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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1 년 안에 독학을 통해 웹 개발 업무를 찾을 수 있습니까?

실제로 < P > 를 공부하면 너도 내가 이렇게 말할 것을 예상할 수 있을 것 같다.

우선, 당신의 선입견을 한쪽으로 치워 주세요. 나는 네가 다른 모든 학습 방법을 버려야 한다고 말하지 않았다. < P > 모든 온라인 자습서와 교육용 동영상은 당연히 그들만의 효능이 있습니다. 이따 저도 펼쳐서 소개하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예를 들어, 새로운 기술이나 프레임워크를 이해하는 경우가 있는데, 자습서 문서를 읽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 P > 문제의 관건은 우리가 항상 (적어도 나 자신은) 우리를 편하게 하는 학습 방식에 시간을 소비한다는 것이다. 우리가 독립해서 무언가를 완성해야 할 때조차도 비디오와 자습서를 보는 것은 너무 쉬워서 밥을 우리 입에 건네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리고 우리 자신을 기분 좋게 해 주세요. 제가 분명히 교육용 동영상을 보고 있는 게 분명해요? 나는 분명히 교육 문서를 읽고 있는 거야? 내가 공부하고 있지 않니? 누가 감히 내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니? 나는 분명히 지식의 공백을 메우고 있다! < P > 더 무서운 것은 우리가 항상 이런 학습 방법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믿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안일을 즐기고 진취적인 생각을 하지 않는 것은 인간성의 약점이다. 나도 오랫동안 자신을 속였다. < P > 머리를 맑게 하고 < P > 프로젝트를 시작하세요? 신선하지 않은 것처럼 들리지만, 우리 마음속 깊은 곳에서는 이것이 자신의 시간과 정력을 이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며, 우리로 하여금 우리의 목표를 더 빨리 달성할 수 있게 해 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그런데 왜 우리가 그것을 하 고 싶지 않아? 게으름? < P > 저는 이전 문장 (만약 당신이 타성에 시달리고 있다면 읽을 수 있음) 에서 게으름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왜 이 문제에 대해 이렇게 단호한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개발 프로젝트에 집중하도록 설득하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 P > 는 해킹제국의 남자 주인공처럼 앞에 빨간색과 파란색 알약 두 개가 놓여 있다. 우리는 계속 자신을 속이고, 자신에 대해 양호하고 안일한 환상 속에서 계속 자신을 속이도록 선택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자기관리명언) 빨간 알약을 먹고 현실을 직시하고 더 어려운 도전을 계속 받아들여야 진정한 발전을 이룰 수 있다. (아직 해킹제국을 본 적이 없다면 가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 P > 다음은 제가 실천에서 요약한 것입니다. 개발 실천 프로젝트를 즉시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제안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 P > 사실 1 년보다 훨씬 적은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믿을 수 없을까요? ) < P > 저는 입에서 나오는 대로 하는 것이 아니라 많은 Free Code Camp Dolondo 스터디 그룹 멤버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전 세계 수강생들의 경험을 요약한 결론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학습자는 FCC 의 프런트엔드 개발 인증을 완료하기 전에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일부 과정의 프로젝트를 개발한 후 이력서를 쓰기 시작했고, 곧 웹 개발 일자리를 찾았다. < P > FCC 채널을 계속 주시하고 있다면 비슷한 사례를 많이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번역자 참고: 내가 아는 가장 빠른 일자리 찾기 사례는 대련망명 부생이라는 학우가 한 달만에 FCC 에서 프런트 엔드 개발을 배우면서 이력서를 전달하는 데 성공해 8K 월간 일자리를 찾는 데 성공했다.) < P > 지역마다 웹 개발자에 대한 수요가 다르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Dolondo 를 예로 들자면, 여기에 수많은 프런트 엔드 개발자 일자리가 있습니다. (번역자 참고: 북상광심도 마찬가지이며 수요는 여전히 크다. )

