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폰(1707~1788)은 18세기 프랑스의 박물학자이자 작가이다. Monbar시의 변호사 가족에서 태어난 그의 원래 이름은 George Louis Leclerc였습니다. 상속으로 인해 그의 성이 De Buffon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는 젊었을 때 자연과학, 특히 수학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1728년 법학사 학위를 받고 대학을 졸업한 후 2년 동안 의학을 공부했다. 1730년에 그는 젊은 영국 공작을 만나 프랑스 남부, 스위스, 이탈리아를 함께 여행했습니다. 공작의 가정교사인 독일 학자 힌크만(Hinkmann)의 영향을 받아 그는 자연사를 열심히 연구했다. 1733년에 그는 프랑스 과학 아카데미에 보조 연구원으로 합류하여 임업에 관한 보고서를 출판하고 영국 학자들의 식물학 논문과 뉴턴의 "미적분학"을 번역했습니다. 1739년 부연구원이 되어 죽을 때까지 왕실 정원과 서재의 관리인으로 임명되었다. 부폰이 총책임자가 된 후 왕립 정원을 확장하는 것 외에도 "프랑스 왕립 정원 및 박물관 연구실 특파원"을 설립하여 국내외 유명 전문가, 학자 및 여행자를 많이 유치하고 많은 돈을 모았습니다. 동물, 식물 및 광물의 수. 뷔퐁은 이런 유리한 조건을 살려 자연사 연구에 일생을 바쳤고, 40년 동안 매일 글쓰기에 몰두해 마침내 36권짜리 걸작 『자연사』를 썼다. 지구의 역사, 인류의 역사, 동물의 역사, 조류의 역사, 광물의 역사 등 수많은 사실적 자료를 통합하여 정확하고 상세하며 과학적인 기술과 설명을 제공하는 자연사입니다. 많은 귀중한 아이디어. 온갖 종교적 미신과 무지한 넌센스를 무너뜨리고, 우주에 대한 설명에서 신을 추방하는 것은 현대 과학에 대한 부폰의 큰 공헌이다. 그는 지구가 태양과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음을 지적하면서 지구의 형성과 인간의 기원을 물질주의적 관점에서 설명할 것을 주장했다. 식물과 동물, 그리고 마지막으로 인간, 진화란 인간의 조상인 아담과 하와가 성경 『창세기』에 나오는 금단의 열매를 먹고 지혜를 얻은 것이 아니라, 오히려 사회적 실천을 통해 지식을 얻고 재능을 키웠다는 것을 의미한다. 뷔퐁은 지구, 산, 강, 바다를 관찰하고 연구하여 지반 변화의 근본 원인을 찾아 현대 지질학을 개척했습니다. 특히 종의 기원에 관해서는 환경, 기후, 영양의 영향으로 종이 돌연변이를 일으킨다는 점을 지적하며 생물학적 변이론을 주창했는데, 이것이 후기 진화론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다윈은 자신이 "이 문제를 과학적 관점에서 다룬 현대 최초의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종의 기원" 소개). 『자연사』의 문학적 가치도 매우 높고, 동물의 활동 형태에 대한 묘사가 특히 예술적이다. 작가는 과학적 관찰을 바탕으로 생생한 언어를 사용하여 다양한 동물의 초상화를 그려내고 있으며, 의인화 기법을 사용하여 반봉건 민주주의 이념적 경향을 어느 정도 반영하고 있습니다. 1749년 『자연사』 첫 3권이 출판되자마자 유럽 학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세상의 기원을 물질주의적 관점으로 설명했다는 이유로 파리대학교 신학대로부터 '일탈'이라는 비난을 받고 '종교적 제재'를 요구했다. 부폰은 신학교에 "성경을 '반박'할 의도가 없다"는 편지를 보내야 했고 앞으로 이 편지를 "자연사" 제4권의 시작 부분에 출판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후 그는 『자연사』에서 신학자들의 눈과 귀를 가리기 위해 하나님의 이름을 자주 언급했다. 그러나 그는 사람들에게 조용히 말했다: "이름이 바뀌고 자연의 힘을 사용하면 이루어질 것입니다." 사실 그는 여전히 유물론적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History Naturalis"의 연속 출판은 Buffon에게 더 큰 명성을 가져다주었습니다. 1753년에 그는 프랑스 아카데미의 회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그가 병원에 입원하면서 했던 유명한 연설 '온스타일'은 고전적인 문학이론이다. 그는 당시 문학계의 아름다움과 섬세함을 추구하는 경향에 부응하여 글이 의미 있고 다가가기 쉬운 것을 요구했으며, "스타일은 사람이다"라는 유명한 말을 내세우고 예술 형식에서 이념적 내용이 결정적인 역할을 강조했습니다. . 1777년 프랑스 정부는 왕립 정원에 그의 동상을 세웠는데, 그 밑에는 라틴어로 "자연만큼 위대한 천재에게 바친다"는 문구가 적혀 있었습니다. 이는 부폰이 생애 동안 받은 최고의 영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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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작가 부폰 소개
