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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상삼국지4 재미있나요?

나는 더 이상 이 시리즈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솔직히 국내 RPG 중에서는 환삼(Huan San)과 신주(Xin Jue)가 좀 더 여유롭고 활기찬 루트를 택하고 있다. 이것은 또한 필연적으로 더 젊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선정성을 위한 계속되는 뻔한 줄거리와 로맨스 드라마가 더해져 더욱 실망스럽다. 4세대는 개발 기간이 짧아 기본적으로는 기대가 없다. 하지만 혼란스러운 분위기로 판타지 3, 4를 시작한 이후, 줄거리가 진행될수록 놀라움이 점점 커졌습니다. 정말 보기 드문 걸작입니다. 중국어 간체판이 출시되면 디럭스판 구매를 고려해볼 생각입니다~ 사진

솔직히 처음에는 더 실망스러웠습니다. Luo Xian Valley의 지저분한 레이아웃과 밝고 눈부신 색상은 매우 불편합니다. 이러한 스타일은 판타지 III 시리즈가 항상 유지해 왔지만, 1, 2세대에 비해 3세대는 더욱 정교해지기 시작했고 이번 세대는 극단으로 치닫고 있다. 게임을 완성한 뒤에도 여전히 4세대 미술은 퇴보했다고 말하고 싶다. 이전 세대에는 Tianruo Palace 및 Shuangyue Cave와 같은 인상적인 장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제 생각엔 한수수로와 성산 입구만 좋은 것 같아요. 나머지는 꽤 평범합니다. 전투 효과는 좋다고만 말할 수 있습니다.

무기의 디자인은 매우 화려하고 이전 플레이어 디자인 공모전의 우승자들에 비해 훨씬 뒤떨어져 있습니다. 모두 장난감처럼 생겼어요. 캐릭터의 가장 중요한 2D 피규어조차 매우 얇습니다. 이는 캐릭터가 출시되었을 때 느껴졌습니다. 비교를 해보면 전 세대 주인공의 아바타와 비교하면 디테일이나 색상의 수준이 훨씬 떨어집니다. 실제로는 조연 역할과 동일합니다. (이것은 판타지 III 시리즈의 전통입니다. 조연의 아바타의 디테일이 주인공의 아바타와 많이 다르다는 점을 눈치채셨는지 궁금합니다. 이제는 그렇지 않지만, 주인공이 가지고 있는 아바타의 디테일이 아쉽습니다. 퇴보...)

그래도 Zicheng의 이미지는 여전히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표현도 돋보이네요. (그런데 주망이 제일 잘생겼어요!) 또 다른 작은 세부 사항은 설정 인터페이스에 배경색 조정이 추가되었다는 점입니다. 크게 개선된 것은 아니지만(한 번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인간화의 발현이라고 볼 수 있다.

또한 전투 중에는 아바타가 3D 버전으로 변경된다. 사실 2D만큼 잘생겼다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캐릭터의 현재 상태를 볼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음악, 음향 효과

음악은 일반적으로 일관된 스타일을 이어갑니다. 단지 저는 개인적으로 Fallen Immortal Valley의 배경 음악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 부분이 매우 거슬리게 들립니다. 이것 때문에 거의 포기하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그러나 Flowing Clouds Rushing into the Valley, Smoked Wind Whispering the Flute, Gentlemen's Controversy와 같은 몇 가지 훌륭한 노래도 있는데 모두 매우 좋은 예술적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래로는 '그날'이 '혼자 마시다'만큼 좋지는 않다. '그날'은 프로모션 영상이 나오자마자 아, 이게 환산의 노래구나 싶었다. 게임하기 전에 여러번 들었는데, 아직도 너무 좋아해요. 여전히 빠르고 느린 스타일의 음악이에요. 친구는 여자 노래를 좋아한다고 하는데, 내용을 보면 꼭 그렇지는 않은 것 같아요. 이 세대에는 로맨스가 거의 없기 때문에 첫 번째 히로인이 없습니다. 그래서 남자목소리가 적당해요. 가사를 작가가 직접 쓴 탓인지 꽤 적절하다.

전투 음향 효과는 상당히 만족스럽기 때문에 별로 할 말이 없습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올해 말 출시된 두 RPG 모두 실사 성우를 사용했다. 이전에 일본 RPG를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부러워할 것이다. 이제 국가가 마침내 따라잡았으니 정말 기쁩니다. 하지만 두 게임 모두 만족스럽지는 않습니다. Huan San에 관한 한 말투는 무뚝뚝하고 거짓입니다. 성우 선택도 고민스럽습니다. 아마도 '평온함'을 추구하기 위해 Zicheng은 오래된 남성 목소리를 선택했습니다. 고귀함이나 활력의 흔적은 없으며 삶의 변덕 스러움 만 있으며 생명이 없다고 할 수도 있습니다. 꼬마 자공으로서는 정말 가슴이 뭉클하네요~ 그중에서도 루처가 제일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장안선녀여관 부분이요. 어쩌면 그의 캐릭터가 그런 과장된 더빙 스타일에 더 잘 어울리기 때문일지도 모르겠다.

