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수의학과 - 부량에는 수의사가 어디에 있습니까?

부량에는 수의사가 어디에 있습니까?

인물은 zhili Daxing (오늘 베이징) 에서 태어났지만, Shuwei 는 "남은 인생을 wumen (오늘 장쑤 소주) 큰 돌 골목에서 보냈다" 고 주장했다. 서중숙은 강남에서 벼슬을 하고, 아버지는 영복이와 함께 오문에 살고 있다. 건륭은 30 년 (1765), 어머니 심씨는 소주에서 태어났고 심씨는 오생했다. 슈웨이는 그렇게 계몽되지 않아 열 살 때 글씨를 쓸 수 있다. 삼촌 사이 zhong 그를 칭찬: "이것은 내 집입니다. 클릭합니다 14 세, 아버지와 함께 광서영복현에 살고, 아버지 관저 뒤에는 철운산이 있어 철운산이라고 합니다. 건륭 53 년 (1788), 숙부의 재물이 약탈되어 광서에서 현령으로 일하던 아버지가 관직을 잃고 강서에서 죽었다. 슈웨이는 아버지가 장례를 치르고 오문으로 돌아왔지만, 집이 가난해서 호주우진에 살았고, 그 후 소주로 이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슈웨이의 생활은 매우 어렵다. 그는 9 회 기말고사를 치렀지만 모두 실패하여 발전하기로 결심했다. 그가 수도에 살 때, 그는 희곡을 만들었고, 왕자 리는 그의 재능을 좋아했다. 그는 작품을 주제로 필단을 다듬어 당시의 연극가 장스청, 왕탄과 친분을 맺었다.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나 허베이하간 현 오막부에서 시종을 맡았습니다. 가경 2 년 (1797), 왕조무와 함께 군대에 입대하여 산시 () 에서 중묘를 모집하다. 가경 21 년 (18 16), 어머니가 돌아가셨고, 슈는 주진에서 집으로 돌아가 별을 입고 장례식에 참석했다. 과도한 슬픔으로, 그녀는 같은 해 섣달 그믐 날에 세상을 떠났다. 우 출생 사망, "평생 우 사람들"

문학적 업적은 독서에서 상당히 광범위하고, 세계를 주유하며, 사회생활과 광범위하게 접촉한다. 그의 시는 여행, 서비스, 해답, 역사 낭송으로 가득 차 있다. 그의 시는 장엄하고 기이하며, 어떤 작품들은 실의에 빠진 슬픔을 드러냈다. 시정을 풍자하거나 현실을 비난하는 장도 있다. 예를 들면' 조두충',' 호랑이가 굴을 걷다',' 항주 풍속기' 등이 있다. 그의' 장공씨',' 주화 낡은 벽 한 그루는 석돈복',' 누더기 이불' 등의 시는 동시대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았다. 명비 제갈량 도연명 길상 등의 칠언시를 부르는 것도 참신하다. 파스산은 일찍이 슈웨이, 왕탄, 손원상을' 삼왕' 으로 삼아' 삼왕송' 이라고 적었다. 자진은 그를 펑소손씨와 비교해서 그의 시풍을' 울노' ('기해잡시' 자주) 라고 칭찬했다. 슈웨이는 음악과 법률에 정통해서 그의 오페라가 적합하다고 여겨진다.

슈웨이의 시는 매우 성공적이었지만, 그는 겸손하여 자신의 학식과 창작 성과를 바다 속의 물 한 병에 비하여 자신의 서재를' 물재' 라고 명명했다. 물병 금식 시집' 17 권,' 물병 금식 시집' 2 권,' 간가 시단 자서', 오페라' 탁녀로',' 상투',' 유양월수',' 왕보 방문' 이 있다

슈웨이와 "간가 시화"

간가시단 노트' 의 내력에 대해 당시 슈웨이, 진문서 (운보), 유명 학자 2 ~ 3 명이 시인과 술을 마신 뒤 삼매를 쳤다고 전해진다. 그 중에서도 심덕잠은 토타의 왕이고, 원기는 단비, 필연은 옥기린, 돈재는 지성, 강석천은 큰 칼, 조익은 벼락불. 또한 유명한 시인 홍원, 원원, 등은 당시에도 자신의 자리가 있었다. 심사 결과가 널리 알려져서 아는 것은 모두 절대적으로 패배하여 비효라고 생각했다. 나중에 슈웨이는 논평하는 사람들을 칭찬하고 (순위를 약간 변경했을 수도 있음) 서문을 만들어 이 게임이 문학 비평에 심각한 의미를 부여했다.

