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애완동물 병원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서버에서 사냥꾼은 더 민첩합니까, 아니면 더 공격적입니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서버에서 사냥꾼은 더 민첩합니까, 아니면 더 공격적입니까?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에서 사냥꾼들은 공격력을 쌓는 것을 더 권장합니다. 일반적으로 공격력 2의 이점은 민첩 1과 같다고 생각하며, 장비는 민첩보다 공격력이 훨씬 높은 경우가 많으므로 플레이어는 공격력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레이어가 더 높은 민첩성 장비를 가지고 있는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유명 게임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으로, 실시간 전략 게임 '워크래프트'의 줄거리를 역사적 배경으로 삼고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플레이어 위험을 감수하고, 퀘스트를 완료하고,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고, 괴물을 정복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해보세요.

미국 서버는 2004년 11월 23일 출시되었고, 중국 서버는 2005년 6월 7일 정식으로 상용 운영을 시작했다. 2008년 4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MMORPG 시장의 62%를 점유했다.

같은 해 말 전 세계 유료 이용자 수는 1,150만 명을 돌파했고, 2014년 1월에는 전 세계 누적 계정 생성 수가 1억 개를 돌파하는 데 성공했다. (체험판 계정 포함)), 캐릭터 수가 5억 명에 이르렀습니다. 2020년 11월, "Shadow Kingdom" 버전 9.0이 출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