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분노 레벨 기능: 자신의 방어력 일부를 데미지로 전환하면 방어력이 감소하고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2. 분노 레벨: 실제로는 치명타 확률입니다. 예를 들어 자신의 치명타 확률이 1%라면, 폭력 레벨을 높이는 영적 장신구를 가져오면 2%로 늘어나게 됩니다. 이 방어 변환은 삶과 죽음의 내부 비약을 기반으로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즉, 폭발성 처치의 피해는 지구력 + 피해의 결과입니다.
3. 주문 분노와 물리 분노
①주문 분노: (데미지는 일반 주문 피해의 1.5배)
마스터의 주문에 포함된 분노는 주문 분노입니다. , 주문 분노로 인한 피해량은 원래 공격의 1.5배입니다. 무기, 목걸이 제련 시 일정 확률로 해당 속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0점 이상이면 폭력적이면 충분합니다.
②물리 분노 : (데미지는 일반 공격의 2배)
물리 공격 분노는 물리 공격 시 치명적인 효과(데미지 증가)가 발동할 확률을 말합니다. 소환된 몬스터의 공격력은 몬스터의 HP가 높을수록 데미지 보너스가 높아집니다.
추가 정보:
속성 관계
체격: 체력 포인트 수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체질 포인트 수를 늘리면 상한도 높아질 수 있습니다. 생명력과 피가 제한되고 정신력이 약간 증가합니다.
마법력: 마나의 수준을 나타냅니다. 마법 포인트가 증가하면 마법의 상한선이 증가하고 정신력이 향상됩니다.
강도: 근력 포인트가 증가하면 적중률과 데미지가 향상되고 영적인 힘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인내력: 물리 공격에 대한 저항력이 증가하면 물리 방어력이 향상되고 정신력이 약간 증가합니다.
민첩성: 민첩성 포인트가 증가하면 회피와 속도가 향상되어 전투에서 더 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속도 = 체력 * 0.1 + 지구력 * 0.1 + 힘 * 0.1 + 민첩 * 0.7 + 마력 * 0 (마력은 가속되지 않음)
정신력 = 물리 힘 * 0.3 + 마법력 * 0.7 +지구력*0.2+힘*0.4+민첩성*0 (민첩성은 영적인 힘을 추가하지 않습니다)
Dodge=민첩성*1
참조: 판타지 서유기_바이두백과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