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영상 편집은 TV 영화 제작의 후반 작업으로, 프로그램 요구 사항에 따라 장면을 선택한 후 조합 및 배열을 위한 최적의 편집 포인트를 찾는 과정입니다. 창작자의 의도를 최대한 완벽하게 전달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세밀한 스토리보드를 갖춘 영화나 TV 시리즈의 편집자들과 달리, 다큐멘터리가 특징인 TV 시리즈의 편집자들은 지저분한 즉석 캡쳐 샷을 마주하게 된다. 당시의 편집 과정은 매우 창의적이었다. 창의적인 의도의 수정과 표현은 편집 과정을 통해 점차 완성됩니다. 좋은 편집자만이 TV영화에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쇼트들이 의미나 서사를 표현하기 위해 교묘하게 결합되고 통합되기 전에는 아무리 구성이 아름답고, 정보의 양이 많고, 쇼트의 표현력이 강하더라도 세심하게 선택하고 의미 있게 편집하지 않으면 그것은 파편화된 수많은 파편일 뿐입니다. , , 구절이 완성되고 영화가 완성되기 전에는 마치 조각되지 않은 옥과 같아서 그 자체의 광채를 보여줄 수 없습니다. 절단, 광택, 성형, 상감 및 기타 공정을 통해서만 자연의 아름다움을 드러내고 충분히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커팅, 폴리싱, 성형, 인레이 등의 공정은 TV영화 편집 과정 중 초기 단계에서 촬영한 샷을 선택, 커팅, 결합 및 배열하는 과정이기도 합니다. 궁극적으로 사람들에게 시각적, 심리적 부드러움뿐만 아니라 누적 효과도 제공합니다. 이러한 축적은 편집에 포함된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인해 발생하므로 샷의 결합된 효과는 종종 여러 장면 세그먼트의 결합된 효과보다 더 큽니다. 이런 의미에서 편집은 단순한 재창조가 아니라 창작이다. 렌즈가 조합과 배열을 통해 기능을 완성하고 풍부하고 다양한 의미를 전달할 수 있게 하는 것은 예술성과 기술의 독창적인 결합입니다.
TV 창작에서의 편집 작업은 후반부일 뿐입니다. 그 전에는 주제 선정, 인터뷰, 개요 작성, 촬영 등의 링크가 있습니다. 편집 작업은 계속되고 최종입니다. 이 링크를 완료하세요. 비록 TV영화 제작에서는 편집자가 주요 창작진이고 사람들은 편집의 질이 프로그램의 질과 심지어 프로그램의 성패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지만, 만약 그가 감독 등 다른 창작진을 남겨둔다면 , 카메라, 조명, 녹음 및 조작자 등 이러한 인력의 협조 없이 편집자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편집 전 각 링크에서의 작업은 주로 프로그램과 관련된 의미 있는 원본 영상 자료와 원본 음향 자료를 얻기 위한 것입니다. 프로그램의 원하는 효과를 얻기 위해 주제 결정, 적절한 인터뷰 주제 선택 및 인터뷰 진행, 적절한 프로그램 형식 결정, 촬영 개요 작성, 프로그램 내용 및 형식 요구 사항에 맞는 장면 선택 및 촬영이 포함됩니다. 이미지, 음향 자료, 촬영 현장에 대한 대략적인 메모 등을 위한 사후 편집용입니다. 이렇게 파편화되고 지저분한 원본 오디오 및 비디오 자료를 최종적으로 원래 의도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완전한 프로그램 형태로 만들기 위해서는 유용한 조합, 의미 있는 단락을 선택하고 내러티브 표현을 완성하기 때문에 이후의 편집 과정도 매우 복잡합니다. , 리듬 편곡은 동작마다 반복적인 고려와 숙고가 필요하며 편집 과정에서 영상 효과도 고려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편집작업 자체가 일종의 체계적인 공학이다. 영화 편집은 구조적인 문제이기 때문에 편집자가 접하고 가공하게 될 자료부터 시작해야 한다. 자료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어떻게 구성합니까? 그렇다면 편집자는 어떤 유형의 자료를 접하게 됩니까? 편집은 영화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제작 과정에 사용되는 모든 자료는 편집을 거쳐야 합니다. 문지기가 잘 못 하면 우리가 곤란해집니다.
게다가 편집은 독립적인 학문이다. 예를 들어 옛날 할리우드에서는 감독이 편집실에 들어갈 수 없었다. 편집은 공부해야 할 전문적인 문제가 있는데 감독은 이 직업에 열심히 노력하지 않았습니다. 어찌됐든 우리나라에서는 감독이 영화를 편집하는 경향이 생겨났는데, 이는 매우 나쁜 경향이다. 대부분의 본토 감독들은 편집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자신의 영화를 성룡의 영화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촬영 중에도 편집 포인트를 찾아냈다. 일부 감독들은 편집이 필요하지 않다고 말하고, 북경전영학원은 편집부를 설립할 필요가 없다고 말합니다. 어떤 감독들은 편집을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작은 문제 하나 때문에 편집 포인트를 많이 잃었다. 즉, 그런 편집 포인트를 전혀 보지 못했다는 것이다. 편집 방법을 안다는 것은 스토리를 원활하게 연결한다는 의미입니다. 편집 내용에는 시청각 효과가 없습니다. 편집은 또 다른 분야입니다.
영화는 심리학의 산물이다. 기계를 사용하지 않고도 수동으로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련의 연속 동작 사진을 찍고 손으로 들어 올리면 시각적 움직임 현상이 계속 나타납니다. 기계는 우리에게 더 큰 편리함을 제공할 뿐이며, 공개되는 동영상의 움직임은 더 매끄러워집니다. 그리고 정확하게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심리학에 집중해야 합니다. 영화 속 많은 심리적 현상은 과학적으로 설명되지 않았으며 아직은 실증적인 단계에 머물러 있다. 영화적 관점에서 심리학의 미래는 밝습니다. 심리학은 아직 경험적 단계에 있기 때문에 실험이 매우 필요합니다. 더 많은 실험을 해보세요. 시청각 언어는 완벽하지 않습니다. 실험정신이 있다면 어떤 창작물에도 혁신적인 것을 담을 수 있습니다. 명예에 안주하지 말고, 규칙을 지키지 마세요. 텔레비전 방송국: CCTV 제작진, 전국 각급 TV 방송국의 후반 작업 편집 부서;
미디어 회사: 주요 미디어 제작 전국 모든 수준의 TV 방송국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
더빙 대행사: 다양한 드라마 극장, 더빙 회사, 더빙 네트워크 및 기타 더빙 협회;
영화 및 TV 회사: 다양한 영화 TV 후반 편집 및 제작 회사,
결혼식 광고: 전국 주요 메이저 사진 스튜디오, 광고 회사, 결혼 회사, 기업 홍보 활동 및 기타 서비스
멀티미디어 제작: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 뉴미디어 제작 회사,
자영업 및 독립 이미지 제작: 프리랜서 시나리오 작가, 영화 평론가, 카메라맨, 감독이 영화 및 TV 제작, 스튜디오 설립, 영화 및 TV 제작 생산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