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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교 상식 질문과 답변

1. 종교적 지식에 대한 질문과 답변

도교라는 이름의 유래는 첫째, 고대 신도에서 유래했으며, 둘째, 처음으로 본 '노자'의 도교에서 유래했습니다. "노자상어노트" 》에서.

도교는 노자를 자신의 지도자로 간주하는데, 그 이유는 도교 철학의 최초의 기원이 노자와 장자에서 비롯되기 때문입니다. 도교와 도교는 완전히 다른 두 가지라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도교가 가르치는 도교는 종교가 아니며, 종교의 창설을 옹호하는 것도 아니다. 노자(老子)는 도교 사상의 근원이며, 후대 장다오링(張道陵) 등이 '경전'으로 간주한 것은 태상노군(泰商老君)이 설교를 위해 쓴 경전이 아니다.

일반 학계에서는 최초의 공식적인 도교 고전이 동한시대에 완성된 『태평경』이라고 보고 있다. 따라서 동한시대를 도교의 초기 시기로 본다. 도교는 태평도(Taiping Dao)와 무두미도(Wu Dou Mi Dao)의 출현과 함께 동한 말기에 공식적으로 도교 활동을 펼쳤습니다. 세 권의 책인 "태평경", "주일신동기", "노자상얼주"는 도교의 상징입니다. 도교 신앙과 이론의 형성.

최근 몇 년 동안 '자연과 인간의 일치'에 대한 도교 사상과 우주론이 점점 더 주목을 받고 있으며, 서구 세계에서도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이로 인해 도교도 더욱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도교의 가르침에는 도교의 요소가 있지만 도교의 정신을 대변하고 노장(老張)의 사상을 전달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도교는 '도'에서 따온 이름이기도 하고, 노장학술을 뜻하기도 하고, 내외수련을 이야기하기도 하고, 복록연금술을 이야기하기도 한다. 세상에는 소위 '하나의 삶, 두 개의 삶, 두 개의 삶', 즉 '셋, 셋이 모든 것을 낳는다'는 '도'가 있습니다. 사회 생활은 '도'를 따르고 결국 자연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구체적으로 교리체계는 '하늘', '땅', '인간', '유령'의 4가지 측면에서 전개된다.

천국은 실제 우주와 신이 사는 곳을 모두 가리킨다. 하늘에는 삼십육일이 있다고 하는데, 하늘에는 문이 있고 그 안에는 옥궁이 있고, 천신이 있고, 천왕이 있고, 천왕이 있고, 천마를 타고 천강을 마신다. 천군, 천군, 천녀들이 모시느니라.

그것을 따르는 사람이 바로 천국의 길이다. 땅은 실제 땅과 만물을 가리킬 뿐만 아니라 귀신이 고통받는 지옥도 가리킨다.

그 작동은 진짜입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인 인간과 제한된 개인을 모두 지칭합니다.

사람의 모든 말과 행동은 인간성과 도덕성에 기초해야 합니다. 귀신은 사람들이 돌아오는 곳을 가리킨다.

사람이 선한 덕을 닦을 수 있으면 명계에서 초월하여 괴로움의 바다에서 벗어나게 되고, 귀신통에 이름이 기록되지 않고 귀신이라 불릴 것이다. 죽지 않는. 불멸자는 도교의 가르침을 구현한 우상이기도 합니다.

도교는 해, 달, 별, 강, 바다, 산은 물론 조상의 영혼을 숭배하는 고대 중국의 신앙 습관을 따라 신, 지구, 인간, 신 시스템. 도교는 무제, 원제, 태극권을 옹호하며 중용은 중용인 '도'의 가르침이다.

도교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성직자, 즉 '도교 사제'입니다. 『태샤오랑서경』에 따르면, "큰길을 걷는 사람을 도사라고 한다.

", "몸과 마음이 질서 있고 도를 따르므로 도사라고 한다." 그들은 지역에 따라 마오산(毛山) 도교 승려, 나복(羅富) 도승, 기타 승려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스승을 따르는 사람들은 '정의' 도사, '전진' 도사 등으로 나눌 수 있다. 궁중의 학문에 따라 '가주', '궁주', '아는 손님' 등으로 나눌 수 있다.

다른 유형은 '평신도 불교도' 또는 '신도'로 알려진 일반 신자입니다. "공관"은 도교의 가장 중요한 조직 형태입니다.

