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프리미엄 세트!
아제로스의 모험가들은 일련의 작업을 완료하여 파란색 세트를 영웅 수준의 구성 요소가 포함된 새로운 프리미엄 세트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 임무에는 새로운 보스전이 있으므로 새로운 도전에 대비하세요!
날씨 효과!
다음 아제로스 지역에 날씨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엘윈 숲
티리스팔 숲
던 모로
어둠해안
알터랙 산맥
스트랭글 베일
페랄라스
운고로 분화구
타나리스
겨울의봄
안퀴라즈
향후 세계의 다양한 지역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더 많은 새로운 날씨 효과, 이제 시작에 불과합니다!
고급 던전 변경 사항
새로운 세트 출시에 따라 5~10인용 고급 던전에도 일부 변화가 있었습니다. 많은 아이템의 품질이 향상되었으며, 일부 영웅적인 장비(예: 학장의 지팡이, 리벤델의 검)의 드롭 확률이 크게 높아졌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 이 부분의 고레벨 던전의 최대 인원을 줄였습니다. 스트라솔름, 스칼로맨스, 검은바위 나락에서는 현재 동시에 최대 5명의 플레이어만 수용할 수 있으며, 검은바위 첨탑에서는 10명만 수용할 수 있습니다.
60레벨 이후 과제 완료로 얻은 경험치는 돈으로 환산됩니다.
기존에는 60레벨 플레이어가 과제를 완료하면 획득한 경험치가 낭비되었습니다. 이 버전에서는 레벨 60 이후에 완료한 모든 경험치 보상이 넉넉한 금전적 보상으로 전환되어 해당 작업을 완료하려는 더 큰 동기를 부여합니다.
새로운 비행노선 디자인!
여러 번의 비행을 통해 특정 장소에 도달하고 싶다면 출발 위치에서 비행 컨트롤러로 비행 경로를 미리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지출되는 금액은 동일하게 유지되지만 더 이상 중간에 비행 지점을 수동으로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비행 경로 사용자 인터페이스도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일반
대상에 대한 기존 효과를 제거할 수 있는 모든 주문이나 능력(예: 마법 해제, 정화, 저주 제거 등)은 이제 대상이 해당 효과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시전하기 전에 주문이 해제될 수 있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시전이 실패합니다.
군중 제어 주문(공포, 변이 등)의 영향을 받은 후에도 더 이상 현재 대상을 잃지 않습니다.
대규모 설명 텍스트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애완동물을 죽여도 더 이상 평판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눈덩이에 맞으면 더 이상 비행 목적지로 순간이동되지 않습니다.
패시브 피해 효과(희생의 기름 등)는 해당 효과에 영향을 받은 몬스터가 당신을 공격하게 만듭니다.
교전 상태를 꺼도 중립 경비병이 당신을 공격하는 것을 막지는 못합니다.
아이템 링크 정보를 불법적으로 추출하려고 하면 오프라인 상태가 됩니다.
공격할 수 없는 상태에서 전투를 시작하려고 하면 안내 메시지가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도둑이 사라지면 채널링 주문이 취소됩니다.
지역을 전환하면 가이드 주문이 취소됩니다.
지속 피해 주문의 효과가 한 번 시전되면 장비를 변경해도 더 이상 변경되지 않습니다.
대상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을 때 자동 공격 모드에 있다는 이유만으로 더 이상 전투 모드에 남아 있지 않습니다.
효과 범위 주문 및 능력은 더 이상 토템을 대상으로 삼지 않습니다.
몬스터에게 매혹 스킬이 있으면 플레이어는 이를 매혹하여 다음 대상을 매혹할 수 없습니다.
용암류가 보이지 않거나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PvP 및 전장
알터랙 계곡
알터랙 계곡 탑의 깃발은 더 이상 성벽 밖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피의 분노자 코라크와 그의 동료 트롤들은 짐을 꾸려 알터랙 계곡을 떠나 비옥한 물과 풀이 있는 더 따뜻하고 쾌적한 곳으로 이동했습니다.
머스킷 수입 회사 문서, 낡은 운동화 등 플레이어나 NPC에게서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흥미로운 작은 아이템을 이제 쌓아서 상인에게 판매하여 소액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알터랙 계곡의 플레이어는 더 이상 검은창 트롤 모조, 포세이큰 심장, 오크 이빨, 노움 머리카락과 같은 아이템을 떨어뜨리지 않습니다. 관련 작업이 제거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죽으면 해당 플레이어의 증오 목록에 있는 모든 적 플레이어는 서리늑대 부족이나 스톰파이크 경비대 평판 1점을 얻습니다.
전쟁노래 협곡과 아라시 분지의 평판 증가율이 대폭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치유의 손길 - 치유의 손길의 마나 소모가 모든 레벨에서 약 9% 감소했습니다.
