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물론 가장 유명한 것은 미국의 유명한 색소폰 연주자 케니지 (켈리킨도 번역함) 입니다. 6 월 5 일 1956 은 미국 시애틀에서 태어났다. 제가 10 대였을 때, 저는 프랭클린에서 공부했습니다. 10 일 때 뮤지컬을 보고 색소폰에 반했다. 그가 중학교에 있을 때, 그는 재즈 밴드에 가입하려고 했지만, 그는 그것을 얻지 못했다. 이것은 그가 음악 천재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어머니의 유언에 따라 그는 금융을 공부하고 우수한 성적으로 워싱턴 대학 회계과를 졸업했다. 켈리킨의 음악적 업적은 전적으로 색소폰에 대한 그의 사랑과 장기적인 노력에 달려 있다. 여러 해 동안 그는 매일 3 ~ 4 시간 동안 피아노 연습을 꾸준히 해 왔다. 칼리킨의 음악 스타일은 바로 나의 음악이다. 현재 아내와 로스앤젤레스에 살고 있는 행복한 가정은 그의 음악 사업에 큰 지지를 받고 있다. 케리킨이 색소폰에 대한 인식을 바꾸었다고 말해야 한다. 그는 10 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색소폰 연주가가 되었다.
2. 간티 다브
그녀는 당대 재즈계에서 얻을 수 없는 재녀이다. 그녀가 대중 앞에 처음 등장한 것은 록 유령 왕자의 뮤직 비디오' 파티만' 에 있었다. 두폴은 예쁜 금발과 예쁜 얼굴뿐만 아니라 일류 기교로 중음 색소폰을 연주할 수 있다.
두폴은 어려서부터 소프라노 색소폰을 부는 아버지의 영향을 받았다. 소니 롤링스, 콜맨 호킹스, 덱스터 고든은 모두 그녀의 마음속의 우상이다. 그녀의 아버지는 네덜란드의 유명한 음악가였기 때문에 두폴은 재즈를 순조롭게 접했다. 그녀는 12 세부터 미국에서 네덜란드로 망명한 음악가 로사 킹과 함께 연주했다. 15 살 때 그는 자신의 Funky Stuff 밴드를 결성했다. 개성이 뛰어나 밴드는 유명 록가수 마돈나에 초청되어 그녀의 유럽 투어에 참가하기도 했다. Prince 와의 협력으로 유명해진 뒤 듀브는 음악 프로듀서 DaveStewart 의 도움을 받아 많은 호평을 받은 음악을 녹음했다.
두폴의 첫 솔로 앨범은 199 1 에 게재됐다. 펑크 스타일의 색소폰이 나오자마자 유행하는 돌풍을 불러일으켜 당대 재즈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그녀의 후속 작품은 점점 더 많은 음악 요소를 흡수하여 더욱 풍부하고 활발한 창의력을 보여 주었다.
써니 써니 롤린스
그는 이미 세 번이나 가요계에서 탈퇴했고, 돌아올 때마다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한다. 그는 재즈에서 가장 자숙하고 가장 많이 생산하는 음악가 중 한 명으로,' 테마 즉흥' 은 그를 고대와 현대에서 독보적으로 만들었다.
롤린스는 처음에는 피아노를 배웠고, 16 세가 되어서야 색소폰을 불었다. 1949 에서 그는 버드 파월, J.J. 존 슨과의 협력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롤린스는 찰리 파커와 소니 스티트 등 유명한 색소폰 연주자의 연주 기교와 즉흥적인 스타일을 흡수했다. 1950 년대 초 마이어스 데이비스 (Miles Davis) 와 셀로니스 머크 (Celonis Munck) 와 협력 할 때, 그의 지위는 작지 않았습니다. 롤린스는 곧 음악계를 떠났고, 그가 1954 에서 복귀했을 때, 그는 더욱 놀라운 창의력을 보였다.
1950 년대 말, 롤린스는 존 코텐의 압력을 느끼고 은퇴를 다시 선언했다. 196 1 년 짐 홀과 사중주를 구성하다. 이 시점에서 그는 어니 콜먼의 혁신적인 이념을 받아들였고, 연주 스타일도 점점 더 격렬하고 캐주얼해졌다. 1968 년 롤링스가 재즈를 세 번째로 떠났을 때, 사람들은 그의 끊임없는 후퇴와 묵상, 복귀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그 197 1 나이와 R &;; B 와 pop 요소의 새로운 음악 스타일이 다시 등장했을 때, 사람들은 예술에 대한 그의 집착에 탄복했고, 그는 끊임없이 새로운 질서를 세우고, 신세계를 열어 좋은 음악을 찾는 정신을 차후 재즈 음악가들이 모방했다.