궁궐사찰은 도교 승려들이 불교를 수행하고 신을 숭배하며 의식을 거행하는 곳이다. 도교에는 또한 일부 경제 조직(예: 채식 식품 부서, 차 공장 등), 교육 조직(도교 수업, 도교 고전 수업 등) 및 자선 단체(요양원, 진료소 등)가 있습니다.

도교는 도교가 천도를 실천하는 중요한 종교적 행위로, 일반적으로 외약, 내약, 음식섭취, 성교 등이 포함된다고 믿어지고 있다. Waidan은 연금술 용광로 또는 가마솥을 사용하여 납, 수은 및 기타 광석을 제련하여 사람들을 "불멸"로 만들 수 있는 비약을 생산하는 것을 말합니다.

당나라 이후 점차 내부 연금술로 대체되었습니다. 내단(Neidan)은 기의 움직임, 안내, 호흡 및 날숨을 뜻하는 일반적인 용어로, 불멸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인체를 가마솥으로 사용하여 신체의 본질, 에너지 및 정신을 엘릭서로 응축시키는 것을 말합니다.

내연금술은 진원시대부터 점차 대중화되었으며 그 기원은 전국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가며 한의학과 건강관리에 큰 영향을 미쳤다. 음식을 먹는다는 것은 장수를 위해 약을 먹는 것을 말한다.

도교에 대한 간략한 설명 도교는 중국의 주요 종교 중 하나입니다. 동한시대에 형성되어 남북조 시대에 인기를 끌었습니다.

도교에서는 창시자 중 한 명인 장도령(張道陵)을 천상사라고 정중하게 부르기 때문에 '천사도'라고도 불린다. 나중에는 여러 파벌로 나뉘었습니다.

도교에서는 노자를 자신의 조상으로 여기며 그를 '태상노군'으로 존경한다. '도'를 최고의 신앙으로 여기고, '도'가 우주 만물의 근원이라고 믿기 때문에 이런 이름이 붙었습니다.

동한시대 장도령이 창시한 '오주도'는 도교의 완성의 시작이었다. 남북조 시대에 이르러 종교 형태는 점차 완성되었다.

그는 라오 단을 자신의 종교적 조상으로 여기고 그를 '태상 라오 준'으로 존경했습니다. 주요 고전은 "Tao Te Ching"(예: "Laozi"), "Zhengyi Jing" 및 "Taipingdong Jing"입니다.

삼청을 최고의 신으로 숭배하세요. 당신은 사람들이 현실에서 벗어나 영약을 만들어 불멸자가 되기를 원합니다! [이 문단 편집] 도교의 역사적 발전은 만물에 정령숭배가 있다고 믿었고, 이는 자연숭배, 토템숭배, 영혼숭배, 조상숭배로 이어졌습니다. 하나가 되어 최고의 신이 되었습니다.

귀신과 신에 대한 숭배는 원시사회에서부터 존재해왔습니다. 조상들은 해, 달, 별, 바람, 비, 우레와 번개, 산과 강을 신이 주관하는 것으로 여기고 경외심을 갖고 숭배했습니다.

당시 조상들은 만물이 정령숭배적이며 자연을 숭배하는 것 외에도 인간의 영혼은 죽은 후에도 불멸이라고 믿었고, 이로 인해 귀신과 신을 숭배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장례의례, 귀신제사, 귀신퇴치의례 등이 점차 형태를 갖추게 되었다.

'죽서기'에는 "황제(黃帝)가 죽고, 그의 신하 좌철(趙趙)이 그의 의복과 관, 지팡이를 가지고 절에서 그를 숭배했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선사시대의 자연숭배는 신과 운명에 대한 신앙으로 발전하여 처음에는 신 중심의 신격체계가 형성되었고, 문제가 발생하면 마녀들은 원시적인 귀신숭배와 신숭배를 통해 신에게 답을 구했다. 조상숭배는 혈통을 바탕으로 가부장적 관계와 결합되어 발전되었으며, 조상숭배 활동이 정기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이 시기에 귀신과 신, 인간 사이의 소통을 전문으로 하는 오주(吳柱)라는 종교직업이 있었다. 그 중 무당은 노래와 춤을 이용해 신을 매혹시키고, 주술을 이용해 귀신을 쫓아내고, 주는 말로 신을 기쁘게 하며, 종교 제사 활동에서 신을 환영하고 기도하는 일을 담당하는 의례의 주인입니다.