파괴 - 더 이상 회피하거나 막아내거나 차단할 수 없습니다.
소독 - 이 주문은 달야수 형태일 때는 시전할 수 없습니다.
야생의 축복 - 범위와 영향 범위가 증가했습니다.
찢음 - 이제 출혈 효과로 올바르게 간주됩니다.
장비에 포함된 아이템은 다양한 변신 효과를 받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자연스러운 신속함 - 이제 부활과 동물 달래기가 즉시 시전됩니다.
곰 및 다이어 베어 형태 - 체력이 낮은 상태에서 다른 형태로 변신해도 더 이상 갑자기 죽지 않습니다.
놀라움 - 이 능력을 피하거나 빗나간 후에도 더 이상 출혈 효과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전에는 드루이드가 마나를 사용하지 않거나 표시하지 않는 형태로 변신한 후에도 일부 생물의 마나 흡수 능력이 계속 작동할 수 있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전에는 드루이드가 동물로 변신하면 1초 동안 뿌리 휘감기와 덫에 면역이 되도록 변경되었으며, 이제 얽힘과 갇힘 효과가 제거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운고로 분화구에 새로운 레벨 52 드루이드 퀘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헌터
멀티샷 - 이 능력은 근접 신속 공격을 사용하여 공격력 공식을 적용합니다. 이는 모든 원거리 무기가 공격력 보너스를 계산할 때 무기 속도 대신 동일한 기본 값을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원거리 무기는 공격 속도 2.8을 기준으로 공격력 보너스를 계산합니다. 2.8보다 빠른 무기는 동일한 조건에서 약간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2.8보다 느린 무기는 약간 더 적은 피해를 줍니다.
Aimed Shot - 이 능력은 근접 신속 공격을 사용하는 공격력 공식을 적용합니다. 이는 모든 원거리 무기가 공격력 보너스를 계산할 때 무기 속도 대신 동일한 기본 값을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원거리 무기는 공격 속도 2.8을 기준으로 공격력 보너스를 계산합니다. 2.8보다 빠른 무기는 동일한 조건에서 약간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2.8보다 느린 무기는 약간 더 적은 피해를 줍니다.
강화된 독수리 경비병 - 이 특성으로 부여되는 버프 시간이 8초에서 12초로 증가했습니다. 이 가속 효과는 효과 자체를 트리거하는 샷이 나올 때까지 시작되지 않습니다. 이 변경은 이러한 지연을 보상하기 위한 것입니다.
Hunter's Mark - 이 주문은 시전자가 일으킬 수 있는 다른 효과를 유발하지 않습니다. 이는 시전자가 생물의 증오 목록에 들어가지 않고 다른 디버프를 배치하여 이 능력을 남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Claw and Bite - 애완동물은 이러한 능력을 사용할 때 정확한 양의 어그로를 생성합니다. 이전에는 레벨 7 및 8 발톱 공격만 정확한 양의 위협을 생성했습니다.
와일드 레이지(Wild Rage) - 더 이상 사냥꾼 자신에 대한 증오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고레벨 멧돼지는 동부 역병지대에 살며 레벨 6 애완동물 능력인 돌진을 갖고 태어납니다.
거북이의 특수 스킬 '거북 등딱지'는 더 이상 펫을 제자리에 얼리지 않고 근접 공격 속도를 30%만 감소시킵니다. 해당 스킬의 쿨타임이 5분에서 3분으로 감소되었습니다.
얼음 함정은 이제 수익 체감의 영향을 받습니다.
Pet Rage - 이 효과는 애완동물이 가하는 치명타에 의해 활성화됩니다.
사냥꾼이 길들인 직후 사망하면 길들인 애완동물이 사라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죽은 척 한 사냥꾼에게는 더 이상 방해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마법사
향상된 Frost Ward - 이제 이 능력이 다시 제대로 작동합니다.
강화된 화염 장벽 - 이제 이 능력이 다시 제대로 작동합니다.
마법 감지 - 이 주문은 더 이상 시전자가 일으킬 수 있는 다른 특수 효과를 유발하지 않습니다. 이는 시전자가 생물의 증오 목록에 들어가지 않고 다른 디버프를 배치하여 이 능력을 남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점화 - 이 특성은 마법사 주문으로 인한 화염 피해로 치명타를 맞은 후에만 활성화됩니다. 또한, 화염 주문이 시전자에게 다시 반사되면 시전자에게도 점화 피해가 입힙니다.
아케인 브릴리언스 - 시전 거리와 효과 범위가 증가했습니다.
충격 - 화염 주문이 시전자에게 다시 반사되면 시전자도 충격 효과의 영향을 받습니다.