FCC 당국은 총 28 시간의 과정 학습을 완료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이렇게 네가 습득한 지식과 기술도 너로 하여금 더 높은 직위에 지원하게 할 수 있다. < P > 당신이 어느 정도의 기초를 장악할 수 있도록 보장해 주십시오. < P > 처음 학습을 시작할 때, 일부 튜토리얼과 온라인 상호 작용 학습을 통해 HTML/CSS/JavaScript 의 기초를 마련하고, 프로그래밍 사고방식을 배우고, 가장 핵심적이고 기본적인 지식점을 익혀야 한다고 확신합니다. < P >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프로젝트를 시도하면 좌절감이 생길 수밖에 없다. 하지만 기초를 장악하는 시간도 너무 오래 끌지 마라. 입문은 사실 정말 빠르다. < P > HTML/CSS/JavaScript 를 처음 배웠을 때 여러 가지 경로를 통해 비슷한 내용을 많이 배웠는데, 이로 인해 지식에 대한 이해가 더 포괄적일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들은 확실히 도움이 되었지만, 나중에야 비로소 이 자원들이 내가 더 도전적이고 재미있는 지식을 배울 수 있는 발걸음을 가로막는다는 것을 깨달았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사순환에 빠지지 말고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을 반복해서 훑어보세요. < P > 별빛을 우러러보지 마세요. < P > 별빛을 바라보는 것이 좋지만, 우리는 착실해야 합니다. 저는 항상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듣습니다. "저는 사람들이 애완동물에 대한 계좌를 만들고, 사진을 업로드하고, 지리적 위치를 지원하는 온라인 앱을 개발하고 싶습니다. 나는 최근에 코드 쓰기를 배우기 시작했지만, 나는 이미 내 생각을 실현할 준비가 되어 있다. " 매번 이곳을 들을 때마다 나는 온 사람이 스파르타였다. < P > 나는 이런 사람들이 먼저 웅장한 목표를 세우고, 열정으로 힘겹게 노력하며, 점차 그들의 재능이 그들의 야망에 맞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고, 중도에 포기할 때까지 상실감을 느끼기 시작할 수 있다. < P > 최악의 결과는 이런 사람들이 결국 개발 프로젝트 완료를 포기하고 심지어 학습 프로그래밍을 포기한다는 것이다. < P > 그래서 간단한 작은 프로젝트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를 완성할 때마다 성취감을 쌓을 수 있고, 큰 프로젝트의 구조에 대해서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 P > 예를 들어, 한 작가가 홍편의 대작을 쓸 계획이라면, 먼저 작은 이야기를 쓰고, 사람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문필 수준을 높이며, 만사가 다 준비될 때까지 진정한 시작을 해야 한다. < P > 연습수의 좋은 아이디어를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 P > 내가 아는 가장 좋은 곳은 FCC 다. < P > 예전에 제가 개발자에게 물어볼 때마다 제가 개발에 착수한 첫 프로젝트는 무엇이었을까요? 그들은 항상 나에게 할 일 (TO-DO List) 앱을 만들라고 새로운 대답을 하지 않는다. 만약 우리가 TO-DO List 를 계속 개발한다면, 언젠가는 인터넷 전체가 물에 잠길 것이다. (번역자 참고: 모든 js 프레임워크로 개발된 할 일을 모아 Todo MVC 를 적용하는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 P > FCC 는 쉬운 것부터 어려운 것까지 다양한 재미있는 작은 프로젝트를 제공합니다. 더 좋은 것은 모든 작은 종목이 특별히 너에게 특정한 지식점을 가르쳐 준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예를 들어, 경례 웹 페이지는 HTML/CSS 에 대한 숙달, 날씨 앱 사용 방법, 자바스크립트 계산기 운동, js 기술 향상 등을 확인합니다.

FCC 는 당신이 실천 프로젝트를 개발하려고 시도하는 가장 좋은 곳이다. 네가 완성한 모든 작품은 지역 사회에서 피드백을 받을 수 있고, 네가 완성한 후에도 다른 학우들이 어떻게 같은 기능을 실현하는지 볼 수 있다. 또한 검색 엔진을 통해 멋진 연습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습니다. (번역자 참고: 기술 재미를 단련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이트 프로젝트는 무엇입니까? -여볼론의 대답) < P > 먼저 기획한 후 착수 < P > 당신이 프로젝트 개발을 시작할 때마다 당신이 달성하고자 하는 기능을 나열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사용자가 재생 버튼을 클릭할 때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사서함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하거나 페이스북을 통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 < P > 당신의 코드는 당신이 정식으로 코딩하기 전에 일정한 구조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먼저 "의사 코드" 를 쓸 수 있습니다. 사실 개발 프로젝트의 각 기능 모듈을 텍스트로 설명하는 것입니다. < P > 좌절을 당하는 것은 정상이다 < P > 내가 전에 말했듯이, 구덩이를 밟는 것은 정상적인 일이다. 이것은 우리의 IQ 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는 없지만, 단지 우리가 아직 약간의 지식을 접한 적이 없을 뿐이다. 공부하든 일하든 너는 항상 좌절할 때가 있다. < P > 네가 일찍 태연히 마주할수록 좋다. 이것은 네가 더 빨리 진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프로그래밍 자체는 창조적인 문제 해결의 사고이다. 만약 네가 너를 난처하게 하는 문제에 부딪치지 않았다면, 틀림없이 네가 도전을 맞이하지 않았기 때문일 것이다. 가뭄 오리는 수영을 배울 수 없다! < P >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IQ 를 의심하지 않는 것이다. 저는 많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그들은 처음에는 쉽고 즐겁게 기본적인 HTML/CSS/JS 임무를 완수하고, 매일 3-4 관문을 닦고, 초급 알고리즘 문제를 만났습니다. 그 결과 하루에 1-5 도밖에 할 수 없었습니다. 그 후 그들은 자신의 IQ 를 의심하기 시작했고, 자신이 똑똑하지 못하여 프로그래머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 P > 차근차근 < P > 당신은'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문제' 와' 따라잡을 수 없는 어려움' 사이에 있는 연습수 항목을 찾아야 합니다. (번역자 참고: Keep 스포츠 소프트웨어 훈련으로 말했듯이: 몸은 피곤하지만 견지할 수 있고 강도는 적당하다.) < P > 저는 이미 간단한 지식을 반복해서 배우는 것의 위험성에 대해 많이 얘기했습니다. 이제 반대: 어려운 일을 살펴봅시다. < P > 어려운 임무에 직면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할 것은 그것을 완성하는 것이다.