사람을 치료하고, 행운과 불운을 예언하고, 부적을 그리고 주문을 외우는 등의 일을 합니다. 그 당시에는 국가와 사회 모두 주술이 지배하고 있었습니다.

귀신 숭배는 주나라 시대에 더욱 발전했으며, 숭배되는 귀신은 천신, 인간 귀신, 땅신의 세 가지 시스템을 형성했습니다. 그리고 조상신을 모시는 일과 천지에 제사를 드리는 일이 병치되는데 이를 하늘을 공경하고 조상을 공경하는 것이라 한다.

만물은 하늘에서 유래하고 인간은 조상에게서 유래한다고 한다. 후세의 도교가 다신교로 변한 이유는 고대의 귀신과 신을 숭배하는 데서 유래했기 때문이다.

2. 도교 지식 문제

경신을 지키는 것은 "경신일"에 자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날 모든 사람의 영혼이 이 사람을 신고하기 위해 천왕에게 가기 때문입니다. 60 하루 안에 선악이 있습니다. 잠을 자지 않는 한 영혼은 떠날 수 없으므로 악업을 보고하지 않습니다. 구체적으로 "경신일"은 언제 순환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영혼과 악의 보복을 피하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기독교와 천주교는 영혼이 보고할 필요가 없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기도를 통해 죄는 피할 수 없습니다. 불교는 선과 악을 관장하는 신은 물론이고 영혼도 있다고 믿지 않습니다. , 즉 죄를 회개하는 것은 악보를 피할 수 있는가? 불교에서는 부처님의 이름을 실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그들 자신의 선과 악이 신이 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그들이 과거에 선행을 했기 때문입니다. 불교에서는 누구든지 어느 정도의 친절을 달성하면 신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것은 자연법칙이자 일종의 귀납법이다.

3. 도교에 대한 지식

교리문답: 1. 도교의 주요 가르침은 무엇입니까? 답변: 도교의 주요 가르침은 "고요함은 종파이고 공허함은 몸이며 약함은 기능"이라는 "도"를 믿습니다.

'도'는 모든 것을 포괄하고 모든 것의 시작입니다. 2. 도교의 궁극적인 목표는 무엇입니까? 답변: 도교의 궁극적인 목표는 육체적, 정신적 수련을 통해 모든 사람을 건강하게 하고 장수하게 하며, 평화롭고 행복하게 살며, 도와 조화를 이루며, 불멸과 조화의 세계에서 사는 것입니다.

3 당신은 도교 경전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나요? 답변: 도교는 오랜 발전 과정을 통해 수많은 고전 문서를 축적했습니다. 이러한 고전 중 일부는 사람들 사이에 흩어져 있지만 대부분은 "도장"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역사상 당, 송, 금, 원 왕조 시대 역대 왕조의 통치자들은 "개원 도교 컬렉션", "대송 천공 보물", "만수 도교 컬렉션", "다진"의 건설을 명령했습니다. Xuandu Treasures", "Xuandu Treasures" 보물 "및 기타 "Tao Zang". 그러나 불행하게도 이 "도장"은 모두 멸종되었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볼 수 있는 '정통 도교 경전'은 명나라 제43대 천상 장우추(張玉秋)가 편찬한 것인데, 이후 명신종이 제50대 천상 선사 장궈샹(張國庄)에게 편찬하도록 명했다. 계속 도교 경전" . 이 『도장』은 1,476종의 도서 5,485권을 512자로 나누어 수록하고 있으며, 그 글자를 『천자경』의 순서에 따라 분류하였다.

현대에 와서 중국 도교 협회는 1997년부터 화하출판사, 중국사회학원 세계종교연구소와 공동으로 '중국 도교 경전'의 대조 및 개정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과학. 『중화도장』은 명나라의 『정통도장』과 『만력서도장』을 바탕으로 원작 『도장』에 수록된 각종 도서들을 개정하고 구두점을 매기고 재분류하여 100권 이상을 추가한 책이다. 종류의 경전을 만들어 새로운 도교 고전 시리즈로 만듭니다.

이 책의 편집은 학계와 도교계에서 현대 중국 문화와 도교 역사의 주요 사건으로 간주됩니다. 43홀 4어시스트란 무엇인가요? 답변: 소위 3공 4보조는 『도장』의 분류 방법입니다.

