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7.2의 새로운 유물 특성:
죽음의 기사
혈액
부패 잔치: 영혼의 일격의 치유 효과를 증가시킵니다. 5/10/15%.
Soul Drinker: Astral Strike 및 Devour로 인한 과잉 치유는 최대 체력을 최대 x%까지 증가시킵니다.
Vampiric Aura: Devour는 또한 당신과 가장 가까운 동료 4명에게 x 초 동안 x 포인트의 혈액 강탈을 제공합니다.
프로스트
룬 프로스트: 룬 강화의 발동 확률이 1/2/3%만큼 증가합니다.
룬 냉각: 결정화된 검으로 인한 피해로 인해 룬 무기 증폭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쓰론브레이커: 어나힐레이션이 추가 결정검에 의해 대상의 등을 꿰뚫을 확률이 일정하지 않습니다.
악
그림자 채찍: 스컬지 일격의 공격력이 5/10/15% 증가합니다.
고름 발톱: 가고일의 공격이 x% 확률로 고름 상처를 입힐 수 있습니다.
데몬 헌터
파멸
와이드 아이즈: 눈 가장자리에 소모되는 악마의 분노를 5/10/15포인트만큼 감소시킵니다.
활검무(Bow of Blade Dance) : 검무가 x회 추가 공격합니다.
카오스 스트라이크 : 카오스 스트라이크는 일정 확률로 x회 추가 공격을 가합니다.
복수
끝없는 고통: 악마의 변신 지속 시간을 1/2/3초 연장합니다.
Erupting Soul: 영혼 조각이 소비될 때마다 영혼이 분열되어 x 포인트의 피해를 입힙니다.
드루이드
균형
저녁별의 빛: 떨어지는 별의 공격력이 3/6/9%만큼 증가합니다.
보름달: 달빛섬광은 다음 달빛섬광 주문의 직접 피해를 5%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5회 중첩됩니다.
낮과 밤의 기도: 달빛섬광은 중첩되는 비전 취약성을 적용합니다(중첩당 1%, 최대 6중첩). Sunfire는 중첩된 자연 취약성을 적용합니다(스택당 1%, 최대 6개 중첩).
난폭
난타 발톱: 난타의 공격력이 5/10/15%만큼 증가합니다.
Ashaman's Wrath: Tiger's Wrath는 또한 당신과 가장 가까운 동료 4명에게 x 포인트의 전능함을 제공합니다.
출혈 약점: 아샤만의 광기(Ashaman's Frenzy)는 영향을 받은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를 x%만큼 증가시킵니다.
가디언
깜박이는 달빛: 달빛섬광은 대상이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를 1/2/3%만큼 감소시킵니다.
살과 피의 치유: 폭력적인 회복의 추가 레이어를 제공합니다.
Claw's Outlook: Thrash는 일정 확률로 추가 Thrash를 발생시킵니다.
복원
영원한 회복: 가르니에 정수의 지속 시간을 1/2/3초 연장합니다.
봄의 기쁨: 피어나는 꽃의 치유 효과가 2초마다 x%씩 증가합니다.
깊은 뿌리: 대상의 최대 생명력이 35% 미만일 때 지속적인 치유 효과가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헌터
야수 제어
슬라이딩 바이퍼: 코브라 사격의 집중 비용이 2/4/6 포인트 감소합니다.
썬더 슬래시: 와일드 가디언이 활성화된 모든 애완동물을 강타하여 5미터 내의 적에게 x 포인트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코브라 커맨더: 코브라 샷은 일정 확률로 x초 동안 대상을 공격하는 교활한 독사 x마리를 생성합니다.
사격
정확한 화살: 취약성이 10/20/30% 증가합니다.
허리케인 버스트: 바람 버스트는 이제 속도도 느려지고 x초에 걸쳐 x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생존
몽구스의 아귀: 몽구스 바이트의 치명타 데미지가 5/10/15% 증가합니다.
Claw Alliance: Claw Strike가 발동되면 애완동물이 즉시 x회 공격합니다.
에트로의 메아리: 측면 공격이 일정 확률로 휴온 하이마운틴과 에트로의 영혼을 소환하여 적을 공격합니다.
마법사
비전
에그윈의 맹렬함: 비전 미사일의 공격력이 3/6/9%만큼 증가합니다.
알루네스의 탐욕: 알루네스의 징표가 폭발하면 최대 마나의 15%를 회복합니다.