팔라딘
빛의 축복 - 빛의 축복을 레벨에 따라 중첩해도 추가 효과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디자이너는 서로 쌓을 수 있도록 만들려고 시도한 적이 없으므로 이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정의로운 심판 - 이 심판은 영원할 것이다.
의로운 분노 - 정의로운 분노는 이제 모든 신성 피해에 따라 추가 위협 수준을 생성합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징벌의 오라를 포함한 여러 능력이 정의의 분노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홀리 쇼크 - 이 능력은 신성한 은총과 깨달음의 영향을 받습니다.
홀리 쉴드 - 마나 소모량이 약 15% 감소합니다. 주문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아이템과 효과에 의해 효과가 약간 증가합니다.
눈에는 눈 - 이 특성은 성기사가 탑승했을 때 올바르게 발동됩니다.
희생의 축복 - 이 축복은 본질적으로 생명의 희생을 요구하는 주문과 능력(예: 희생, 악마의 희생, 신성한 개입, 최후의 심판의 날 의식)을 사용할 때 더 이상 대상이 죽음을 피하는 것을 막지 않습니다.
지휘의 문장 - 성기사를 침묵시킨 후 특수 효과가 활성화됩니다.
강화된 정의의 문장 - 기능을 올바르게 반영하도록 설명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특성은 정의의 문장과 심판의 공격력을 3~15% 증가시킵니다.
레이 온 핸즈(Lay on Hands) - 시전 범위가 증가했습니다.
신성한 개입 - 시전 범위가 증가되었습니다.
홀리 쉴드 - 스킬의 기능을 정확하게 반영하도록 설명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현재 이 능력으로 인한 피해는 추가로 20%의 위협 수준을 생성합니다. 해당 변경 사항은 1.9 릴리즈부터 적용되었으나, 스킬 설명 정보에는 기록되지 않았습니다.
모든 강력한 축복의 시전 범위가 증가되었습니다.
홀리 쇼크 - 마나 소모량이 감소합니다.
원래 전갈침에 면역이었던 대부분의 생물은 이제 성기사의 방어 특성에 면역입니다.
신성화를 반복해서 시전해도 피해를 주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성기사가 천상의 보호막을 통한 피해를 피하면 눈에는 눈 효과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팔라딘의 후광이 중첩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유사한 후광 중 효과가 가장 높은 후광만 적용 가능합니다.
사제
특성 시스템의 대대적인 조정으로 인해 사제의 특성 포인트가 초기화됩니다. 재능과 관련된 주문/스킬 훈련 비용이 대폭 감소됩니다.
모든 수정된 사제 종족 주문의 훈련 비용이 감소했습니다.
인기의 기도 - 시전 거리와 효과 범위가 증가했습니다.
성스러운 불꽃 - 이제 모든 사제는 레벨 20에서 이 주문을 배울 수 있습니다.
Psychic Soothing - 이제 즉시 시전되는 주문입니다.
Shadowform - 툴팁에 명시된 대로 이제 받는 모든 물리 피해(근접 및 원거리)가 감소합니다.
피드백(인간) - 이 주문이 재설계되었습니다. 사제는 반마법 에너지 덩어리로 둘러싸여 있으며, 사제를 대상으로 하는 공격 주문이 성공하면 시전자의 마나가 소모되고 암흑 피해를 입게 됩니다.
엘룬의 축복(나이트 엘프) - 이제 회피 확률도 증가합니다. 원거리 피해 감소가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마나 비용이 감소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추가됩니다.
섀도우가드(트롤) - 이제 즉시 시전됩니다. "쉐도우 가드에 의한 반사 피해는 위협이 되지 않습니다."라는 설명 정보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전 버전에서도 효과가 이랬으나 설명 정보에는 기록되지 않았습니다.
Inner Fire - 이 주문이 재설계되었습니다. 이제 시전자의 방어구 값이 크게 증가하지만 20발로 제한됩니다. 각 근접 또는 원거리 물리 공격에는 1개의 탄이 소모됩니다. 10분간 지속되며 마나 소모량이 증가합니다.
절망의 기도(드워프/인간) -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약함의 손길(언데드) - 이제 10분 동안 지속됩니다. 시전자에게 남아 있는 버프가 되며, 시전자가 근접 공격을 받은 후에 활성화됩니다. 효과는 변하지 않습니다. 마나 소모가 약간 감소했습니다.
Hex of Weakness(트롤) - 원래 효과에 더해 이제 치유 효과를 20% 감소시키는 디버프도 발생시킵니다. 이 치유 디버프는 전사의 필사의 일격과 중첩되지 않지만, 피해 감소는 나약함의 저주 및 나약함의 손길과 중첩됩니다. 마나 소모가 약간 감소했습니다.