세 개의 동굴은 동진부(Dongzhen Department), 동쉬안 부서(Dongxuan Department), 동심부(Dongshen Department)입니다. 세 개의 동굴은 문자 범주, 마법의 룬 범주, 옥 공식 범주, 영적 도표 범주, 족보 범주, 계명 범주 등 12개의 하위 범주로 더 나뉩니다.

폐하형, 메소드형, 미술형, 전기형, 찬양형, 장목록형. 4개 보조기관이란 태현부, 태평부, 태청부, 정이부를 가리킨다.

따라서 도교 경전은 '삼동경' 또는 '칠경', '삼십육경'이라고도 불린다. 5 도교의 주요 종파는 무엇입니까? 답변: 청나라 말기 북경 백운관의 『주진종서』 사본에 따르면, 이름이 기록된 도교 종파는 86개로 아직 기록이 없는 종파도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사람들 사이에서.

현대 도교의 주요 종파는 천진도교와 정이도교입니다. 이 두 가지 주요 종파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6 3재난과 8재난은 무엇입니까? 답: 3대 재해: 3대 자연재해를 겪는 사람입니다.

1. 바람 피해, 2. 화재 피해, 3. 홍수 피해. 여덟 가지 어려움은 첫째, 인간으로 다시 태어나는 것이 어렵다는 것, 둘째, 여자를 남자로 바꾸는 것이 어렵다, 셋째, 완전한 몸을 갖기가 어렵다는 것, 넷째, 다시 태어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이다. 다섯째, 왕이 되기가 어렵고, 여섯째, 인자하고 자비로운 성품을 갖기가 어렵습니다. , 여덟 사람은 세 가지 보물을 가지고 곤경에 처해 있습니다.

이를 8가지 어려움이라고 합니다. 『일곱개의 구름』 35권 『잡행』에 나오는 여덟 가지 어려움은 첫째 도가의 마음을 버리지 않는 어려움, 둘째 지혜로운 스승을 따르지 않는 어려움, 세 번째 어려움으로 삶을 맡기지 않는 어려움이다. 게으름, 세속적인 일을 포기하지 않는 네 번째 어려움, 사랑을 끊지 못하는 다섯 번째 어려움, 돈을 벌지 못하면 여섯 가지 어려움, 기쁨과 분노를 없애지 못하는 것, 일곱 가지 어려움, 끊임없이 여덟 가지 어려움과 싸우게 됩니다.

7 삼고오(五苦)란 무엇인가? 답: 세 가지 코팅이 있는데, 첫째는 지옥이 맹렬한 불로 타는 곳이고, 둘째는 피의 코팅이며, 세 번째는 굶주린 귀신이 사는 곳입니다. 왕국은 칼에 의해 강제됩니다. 첫째는 과거의 잘못을 바로잡음으로 인한 혼란, 둘째는 동물이 과거의 행위를 갚음으로 인한 혼란, 셋째는 목마를 때 불의 정수를 마시는 아귀가 겪는 괴로움이라는 말도 있다. , 배고픈 사람은 숯을 먹습니다.

다섯 가지 괴로움: 1. 검수지옥의 괴로움, 2. 검수지옥의 괴로움, 3. 놋기둥지옥의 괴로움, 4. 5. 찬물지옥의 괴로움은 다섯 가지 괴로움이다. 8 도교의 네 가지 은혜와 세 가지 존재는 무엇입니까? 답: 도교에서는 은혜를 갚는 것을 중시하므로 네 가지 은혜로 은혜를 갚습니다.

네 가지 은인: 천지의 자비, 둘째 군주의 자비, 셋째 부모의 자비, 넷째 스승의 자비. 이 네 가지 모두 그 대가로 상환되어야 합니다.

세 가지 존재: 하나는 유정체, 두 번째는 의식체, 세 번째는 예정된 존재입니다. 이 세 가지는 서로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네 가지 은혜와 세 가지 존재'를 믿는 사람들은 그것을 결코 잊어서는 안됩니다. 9 삼계란 무엇인가? 대답: 세 가지 영역이 있습니다. 하나는 시간적으로는 무한계, 태극계, 현실계로 나뉘고, 하나는 공간적으로 천국, 땅계, 수계로 나누어집니다. 도계(道界)는 욕망계(欲界), ***, 무***로 나누어진다.

