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독서를 추천받은 주지는 진나라에 의해 통치된 적이 있다. 푸렌 타운에는 몽골 생존자 신씨가 있다.

독서를 추천받은 주지는 진나라에 의해 통치된 적이 있다. 푸렌 타운에는 몽골 생존자 신씨가 있다.

주지현 부인진 횡주촌에는 수백 년 동안 보존된 행축 한 세트가 있다. 그들은 신씨족들이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데 쓰는 것이다. 높이 2 미터, 너비 1.5 미터의 놀라운 사이즈 외에도 그들이 모시는 대루화신 신들록의 초상화는 금발의 푸른 눈의 용모와 빨간 가운을 입은 긴팔 옷에도 소수민족의 특색이 있다. < P > 관련 사료와 신씨 일족 세대에 따르면 신델로는 원대 형주대로 화조의 어새로 민간에서' 타타르 왕 신델로' 라고 불린다. 그의 숙소는 오늘의 부인진 횡주촌 (원신자채 횡주촌) 에 있다. < P > 신델로 초상화 (신델로 족보의 일부) < P > 주지현이 서한건원초 (기원전 141 년경) 에 처음 건립됐다. 남송 () 에 도착했을 때, 주지 () 는 봉상부 () 가 관할하는 현이었다. 1142 년 8 월, 패전한 남송은 산시 친링 대삼관 북쪽 지역을 진국으로 자르고 주부터 진국에 의해 통치를 시작했다.

김진우는 4 년 (1216), 현성 횡하채마을 (기가채라고 함) 에 주둔하며 주부터 중남 미현 봉상까지 관할한다. 몽골군이 산시 () 를 점령한 후 쿠빌라이 (칭기즈칸과 예인의 아들) 는 경조를 지키라는 명령을 받았다. 몽골국은 김조의 낡은 제도를 답습하여 형주 제도를 보존하였다. 형주는 중남 (), 주 (), 매현 () 을 계속 관할하며 봉상부 () 의 관할하에 있으며, 국정은 여전히 신가채 () 에 있다. 그러나 몽골은 다른 민족과 국가를 정복한 뒤 자신의 지방 통치를 독립적으로 지킬 힘이 없었다. 그것은 왕왕 지방 통치계급 인물에게 통치를 의뢰하고, 또한' 달루화지' 를 설치하여 감독하는 것, 즉 지방 최고 통치자를 세우는 경향이 있다. < P > 사료와 관련 비문에 따르면 형주 지역에는 단 하나의 대유화지, 즉 신드루가 있다. 서기 1354 년 대원은 청태평궁을 재건하고, 1574 년, 누관종성궁은 삼청전을 재건하고 공훈 명단에서' 원선파 대유화적심덕록, 임형주 사장', 산시 (), 경조부 () 의 주요 관원들이 갑자기 나란히 섰다. 달루화지는 일반적으로 몽골인이나 귀족 출신의 개인이 맡아서 몽골 귀족들이 국가 행정과 군사제도에 대한 최종 결정권을 보장한다. 이에 따라 신델로는 몽골족이어야 한다.

