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가지 이유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환상서유기를 포기하고 있습니다. NetEase가 출시한 Fantasy Westward Journey는 언제나 그 시대의 '소장품'이었기 때문입니다. 비록 여전히 Fantasy Westward Journey를 플레이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감상적인 이유로 포기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플레이하지만 배운 것이 거의 없습니다. 아래에서 이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이제 우리는 환상서유기에서 원래의 행복을 찾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2014년경에 환상서유기는 업데이트에 몇 가지 큰 변동을 가져왔고 많은 친구들이 이 구덩이를 떠나는 것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유령 지역이 점점 더 많아졌습니다. 아무도 관심을 두지 않고 많은 친구들이 "행복"이라는 단 한 가지 이유 때문에 그곳에 있는 것 같습니다. 나 또한 턴제 게임을 좋아하고 오랫동안 Fantasy Westward Journey를 접해왔습니다. 선택 공포증이 있는 사람으로서 턴제 게임은 항상 두 개 이상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조금 피곤하긴 하지만, 다양한 캐릭터들의 스킬을 경험해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가치가 있는 일입니다.
언제 더 많은 분들이 오픈하시는지 모르겠는데, 5개를 오픈하시네요. 게임에서 색다른 재미를 느끼기 위해서가 아니라, 맛보기 위해 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달콤해요. 그러면 다음 사람이 생기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오픈하기 시작합니다 5. 일반 플레이어들은 팀을 구성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구덩이. 아마도 버전 변경으로 인한 불균형 때문에 후퇴를 선택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Fantasy Westward Journey의 변화는 매우 심각합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플레이어는 과거보다 더 매력적인 것이 없다는 것을 경험하게 됩니다. 후퇴하려는 지루한 심리적 선택.
환상 서유기 장비 식별, 서적 사냥, 악마 제련 등은 모두 RP가 필요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아무리 많은 비용을 들여도 투자를 하기 시작합니다. , 이런 일은 운에 달려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이것이 부자가 되는 방법이라고 생각하고, 선행을 하면 자신의 부를 창출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한 도박 사고방식으로 인해 최종 결과는 손실일 뿐이며 마침내 함정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각자의 이유로 게임을 떠나는 플레이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게임 내 환경이라고 생각합니다. 더 수익성이 높은 사업가로 여겨지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노년층이 아닌 사람들이 여전히 플레이하는 게임으로서 참으로 슬픈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