10 10방향이란 무엇입니까? 답변: 도교의 10방향은 동, 남, 서, 북, 북동, 남동, 남서, 북서, 위, 아래입니다. 그러므로 십방천(十向天)이라 부른다.

11 불멸에는 다섯 가지 수준이 있습니다. 다섯 가지 수준이란 무엇입니까? 답변: 선인은 다섯 가지 수준이 있는데 수련하는 수준에 따라 구분됩니다. 하나는 귀신불멸, 둘째는 인간불멸, 셋째는 땅불멸, 넷째는 신불멸, 다섯째는 천상불멸이다.

《설교집》에 따르면, "불멸의 다섯 가지 수준: 첫째, 계를 지키지 않고, 술을 마시지 않고, 고기를 먹지 않고, 살생하지 않고, 선을 생각하지 않고, 둘째, 참된 기운을 기르는 자를 땅의 신선이라 하고, 셋째, 싸움을 잘하는 자를 불멸자라 하고, 넷째, 수행을 잘하는 자를 신이라 한다. 스승과 부모는 불멸의 존재이며, 셋째, 전쟁을 잘하는 사람은 불멸의 존재이며, 다섯째, 스승과 부모에게 효도하는 사람은 불멸의 존재이며, 고기와 포도주를 먹지 않습니다. , 도둑질하지 않고, 성실하고, 사심이 없으며, 천상의 불사신이라 불린다. 12 오(吳)는 왜 진리에 가지 아니하는가? 답: 오일(吳日)은 도교에서 중요한 죽음의 날이다. p>

'누칭천여'에 따르면, "재판관이나 도사가 향을 피우고 경전을 독송하면 참을 수 없고 종소리와 북소리가 일제히 울린다. 그가 식탁에 들어가면 장에 가서 천조를 외우면 그 죄가 두 배로 늘어나고, 금지를 어기지 않으면 공덕이 생긴다. 13 외부 비약이란 무엇입니까? 납, 수은, 기타 광물성 약품을 제련하여 에르븀이 함유된 비약을 제조합니다.

연금술, 비약, 황금 비약이라고도 합니다. 의학을 정제하는 이 외부 연금술은 현대 화학과 의학의 선구자가 되었습니다. 약리학

"도장"에 나오는 수많은 외부 연금술 서적은 실제로 고대 중국 화학의 귀중한 원본 자료입니다. 답변: 내부 비약은 외부 비약에 비해 일종의 도교 수행입니다. , 인간의 몸을 '용광로'로 삼고 몸 속의 정수와 기운, 정신을 약으로 사용하여 정제하고 응축시켜 신성한 배아로 삼계를 초월하여 진정한 조화의 경지에 이른다. 15. 삼업이란 무엇입니까?

우리 도교인은 일상생활에서 이 세 가지 생각을 고수하고, 임의로 행동하지 않고, 임의로 말하고, 헛된 생각을 해야 달성할 수 있습니다.

4. 아이들의 도교 지식에 대해 어떤 질문이 있고 어떻게 대답해야 할까요

우리 아이가 곧 태어납니다. ~~! 저는 어린이 교육에 관한 지식을 수집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교육 부분에 대한 설명: (1) 어린이에게 지식 교육을 할 때마다 하루에 수행할 수 있는 최대 지식 교육 횟수는 50포인트입니다. 8회.