시간과 공간 : 지난 6초 동안 마지막으로 마법 폭발을 시전했던 장소에서 마법 폭발이 다시 시전됩니다.
화염
사전 점화: 연소 지속 시간을 1/2/3초 연장합니다.
Phoenix Heat: Phoenix Flames는 특정 확률로 당신과 가장 가까운 4명의 동료에게 x%의 치명타 확률을 제공합니다.
피닉스 스트레이프: 피닉스 화염이 2명의 추가 대상에게 점프합니다.
냉기
검은창: 얼어붙은 대상에 대한 얼음창의 보너스가 10/20/30% 증가합니다.
얼어붙은 비: 얼음 구체가 활성화되면 즉시 눈보라를 시전합니다.
빙하 분출: 검은 얼음 화살이 대상에게 피해를 준 후 해당 위치의 땅에 고드름이 분출되어 x 포인트의 그림자 서리 피해를 입힙니다.
몽크
브루마스터
다크 에어: 환멸의 차기 데미지가 5/10/15% 증가합니다.
차단: Drunk Brew Throw가 추가 Drunk Brew Throw를 발동할 확률은 x%입니다.
빨리 마시세요: 혈액에 활력을 주는 와인을 마시면 취한 주먹을 x% 더 얻습니다.
철골주를 마시면 취한 주먹 피해의 x%를 추가로 제거합니다.
운무
부활의 손길: 부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20/30초만큼 감소합니다.
관통안개: 진정한 에너지가 용에게 침투하여 구름을 생성합니다.
샤오하오의 말씀: 드래곤 미스트를 소비하여 활성화된 각 구름이 근처 동료를 추가로 x 체력만큼 치유하게 합니다.
Windwalker
Split Personality: 바람, 불, 천둥의 충전 시간을 3/6/9초 단축합니다.
콤보 마스터: 콤보 펀치를 발동하면 자신과 가장 가까운 4명의 동료에게 x 포인트의 마스터리를 제공합니다.
스톰 피스트: Wind Lord's Strike는 적중한 적 하나당 천둥 피스트를 제공합니다. Thunder Fist는 근접 공격을 시작할 때 트리거되어 x 포인트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성기사
신성
티르의 관대함: 티르의 구원의 범위를 2/4/6야드 확장하고 치유 효과를 5% 증가시킵니다. 제공되는 보너스가 5% 증가합니다.
순교자의 희생: 순교자의 빛은 희생의 축복도 x% 적용합니다.
Holy Dawn: Light of Dawn은 빛의 봉화에 치유 구체를 발사하여 첫 번째 적중한 대상의 체력을 x 포인트 회복합니다.
보호
성스러운 비호: 막기 확률이 1/2/3% 증가합니다.
진실의 수호자: 불의 수호자는 사라질 때 최대 체력의 12%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제공합니다.
정의의 칙령: 심판으로 인해 축복받은 보루가 부여되어 다음 정의의 방패의 피해량과 피해 감소량이 x%만큼 증가합니다.
보복
정의: 기사단의 심판은 다음 정의의 검의 공격력을 5/10/15%만큼 증가시킵니다.
파멸의 인도자의 축복: 상급 축복이 활성화되면 파멸의 인도자의 축복을 얻습니다. 파멸의 인도자의 축복은 2500의 공격력을 제공합니다.
악당의 심판: 응징의 분노는 심판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0% 감소시킵니다.
사제
징계
관대함의 선물: 구원은 받는 피해를 0.5/1/1.5%만큼 감소시킵니다.
가혹함: 통증 억제는 차단된 피해의 x%만큼 대상을 치유합니다.
분노의 아이기스: 빛의 분노는 치유량의 x%에 해당하는 흡수 보호막도 적용합니다.
신성
나루의 포옹: 투레의 빛의 치유 보너스가 5/10/15% 증가합니다.
시간 및 조치: 받은 피해는 일정 확률로 절망의 기원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 확률은 받은 피해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림자
빠른 판단: 공허 상태에 있는 동안 당신과 가장 가까운 아군 4명은 가속을 x% 얻습니다.
광기의 채찍: 공허 소환을 판매하면 광기 포인트도 x만큼 생성됩니다.
mayiyx가 가져온 콘텐츠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즐거운 게임 되시길 바랍니다~
서두르세요. 방금 샀는데 강아지가 잘 안 먹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