뻐꾸기 왈츠 전곡은 3박 왈츠 장르를 채택하고 있으며, 다장조, 중판, 3개의 작은 왈츠로 구성되어 있다.
노르웨이 작곡가 요한 에마누엘 요나손(Johan Emmanuel Jonasson)은 어렸을 때 스베아 공병 연대(Svea Engineer Regiment) 군악대에서 트럼펫 연주자로 활동했으며 이후 스톡홀름 영화 사운드트랙에서 종종 무성 음악을 연주했습니다. '뻐꾸기 왈츠'는 존이 작곡한 아코디언 곡으로, 동명의 피아노 곡을 바얀 솔로로 이식한 곡이다.
이 작품은 전자 신시사이저로 흉내낸 뻐꾸기 울음소리가 매우 실감나고, 감미로운 새소리와 여유로운 3박자의 리듬이 일관되고 부드러우며, 분명한 가창력을 갖추고 있어 즐거운 댄스 장면을 보여주고 있다. , 그리고 이 효과는 피아노 독주로는 얻을 수 없습니다.
'뻐꾸기 왈츠'는 곡조와 리듬 면에서 노르웨이 민속무용 음악의 스타일을 갖고 있다. 전 곡은 중판의 왈츠 장르를 채택하고 있으며, 3개의 작은 왈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코디언의 독특한 음색과 결합되어 있다. 활기 넘치는 장면과 부드럽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형성합니다.
왈츠의 특징
왈츠의 특징은 휘두르는 동작과 돌리는 동작이 분리될 수 없다는 점이다. 이 둘이 공존하는 것은 바로 엔진과 타이어의 관계이다. , 회전 동작이 없습니다.
스윙 동작은 단단하고 불균형하게 나타나게 되며, 몸의 중심을 통한 몸의 회전과 다리와 엉덩이의 움직임, 그리고 스윙의 완전한 모습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어깨와 팔의 움직임 기술로 가볍고 우아하며 역동적인 댄스 자세를 완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