(2) 지식 교육에 대한 답변이 잘못되었습니다. 다른 선택은 해당 임시 이해도 증가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참고: 이 기사에서 해당 옵션 뒤의 괄호 안의 숫자는 입니다. 불특정 부분은 아직 추가 중이라는 의미이므로 모두가 완료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 지식 교육 질문 모음 : (1) 일상 생활에서 더 많이 먹으면 몸에 좋은 음식은 무엇입니까? A. 인삼과 무딘 닭국(일시적인 법 증가) B. 녹색 채소와 두부(일시적인 정신력 증가) C. 버섯 닭고기 조림(음식과 의복 증가) D. 구운 쇠고기 다리(일시적인 무술 증가) (2) 무엇 다른 아이들은 장난감을 좋아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달라고 하세요(일시적인 무술 증가) B. 그와 장난감을 교환합니다(임시적인 법 증가) C. 다른 사람들이 즐겁게 노는 것을 지켜보세요(일시적인 정신력 증가) (3) 새해 분위기가 가장 좋은 활동은 무엇입니까? 새해? ? A. 용과 사자춤 감상(일시적 무술 지식 증가) B. 춘절 대련 쓰기(일시적 법률 지식 증가) C. 서로 축하 방문(일시적 사고력 증가) D. 온 가족이 만두 먹기(음식 증가 및 음식 증가) 의류) (4) 어떤 것을 사시겠어요? 저를 위해 작은 동물을 애완동물로 키우는 건 어때요? A. 개(일시적 무술 증가) B. 금붕어(일시적 정신력 증가) C. 새(일시적 법 증가) (5) 내가 커서 약국을 열면 무엇을 팔아야 합니까? A. 약재(임시법 증가) B. 서화(일시적 정신력 증가) C. 무기(일시적 무술 증가) (6) 글을 읽고 학교에 가면 어떤 책을 사주실 건가요? A. 체스 기록(임시 정신력 증가) B. 무기 기록(임시 무술 증가) C. 괴물 소설(임시법 증가) (7) 초보자가 될 기회가 생긴다면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까요? A. 시투능선(임시무예증가) B. 용궁(임시법증가) C. 딸마을(임시심리증가) (8) 어느 날 내가 실수로 잘못을 저지르면 어떻게 벌을 주시겠습니까? A. 벌칙으로 삼자거울을 100번 복사(일시적인 법지식 증가) B. 닥치고 3일 동안 과거를 생각한다(일시적인 사고력 증가) C. 말 위에 쪼그려 앉아 오랫동안 향을 들고 있다 시간(임시무술 증가) D. 집 뒷마당을 돌아다닌다. 열 바퀴를 달린다(음식과 의복을 늘리기 위해) (9) 누군가 우리 가족에게 돈을 빌리고 갚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빚을 받으러 오다(임시무술 증가) B. 교묘하게 상대방을 상기시킨다(임시법 증가) C. 남이 갚을 것이라고 믿는다(일시적 사고력 증가) (10) "세 가지"의 과제에서 누구를 본받아야 하는가 왕국"? A. 여포(임시무예증가) B. 제갈량(임시법증가) C. 관우(임시정신증가) (11) 길에서 은백냥을 주우면 어떻게 하겠느냐? A. 부모에게 드리라(임시법을 높임) B. 주인이 돌아올 때까지 기다리라(일시적인 정신력을 높임) C. 정부에 드리라(일시적인 무술을 높임) (12) 불교 설화에서 무엇을 하였는가 서양의 부처님은 불교의 결속을 형성하기 위해 세계를 가르치고 있습니까? A. 불멸의 금신(일시무술의 증가) B. 모든 중생은 스스로 성불을 깨달을 수 있음(일시적 정신의 증가) ---- 173명의 돈소년에 의해 교정됨 C. 무량한 법(일시적인 증가된 법)(13)에 있음 집 뒷마당 열린 공간, 어떻게 하면 더 잘 활용할 수 있을까요? A. 작은 정원을 조성하다(일시적인 정신력을 증가시킨다) B. 불상과 위패를 모시게 된다(임시법을 증가시킨다) C. 무술 수련장으로 사용하라(일시적인 무술을 증가시킨다) (14) 만약에 만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아이들과 놀러 가기로 약속했는데 비가 내리기 시작하나요? A. 비가 그치기를 기다림(임시법 추가) B. 자연재해, 결코 사라지지 않음(일시적 사고방식 추가) - 173 선수 Yueyuan 제공 C. 빗속에서 약속을 하러 가다(임시무술 추가) (15) 가지고 있는 것 아이들과 갈등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화해(임시법 증가) B. 자연 순리(일시적 사고력 증가) C. 힘으로 해결(일시적 무술 증가) (16) 나는 커서 어떤 목표를 추구해야 합니까? A. 오래오래 유명해지다(일시적인 정신력 증가) B. 영원히 살다(음식과 의복 증가) C. 도를 계몽함(임시법 증가) D. 군중 속에서 눈에 띄다(임시 무술 증가) (17) 어느 아이들은 놀기 더 좋나요? A 도교 사원에 몇 명의 도교 소년 (임시 법 증가) B 무술 학교에 몇 명의 형 (임시 무술 증가) C 사립 학교에 몇 명의 학생 (임시 정신 증가) D 식당에 몇 명의 소년 (음식과 음식 증가) 옷) (18) 사립학교 수업에서 선생님이 뭔가를 가르치는 데 실수를 했습니다. A 익명으로 쪽지를 써서 알리기(일시적 사고력 증가) B 직접 지적하기(일시적 무술 증가) C 개인적으로 소통하기(임시법 강화) (19) 도중에 돈가방을 강도에게 빼앗긴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 A. 추구(임시무예 강화) B. 정부에 보고(임시법 강화) C. 돈을 잃고 재난을 피함(임시정신 강화) (20) 생일에는 어떤 선물을 줄까? A 장난감(임시 정신력 증가) B 검(일시적 무술 증가) C 책(임시법 증가) D