그러나 전반적인 더빙 품질은 칭찬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상하게도 게임이 끝날 무렵에는 목소리 연기가 완전히 사라집니다. 결말도 아닙니다. 과연 유준은 돈을 벌기 위해 D 버전 딜러에게 반제품을 깨뜨려 완성 계획을 세울 계획을 세웠던 것일까? 웃음~ 시스템과 전투

이 부분은 이전 세대에 비해 개선된 것 같아요. 첫 번째는 진후 보물주머니로, 황실정원과 추신탑을 단순화한 버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순화되었지만 본질은 여전히 ​​존재하며, 이는 오래된 장비를 새로운 장비로 교환하는 향상된 기능입니다. 단순화로 인해 불필요한 작업이 많이 절약되었습니다. 가장 고려한 점은 장착 중인 아이템을 직접 부수거나 강화할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미묘하지만 제작진의 의도가 엿보이는 부분이다. 예전에는 뭔가를 강화한 뒤 내 몸에 있는 것만큼 좋지 않다는 걸 자주 잊어버렸는데... 이제는 모든 값을 하나의 인터페이스에서 한눈에 볼 수 있어 한눈에 알 수 있다. . 이런 일은 다시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크리스탈 소울 시스템도 단순화됐다. 이전만큼 예쁘지는 않지만 덜 복잡해졌습니다. 주된 이유는 이런 곳이 복잡하면 말이 안 되기 때문이다. 저는 개인적으로 지지합니다.

이 게임의 장점인 전투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이전 세대의 유일한 하이라이트는 전투에 숨겨진 미션을 도입하여 BOSS 전투에 많은 재미를 더했다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게임에서 이것이 더욱 발전하는 것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거의 모든 플롯 전투에는 숨겨진 임무가 있으며 보상도 매우 매력적입니다. 패배할 뻔한 전투에서 적을 격파하기, 아군 사상자 제로, 일격에 큰 피해, 기간 한정 전투, 방어 전용 등 다양한 유형의 미션이 있습니다.

캐릭터 스킬의 경우 숫자는 많지 않지만 각각 특징이 있습니다. 내 생각엔 Zicheng의 2연속 주문이 별 의미가 없고 단지 턴 낭비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라 폭탄의 디자인은 재미있고 실용적입니다.

차례 낭비이기도 하지만 누구 차례를 낭비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Yingya의 혈혼은 매우 혁신적입니다. 왜냐하면 6명이 있고 그 이후에는 자신의 혈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수술의 부담, 땀. 이러한 풍부한 구조는 풍부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며 완전히 다른 방법을 선택하여 BOSS를 죽일 수 있습니다.

(아무튼 찾아보니 연말 RPG 두 게임에는 공통점이 있다. 둘 다 보혈에 헌신하는 캐릭터가 있다. 한나라의 투웨이, 환나라의 롱셴 .이 시대는 정말 가는 것 같습니다. 특별한 스킬도 있습니다~~)

신 변신 시스템이라는 이름은 스테이터스 향상을 위한 것이지만 사실은 단순화되기도 합니다. 애완동물이 무대 위로 직접 올라오는 것은 빠르고 쉽습니다. 펫 스킬은 각각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결국 아름답고 매력적인 고우첸이 애완동물 중 하나가 됐습니다. 정말 할 말을 잃었습니다...

싸우는 파트너는 5명뿐입니다. Su Xiu, Nangong Yu, Yingluo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처음에는 Xuanwu, Konggui와 같은 다중 파트너 시스템인 줄 알았는데 왜 제거되었는지 혼란스러웠습니다. 나중에 이전 세대와 마찬가지로 듀얼 메인 라인 시스템에서 한 라인이 끊어졌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실제로 그렇더라도 파트너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이 게임의 가장 큰 후회가 될 것이다. 앞으로 루머가 돌더라도 만회할 수는 없습니다.

이번 세대의 전투는 정말 어렵습니다. 어려운 상황에서는 이 게임을 플레이해본 분들이라면 확실히 최근 몇 년간 RPG 중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이라는 점을 이해하실 것이라 믿습니다. 수년 전의 Youcheng 시리즈만 비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Fantasy III 시리즈의 좋은 점은 선택할 수 있는 어려움이 두 가지 더 있다는 것입니다. 숨겨진 보상을 얻지 못하더라도 전투가 너무 어려워서 줄거리에 갇히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모든 레벨의 플레이어를 고려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줄거리를 서두르고 싶든, 난이도에 도전하고 싶든, 그것은 당신의 선택입니다.

전투 시스템 전체에 만족한다.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동의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 줄거리

줄거리는 RPG의 영혼이다. 이것이 내가 고전이 될 수 있다고 말하는 이유이기도 하고, 그렇기 때문에 이 글을 여기에 쓰게 되기도 한다.