별 파편(나이트 엘프) - 이 주문은 이제 Curse of Agony와 유사하며, 초기 피해량은 낮지만 집중하면서 점차 증가합니다. 레벨당 마나 소모량이 약 30% 감소합니다. 레벨 1, 2의 지속 시간이 6초로 증가했습니다. 총 데미지가 약 17% 증가했습니다.
하급 치유 - 마나 소모량이 약 9% 감소합니다.
힐링 - 레벨 2, 3, 4 힐 주문의 시전 시간이 3초로 단축됩니다. 레벨 1 치유 주문의 마나 비용이 약 9%만큼 감소합니다. 레벨 2, 3, 4 주문의 치유량도 원래의 초당 치유량을 유지하기 위해 시전 시간 감소에 맞춰 적절하게 감소되었습니다. 동시에 레벨 2, 3, 4 치유의 마나 비용/치유 비율도 9% 감소합니다. 즉, 일반적인 효과는 모든 레벨의 치유 주문의 마나당 치유량이 약 10% 증가하고, 시전 시간은 3초로 고정되며, 초당 치유량은 변경되지 않은 것입니다. 주문의 시전 시간이 3.5초 미만이므로 치유량을 증가시키는 아이템으로부터 더 이상 전체 보너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강력한 치유 - 시전 시간이 3초로 단축되었습니다. 상급 치유의 마나당 치유량이 약 10% 증가했지만 초당 치유량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주문의 시전 시간이 3.5초 미만이므로 치유량을 증가시키는 아이템으로부터 더 이상 전체 보너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뱀파이어의 포옹 - 대상이 저항하는 피해는 더 이상 이 능력에 의해 치유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성스러운 말씀: 방패 - 이 능력은 치유량을 증가시키는 아이템으로부터 작은 보너스를 받습니다.
홀리 노바 - 재사용 대기시간이 제거되고 마나 소모량이 증가했습니다.
파멸의 역병 -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더 이상 플레이어를 전투에 머물게 하지 않습니다.
도적
슬라이스 - 이 능력은 더 이상 막거나 막거나 회피할 수 없으며 더 이상 빗나가지 않습니다.
대상이 죽은 동안 이 능력을 사용하려고 하면 주문의 애니메이션 대신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Sap - Lightning Shield는 더 이상 Sap에 저항해도 은폐를 해제하지 않습니다.
냉기 공격 - 살해된 몬스터가 경험치를 부여할 수 없고 살해된 플레이어가 명예를 부여할 수 없는 경우 이 능력은 발동될 수 없습니다.
방해 - 이 능력은 더 이상 주술사의 번개 보호막을 발동시키지 않습니다(번개 보호막으로 인해 도적이 은신 상태를 잃게 됩니다).
Blade Flurry - 이 능력으로 생성된 추가 공격은 이제 두 번째 대상의 방어력 값을 올바르게 적용합니다.
블라인딩(Blinding) - 이제 원거리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회피하거나 막을 수 없습니다.
기습 공격이 적용되기 전에는 더 이상 도둑의 공격을 받지 않습니다.
샤먼
번개 보호막 - 캠프파이어와 같은 다른 환경으로 인한 피해는 더 이상 번개 보호막 충전량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전쟁노래 협곡의 다양한 버프가 더 이상 번개 보호막 충전량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Foundation Totem - 이 토템은 더 이상 다음 무기의 효과를 흡수할 수 없습니다: Ice Guardian, Annihilator, Fang Staff, Chieftain's Executor, Judgment Hammer, Titan Hammer, Shahram Black Sword, Bone Cut 잎. 이에 대해서는 지침에서 더 명확하게 설명됩니다.
Flurry - 가속 효과는 다음 세 번의 공격에만 적용됩니다.
힐링 웨이브 - 힐링 웨이브의 마나 소모량이 모든 레벨에서 약 9% 감소했습니다.
장비에 포함된 아이템은 고스트 울프의 변신 효과에 따라 사용 가능해집니다.
샤먼은 센트리 토템을 사용해도 추락을 피할 수 없습니다.
워록
고통의 저주 - 이 저주의 지속 피해 효과는 지속 효과로 활성화할 수 없는 특수 효과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고통의 저주에 영감을 받지 않습니다.
Shadowburn - 이제 플레이어는 Shadowburn 주문이 적중한 후 대상에 영혼 조각을 생성하고 5초 동안 지속되는 디버프를 볼 수 있습니다. 흑마법사는 더 이상 대상이 죽을 때 두 개의 영혼 조각을 생성하기 위해 특정 방식으로 이 디버프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명예나 경험치를 부여할 수 없는 대상은 조각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불의 비 - 이 능력은 이제 화재 충돌을 다시 올바르게 유발합니다.