부폰(1707~1788)은 18세기 프랑스의 박물학자이자 작가이다. Monbar시의 변호사 가족에서 태어난 그의 원래 이름은 George Louis Leclerc였습니다. 상속으로 인해 그의 성이 De Buffon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뷔퐁은 어려서부터 교회교육을 받았으며 자연과학을 사랑했다. 1739년부터 그는 왕립 정원(식물원)의 관장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평생을 왕실 정원 관리에 바쳤고, 40년 동안 36권의 『자연사』를 집필했습니다. 뷔퐁은 인본주의 사상의 계승자이자 선전가였으며, 그의 작품에서 동물을 묘사하기 위해 인본주의적인 붓놀림을 자주 사용했습니다. 본문에 나오는 말은 인류의 영광을 부여받은 것으로, 용감하고 충성스러운 전사, 길들여지고 정직한 하인, 영웅적이고 야생의 순찰자, 우아하고 고귀한 신사를 닮았습니다.
조회수 723회 8007 2017-09-02
부폰 소개
부폰(1707-1788), 프랑스 박물학자. 몬바르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프랑스 왕립식물원의 원장을 역임했고, 1733년에는 프랑스 과학아카데미의 학자로 선출되었으며, 1740년에는 영국 왕립학회의 회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그는 종의 다양성을 옹호하고 생물학적 변형 이론을 옹호하며 "생물학적 변이는 환경의 영향에 기초한다"는 원리를 제안하는 진화론적 사고의 선구자였습니다. "느린 원인" 이론을 제안했습니다. 새로운 지리연대학을 창안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작품은 "자연사"입니다.
뷔퐁은 1753년 6월 23일 프랑스 아카데미의 학자로 선출되어 상스 대주교인 고(故) 랑헤리주(Lange Hériges)의 공석을 메우기 위해 8월 25일에 입학식이 거행되었다. 그 연설의 내용이 문체에 관한 것이었기 때문에 후세에서는 그것을 "문체에 관한 연설"이라고 불렀다.
조회수 1078회 13618 2017-11-27
부폰 소개
부폰(1707~1788), 일명 부폰. 18세기 프랑스의 자연주의자이자 작가. Monbar시의 변호사 가족에서 태어난 그의 원래 이름은 George Louis Leclerc였습니다. 상속으로 인해 그의 성이 De Buffon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뷔퐁은 어려서부터 교회교육을 받았으며 자연과학을 사랑했다. 1739년부터 그는 왕립 정원(식물원)의 관장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평생을 왕실 정원 관리에 바쳤고, 40년 동안 36권의 『자연사』를 집필했습니다. 뷔퐁은 인본주의 사상의 계승자이자 선전가로서 그의 작품에서 동물을 묘사하기 위해 인본주의적인 붓놀림을 자주 사용했습니다. 그가 쓴 글에 나오는 '말'은 인간미를 지닌 광채를 지닌 인물로, 용감하고 충성스러운 전사, 길들여지고 정직한 하인, 영웅적이고 야생의 순찰자, 우아하고 고상한 신사를 닮았다. 뷔퐁의 '말'이 7학년 29과에 선정되었고, '다람쥐'가 초등학교 인민교육출판사 5학년 1권 10과에 선정되었으며, 1권 17과에 '다람쥐'가 선정되었습니다. 상하이 교육 출판부 6학년. 7학년 장쑤 교육편 2권 15과입니다. 확장정보 대표작 1. 36권의 걸작 『자연사』. 작가는 부폰이다. 지구의 역사, 인류의 역사, 동물의 역사, 조류의 역사, 광물의 역사 등 수많은 사실적 자료를 통합하여 정확하고 상세하며 과학적인 기술과 설명을 제공하는 자연사입니다. 많은 귀중한 아이디어. 온갖 종교적 미신과 무지한 넌센스를 무너뜨리고, 우주에 대한 설명에서 신을 추방하는 것은 현대 과학에 대한 부폰의 큰 공헌이다. 그는 지구가 태양과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음을 지적하면서 지구의 형성과 인간의 기원을 물질주의적 관점에서 설명할 것을 주장했다. 식물과 동물, 그리고 마지막으로 인간. 2. 『다람쥐』 자연 속의 작은 동물들을 묘사한 해설 수필이자 문학 작품이다.