판타지 III의 줄거리는 언제나 사랑을 중심으로 이루어져 왔으며, 순전히 사랑으로 뒷받침되는 이야기에는 필연적으로 좁은 한계가 있습니다. 3세대가 대표적이다. 그러나 나는 사랑이 편협하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진정으로 감동적인 사랑 이야기는 충분한 외부적 모순에 의해 추진되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영아가 물괴물과 싸우기 위해 자신을 희생한 음모를 결코 잊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서민들의 이야기가 아니었다면 이토록 많은 눈물은 없었을 것입니다.

이 세대의 판타지 3는 이전 세대에 대한 반성이어야 할 러브라인을 경시했습니다. 테마도 매우 높은 수준으로 향상되었습니다. 많은 문학, 예술 작품처럼 주인공이 결국 세상을 구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매우 깊은 반성이 있다.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자세히 설명합니다.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처음에는 이 캐릭터 디자인에 대해 낙관적이지 않았습니다. 막중한 책임을 어깨에 짊어진 청년 자성(Zicheng)은 이런 환경에서 너무 많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그의 생각이 처음으로 변한 것은 왕이 되기 전, 아버지의 무덤 앞에 서서 모든 것을 바꾸고 싶다고 말했을 때였다. 당시 친구들에게 이 세대의 주인공은 적어도 욕망과 의견을 가진 사람이었다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게임 속 캐릭터들은 초반에 아주 얕은 욕망만을 보여줄 수밖에 없다. 무지한 청년이라면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Zicheng은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것을 얻는 방법도 알고 있습니다. 욕망이 있는 캐릭터는 사랑스럽기 때문에 이런 경우는 드물다. 물론 이것이 성장스토리가 아니라는 점과도 연관이 있다. 심리적인 성장을 보여주는데 집중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사실 자성이라는 캐릭터의 이미지는 처음부터 비교적 확실했고 크게 발전하지 못했다. 그러나 그의 연기는 줄거리의 강도에 따라 심화되기 때문에 매우 성공적입니다.

3년 동안 냉동 상태였다가 깨어보니 낯선 곳에서 당황하지 않았다. 대신 그는 먼저 선곡으로 돌아갔다가 장안으로 갔다. 그가 요정 직업에 지원하기로 결정했을 때 나는 조금 놀랐습니다. 그 자신은 시안 가문의 최대의 적이며, 이 결정을 내리려면 남다른 용기와 틀에 얽매이지 않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Immortal Inn의 스토리는 매우 재미 있었고 Lou Che가 공식적으로 합류했으며 Ying Ya와 Qin Hu도 돌아 왔습니다. 메인 스토리가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우경원에서 큰 소란을 피우고, 브라질의 세 마을을 점령하고 천하를 노리기 시작했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우리는 그가 재치와 재치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점차적으로 보게 됩니다. 인생에서 그런 성격을 갖는 것은 불가능하며, 지금은 더욱 바람직해졌습니다. 하지만 이 차분함과 여유로움 뒤에는 변함이 없고, 말과 행동이 우아하고 온화하며, 루체 역시 장난을 칠 때 유머로 반격을 가할 것이다.

Zicheng이 계산을 잘못하는 것을 처음 본 것은 아마도 Jiayin Pass에서였을 것입니다. 루체의 정체를 알게 된 그는 화가 나서 싸움을 요청했다. 전투가 끝난 후, 그가 캠프로 돌아왔을 때, 그는 모두가 잉라의 함정에 빠졌고, 자신도 다른 사람들에게 함정에 빠졌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예청의 학교 운동장에서 그는 "악마가 그렇게 무서운가요? "라고 물었고 그 순간 그의 마음은 감동됐다. 나중에 루체도 "그때 웃고 있었지만 마음이 아팠을 거란 걸 안다"라고 말했다. 음모가 갑자기 악화되었습니다. 우리는 이전의 모든 일이 Zi Cheng에 의해 고의로 행해졌다는 것을 방금 알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그의 이미지는 더욱 깊고 흔들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루체(Lou Che)와 다른 사람들을 샹장(Xiangjiang) 강가에서 쫓아냈고, 심각한 부상을 입었지만 여전히 사마의(Sima Yi)를 죽이라는 명령을 내리며 그의 백성을 위해 무릎을 꿇었습니다. 판고의 정신 앞에서 그는 "나도 살아남고 싶다면 내가 그렇게 자비롭다고 생각하지 마라. 내가 이 싸움에서 이기면 나 자성만이 내 목숨을 지킬 것이다"라고 말했다. 세상을 위해 자신을 희생할 의향이 있지만, 영웅이 되겠다는 결심은 포기해야 합니다." 이 순간까지 자성이라는 캐릭터는 마침내 마지막 빛을 발했다. 이렇게 강렬하고 화려한 스트로크를 지금까지 유지하는 것은 정말 쉽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