마왕의 달인 - 기존 버전에서는 펫이 소환되는 순간 군중 제어 스킬에 영향을 받을 경우, 소유자가 버프 효과를 얻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결정된.
파멸의 저주 - 이 저주는 더 이상 생물의 조종을 받는 플레이어에게 사용할 수 없습니다.
Shadow Burn - 이 주문은 저항을 받은 후에는 대상에게 디버프 효과를 추가할 수 없습니다. 경험치나 명예를 부여할 수 없는 대상은 영혼 조각을 생성할 수 없습니다.
약함의 저주 - 마나 소모량이 약간 감소했습니다.
무모함의 저주 - 마나 소모량이 약간 감소했습니다.
공포에 면역인 몹은 이제 데스 코일의 공포 효과에도 올바르게 면역됩니다.
서퍼링(보이드워커) - 범위가 증가하고 설명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데스 코일 - 언데드 몬스터는 더 이상 공포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Siphon Life -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더 이상 플레이어를 전투 상태로 유지하지 않습니다.
향상된 Shadow Bolt - Shadow Bolt 주문이 시전자에게 다시 반사되면 시전자도 Shadow Vulnerability 효과의 영향을 받습니다.
전사
실행 - 이제 이 능력을 다시 휩쓸기 공격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조 대상의 체력이 20% 미만으로 떨어지면 두 대상 모두 완전한 실행 공격을 받습니다. 두 번째 대상의 체력이 20%를 초과하면 두 대상 모두 휩쓸기의 일반 근접 공격을 두 번만 받습니다.
Whirlwind - 이 능력을 휩쓸기 공격과 함께 사용하면 휩쓸기 공격을 한 번만 소모하지만 추가 공격은 한 번만 생성합니다.
질풍 - 이 특성은 이제 레벨 1~4에서 정상적으로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반격 폭풍 - 이 능력은 현재 근접 공격 범위 내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베어링 로어(Bearing Roar) - 대상이 포효에 저항하면 공포에 휩싸이는 현상이 더 이상 발생하지 않습니다. 추가적으로, 포효의 최대 효과는 5개의 대상입니다.
Flurry - 가속 효과는 다음 세 번의 공격 동안만 지속됩니다.
스와이핑 공격 - 이 능력으로 생성된 추가 공격은 이제 두 번째 대상의 방어구에 올바르게 적용됩니다.
아이템
"유물" 아이템이 게임에 도입되었습니다. 이 아이템은 성기사, 드루이드, 주술사가 해당 클래스의 원거리 무기 슬롯에 장착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현재 이러한 아이템 중 일부는 검은바위 나락, 검은바위 탑, 혈투의 전장, 스트라솔름, 안퀴라즈 사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플레이어들이 이 새로운 아이템을 좋아하기를 바라며 향후 패치에서 유사한 아이템을 더 많이 추가할 것입니다.
검은바위 나락, 스트라솔름, 스칼로맨스, 검은바위 첨탑에서 드랍되는 많은 아이템이 재평가되었으며 속성이 조정되어 더욱 가치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일부 새 항목이 이 복사본에 추가되었습니다.
다음 아이템에 대한 세트 보너스가 조정되었습니다: 용기, 로어마스터, 라이트포지드, 스위프트 섀도우, 헌티드 미스트, 헌신, 와일드 하트, 비스트마스터, 정령.
빛벼림 건틀릿과 현자의 장화를 포함한 일부 던전 세트의 허리, 손목, 손 세트의 드로퍼가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기타 드롭하기 어려운 일부 세트 부품의 드롭률이 증가했습니다.
모든 던전 세트의 손은 장비 귀속 아이템이 되며, 용기의 허리띠 역시 장비 귀속 아이템이 됩니다.
데스헤드 튜닉과 울프 라이더 소프트 슈즈는 이제 일반 사용자에게 더 적합한 속성을 갖습니다.
5초마다 체력을 회복하는 아이템은 이제 5초마다 마나를 회복하는 아이템과 동일한 가치를 갖습니다. 이에 따라 5초마다 체력을 회복하는 일부 아이템이 강화되었습니다.
Biznik 247x128 정밀 조준경은 이제 원거리 공격에만 영향을 미치는 반면, Elemental Whetstone은 더 이상 원거리 무기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 조준경의 설계도는 화산 심장부에서 다시 드롭됩니다.
아이템을 사용해도 더 이상 Five Thunder Set 및 Dark Moon Card: Blue Dragon 장신구의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끝없는 어둠의 검의 '사용:' 속성이 '적중 후 확률:' 속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마법사가 대상을 향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Spirit Wind 세트의 주문 유도 보너스가 더 이상 소모되지 않습니다. 또한, 이 효과는 평온함으로 인해 소모되지 않습니다. 마법사가 Qi Ding Shen Xian을 활성화하고 Spirit Wind 세트의 주문 즉시 효과를 얻으면 Qi Ding Shen Xian만 소모됩니다.