사탕(체력을 키워주고 그날 먹을 음식과 의복을 제공한다) (21) 수영하다가 악어를 만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잡아서 생선국을 끓인다 (일시적인 무술 증가) B. 환상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하라 (일시적인 정신력 증가) C. 조용히 몰래 빠져나간다 (일시적인 법 증가) (22) 친구가 길을 잃었는데 어떡하지? 하다? A. 감정으로 움직인다(일시적 사고력 증가) B. 이성을 가지고 알다(임시법 증가) C. 정의를 위해 친척을 죽인다(임시무술 증가) (23) 하늘의 별들의 이야기는 무엇인가? A. 지혜와 기민함(임시법 증가) B. 통렬하고 감동적임(일시적인 정신력 증가) C. 비극적이고 영웅적임(임시 무술 증가) (24) 아이가 나를 오해하고 장난감을 가져가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본성에 순응하라(일시적 사고력 증가) B. 사실로 상대방을 설득하라(임시법 증가) C. 무고한 사람을 교육하라(일시적 무술 증가) (25) 만일 나쁜 사과를 사? A. 밤에 먹기 전에 불을 꺼라(일시적인 정신력 증가) B. 사과 장수 때리기(무술 증가) C. 사과 팔아(법률 증가) (26) 어떻게 쉽게 돈을 벌 수 있는가? A. 가게를 운영하라(일시적인 정신력 증가) B. 마이다스 손길을 실천하라(일시적인 법력 증가) C. 무술가가 되라(일시적인 무술 증가) (27) 쇼핑하다가 길을 잃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친절한 사람들을 찾으세요(일시적인 법률 지식 증가) B. 정답에 따라 집으로 돌아가세요(증가.

5. 도교 지식

도교는 도교의 이름입니다. 중국의 춘추시대와 전국시대의 학자들 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사상 중 하나. 왕조는 진나라의 가혹한 통치에서 국민을 회복시킬 수 있도록 도교 사상으로 나라를 통치했습니다. 역사는 이것을 문경 통치 시대라고 부릅니다.

그는 먼저 '모든 사상 학파를 폐지'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유교만을 존중한다'고 하여 도교를 따랐다. 도교는 공식적으로 채택되지는 않았지만 고대 중국 사상의 발전에 계속해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송나라와 명나라의 성리학은 도교사상을 결합하여 발전하였다. 도교는 자연의 무위와 자연과의 조화로운 공존을 옹호한다. 일반적으로 도교사상의 특징 중 하나는 다양한 건강보존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환상이라고 믿어진다. 장수와 불멸은 "이렇게 전통 중국 의학의 과학을 창조했습니다"; 또는 건강 과학의 기원을 조사하는 관점에서: "수명의 무한 연장 이론은 철학, 특히 노장 이론에서 유래했습니다." p>

중국의 유명한 과학 역사학자 조셉 니드햄은 『중국 과학기술사』에서 “도교 사상은 중국 과학기술의 기초”이며, 도교 사상체계를 연구하는 것은 “중국 과학기술사를 이해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러나 그는 또한 이렇게 말했다. 그는 “도교 사상은 처음부터 불멸을 이룰 수 있다는 생각에 사로잡혀 있었다”, “도교는 강한 근육과 통통한 피부를 가진 젊음에 집착한다. 그들은 노화 과정을 억제하거나 젊어지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Joseph Needham과 심지어 많은 과학 역사가들도 자연스럽게 불멸을 추구하는 아이디어의 기원을 찾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음식을 섭취하고, 몸을 인도하고, 기를 도교로 옮기는 것과 같은 다양한 구체적인 건강 유지 방법은 도교 사상에서 "고요함과 무위", "소박함으로 돌아가는 것", "자연에 순응하는 것", "부드러움을 중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는 한의학의 건강 관리에 큰 영향을 미치고 증진시킵니다. 여기서는 주로 조용함과 무위를 말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평화로운 마음을 갖는 것입니다. 무위는 경솔하게 행동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도덕경』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사심이 적고 욕망이 적다'는 사상으로, 이는 항상 평화와 장수를 유지하는 이상으로 여겨져 왔으며, 역대 보건 전문가들은 이를 매우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영적인 건강, 희롱, 기공지도 및 운동의 측면.

