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제멋대로인 총재의 개인 디자인은 사실 처음부터 소설에서 유행했다. 모든 사람은 본능적으로 이 강력하고 감정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지만, 실생활에서는 이런 사람이 정말 적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사랑명언) 이런 식으로, 어떤 기업가들은 당신이 상상하는 위압적인 총재가 소설 속의 부드러움, 멋짐, 돈이라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사실, 헤게모니 총재는 매일 대충대충 하는 일에 빠져 있다.
그래서 그는 상상 속에 살았고, 캐릭터도 단일했고, 관객들은 이런 캐릭터를 다 보면 피곤할 것 같다. 상대적으로 한국 드라마 주인공의 설정 변화가 더 빠르다. 지난 몇 년 동안 한국 드라마에서 위압적인 총재라는 역할이 유행했던 것 같은데, 나중에는 세 번째가 유행했는데, 지금까지도 여전히 절충적이고 감동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런 사람은 가설이 점차 변하기 때문에 관객의 심미는 결코 지치지 않을 것이며, 항상 새로운 캐릭터 작품을 볼 수 있을 것이다.
한국 드라마에 비해 우리 국산극의 캐릭터가 여기서 졌다. 그리고 로맨스 방면에서 국산극은 위에서 말한 환상에 머물러 있으며, 많은 로맨스는 비현실적이다.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삶에서 느낄 수 없을 것이다. 그렇다면 한국 드라마는 상대적으로 현실 생활에 더 가깝고, 현실 생활에서 창작해야 하며, 시청자들에게 대체감과 기대감을 느끼게 해야 한다. 따라서 국산 드라마의 창작은 항상 작가의 환상 속에 있는 것이 아니라 현실에 더 가까워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