다람쥐의 모양, 색깔, 용도 등을 자세히 설명함으로써 이 작은 동물의 아름다운 외모, 온순한 습관, 잘 행동하는 성격을 설명하고 다람쥐의 사랑스러운 특성을 부각시킵니다. 다람쥐의 생김새(모양과 색깔), 습성(길들여지고 예의바르게 행동함), 용도(고기, 털, 피부), 생식 능력 및 기타 특징. 일반적인 설명과 다르기 때문에 문학작품이라 일컬어지는 것은 세심한 관찰과 연구의 결과로, 정확하고 생생하게 문학적 언어로 표현되어 사람들에게 예술적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입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부폰 바이두 백과사전 - "자연사" 바이두 백과사전 - "다람쥐"
136 조회수 6375 2019-07-27
프랑스 부폰의 걸작은 무엇입니까
<박물학>, <말>, <다람쥐>, <백조> 등 36권
조회수 625회 2017-11-25
소개 저자 Buffon에게
1707-1788) 18세기 프랑스의 박물학자이자 작가. Monbar시의 변호사 가족에서 태어난 그의 원래 이름은 George Louis Leclerc였습니다. 상속으로 인해 그의 성이 De Buffon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는 젊었을 때 자연과학, 특히 수학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1728년 법학사 학위를 받고 대학을 졸업한 후 2년 동안 의학을 공부했다. 1730년에 그는 젊은 영국 공작을 만나 프랑스 남부, 스위스, 이탈리아를 함께 여행했습니다. 공작의 가정교사인 독일 학자 힌크만(Hinkmann)의 영향을 받아 그는 자연사를 열심히 연구했다. 1733년에 그는 프랑스 과학 아카데미에 보조 연구원으로 합류하여 임업에 관한 보고서를 출판하고 영국 학자들의 식물학 논문과 뉴턴의 "미적분학"을 번역했습니다. 1739년 부연구원이 되어 죽을 때까지 왕실 정원과 서재의 관리인으로 임명되었다.