끝없는 폭풍 세트의 번개 보호막 보너스는 이제 주문 피해에 대한 자체 보너스를 생성하는 것을 포함하여 다른 번개 보호막 오라와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우레폭풍에 대한 설명이 주 대상만 둔화 효과의 영향을 받는다고 명시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또한, 두 가지 효과는 이제 두 가지 다른 디버프에 속해 잘못된 정보로 인해 보조 대상이 받아야 할 효과에 대해 사람들이 오해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과거에는 보조 대상도 느려질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실제 감속은 없습니다.) .
모든 피해 주문은 세나리우스의 분노를 발동시킵니다.
이제 잔달라 영웅 아뮬렛의 충전량이 비물리적 피해를 주는 근접 및 원거리 능력에 의해 소모됩니다. 이러한 능력에는 분노의 망치, 정의의 심판, 명령의 문장, 명령의 심판, 무작위 사격, 비전 사격이 포함됩니다. 눈보라나 신성화와 같은 일부 지속적인 피해/치유 주문과 광역 오라 효과는 효과를 발휘할 때마다 이 장신구의 비용을 소모합니다. 광역 효과의 각 파동은 대상 수에 따라 소모되는 사격 수를 결정하는 대신 단 한 발만 소모합니다.
대사제 야로가 드랍하는 표범가죽 가방은 더 이상 따로 드랍되지 않습니다. 앞으로는 다른 일반 드롭에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
다음 아이템은 너무 좋은 속성을 갖고 있어 레벨에 맞게 조정됩니다: 사티로스의 장궁, 발명가의 집중 검, 악의 홀.
녹색 용 가슴보호갑은 더 이상 레벨 50 이상의 대상에게 영향을 미칠 수 없으며, 수면 시간이 10초로 단축되었습니다.
이제 많은 레시피에 서로 다른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제 아이콘은 아이템의 품질에 따라 달라집니다. 녹색으로 빛나는 두루마리는 녹색 제조법을 나타내고, 파란색으로 빛나는 두루마리는 파란색 제조법을 나타냅니다. 또한 모든 흰색 레시피는 전 세계 상인에게서 구입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경매장에서 너무 많은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섀도우 블레이드의 효과로 인해 플레이어가 은신 상태나 투명 상태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루파와 임시 에너지 부적을 이제 판매할 수 있습니다.
정령 수정, 방어 수정, 희생의 오일 효과에 대한 설명이 추가되었습니다.
Veklor의 Royal Scepter는 근접 공격 효과를 올바른 주문 적중 효과로 대체합니다.
악마 룬과 암흑 룬으로 인한 피해는 더 이상 주문 피해를 증가시키는 시전자의 아이템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마법 단조 흉갑 효과의 대상은 더 이상 사용자 앞에 서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데몬 하트 로브의 주문 적중 효과가 이제 "장비:" 효과로 올바르게 나열됩니다.
Omen Bandana와 Spider Tank Tarpaulin은 이제 일반 사용자에게 더 적합한 속성을 갖습니다.
스켈레톤 가디언과 스켈레톤 버서커 드롭은 이제 비엘리트 속성과 일치합니다.
스트라솔름 우편함에 있는 작은 아이템은 이제 낮은 품질로 표시됩니다.
블랙 다이아몬드와 천연 블랙 다이아몬드는 다른 보석과 마찬가지로 이제 20개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휩쓸는 망치 효과의 설명 텍스트가 재작성되었습니다.
컬러풀 부츠, 몰락한 영웅 부츠의 속성이 조정되었습니다.
사막 약탈자 조각상 효과의 지속시간이 증가되었으나 효과가 감소되었습니다.
대부분의 보석은 동일한 유형의 여러 보석을 동시에 사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개봉 후 자체 작동 시간과 동일한 냉각 시간을 갖습니다. 이 장신구에는 잔달라 영웅의 아뮬렛, 잔달라 영웅의 상징, 잔달라 영웅의 메달, 줄구룹의 기타 장신구, 대지의 일격, 일시적인 힘의 아뮬렛 및 다음과 같은 기타 레벨 50 아이템이 포함됩니다. 데빌사우루스의 눈 직업 임무에서는 액세서리를 보상으로 제공합니다.
낚시로 얻은 이상한 럼은 더 이상 영혼귀속 아이템이 아닙니다.
용왕타운 여관 주인들은 이제 겨울 소금에 절인 양배추도 판매합니다.
