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의 일반 속성
1. 이름: 애완동물의 이름을 표시합니다.
2. 유형: 펫 유형은 기본 펫 이름과 동일합니다. 현재 펫은 야생형, 아기형, 돌연변이형 3가지로 구분됩니다. 그 중 아기펫 모델과 변형은 동일하나, 색상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운반 레벨: 플레이어 레벨이 이 레벨보다 높을 경우, 운반 레벨별로 애완동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4. 레벨: 현재 펫의 레벨을 표시합니다.
(1) 펫 레벨 ≥ 플레이어 레벨 10 이후에는 펫은 더 이상 경험치를 얻을 수 없으며, 업그레이드 가능
(2) 펫 레벨
5. 다섯 가지 영혼: 다섯 가지 영혼 속성은 구속 속성에 의해 공격을 받을 경우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다섯 가지 정신 속성은 바람, 천둥, 물, 불, 땅입니다. 펫 생성 시 5개의 정령이 무작위로 생성되며, '귀원이슬', '초귀원이슬' 등 소품 사용 시 변경이 가능합니다.
펫의 기본 속성
기본 속성은 주로 펫이 초기에 가지고 있는 속성 포인트로, 업그레이드를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1. 체질 : 체질을 높이면 펫의 활력, 혈액, 방어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영적 힘: 영적 힘을 높이면 펫의 주문 피해량과 마나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3. 힘: 힘이 증가하면 펫의 물리 데미지와 마나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4. 민첩성: 민첩성을 높이면 애완동물의 속도가 빨라질 수 있습니다.
펫 전투 속성
1. 활력: 펫의 생명력이 0이 되면 펫은 죽고 필드를 떠납니다.
2. 마나 : 펫의 마나 발현으로, 펫이 스킬을 사용하는데 필요한 소모량입니다.
3. 방어: 적을 막을 수 있는 피해에 영향을 미칩니다.
4. 물리 공격: 물리 스킬이나 일반 물리 공격의 효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5. 마법 공격: 마법 스킬의 공격 효과에 영향을 줍니다.
6. 속도: 전투 중 사격 순서에 영향을 줍니다.
애완동물 자격
애완동물 자격: 애완동물이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받게 되는 전투 속성의 증가량을 결정합니다.
펫 성장
1. 기 및 혈액 성장: 펫의 체질을 결정할 때 성장이 높을수록 기 및 혈액의 양이 증가합니다. 신체의 각 지점마다 혈액이 증가합니다.
2. 마나 성장: 펫의 힘이나 영적 힘을 투자할 때마다 추가되는 마나를 결정합니다. 성장이 높을수록 각 힘이나 영적 힘에 의해 추가되는 마나도 늘어납니다.
3. 방어력 성장: 펫의 체질에 포인트를 투자할 때 포인트별로 추가되는 방어력을 결정하며, 성장이 높을수록 각 체질의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4. 물리 공격력 증가: 펫의 힘을 투자할 때마다 물리 공격 범위가 증가하며, 성장이 높을수록 물리 공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5. 마법 공격력 증가: 펫 영력 투자 포인트 결정 시, 성장량이 높을수록 1포인트당 마법 공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6. 속도 성장 : 펫의 민첩성 포인트를 투자했을 때 포인트당 증가하는 속도 값을 결정합니다.
펫 저항 속성
1. 바람 저항: 바람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자신에게 줄일 수 있습니다.
2. 천둥 저항: 번개 공격으로 인해 자신이 받는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3. 물 저항: 물 공격으로 인한 자신의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4. 화염 저항: 자신에게 화염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5. 대지 저항: 대지 공격으로 인해 자신이 받는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6. 광기 저항: 광기 주문에 대한 저항력을 높입니다.
7. 피에 굶주린 저항: 피에 굶주린 주문에 대한 저항력을 높입니다.
8. 동결 저항: 동결 주문에 대한 저항력을 높입니다.
9. 수면 저항: 수면 주문에 대한 저항력을 높입니다.
10. 카오스 저항: 카오스 주문에 대한 저항력을 높입니다.
애완동물 충성도
1. 최소 충성도는 0이고 최대 충성도는 100입니다.
펫이 전투에 참여할 때마다 일정량의 충성도가 감소하며, 펫이 사망할 경우 많은 양의 충성도가 감소합니다.
2. 펫의 충성도가 70 이하일 경우, 펫은 전쟁 참여를 거부할 확률이 30%이고, 펫의 충성도가 30일 경우, 펫은 반드시 전쟁 참여를 거부하게 됩니다.
펫 친밀도
1. 펫 친밀도가 일정 수치에 도달하면 해당 펫의 모든 전투 능력치 비율이 증가합니다.
2. 친밀도 획득: 애완동물과 플레이어가 함께 싸울 때마다 전투마다 친밀도 1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친밀도 상실:
(1) 전투 중 펫이 필드 밖으로 밀려나면 일정량의 친밀도가 차감됩니다.
(2) 애완동물을 다른 플레이어에게 거래하거나 판매하면 현재 친밀도가 모두 차감됩니다.
펫 수명
1. 펫의 수명이 100 미만인 경우, '신화의 비스트'를 사용해 펫의 수명을 늘릴 수 있습니다. 알약".
2. 전투에 참여할 때마다 일정 확률로 수명이 1씩 감소합니다. 전투 중 펫이 사망할 경우 일정 확률로 수명이 차감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