가장 기본적인 구조부터 코드를 작성해 봅니다. 만약 당신이 3 일 동안 당신을 괴롭히는 일련의 난제를 당한다면, 먼저 그것을 한쪽으로 치우고, 비슷하지만 더 간단한 일을 찾아 하고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 P > 내 체험은 내가 다른 일을 할 때 아직 해결되지 않은 난제는 여전히 나의 잠재의식 속에 있고, 나는 때때로 그것을 해결하는 방법을 생각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아마도 내가 샤워를 하거나 설거지를 할 때, 영광은 갑자기 나타났다!

이것도 때론 효과가 없지만. 그러나 내가 표현하고 싶은 관점은 작은 도전을 끊임없이 받아들여야 점진적으로 진보할 수 있고, 나머지는 시간 낭비라는 것이다. < P > 적응력은 개발자 (또는 성취를 원하는 사람) 의 필수 품질입니다. 어려움에 직면하고, 도전을 맞이하고, 당신의 작품과 디자인 및 솔루션에 대한 비판을 받아들이고, 미리 대비하십시오.

무대 공포증 있어요? 지역 사회에 가서 웹 개발 기반을 가르치거나 토론회에 등록하세요. < P > 매일 목표 설정 < P > 빠른 발전을 위해서는 매일 일정한 진전을 이루어야 한다. < P > 결과 목표 (예: 오늘 특정 기능 개발 완료) 를 정하지 말고 매일 정해진 프로그래밍 시간을 정하기 위해 하루 3 분 또는 1 시간을 초과하지 마십시오. < P > 매일 3 시간 프로그래밍하는 목표를 세우고 버티려고 노력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오래가지 못할 운명이다. 합리적인 시한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매일 3 분씩, 당신은 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프로그래밍을 배우기 위해 1 시간 3 분이 더 남아 있을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이런 느낌은 아주 좋다. 왜냐하면 너는 여러 번 초과 완성한 셈이다.

시한 목표 설정은 단순한 심리적 암시가 아니다. 당신이 완성해야 할 중대한 임무가 있다고 생각해 보십시오. 마감일이 올 때까지 계속 미루고 있습니다. 당신은 가까스로 필사적으로 완성했습니다. 결과는 만족스럽지 못했지만, 당신은 모두 기진맥진했습니다. 자습할 때 너 자신 외에는 독촉할 사람이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학, 독학, 독학, 독학, 독학, 독학, 독학) < P > 만약 당신이 결과 목표를 설정한다면, 당신은 매일 어떤 기능의 개발을 완성할 것이라고 보장할 수 없고, 일단 완성하지 못하면 좌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부정적인 감정의 누적은 서서히 프로그래밍 공부에 대한 열정을 불식시킬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P > 시한목표에 대해 너는 매일 진전을 이루고 있다. 오늘 기능 개발을 완료했는지 여부는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다. 요점은 오늘 네가 확실히 어느 정도 시간을 들여 공부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것이 바로 너의 동력을 유지하는 원천이다. < P > 또 다른 묘미는 앉아서 코드를 쓸 때마다 문장 쓰기에 영감을 주는 것처럼 다양한 아이디어와 해결책이 샘솟는다는 점이다. 이것은 네가 강제로 앉아서 비현실적인 기대를 가지고 있는 것보다 훨씬 낫다. < P > 당신의 정력을 분산시키지 마세요. < P > 개발 프로젝트에서 병목 현상이 발생할 때마다, 당신은 항상 그것을 한쪽에 두고 다른 일을 할 생각입니다. 새로 시작한 프로젝트에도 장애가 생길 때까지 < P > 당신은 또 한동안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수중에 미완성 프로젝트가 두 개 있는데, 방치하면 악순환에 빠질 수 있다. < P > 해결 방법은 한 번에 최대 두 개의 프로젝트만 전개하는 것이다. 그 중 한 명은 문제를 해결할 수 없을 때 다른 하나를 하고, 다른 한 명은 문제가 생기면 다시 돌아보는 것이다. 더 이상 너의 정력을 분산시키지 마라. (번역자 참고: 숙제를 할 때 국어를 쓰고 수학을 쓰면 그렇게 고통스럽지 않을 것 같아요. ) < P > 진정한 진보 달성 < P > 이것이 바로 당신이 자습서를 통해 배울 수 없는 것입니다. 너는 자습서를 마친 것이 마치 어떤 기술의 모든 관건을 장악한 것 같다. 하지만 이 기술로 프로젝트를 개발하게 되면 정말 어리석게 됩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왜 항상 그래? 자습서는 이미 자습서를 작성하는 사람이 기술에 대한 이해이기 때문에 (번역사 참고: 자습서를 배우는 것은 다른 사람이 씹은 것과 같다), 한 편의 자습서가 모든 요점을 요약할 수는 없기 때문이다.