누관대 종성궁 삼청전. 원대에서 원대 14 (1277) 에서 대덕 7 (1313), 1968 에 건설되어 철거되었다. (사진은 유재195 가 촬영했다. < P > 몽골족의 성은 대부분 씨족 호칭과 동음어에서 유래했다. 칭기즈칸 시대 몽골족 부족이 많았는데, 그중에는 오르도스 씨족이 211 여 종 있는데, 그중에는 신후르친, 청나기, 세르게이친 등 11 여 개 씨족이 대대로 땀에 거주했다. 신후르친 씨족은 다른 오르도스 부족들과 함께 칭기즈칸 황금 가문의 제사 의식을 위해 봉사해 왔으며, 그 자녀들은 대부분 칸의 호위친군과 설에 대한 두려움에 편입되어 있다. 칭기즈칸이 죽은 후, 설에 대한 이 군대는 예인레 (칭기즈칸의 막내아들) 가 물려받았다. 신후르친족의 아들로서, 설군에서 여러 차례 전공을 세운 신델로가 형주대로 화지로 봉쇄되었다. < P > 원나라 때, 몇 주가 분봉개혁을 거쳐, 7 년 (1271) 까지 형주가 폐지되고, 마지막으로 남현이 주현에 합병되어 봉상부에 속한다. 21279 년 경조부는 안서로로 바뀌었고, 주는 이에 속한다. 1312 안계로는 풍원로로 바뀌었고, 주지는 여기에 소속되어 있다. 이 때문에 봉상부와 경조부의 사료에는 형주의 기록이 거의 없다. 그러나 관중몽골인의 유민으로서 신 씨는 현지에서 오랫동안 명성을 얻었다. < P > 신델로에 의해 봉후된 형주는 나로로가 친링 후 북상하여 간주로 가는 데 꼭 필요한 곳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성내에는' 7 가, 8 번가, 36 정거리' 가 있어 매우 번화하다. 한 도시에 둘러싸여 동서 길이가 약 4 리, 남북이 3 리, 존재기간이 길지 않다. 오늘날 마을 사람들은 마을 남쪽의 경작지에도' 도시인' 과' 시외인' 의 구분이 있다. 도시 밖 동서 양쪽에' 교장' 이 있어 형주 연병이 있는 곳이다. 지금까지 형주마을은 이미 남부르크, 보베, 시보로 나뉜다. 속칭 당보로 불리는데, 지금까지도 여전히 신씨족의 주요 거주지이다. 각 요새에는 원래 독립적이고 완전한 성벽과 해자 (참호) 가 있었다. < P > 횡주촌, 부인진 오합촌의 신가, 광제진 상마촌, 후자진 낚시대촌, 무공현 신가촌 등을 제외하고요. 모두 신델로 가문의 후손으로, 그들의 조상은' 대루화적신' 신델로를 숭배했다. < P > 신씨 사당은 현 형주 북부르크 중부에 위치해 세 칸을 차지하며 북조남으로 앉아 기초만 남기고 있다. 족족이 보존한 그 도끼는 족보라고도 하는데, 청대 중기족들이 원래의 도끼를 모방하여 만든 것으로 제사에 쓰인다. * * * 4 세트, 오직 한 세트만이 살아남는다. 신델로의 초상화 외에도 축 양쪽에 비교적 작은 후세 초상화가 있다. 내용적으로 보면 신델로의 21 대 지손신한이의 후손이 모신한 것이다. 새로운 왕좌 위에는 새로운 조상' 화이원 장군 후다대력' 과' 화 남장군순' 과 그의 조상 고, 쩡, 조, 시험을 모시는 명대 의상이 있다. 이에 따라 형주 신씨 가문은 이미 31 여 세대를 번식시켰다. < P > 신주묘는 횡주촌에서 북서쪽으로 약 2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약 15 무 () 의 땅을 차지하고 있다. 지금은 만자촌에 속하는데, 만자촌의 신성은 그해 조상의 무덤을 지키는 일족이다. 신중국이 성립될 때까지 각 마을의 남성족들은 신가채와 조상의 무덤에서 조상을 집중적으로 제사하는 것을 견지했고, 신가채와 만자촌의 족들은 가족을 대접하는 일을 맡았다. < P > 원나라 말년에 몽골군은 북방을 퇴각했다. 형주가 폐지된 지 거의 111 년이 지났기 때문에 대부분의 신씨족 사람들은 먼 거리를 여행하여 사막으로 돌아가 정착하기를 꺼렸기 때문이다. 민족 대통합으로 몽골 초원에서 온 이 왕후예는 이미 한화되었다. 그러나, 그들의 진정한 기원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사람들에게 흥미진진하다.

부계 가문 (4) 봉상 (2) 주부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