에어 에센스 드롭률이 증가되었습니다.
이제 파괴의 돌에 고유한 아이콘이 생겼습니다.
지난달 양고기 이름과 작년 양고기 이름의 철자 오류를 해결했습니다.
헌터 드래곤마스터 세트의 방어구 관통 약화 효과는 더 이상 마법 저항력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새벽 가죽 장화, 나무구렁 전투 장갑, 나무구렁 힘은 이제 가방 안에서 움직일 때 올바른 소리를 냅니다.
Zulian Stone Axe가 다시 한번 적절한 차트를 얻었습니다.
정의의 손과 의지의 힘의 툴팁이 기능을 더 명확하게 설명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뼈절단검의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더 이상 대상의 방어력을 감소시키지 않지만 대신 공격이 대상의 방어력 일부를 무시하게 만듭니다. 효과의 발동 확률과 유용성이 약간 증가했으며 이제 아이템이 16포인트 체력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세련된 망원경을 사용할 때 플레이어가 더 이상 망원경 시야에 갇히지 않습니다.
Abyssal Cloth Shorts가 주문 치명타 공격 보너스를 올바르게 추가하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전문 기술
공학이나 가죽세공을 잊어버린 플레이어는 이러한 직업을 다시 배울 때 전문화 방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조
이제 안퀴라즈의 우상이 다양한 방어구를 제작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흑요석을 떨어뜨립니다. 일부 제작법은 세나리온 상인에게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일부는 드랍됩니다.
여명 장갑 제작에 사용되는 재료가 감소되었습니다.
해머 전문화, 검 전문화 및 방어구 전문화에 대한 몇 가지 새로운 월드 드랍 영웅 패턴을 추가했습니다.
엔지니어링
알람 로봇은 30초가 아닌 7초마다 펄스 감지를 수행합니다.
이제 퓨즈를 5개씩 쌓을 수 있습니다.
폭죽 묶음에는 이제 고체 폭발물이 필요하고, 대형 폭죽 묶음에는 밀도가 높은 폭발물 가루가 필요합니다.
액션 더미의 작동 시간은 더 짧아졌지만 체력은 더 많아지고 사용 쿨타임이 3분으로 재설정되었습니다.
고블린 박격포의 최대 범위가 20야드에서 40야드로 증가했습니다.
재단사
월간 천 가방에는 월간 천 한 장만 필요합니다.
재단사는 마법부여 재료와 허브를 보관하기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24칸짜리 가방 2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스타일은 마법부여 재료를 판매하는 실리더스 NPC에게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매혹적
새로운 마법 부여 공식을 사용하면 양손 무기에 민첩성을 25포인트 더할 수 있습니다. 나무구렁 요새에서 우호적인 평판을 얻은 플레이어는 그곳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인챈트된 장갑 - 치유 효과를 얻으려면 정의의 오브가 하나만 필요합니다.
가죽세공
게임에 등장하는 많은 야수형 보스급 몬스터가 이제 가죽을 벗길 수 있는 생물로 변해 수확량이 매우 높습니다.
뇌우 방어구 세트에는 네 번째 항목인 뇌우 장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헤비 스콜피온 튜닉 스타일은 더 이상 영혼에 속하지 않습니다.
꿈의 비늘 흉갑은 이제 장비 귀속 아이템입니다.
습지의 레드 드래곤은 레드 드래곤 비늘을 더 자주 드롭합니다.
황금빛 새벽의 맨틀에는 더 이상 정의의 오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판타지 드래곤 비늘 흉갑을 만들려면 이전 12개가 아닌 6개의 판타지 드래곤 비늘만 필요합니다.
연금술
강력한 불의 물약을 만드는 새로운 제조법이 있습니다. 이글거리는 협곡의 검은무쇠 드워프들이 이 공식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퀘스트 및 평판
흑마법사의 머리는 더 이상 줄구룹의 "머리 수집" 퀘스트에 필요한 아이템이 아닙니다.
안퀴라즈의 관문을 연 서버는 세나리온 요새에서 새로운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팀원 중 누구라도 '데몬 라셀렉' 퀘스트를 완료하면 저주받은 땅의 순간이동 지점에서 팀 전체를 파멸의 고원으로 순간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습지에서 '역사 발견' 퀘스트에 필요한 석판 조각을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이글거리는 협곡의 용암 성분이 퀘스트에 필요한 불의 심장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더 이상 혈투의 전장의 도서관 책 퀘스트를 반복적으로 완료할 수 없습니다.
레이드와 던전
이제 4마리의 그린 드래곤이 원래 디자인에 따라 동시에 새로워집니다.
섀도우 스킨은 스칼로맨스 아카데미의 몬스터에게서 일정 확률로 드롭될 수 있습니다.
