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 타이틀 비교?
22 의 지존칭호' 위대한 의지' 는 3 공격 65 시, 4 차원 9 점으로 강한 2 시, 4% 의 지능과 18% 의 폭추였다. 221 년 지존칭호' 별을 가로지르는 기도' 는 삼공 65 시가 변하지 않고, 4 차원도 1 포인트 증가했고, 강강 2 포인트, 상해항목은 삼공 12%, 부가상해 1% 로 바뀌었다. 장비의 영향을 고려하지 않고 221 년 지존 칭호는 22 년 지존 칭호보다' 1 시 4 차원' 과' 2 시 속강' 이 더 많았다. -응?
익스트림 애완동물 대비?
22 년 익스트림 애완동물: 4 차원 15 점, 강강 24 점, 1-5 급 스킬 +1, 추가 상해 15%, 최종 상해 5%, 이지력 12%, CD5%; 221 년 지존 애완동물은 일반 애완동물의 변화가 커서 대비가 크게 달라졌다.' 4 차원 16 시, 강강 25 시' 의 가장 큰 차이점은' 1-8 스킬 +1',' 상해어' CD5%, 이지1' 이다 -응?
이중 익스트림 상승은 얼마나 됩니까? -응? < P > 수아는 적목 현상 템플릿으로 22 년 이중 지존을 기준으로 221 년 이중 지존을 교체하는 데 얼마나 큰 상승률을 계산했다.
1 적목 모델링: 지옥 커버, 행운의 삼각형, 군신세트 (신화 포함), 천제검 (양), 장비 증가 1, 무기 단조 8, 귀걸이 강화 12, 다양한 디테일을 완벽하게 만들어 2 초 동안 모의 데이터를 테스트합니다. -응?
2 22 년 더블 지존을 착용할 때, 말뚝 박기 데이터는 1 조 31 조 원이다. 221 년 이중 지존으로 교체했을 때 말뚝 박기 데이터는 1 조 45 조 원으로, 이 둘의 상해 격차는 겨우 14 억 원, 상승률은 더욱 참담하여 1.36% 에 불과했다! -응?
상승률이 2% 미만인데 누가 기획에 자신감을 주었습니까? -응? < P > 정밀한 계산을 통해 221 년 더블 지존으로 22 년 1.36% 의 상승률과 비교하면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는 전혀 바꿀 필요가 없다! 왜 221 년 더블 지존을 이렇게 설계했을까? 기획에 자신감을 준 것은 무엇이었을까. 플레이어가 설날 세트 1 벌을 꼭 살 것이라고 생각했을까? -응?
다른 이유, 바로' 신화 전송석' 입니다! 많이 사서 많이 보내면 1 벌을 사면 신화 전송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계좌 내 신화, 공용 창고로 옮겨서 신화 국경을 넘길 수 있습니다! 기획의 관점에서 볼 때, 신화 전송석 하나면 선수들이 자진적으로 주머니를 털어 선물가방을 사는데 399 위안을 쓸 수 있다! -응?
수아 관점?
1 싸울 수 있는데 왜 바꿔야 하나요? < P > 드래곤볼 부마가 등장한 이후 선수들의' 완벽한 제작' 꿈이 깨지면서 더 많은' 용포',' 용린',' 용옥' 등 소품들이 등장함에 따라 플레이어는' 큰 사이즈는 완벽하게 만들어야 한다' 는 집착을 완전히 포기하고 매우 부처로 변했다 때린 것은 여전히 쉽게 통관할 수 있어, 이길 수 없는 것은 여전히 이길 수 없다. -응?
2 국경을 넘을 수 있는 신화 없음? < P > 는 설 선물가방에 신화 소품을 넣을 계획이며, 플레이어의 예상에 따라 어색하다.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부담을 줄이기 위해 기본적으로 1 ~ 3 개 역할만 하고, 많은 선수들이 마음에 드는 신화, 트럼펫에도 국경을 넘나드는 훌륭한 신화! 신화 대비,' 역전 상의, 군신 귀걸이, 대유령 상의, 차원 귀걸이, 시간의 유령' 이 5 대 T 신화, 그렇지 않으면 국경을 넘나드는 나머지 3 개 신화, 모두 쓰인 399 원! 그런데 몇 명의 게이머들이 이 5 가지 일품 신화 중 국경을 넘나들 수 있을까요? -응?
끝말?
듀얼 익스트림 상승률 감동적입니다! 399 위안을 썼지만 2% 미만이었는데, 누가 기획에 자신감을 주었습니까?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교류 공유를 환영합니다! < P > 저는 플레이어 쇼입니다. 용사들의 심연이 계속 빛나기를 바랍니다. 금메달이 끊이지 않고, 신화 장비가 매일 뵙기를 바랍니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