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마리의 독성 애완동물의 혈액량이 겨울에 두 배로 증가하고 여전히 그룹에 의해 살해당하는 경우 애완동물 관리를 위한 몇 가지 추가 포인트/팁입니다.
여전히 PVP/JJC입니다. 하늘을 패치하려면 PVE_( :з ∠)_
_(:з ∠)_라는 이론이 있습니다. 원래 답글을 쓰려고 했는데 내용이 너무 많아서 웨이보를 새로 열고 애완동물이라는 키워드를 추가했습니다.
재인쇄 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우선 직감적으로 말하면 아기는 '조금 느리게' 죽고, '더 이상 걷지도 않고 죽는다'는 것이었습니다.
어제 윤후는 폭군 5인의 반대편 팀을 만났습니다. 내 비디는 상대가 집단 공격을 했을 때 딱 세 번만 죽었습니다(전서광의 서추, 여러 폭군이 함께 일했습니다). 물론 이때는 모두가 거의 죽을 뻔했습니다
즉, 애완동물은 여전히 있습니다. 다수의 집단폭발로 죽지만 예전처럼 죽지 않습니다.
둘째, 지난 시즌 말부터 반려동물의 '즉사' 문제가 적극적으로 해결되었습니다. p>
그때 집단공격 스킬이 많이 보이니까 폭군검 설정이 등장했을 때를 포함해 (혈액량 측면에서가 아니라) 비교적 안전한 제안이 나왔고, 피드백도 반복해서 제출했습니다( 즉사라는 고통스러운 제안) 형식) 특히 지난주에는 상대 1W9 오버로드의 펫이 즉사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제 결과를 보니 혈액량만 조정해 보니 짐작이 가네요. 기술적으로 OR 설정이었다는 점입니다. 세이프 디렉션 제안을 채택할 수 없는 이유
'제2의 죽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혈액량이 두 배로 늘어난다는 점을 비교 결과에서 알 수 있으며, 그럼 그 애완동물은 집단에 의해 살해될 수 있다고 분명히 명시되어 있습니다.
조정할지 말지, 현 단계에서는 여전히 '반응 시간에 따른 반려동물 사망' 문제에 직면해야 합니다.
그래서 다음과 같습니다. 공유할 소소한 펫 제어 지식 포인트/TIPS
1. 펫 스킬바에서 패시브 유형을 클릭하면 전투 중 즉시 탈퇴가 발생하고 전투 중 펫의 혈액량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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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 2의 빨간색 원에 표시된 것처럼 대부분의 펫 스킬의 패시브 유형은 6번째이며, 비디는 5번째 단축키나 ESC 키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 단축키 설정 - 펫 단축키
즉, 펫의 체력이 나갔을 때 수동적으로 클릭할 수 있다는 것은 앞서 언급한 것처럼 펫의 체력을 회복시킨다는 의미입니다. 데스스피드에는 이때가 없었는데, 이제 좀 시간이 남았다.
이건 널리 알려야 하고 예전에도 당연했던 거고, 주인에게 돌아가야 할 방향도 있는데 지금은 그렇다. 일반적으로 그런 뻔한 행동은 없습니다(집단 공격이 너무 많고 즉석 전투에 필요한 요소가 너무 많은 것으로 추측됩니다)
2. 필드가 가장 어려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걷기만 해도 죽는다"는 비디에 이어 과타이입니다.
비디는 기본적으로 패시브이므로 위치가 너무 지저분하지 않으며, 자기회복과 잦은 자기보충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투 중) 설정.
이중 개방형 근접 DPS 테스트가 방금 확인되었습니다. 먼저 스킬을 사용하여 생명력을 절반으로 억제한 다음 펫에 대한 근접 기본 공격을 유지합니다. 호스트가 펫에 대해 어떠한 작업도 수행하지 않으면 비디는 자가 회복 후 거의 완전한 체력을 유지합니다. 과타이는 비디를 제외한 다른 애완동물보다 느리게 죽지만(건강이 더 높음) 방어력이 더 강력하지는 않습니다(시각 효과 제외). )
3. 유혹 끄기(그림 2의 파란색 원)는 애완동물의 위치를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실제 테스트에서는 끄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대로 두거나 수동적으로 유지하면 효과가 훨씬 더 좋습니다. 하지만 불편한 점은 펫을 모집할 때마다 초기화를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이것은 원래 고래 치춘으로 작업할 때 (애완동물이 컨트롤을 물어뜯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약간의 트릭이었지만 이제는 위치를 제어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상 따라가는 것이 최선이라는 뜻은 아니며, 적절한 시간에 머물려면 을 누르고, 적절한 시간에 따라가기를 누르면 반려동물의 위치를 효과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위 3번 항목은 에너지가 있을 때 위치 조절을 해주세요. 에너지가 없다면 1번 항목에 집중해 보세요. 다른 TIP이 있으시면 메시지를 남겨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