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와족 무용의 기본 동작

와족 무용의 기본 동작

Wa 댄스의 기본 동작에는 다음과 같은 측면이 포함됩니다.

1, 발자국 이동:

행군 발걸음: 족 무용수의 행군 방식을 가리키며 전진, 후퇴, 좌회전, 우회전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지지 단계: 두 발이 동시에 착지되는 단계는 주로 몸의 균형을 안정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2, 팔 동작:

손을 뿌리치다: 양손을 양쪽으로 내던지고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것은 자유와 즐거움을 뜻한다. 손 잡는 동작: 두 손으로 잡고 손바닥을 위로 올려 수용과 감사를 표합니다.

신체 운동:

척추 흔들림: 척추를 축으로 위, 아래, 좌우로 흔들어서 기복감을 만듭니다. 허리 돌리기: 허리는 중앙축을 중심으로 회전하며 부드러운 곡선과 유연한 자세를 보입니다.

4. 머리 움직임:

고개를 끄덕이다: 앞으로 고개를 끄덕이며 존경과 예의를 나타낸다. 고개를 저어라: 좌우로 고개를 저으며 거절하거나 부인한다.

5, 점프 동작:

한 발로 뛰다: 한 발로 지탱하고 다른 한 발은 지면을 떠나 다양한 동작을 완성한다. 점프와 회전: 점프와 몸을 돌려 무용수의 방향을 바꾼다.

6, 신체 조정:

춤: 팔과 발의 동작이 동시에 진행되어 전체 춤의 운동감과 리듬감을 더해줍니다. 상하 결합: 몸의 기복과 스윙을 통해 무용수의 우아함과 영동을 드러낸다.

7, 손가락 동작:

직녀: 손가락을 교차시켜 짜서, 족족의 풍부한 수공예 문화를 표현한다. 제스처 기호: 손가락 조합은 특정 제스처를 형성하며 상징적이며 다른 감정과 의미를 나타냅니다.

8, 전반적인 행동:

단결원 회전: 여러 무용수들이 동그라미를 둘러싸고 함께 회전하는 것은 와족 단결과 협력의 정신을 상징한다. 산집합: 무용수가 먼저 흩어지고 모이는 것은 집단의 역동적인 변화와 통일을 나타낸다.

지식 확장:

기족 춤은 윈난 () 족 문화에서 유래한 것으로, 중국 소수민족 무용 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족족 인민의 생활, 노동, 감정을 결집시켜 풍부한 지방적 특색과 민족적 정취를 지니고 있다. 족 무용의 기본 동작은 무용 기교의 표현일 뿐만 아니라 생활, 자연, 신앙에 대한 감정과 해석이다.

上篇: 영화 및 TV 후반 작업의 TV 편집자 下篇: 신부가 머리를 가리면 어색할 수 있을까? 중국 구혼 풍속에는 아직도 친척을 낚는 유풍이 있다고 생각하는 학자들이 있다. 예를 들어, 한 남자가 한 여자와 결혼할 때, 그녀는 빨간 베일을 써야 한다. 여성들이 중도에서 도망치는 것을 막거나 집으로 가는 길을 쓰지 못하게 하려는 의도였다고 한다. 이 기술은 토비로 사람을 묶고 검은 천으로 눈을 가리는 것과 같다. 학자들은 결혼식의 많은 행사가 신부를 강탈하는 것과 같다고 추측한다. 예를 들어, 농촌 결혼식, 앞 길에는 화총이 하나 있고, 뒤 11 여 명은 채색 깃발을 든 어린 소년, 신랑 뒤에는 많은 형제 조카 등 중소년 호위병들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언뜻 보면 강도처럼 느껴진다. 여자가 팔에 착용한 팔찌는 수갑으로 생각해도 무방하다. 일부 산간 지역에서 울며 결혼하는 풍습에 관해서는 신부가 빼앗겼다는 의혹이 더욱 커지고 있다. 나중에 친척을 강탈하는 것이 일종의 의식이 되었다. 광시 운남 이순신은 결혼하여 쌍방이 좋은 장소를 약속하여 빼앗았다. 남자는 칼을 들고 동행하고, 여자는 도움을 요청하는 척하고, 여친의 친척은 사람을 구하는 척하고, 남자는 돈을 던지고, 여자의 친척은 돈을 줍는다. 이것은 지금 농촌 결혼식에서 신라가 던진 빨간 봉투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