\ "펜 배열 천 명, 원수 를 찾을 것이다; 시 다섯 글자, 작에 편향이 있다. 그래서 당신은 제단에 올라가서 장군을 고르고, 역사를 창조하고, 인물을 열거할 수 있습니다. 문장 천고, 옥은 묵직하고, 수정자만 덮고, 측은 시로 이야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

현대 시인의 평가와 순위는 쉽지 않다. 그러나, 300 년 후에 우리는 다시' 간가 시화' 를 보면, 그것의 정의와 정확성에 경탄하지 않을 수 없다. 이는 슈웨이가 시가에 대한 학식이 뛰어나기 때문이며, 다른 한편으로는 그의 비판적인 태도 때문이다. "관을 따르거나 의심을 품거나 추측하지 않거나 음행을 피하지 않기 때문이다." " ("간가 시서")

인물 배정에서 그는' 수호전' 제 70 회 좌석 배치를 완전히 따르지 않고 평가받는 인물의 특징에 따라 약간의 조정을 했다. 예를 들어' 수호전' 에서 독수리는 돈과 곡식을 관장하는 맹주이고,' 간가점장록' 에서 독수리 양방찬은 말의 맹주로 등재되고, 시단에는 작은 회오리 바람만 남아 있어 돈곡식을 관장하는 맹주이다. 또 다른 예로, 흑회오리 왕탄은 보병 돌격 챌린지 총대장으로 등재되고, 혼혈인 하룡은 수군 총대장, 자호옹방강 ('수호전' 의 수의사) 으로 등재됐다. 그는 또한 시단의 파벌과 연원에 따라 일부 시인들을' 등운산 노맹주' 와' 청봉산 노맹주' 로 나누었다. 또한' 충충' 을 피하기 위해 양산에서 키가 크지 않은 4 대 군사비밀 두목 (철자, 고벼룩, 금모, 백쥐) 을 아예 외면했다. 이런 방법은 어느 정도 후세에 의해 이용되었다.

짱 (ganjia point) 는 ganjia point 의 주요 특징입니다. 이 짱 단어들은 단독으로 또는 함께, 많은 십자형, 적은 6 자 8 구로, 평가받는 사람의 특징을 설명하고,' 수호전' 에서 해당 인물의 성격과 경험을 고려하며, 정교하고 매혹적이다. 불교고승홍이 그를 칭찬하듯이, "제 고집대로 하는 스님, 보살상, 62 근의 쇠지팡이"; 워커 황경인을 위해 "살인자는 반드시 호랑이와 송무를 죽일 것" 이라고 칭찬했다. 파란 면수 장문타오를 위해 찬사를 보냈다. "절 앞에서 문동을 죽이는 것은 아깝고, 소를 죽이는 것은 아깝다." 깊은 물 폭탄에 대한 찬사:' 창 한 창이 만물을 뒤흔든다' 는 것은 모두 의미심장하다. 당신이 그것을 이해할 때, 그것은 놀랍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특히 슈웨이는' 간가점장록' 에서 자신이 화살이 없다고 평가하고 (자신이 판단하면 다른 점장록에는 없는 것) "활을 버리고 화살을 굽히면 고고고왕건유라고 칭찬했다" 고 칭찬했다. 나처럼 서투르고, 나를 배우는 자는 죽고, 한 번에 열 다섯 명의 아들을 죽인다. " 시의 역사와 시를 짓는 이론을 논하다. 이렇게 자각이 있고, 이렇게 자신감이 있어,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시와 제목을 선정하다

버드나무 한 그루와 꾀꼬리 한 마리, 얼마나 좋은 쾌거인가? 봄근심이 없는 단편, 바람, 가위.

설야 잡시 14 곡

가을, 노관산은 채웨이를 부르고, 칼고리는 아득하다. 옛날 버드나무 어두운 꽃, 철옷을 수놓은 옥화 한 송이.

6 월 24 일, 두 연꽃 보트 노래 (1 부)

오문교 밖에는 그네를 가볍게 날리며 졸졸 흐르는 물이 옥처럼 깨끗하다. 아마 화신이 생일을 피하는 것 같은데, 만인의 빈골목에는 꽃이 없다.

화양

송잔류 무창성, 면비화관이 영접하다. 3 월 춘수가 너무 세서 육조 사람들은 소리 없이 간다.

모두들 와서 나에게 누가 날씬한지, 이웃집 아들 서씨를 가볍게 불라고 명령했다. 나는 세상 끝에 살면서 운하를 차마 볼 수가 없었다.

《문선 읽기》는 아홉 편의 시가 우선이다.

운부새는 일찍 밭을 품는 데 지쳤고, 마을 아이들은 우연히 왔다. 관중조, 취옹의 뜻은 술에 있지 않고, 영웅은 결국 시에 있다.

버드나무 다섯 그루, 시, 위진 이전의 복숭아꽃 한 송이. 동파만이 빈둥거리고 있지만, 그는 세계 각지의 음식을 1 년 더 추가했다.