부폰은 총책임자가 된 후 왕립 정원을 확장하는 것 외에도 '프랑스 왕립 정원 및 박물관 연구실 특파원'이라는 조직을 설립하여 많은 유명 전문가, 학자, 여행자를 유치했습니다. 국내외에서 다수의 동물, 식물, 광물 표본과 표본을 수집했습니다. 뷔퐁은 이런 유리한 조건을 살려 자연사 연구에 일생을 바쳤고, 40년 동안 매일 글쓰기에 몰두해 마침내 36권짜리 걸작 『자연사』를 썼다. 지구의 역사, 인류의 역사, 동물의 역사, 조류의 역사, 광물의 역사 등 수많은 사실적 자료를 통합하여 정확하고 상세하며 과학적인 기술과 설명을 제공하는 자연사입니다. 많은 귀중한 아이디어. 온갖 종교적 미신과 무지한 넌센스를 무너뜨리고, 우주에 대한 설명에서 신을 추방하는 것은 현대 과학에 대한 부폰의 큰 공헌이다. 그는 지구가 태양과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음을 지적하면서 지구의 형성과 인간의 기원을 물질주의적 관점에서 설명할 것을 주장했다. 식물과 동물, 그리고 마지막으로 인간, 진화란 인간의 조상인 아담과 하와가 성경 『창세기』에 나오는 금단의 열매를 먹고 지혜를 얻은 것이 아니라, 오히려 사회적 실천을 통해 지식을 얻고 재능을 키웠다는 것을 의미한다. 뷔퐁은 지구, 산, 강, 바다를 관찰하고 연구하여 지반 변화의 근본 원인을 찾아 현대 지질학을 개척했습니다. 특히 종의 기원에 관해서는 환경, 기후, 영양의 영향으로 종이 돌연변이를 일으킨다는 점을 지적하며 생물학적 변이론을 주창했는데, 이것이 후기 진화론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다윈은 자신이 "이 문제를 과학적 관점에서 다룬 현대 최초의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종의 기원" 소개). 『자연사』의 문학적 가치도 매우 높고, 동물의 활동 형태에 대한 묘사가 특히 예술적이다. 작가는 과학적 관찰을 바탕으로 생생한 언어를 사용하여 다양한 동물의 초상화를 그려내고 있으며, 의인화 기법을 사용하여 반봉건 민주주의 이념적 경향을 어느 정도 반영하고 있습니다.
1749년 『자연사』 첫 3권이 출간되자마자 유럽 학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세상의 기원을 물질주의적 관점으로 설명했다는 이유로 파리대학교 신학대로부터 '일탈'이라는 비난을 받고 '종교적 제재'를 요구했다. 부폰은 신학교에 "성경을 '반박'할 의도가 없다"는 편지를 보내야 했고 앞으로 이 편지를 "자연사" 제4권의 시작 부분에 출판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후 그는 『자연사』에서 신학자들의 눈과 귀를 가리기 위해 하나님의 이름을 자주 언급했다. 그러나 그는 사람들에게 조용히 말했다: "이름이 바뀌고 자연의 힘을 사용하면 이루어질 것입니다." 사실 그는 여전히 유물론적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자연사』의 잇따른 출판은 부폰에게 더 큰 명성을 가져다주었다. 1753년에 그는 프랑스 아카데미의 회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그가 병원에 입원하면서 했던 유명한 연설 '온스타일'은 고전적인 문학이론이다. 그는 당시 문학계의 아름다움과 섬세함을 추구하는 경향에 부응하여 글이 의미 있고 다가가기 쉬운 것을 요구했으며, "스타일은 사람이다"라는 유명한 말을 내세우고 예술 형식에서 이념적 내용이 결정적인 역할을 강조했습니다. . 1777년 프랑스 정부는 왕립 정원에 그의 동상을 세웠는데, 그 밑에는 라틴어로 "자연만큼 위대한 천재에게 바친다"는 문구가 적혀 있었습니다. 이는 부폰이 생애 동안 받은 최고의 영예이다.
부폰 소개
부폰(1707-1788), 프랑스의 박물학자이자 작가. 부르고뉴 몽바르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귀족 가문에서 태어났고, 그의 아버지는 주 의회의 판사였습니다. 그는 어려서부터 교회 교육을 받았으며 자연과학을 좋아한다. 26세에 프랑스 과학 아카데미에 입학했습니다. 1739년부터 그는 왕립 정원(식물원)의 관장을 역임했습니다. 1753년에 그는 프랑스 아카데미의 학자로 승인되었습니다. 그는 평생을 왕실 정원 관리에 바쳤고, 40년 동안 36권의 『자연사』를 집필했습니다.
부폰의 대표작 '자연사'는 '지구의 형성', '동물의 역사', '인류의 역사', '새의 역사', '조류의 역사' 등 자연사를 다룬다. 파충류의 역사", "자연의 시대" "" 및 기타 여러 부분은 자연에 대한 유물론적 설명을 제공합니다. 그는 수많은 물리적 표본을 바탕으로 추론을 내렸고, '권위'라는 가정에 반대했으며, 많은 귀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여 후대의 과학자들에게 길을 열어주었습니다. 그는 우주에는 신이 설 자리가 없다고 설명했다. 우주의 주인은 신이 아니라 인간이다. 인간은 자연의 중심이며 주변의 모든 것을 결정합니다.