Guirou와 Return to Basics Laozi는 새로운 삶이 새로운 삶이라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강자는 노화를 일으킨다. “강한 자는 죽음의 제자요, 약한 자는 생명의 제자이다.”

늘 약한 자리에 있으면 그러므로 노자는 무욕(無欲), 무지(無智), 무위(無爲)를 주장하고, 소위 '소박으로의 회귀'를 본래의 단순한 삶의 상태로 되돌린다.

장자는 몸에 영양을 공급한다. 장자는 정신을 기르기 위해 물질적 욕망을 없애고 공허함과 평온함을 불러일으키는 것을 주장하지만 그것이 육체를 기르는 데 일정한 효과가 있음을 부인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것을 접목하는 것은 장수를 위한 것입니다.

이 도는 사람을 인도하고 몸을 수양하는데, 팽주수의 검사는 선호됩니다.”

고대 우리나라의 도인법은 도교에서 제창되었으며, 처음부터 건강, 치료, 질병 예방에 사용되어 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연 건강 보존에 대한 도교 사상은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시대를 초월하여 많은 추종자와 계승자가 있었습니다. 한편 그들은 직접 실천하고 그 효과를 경험하는 동시에 노장(老張)의 건강사상을 해설하고 보충하며 책을 저술하고 후대를 인도하였다.

이에 대해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6. 도교에 대한 지식

도교는 불교와 전혀 다릅니다. 그러나 도교는 사람들 사이에서 더 깊은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악령을 쫓아내고, 귀신을 제압하고, 재난을 피하고, 하늘과 땅과 귀신을 연결하고, 심지어 죽음까지 가져온다.

모산달마서

부활. 수천년 동안 중국의 발전과 함께 도교도 Sutu, Mayi, Zhongge, Quanzhen 및 Maoshan과 같은 다양한 시스템으로 발전했습니다. Su Tu는 공학 수리 및 건축 자본 기초를 전공했습니다. Mai는 예측과 점술을 전공했으며 실제로는 Mai의 이론을 이어받은 것입니다. 콘도르 영웅 전설을 아는 사람은 Yang Guo가 처음부터 Quanzhen Sect에 파견되어 무술과 수련을 전공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Zhongge도 무술과 수련을 전공했지만 Quanzhen과 달리 Zhongge는 불멸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도를 얻으면 불멸이됩니다. 『한도덕전』의 기록에 따르면, 일찍이 한나라 초기에 도교에서는 중가와 전진의 원형을 분리했는데, 그의 나이는 300세가 넘었지만 서른 살처럼 보였다. 후세대의 무당인 개미는 도교의 전진(泉眞) 분파입니다. 그 중에서 마오산 도교는 세계가 가장 존경하는 종파이자, 도교 체계에서 가장 신비롭고 어려운 종파이기도 합니다. 마오산 기술(Maoshan Technique)이라고도 알려진 마오산 도교는 주로 보조 수단으로 "운전"과 "진압"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주요 원리는 인체의 잠재력을 자극하고 일부 주문의 힘을 사용하여 악마를 쫓아내거나 항복하거나 봉인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괴물. 마오산슈는 모든 악마를 멸할 이유가 없으며, 그들의 행위가 악하더라도 하늘의 벌을 받을 것이라고 강조한다. Maoshan Shu의 많은 후계자들은 도교 사제가 아닙니다. Mai의 점쟁이 대부분이 도교 사제가 아닌 것처럼 그들은 단지 도교에 능숙할 뿐입니다. 진정한 모산술은 넓고 심오하며, 진정한 모산술의 후계자는 자신의 모산술에 능숙할 뿐만 아니라 수투, 마이의 이론, 전진의 수양에도 익숙해야 합니다. 모산서 역시 다양한 도교 종파를 통합한 체계이다. 모산도교를 실천하는 실제 사람들의 노력은 불교의 창시자인 석가모니의 노력에 못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세상의 마법사들이 말하는 것처럼 "10년의 노력과 힘든 훈련"으로 "선생님 없이 배울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