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장북초원 천록산역과 장북대강장원 중 어느 것이 좋을까요?

장북초원 천록산역과 장북대강장원 중 어느 것이 좋을까요?

장북대강장원은 괜찮다. 장북대강장원은 땅이 넓고, 큰 정원, 호수 등의 경관이 있어 산책과 관람에 적합하다. 장북대강장원에는 호텔 식당 컨벤션 센터 등 시설이 설치되어 있어 전방위적인 서비스와 수영 낚시 골프 등 다양한 오락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다양한 관광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지리적으로 외진 곳이라 장북 초원 천록산외산역으로 가는 교통이 상대적으로 불편하기 때문에 교통수단을 미리 계획해야 한다. 초원 역참으로서 시설이 비교적 누추해서 시내의 호텔 시설이 완벽하지 않다. 그래서 장북대강장원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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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산시묘족이 차신의 장엄한 제사를 어떻게 제사할 것인가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자, 한순간 모든 사람들이 목소리를 죽이고 묵념을 숙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의식은 장엄하게 레드카펫에 올라갔고, 이어 노란 비단을 입은 징과 드러머와 트럼펫 연주자가 뒤를 이었다. 그리고 나는 신부의 그림자를 보았고, 그 뒤에는 동행한 제물 두 개가 뒤따랐다. 예포 25 번, 채연사발, 북소리 9 번, 금소리 9 번. 그 후 고락이 울리자 세 명의 기수, 축복기, 패위가 천천히 입장하여 차조를 맞이했다. 그 후 삼곡, 신차, 제철 제물이 하나씩 제단에 올라왔다. 은은한 고락과 함께 제사장은 무릎을 꿇고 절을 하며 백차 시조에게 고향주를 바쳤다. 나중에 호주박물관 원관장 구홍선이가 읽은 추모사는 백차 선인에 대한 후인의 고마움을 대표한다. 추모사를 다 읽고, 전체 인원은 깊이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번거로운 글은 없고, 백차 선인에 대한 경앙도 일일이 수록되었다. 다농 대표가 무대에 오르자 신부는 축복기를 그들에게 건네주었는데, 이것은 문화 전승이 계속되는 완성이다.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과 신에게 제사하는 것은 중국 전통문화의 일부이다. 지금 백차는 안지 국민들에게 많은 혜택을 주고 있다. 백차의 혜택을 받은 안지 사람들은 그들의 조상을 잊을 수 없고, 수수방관하며, 진정한 백차가 어떻게 세계와 화목하게 지내는지 느낄 수 없다. 바깥 세상이 이미 천지개벽의 변화가 일어났을 때, 그들은 여전히 산골짜기 옆에서 평온하게 살 수 있었다. 이것은 백차의 가장 원시적이고 진짜 상태이다. 종이 한 장에 기도와 축복을 바치고, 봄이 오면 하늘이 함께 축하한다. 앤지 41 여만 명이 그들의 차조와 차신 심대를 모셔야 한다. 문열: 세상은 넓고 훌륭합니다. 오늘은 성세, 백업흥이다. 천목산 북쪽 기슭, 근원은 포강이다. 산과 물이 맑고 깨끗하다. 이것은 역사가 유구한 유명한 현이다. 핑안 행복, 희나이창. 민풍이 순박하고 화목하고 창성하다. 물산이 풍부하여 도로가 사통팔달이다. 백엽차, 횡갱 부두에 있습니다. 오래된 유적, 향기로운 세계. 봉모처럼 생겼고, 색깔은 옥서리와 같다. 송은 사람이기도 하고 황족의 소품이기도 하다. 고차 금차는 온 산에 가득하다. 다도가 원근에 유명하다. 오대주를 마케팅하여 4 대양을 두루 흐르다. 국내외에 이름을 날리며, 영광스럽기 그지없다. 천년차 조상, 공덕이 무량하다. 이 아름다운 숲을 품으면 이곳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차신이 있어 나의 건강을 돕는다. 봄바람이 빗물을 녹이면 좋은 연세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술향이 용솟음쳐 신에게 바칩니다. 선물은 다 했는데 반찬은 아직 맛있어요! 계가의 천년 차조는 대대로 백차조의 보호를 받아 공덕이 끝이 없다. 이 백차 시조의 내력은 사실 현지의 한 가문과 관련이 있다. 계가의 며느리 판춘화는 기자에게 계가가 대대로 이 백차 시조 옆에 살았으며, 계계의 족원과 백차 시조 관계는 매우 깊다고 말했다. "우리 조상의 전설에 따르면 우리 계가의 조상은 계서가 아니라 조씨였다." 판춘화는 남편의 부모가 그 먼 이야기를 자주 하는데, 어느 왕조인지, 어느 세대인지 아무도 모른다고 말했다. 조씨의 안후이에 있는 가문은 당시 현지의 대가족이었고, 그의 할아버지도 조정에서 요직을 맡고 있었지만, 나중에는 반역자에게 모함을 받아 왕조의 황제를 화나게 했다고 한다. 화가 나자 조씨 집은 문을 베꼈다. 조부인은 이 혼란 속에서 두 아들을 데리고 조씨네 집에서 도망쳐 남쪽으로 이 황량한 산으로 도망쳤다. 그러나, 이 모자에 대해서는 알지 못했고, 뒤의 장병들은 여전히 바짝 뒤쫓고 있다. 어머니와 아들이 계화나무 밑에서 쉬고 있을 때, 창을 든 장병 몇 명을 만나 성이 무엇인지 물었다. 이때 스스로 도망친 조부인이 갑자기 일이 좋지 않다고 느꼈다. 그녀는 고개를 들어 머리 위에 있는 계화나무를 바라보며 아무렇게나 자신의 성을 말했다. 몇 가지 간단한 문의를 거쳐 장병들의 의심이 마침내 사라졌다. 그 이후로 어머니와 아들은 이 외진 산림에 정착하여 성을' 계피' 로 바꾸었다. 처음에, 제 아내는 옥수수를 재배하여 집 앞에 있는 이름 모를 차나무를 이용하여 차를 따는 동안 채취한 찻잎을 시장에 가져가서 은을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당시 어떤 도사가 부인의 집 앞을 지나가다가 부인이 차나무에 대해 극진하게 보살피는 것을 발견했다. 또한 그녀가 이름 모를 차나무에 무용지물을 만들었다고 놀렸다. 그러나 이 여사는 다른 사람의 말을 마음에 두지 않았다. 칠팔십 세가 될 때까지 그녀는 여느 때와 다름없이 이 차나무와 함께 살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여성이 파는 차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인정한다. 북방의 많은 상인들은 여기에 백차가 있다는 것을 알고 망설이지 않고 21 여 리 산길을 넘어 이곳으로 구매한다. 그 이후로 계가의 후손들은 이런 백차나무의 보호를 매우 중시해 왔다. 판춘화는 지금의 계씨 가문이 기록부터 현재까지 향불이 13 대까지 전해졌다고 말했다. 많은 계씨네 후손들이 여기서 천천히 이사를 나왔지만, 날이 갈수록 좋아지지만 계씨네 집은 줄곧 이 백차나무를 잊지 않았다. "우리 가족은 모두 그녀에게서 많은 유익을 얻었기 때문에, 모든 아이들은 어려서부터 백차 시사의 이야기를 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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