4. 마이크 블레이크
연주 기교에서 더 잘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웨인 쇼트에 이어 당대 색소폰 선수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색소폰이다. 처음에는 그의 이름이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고, 그의 뛰어난 즉흥 창작 기교도 제대로 중시되지 않았다. 주로 그는 항상 스튜디오에 뛰어들어 항상 일부 팝 가수들을 위해 반주를 하려고 했기 때문이다.
사실, 블레이크는 색소폰 기교에 거의 완벽했습니다. 그는 오음계, 음계 감소, 음계의 유연한 운용, 상음연음에 대한 교묘한 향상, 음악구에 대한 입자로서의 명확한 해석, 극적인 강약 멜로디에 현란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블레이크는 먼저 클라리넷과 테너 색소폰을 배우고, 고등학교 때는 중음 색소폰을 배운다. 경력 초기에 블레이크는 재즈를 사랑하지 않았고, 그는 R& 와 함께 일했습니다. B 나 록밴드가 주요 스타일이에요. 1969 년, 그는 뉴욕의 혼합 재즈 스타일의 밴드 Dreams 에 가입하여 전설적인 재즈 마스터 호리스 실버와 연락을 취했다. 용감하게 탐구한 블레이크는 음악 생애 동안 끊임없이 새로운 변화를 구했다. 1980 년대에 그는 융합 밴드 Steps Ahead 에 가입하여 형 겸 트럼펫 연주자인 랜디 블레이크와' 블레이크 형제' 라는 펑크 밴드를 결성했다. 90 년대 이후, 그들은 이 밴드를 산 재즈 위주의' 블레이크 형제 귀환' 밴드로 개량했다.
5. 베니 카터
베니 카터의 뮤지션 경력이 비범하고 다작한 삶으로 묘사된다면, 그 자체로는 그의 업적을 크게 과소평가한 것이다. 자주 연주하지 않는 중음 색소폰 연주자, 편곡가, 작곡가, 밴드 지휘자, 트럼펫 연주자로서 베니 카터는 줄곧 그가 있는 분야의 선두주자 중 하나였다. 적어도 1928 부터 그는 최고의 재즈 뮤지션 중 하나가 되었다. 놀랍게도 1996 년, 88 세의 그는 여전히 무대에서 공연을 하고 있으며, 그의 정력과 지능은 나이에 구애받지 않았다. 때때로, 사람들이 현장을 보러 가는 것이 아니라 단지 그의 공연을 들으러 간다면, 그들은 심지어 그가 30 년대의 전성기에 처해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의 매력은 조금도 사라지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가 겨우 20 대였을 때, 베니 카터는 관중의 사랑을 받고 당시 최고의 밴드 지휘자 중 하나가 되었다.
국내:
1. 판승지는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색소폰 연주가로, 중국 탄광문공단 수석 색소폰, 국가 1 급 연주자, 국가 1 급 지휘자, 오래된 나무껍질 밴드 대장, 황금 색소폰 사중주 예술감독, 베이징 황금 색소폰 사중주 음악감독, 중국 국가체조팀 예술고문, 베이징협화의대 객석 교수입니다. 그가 이끄는 오래된 나무껍질 재즈 밴드는 국내 관객들에게 유럽풍 짙은 재즈를 가져왔다.
팬 Shengqi 사람들은 중년 이후에 긴 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찰랑, 백발, 반짝이는 수염은 확실히 이 예술가에게 약간의 매력을 더했다. 특히 서양 악기 색소폰의 협조로 더욱 그렇다. 그래서 범영감이라고 합니다. 범영감의 본적 산둥 황현 () 은 어린 시절 가족과 함께 하얼빈에 가서 어려서부터 음악에 흥미를 느꼈다. 그는 큰형이 하룡 부대와 전선에 올랐을 때 색소폰과 인연을 맺었고, 색소폰은 선승기를 남겼다. 젊은 범노인은 이 무거운 악기를 들고 10 월 혁명 이후 하얼빈으로 도피한 벨로루시 음악가였다. 신중국 설립 초기에 유명한 범노인이 북방의 징병철도 문공단에 끌려갔다.
이 밖에 두은교, 해군 수석 색소폰 교사 위, 해방군 수석 색소폰 교사 왕청천, 해방군 색소폰 감독관 진 등이 있다. 모든 것이 다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