거미 나비

거미가 거미줄을 쳐서 청충을 유인하고 복숭아꽃이 동풍을 날다. 나비가 꽃 길이를 찾아 일망타진하다.

거미는 침묵하고, 나비는 슬프고, 나지의 복숭아꽃은 감금되어 있다. 복숭아꽃은 안개를 사이에 두고 나비를 보지만 여신처럼 천우를 만난다.

소소한 봄바람이 창문으로 들어오고, 진흙에 연지를 묻히다. 나비 거미가 재를 빼앗자 애벌레는 스스로에게 물었다. 벽은 서 있었다.

매화령에 돌부리를 매달다.

1 인치 발코니는 누가 보호합니까? 패기 장군, 권력 다툼. 북해는 이미 공융을 받았다고 들었는데, 안나남루는 문을 열었다.

천심 나쁜 사람은 다 하고, 대중은 이때 감찰관이라고 불린다. 표범가죽은 천년을 남길 수 있지만, 마피는 결국 맥주 한 병을 싸지 못한다.

나는 평생 바다에서 물을 마셨지만 군문에 이르러 말솜씨로 물을 마셨다. 일강 쇠자물쇠가 막히지 않고, 10 리 주렴이 바뀌었다.

예를 들어, 엉망진창 수집, 공공 생사 및 강도 게임. 죽으면 좌광투를 볼 수 있고, 사는 것이 홍승구이다.

동풍이 매화령에 불고, 아직 맑은 달빛이 몇 개 남았다. 추생 귀뚜라미 홀은 하객, 연지는 왕 정사이다.

중랑의 죽음, 노장의 슬픔, 가사는 여전히 걸려 있다. 피리를 불어 혼곡을 부르고, 이끼를 닦으면 먼저 눈물비를 본다.

항주 세관 크로니클

항주의 세관관원은 거지처럼 과거에 스어를 들은 적이 있는데, 지금은 보았다. 역시 내 배가 정박할 때 상자는 이미 열리지 않았다. 관원과 이야기하고, 그들에게 앉으라고 했다. 내가 하고 싶은 대로 해라, 너무 자질구레하지 않아서 다행이다. 관원은 네가 과연 할 수 있다고 말했고, 청동은은 허용되지 않았다. 네가 원하지 않는다고 하면 청산백수가 나를 비웃어야 한다. 나는 이백으로 돌아간다. 나는 백화점이 없다. 즉 팔재야, 양은 돌을 만들 수 없다. 그러나 걱정은 무겁고 모든 손님에게 팔린 적이 없다. 나머지 옷은 흩어져서, 예컨대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하지 않는다. 그러나, 날아다니는 초록파리 한 송이가 있는데, 황공의 작은 술 한 잔을 드리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관료가 손을 흔들어 돈을 외치자 위층은 부노를 모집했다. 30 년 이상의 노예 제도, 평범함과 추함이 있습니다. 만약 네가 남방어를 북방어로 말하지 않는다면, 너의 언어는 관직과 별반 다르지 않다. 나는 화를 내고 싶지 않다. 저는 800 원짜리 산초 총리도 아니고 소가죽 12 정 상인도 아닙니다. 부량에게 차를 파는 것도 아니고, 큰 갑이 곡당에 주는 것도 아니다. 상황은 서역호보다 낫지 않고 산호나무는 빛을 내기 어렵다. 어디서 왔는지 물어봐? 그러나 손님으로서 도둑이 되지 말고 만리 밖에서 한참 걸으며 동서남북을 기억하지 못한다. 나한테 뭐 있냐고? 피리 한 자루, 검 한 자루, 열세 줄의 시, 나의 적과 나의 친구. 나는 술세 냄새를 맡았는데, 시 주머니 냄새가 아니다. 나는 또 선재 냄새를 맡았지만 손님 상자 냄새는 맡지 않았다. 반초의 펜을 넣고 유씨의 패션을 써 주세요. 너를 봐라, 너는 매우 자랑스럽다. 죽다니 얼마나 아깝냐! 너희 집 도련님도 작지 않은데, 그럼 왜 나더러 너를 놓아주지 않느냐! 광산세 외에 황표 폐기, 자표 회복. 반장은 어사입이 고추를 요구하는데, 왜 사슴이 바나나를 덮지 않는가! 내가 비참하고 날뛴다는 말을 듣고 관리들은 내 돈을 허리에 감았다. 벼슬꾼이 노예를 찾아가니 빈랑이 온통 시끌벅적하다. 피터, 저는 크나이입니다. 노예와 관원을 보면 귀신을 보는 것 같습니다. 네가 노래 한 곡을 만들 때, 너는 스스로 고백해야 한다. 현사자가 받아들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