끊임없이 어려움을 겪어야 어려움을 극복해야 진보할 수 있다. < P > 완벽주의 < P > 당신은 세상을 놀라게 하는 귀신을 만들어 업계 전체를 놀라게 하는 큰 발명품을 만들려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 P >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주제의 요구 사항을 완성하고, 프로젝트 개발을 통해 프로그래밍 기술/언어 특성/프레임워크 기능을 배우는 것뿐입니까? < P > 그런 다음 프로젝트를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외관 디자인도 좋고 기능 품질도 좋습니다.

하지만 적당히 멈춰야 한다. 너는 국제예술선수권대회에 참가하는 것이 아니다. 너는 단지 이 작은 프로그램들을 개발함으로써 손 학습을 연습할 뿐, 그것들에 놀라지 마라.

속도를 원하면 안 된다. < P > 만약 내가 이 문장 시작 시 잘 쓰지 못할까 봐 걱정된다면, 잘 쓰지 못한다면, 나는 여기에 쓸 수 없을 것이다. 나는 단지 이것이 사람들이 비교적 주목하는 주제라는 것을 알고 있을 뿐, 나 자신도 내가 알고 있는 것을 총결하고, 결국 일부 사람들이 프로그래밍 학습 과정에서 겪는 실제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충분하다. < P > 모든 것이 완벽해야 한다면 예술계의 용신처에서 스케치가 있을 수 있을까? 불완전해야 유일무이한 것을 만들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번역가 참고: 여기서 가장 좋은 예는 부러진 팔 비너스여야 합니다. ) < P > 창의력 유지 < P > 딱딱하게 하지 마세요. 당신이 개발한 프로젝트가 주제의 예와 같아야 하는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프로그래밍은 과학뿐만 아니라 예술입니다.

프런트 엔드 개발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 P > 무작위 명언획득기를 개발하고 있다면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의 명대사를 내용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면, 당신은 마음대로 인터페이스와 음악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 P > 독보적, 나를 풀어줘! 당신의 프로젝트에 자신의 독특한 부호를 낙인찍습니다. < P > 제목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것 외에 남은 일을 어떻게 하느냐는 전적으로 너에게 달려 있다. < P > 이것은 제가 이전에 개발한 선심계산기입니다. 제목상의 원래 계산기 예를 비교해 보면 자신의 상상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웹 개발, 프로그래밍, 모두 우리에게 충분한 자유를 주고, 영원히 자신을 제한하지 마라. 당신이 되고 싶은 사람이 되고,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삶의 모든 것을 마주하고, 코드를 쓰는 것도 마찬가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개성이 있는 물건이 느껴져요! 초현실주의 화가 피카소를 생각해 보세요. 보통 혼자 그림을 보면 누가 그렸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까? 하지만 피카소의 너는 한눈에 알아차릴 수 있다. < P > 프런트 다니엘 < P > 개발 프로젝트에 대한 피드백 받기 < P > 개발 실천 프로젝트의 또 다른 장점은 당신의 작품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고 진정한 피드백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 P > 하지만 당신의 작은 프로젝트를 트집을 잡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보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진짜 개발자, 혹은 너보다 조금 더 강력한 학우를 찾아봐 보세요.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들에게 당신의 코드를 보여 주고 조언을 해 주세요. 어디서 올릴 수 있는지, 어디서 쓰는 것이 더 좋은지, 어디가 아닌지. < P > 이것은 너의 학습 진보에 큰 도움이 된다. 왜냐하면 다른 사람의 관점에서 네가 놓친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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