부폰은 과학자로서 폄하받았지만, 작가로서 만인의 찬사를 받았다. 그가 쓴 《자연사》는 그 중에서도 사자, 호랑이, 표범, 늑대, 개, 여우를 사냥하는 모습과 비버를 만드는 과정을 그린 서사시이다. 비유적인 언어, 의인화된 묘사가 생생하고 생동감 넘치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부폰은 콜레주 드 프랑스 입학식에서 열린 강연 '스타일에 대하여'에서 작가가 타인에게 약탈당하지 않고 영원히 지속될 수 있도록 자신의 생각을 불멸의 말로 표현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생각은 공공의 재산인 반면, 글쓰기 스타일(즉, 스타일)은 작가 자신의 것입니다. 과학은 끊임없이 진보하고 있으며 새로운 연구 결과는 과학적 주장을 반드시 능가할 것이지만 글쓰기 스타일은 미래 세대가 대체할 수 없습니다. "문학은 사람과 같다", "문학은 사람이다"라는 프랑스어 속담은 뷔퐁의 유명한 명언인 "스타일은 개인적이다"
"프랑스 문학사"에서 부폰을 평가한 데서 유래한다
부폰은 방대한 『자연사』로 유명하다. 부르주아 문학사학자들은 뷔퐁을 기질이나 성격 등의 이차적인 이유로 계몽주의 작가들과 '완전히 다른' 작가, '18세기로부터 자유로운' 작가로 간주한다. 그러나 그가 주창한 유물론적 우주론, 이념적 내용을 강조한 문학적·예술적 사상, 인본주의적 전통에 속하는 사회·정치적 이상 등의 점에서는 18세기 계몽운동과 완전히 일치하였다. 비록 그는 자연과학 분야에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연구했지만, 그의 공헌은 계몽주의 사상의 시대정신의 주류에 합류했습니다. 기본적인 유물론적 사상과 거대한 규모를 지닌 그의 "자연사"는 디드로가 편집한 "백과사전"과 다소 유사합니다. 물론 그 전투 성격은 "백과사전"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부폰은 프랑스 부르고뉴 지방 몽바르 시의 변호사 집안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법원의 판사였으며 상속을 통해 영지를 얻었고 예복을 입은 귀족이 되었다. 부폰은 어려서부터 교회학교에서 교육을 받았지만 자연과학, 특히 수학을 사랑했다. 그는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법학과 의학도 공부했습니다. 1723년에 그는 젊은 영국 공작을 만나 프랑스 남부, 스위스, 이탈리아를 함께 여행했습니다. 공작의 가정교사인 독일 학자 힌크만(Hinkmann)의 영향으로 그는 자연사를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1732년 파리로 돌아온 뒤 열심히 공부해 1733년 프랑스 과학아카데미에 입학해 식물학에 관한 영국 학자들의 논문과 뉴턴의 『미적분학』을 번역했다. 1739년에 그는 왕립 정원의 관리인으로 일했으며 죽을 때까지 그 직위를 맡았습니다. 그는 황실 정원의 조건을 활용하여 평생 박물학 연구를 진행했습니다. 1748년부터 그는 『자연사』를 집필하기 시작했고, 여러 조수의 도움을 받아 수십 년 동안 매일매일 책에 몰두하며 부지런히 작업했습니다. 드디어 36권의 걸작이 완성되었습니다.
『자연의 역사』 처음 3권이 출간된 후, 세상의 기원을 유물론적 관점으로 설명했다는 이유로 미국 대학 신학교로부터 '일탈적'이라는 비난을 받았다. 파리는 가까스로 '종교적 제재'를 면했다. 뷔퐁은 타협적인 태도를 취하여 "성경을 '반박'할 의도가 없다"고 정중하게 신학교에 편지를 보냈지만 그 후에도 자연사에서 유물론적 입장을 계속 유지했습니다. 이 논문은 Buffon의 생애 동안 큰 명성을 얻었습니다. 1753년, 그는 프랑스 아카데미의 학자로 선출되었다. 입학 당시 그가 한 연설은 그 유명한 '온 스타일(On Style)'이었다.