스트라솔름에 비약만 담긴 새로운 상자가 추가되었습니다. 원래 상자가 아직 존재합니다.
'새장 깨기!' 미션에서 윈저 보안관은 보급실 문을 통과하지 않고 문을 열어줍니다.
안퀴라즈 폐허
사냥꾼 아야미스가 이제 더 일찍 착륙합니다.
안도로프 중장은 전투 후에도 살아 있을 경우 약간의 보급품을 제공할 것입니다.
아누비사스 수호자와 아누비사스 파수꾼의 역병 효과는 더 이상 주문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아이템으로 강화되지 않습니다.
일부 몬스터의 체력이 감소되었습니다.
퀴라지 전갈과 퀴라지 딱정벌레는 경험치 1점을 제공합니다.
안퀴라즈 사원
반크레스의 하수인들이 일정 시간 내에 죽지 않으면 격노 상태가 됩니다.
샬투라의 체력이 낮은 분노의 효과가 떨어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화산 심장
라그나로스를 돌진할 때 더 이상 용암에 빠지지 않습니다.
혈투의 전장
칼레디스 시장은 이제 홀 중앙으로 이동했습니다.
경비병 슬리킥의 순찰 경로가 변경되었습니다.
검은바위 첨탑
전체 여정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일부 몬스터 그룹을 제거했습니다.
연기그물 여왕의 우유는 이제 플레이어 캐릭터에게만 영향을 미칩니다.
스파이어 스파이더의 체력이 감소했습니다.
검은바위 나락
로칼은 더 이상 희귀한 생물이 아닙니다. 그의 순찰 경로도 약간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숨겨진 용광로 문에서 자물쇠 따기 및 폭발성 소금 폭탄이 작동합니다.
이센디오스와 프레라스 대사와의 전투 난이도가 높아졌습니다.
스트라솔름
발나자르의 죽음 이후 붉은십자군 요새를 침공했던 언데드 생물 중 일부가 이제 플레이어가 빠르게 떠날 수 있도록 제거되었습니다.
줄파락
소환된 좀비는 무덤에 닿은 후 인스턴스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를 공격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평판 페이지가 크게 개선됩니다.
이제 평판 패널에서 세력을 클릭하여 자세한 정보 및 관련 옵션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경험치 값이 표시되었던 특정 캠프에 대한 평판 슬롯을 표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레벨 60에 도달하지 않은 경우 경험치와 평판이라는 두 개의 더 얇은 슬롯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세력을 "표시되지 않음"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진영의 항목은 실수를 방지하기 위해 평판 패널 하단으로 이동됩니다.
60레벨 이후에는 경험치 바가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 위치는 평판 시스템을 위해 예약됩니다.
이제 Shift-R은 메시지를 보낸 마지막 사람이 아닌 메시지를 받은 마지막 사람을 표시합니다.
이제 은행 패키지 구매에 확인 라인이 표시됩니다.
모든 세트 보상은 세트 구성품 보유 여부와 관계없이 표시됩니다. 단, 아직 획득하지 못한 보상 효과는 회색 글꼴로 표시되며, 보상 획득에 필요한 구성품 개수가 표시됩니다. 설명될 것입니다.
우편함의 항목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우편함을 열지 않고도 해당 항목의 속성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공격대 옵션 "시전 가능한 버프 표시"가 제대로 작동합니다.
"/who" 명령을 사용하여 이름을 쿼리한 후 쿼리 결과가 너무 적어 채팅 인터페이스에 직접 표시되는 경우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초대/비공개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메뉴가 표시됩니다.
분대나 공격대의 체력/마나가 적시에 업데이트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범용 매크로가 문자별 매크로를 덮어쓰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더 이상 Blizzard XML 및 Lua 파일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플러그인과 매크로는 더 이상 캐릭터를 움직일 수 있는 명령을 실행하거나 획득할 수 없습니다.
SpellStopCasting()이 작동하려면 수동으로 주문을 시전할 때와 마찬가지로 입력이 필요합니다.
펫의 자동 시전 스킬을 전환하려면 수동으로 펫에게 명령을 내리는 것처럼 입력이 필요합니다.
새 API 함수
frame = CreateFrame("frameType" [,"name"] [, parent]) -- 지정된 클래스의 새 프레임을 동적으로 생성합니다.
font = CreateFont("name") -- 동적으로 글꼴 객체 생성
num = GetNumFrames() -- 현재 생성된 프레임 수 가져오기
nextFrame = EnumerateFrames(currentFrame ) -- currentFrame 이후 프레임 가져오기(내부 순서, 첫 번째 프레임을 가져오려면 currentFrame=nil 사용)
seterrorhandler(errfunc) -- 새 스크립트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