun의 목 위치 통일성이 Huang Xiaoyun보다 낫습니다. 구체적인 보컬 범위는 C3-C5 무대에서 Shan Yichun의 음색 통일성이 Huang Xiaoyun보다 좋습니다. 2: 보컬 범위: Huang Xiaoyun Shan Yichun;
Huang Xiaoyun의 고품질 보컬 범위: Eb3-B4-B5, G5-B5 하모니
Shan Yichun의 고품질 보컬 범위: G#2 -C5, C#5-D5 코드;
보컬 범위는 현재 Shan Yichun의 가장 큰 약점입니다. 현재 Shan Yichun의 고급 발음은 G#2-C5입니다. 여기에서 Shan Yichun의 베이스 재능은 끔찍합니다. "Long Time No See"의 원조는 G이고 가장 낮은 베이스는 E2입니다. "Voice of China"의 마지막 부분은 B키이고, 4Key가 개선되었으며, 가장 낮은 저음은 G#2입니다. 그날은 비가 내리고 바람이 많이 불었지만 라이브에서 그녀의 G#2는 여전히 매우 안정적이었고 결국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고음 C#5는 약간 목이 막힌 듯한 발음과 가벼운 마무리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이는 여자 가수에게 매우 큰 문제다. C5와 C#5는 여성가수의 성악변환점이므로, 성악변환점은 여성가수가 고음 5세트를 확장할 수 있는지를 판단하는 핵심이다. C#5는 정체되고 D5에는 강력한 믹싱 기능이 없습니다. 이는 Shan Yichun에 강력한 믹싱 기능이 없다는 의미입니다.
반대로 5대 성악대는 바로 황샤오윤의 메인 무용단이다. 황샤오윤은 '보이스 오브 차이나'에 2번 출연했고,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한 번 낙방했고, 지금 '보이스 오브 차이나' 심사위원에 한 번 오르게 된 이유는 그의 보컬 음역이 탄탄하기 때문이다. 전면 연장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Eb3-B5의 보컬 음역은 기본적으로 국가 대표팀 수준에 완벽하고 부드럽습니다. Tan Jing의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발음은 Eb3-B5이기도 한 Huang Xiaoyun의 발음과 완전히 동일합니다. 그러나 Tan Jing은 국가 대표팀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G5, A5, B5의 반인두 조음 창법과 황샤오윤의 G5, A5, B5는 모두 약한 믹스+두성 창법이다.
Shan Yichun의 직업적 배경은 여전히 절강 음악원보다 강합니다. Huang Xiaoyun은 어렸을 때부터 벨칸토 교육을 받았습니다. , 주류 미학에 따르면 그는 자신의 개인 능력으로 높은 범위를 선택하여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하지만 실패가 두렵다면 산이춘이 절강음악원 인기가수 1위인 만큼 그녀가 1위인 데는 이유가 있다. 결국 황샤오윤은 중앙음악원 전문과목 1등으로 입학한 것이 아니다.
팝 음악의 황금 범위는 C3-G5이며, G5 이상은 기본적으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화성 범위입니다. 여기에서는 발음의 청각적 아름다움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으며 이는 황샤오윤이 주로 사용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약한 머리 목소리. 또는 시장 미학. C3~G5의 골든 레인지 중에는 또 하나의 정규적인 결론이 있는데, 대중음악 코러스의 클라이막스 피치가 대부분 A4~D5에 있어 골든송이 탄생하기 더 쉽다는 것이다. 이는 유럽과 미국의 음악에서 도출된 결론이다.
A4-D5의 골든 코러스 음역은 남성 가수보다 여성 가수가 더 많은 이유도 설명할 수 있습니다. Shan Yichun의 경우 D5 이하의 품질이 D5 이상의 고음역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이것이 바로 Li Jian이 Shan Yichun의 노래를 선택할 때 항상 고음 능력 대신 Shan Yichun의 저음 능력을 찾는 이유입니다. Li Jian은 고음 능력이 더 탄탄하다는 맹목적인 선택 포인트만 가지고 있습니다.
PK 때 불렀던 산이춘의 '바람처럼'은 벌써부터 영리해지기 시작했고, 완벽한 견고한 금속성을 갖고 있다. Li Jian은 한 문장으로 Shan Yichun의 고음 가이드를 제공한 반면, 그는 아침 내내 Shan Yichun의 베이스 가이드를 직접 제공했습니다. 왜냐하면 성악 전공자들에게는 베이스가 노래하기 더 어려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베이스를 보조하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고, C5의 메탈릭한 능력을 지닌 가수가 C3에서 완벽한 표현력을 갖기란 적어도 최고의 음악적 자원을 갖춘 신동 황샤오윈(Huang Xiaoyun)은 할 수 없는 일이다. C3으로 오세요. 여자 가수들에게 C3는 정말 무서운 곳이거든요. 그리고 G#2에 Shan Yichun의 베이스가 있어서 정말 대단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물론 Li Jian의 공로가 여기에 있습니다. 한숨 베이스는 여성 가수가 다른 누구도 아닌 두 번째 베이스 세트를 부를 수 있는 가장 완벽한 방법입니다. 하지만 Shan Yichun은 Live에서 완벽함을 이룰 수 있으며, 이 아이의 재능은 음악원에서 자원을 쌓아서 달성할 수 있는 한계가 아니라고 말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