『자연사』는 자연사이지만 언어가 아름답고 예술적인 묘사가 담겨 있어 문학적 가치도 있다. 『지구 형성의 역사』, 『동물의 역사』, 『인류의 역사』, 『새의 역사』 등 주요 부분을 담고 있으며, 종교적인 미신과 미신을 배제하고 자연 전체에 대한 유물론적 묘사와 설명을 제공한다. 무지한 헛소리. 예를 들어 지구의 형성과 인간의 기원에 관해서는 종교적인 원리에서 벗어나 창세기에 반항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데, 태양에서 갈라진 불덩이가 어떻게 지구로 냉각되었는지를 묘사하고 있다. 땅의 물질이 변하여 식물과 동물이 생겨났고, 마침내 인간이 탄생한 것은 성경에서 말하는 아담과 하와가 지혜의 열매를 훔친 데 따른 것이 아니라, 땅에 있는 지혜의 성장에 따른 것입니다. 생산을 위한 투쟁. 자연사 전반에 걸쳐 신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우주에 대한 설명에서 신을 배제한 것은 자연사의 위대한 공헌 중 하나입니다. 뷔퐁은 세상을 설명하기 위해 유물론을 주장했고, 결론을 도출하기 위해 수많은 물리적 표본을 기반으로 연구를 수행했으며 초월주의적 가정과 추측에 반대했기 때문에 귀중한 과학적 아이디어를 많이 제시했습니다. 그는 현대 지질학의 선구자였으며, 유기체에 대한 그의 설명은 이후의 진화론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으며, 다윈은 그를 "이 문제를 과학적 관점에서 다룬 최초의 사람"이라고 불렀습니다.
부폰은 부르주아 인문주의의 계승자이자 선전가였다. 그가 그린 세계의 그림에서 신은 주인이 아니고 주인은 사람이다. 모든 것은 신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인간의 손에 의해 결정된다. 그는 열정적으로 인간에게 바치는 찬가를 불렀습니다.
그의 지혜로 많은 동물이 길들여지고, 통제되고, 굴복되고, 그의 노동으로 영원히 그에게 복종하도록 강요당했고, 늪의 물이 빠지고 강이 통제되었습니다. 급류를 없애고, 숲을 만들고, 황무지를 개간하고, 생각으로 시간을 계산하고, 천체의 움직임을 과학으로 보고, 기술로 바다를 낳았다. 넘어지고, 산을 넘고, 모든 곳의 사람들 사이의 거리가 짧아지고, 새로운 대륙이 차례로 발견되었으며, 수천 개의 고립된 땅 덩어리가 그의 통제하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요컨대 오늘날 지구 전체가 각인되었습니다. 인간의 힘의 흔적을 가지고... 자연이 전방위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이유, 그리고 점차 오늘날 우리가 보는 완전함과 영광에 도달할 수 있는 것은 모두 우리의 손 덕분입니다.
이 열광적인 칭찬은 당시 신흥 부르주아지의 진취적인 정신을 반영했습니다.
<박물산>에서 문학적 가치와 예술성이 높은 것은 바로 동물의 묘사다. 뷔퐁은 이 동물들을 완전히 객관주의적인 태도로 소개하지 않고, 애정 어린 감정을 담고 비유적인 언어를 사용하여 묘사했기 때문에 묘사가 생생하고 구체적이며 흥미로웠습니다. 그의 작품에 등장하는 꼬마 다람쥐는 착하고 귀엽고, 코끼리는 온화하고 정직하며, 비둘기 부부는 서로 사랑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부폰 역시 동물을 의인화하여 특정한 성격을 부여한 바 있다. 말은 용감하고 충성스러운 전사 같고, 개는 충성스러운 하인으로, 둘 다 부폰에게 칭찬을 받았는데, 딱따구리는 열심히 일하는 사람처럼 일하며 비버는 아무 걱정 없이 평화롭게 산다. 그는 늑대를 사납고 비겁한 '무가치한' 폭군에 비유했고, 백조를 평화롭고 깨달은 군주로 묘사했습니다. 뷔퐁은 부르주아적 인간 본성론의 관점을 통해 동물을 의인화했는데, 이는 그의 사회적, 정치적 견해를 반영하고 자신의 생각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