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술 디렉토리 [숨기기]
아티스트: 무술 신미술 보물 정보
콰이난 신미술 보물 게임 앨범에서
게임 번호
신이바오의 콰이만 유래, 역사 게임 신이바오의 풍부한 경험
신이바오의 평가 신이바오의 기록 전시
개념 무술 무술 신예 보물 노래 없음 BR />
한복을 입은 무당제자 무술자세 화가
: 무술가 : 무술신예보물없음
과이난신의보의 게임앨범 신이바오의 Kuainan 대회 번호
>Xinyibao의 게임 경험
Xinyibao의 평가
Xin Yi Bao의 프로그램 녹음
Xin Yi Bao의 노래
무술 개념의 유래
무당우슈의 역사
제자">"한복 입기, 실천
무술자세
화가: Wushu Wushu
BR /> [이 단락 편집] 아티스트: Wushu.... .... />Xinyibao 정보
중국 이름: Wushu , 원래 이름 : Liu Fan (북미 K King Fighting Wushu의 이름). 신예술 보물 12 최종 메이크업 사진명: 필립 닉네임: 샤오이, 우이, 이바오 전하 이바오 아트 아트, 프린스 아트, 아트 앤디 이쯔 팬 닉네임: 런치-(WE) 출신지: 홍콩, 구룡, 블러드 유형: B 유형 아버지: Li Ge: Wu Xing Phirey 초등학교: Lushan International Experimental School 중학교: Guangyi 중학교 Hunan 고등학교: Rencun 고등학교(캐나다 토론토) 생일: 1990년 11월 3일 별자리: 말 별자리: 전갈자리 키: 165cm (길이? ) 체중: 60kg 성격: 온화함, 내성적, 쾌활함 (익숙함) 조용함, 수줍음이 많음, 조용함 취미: 노래 부르기, 축구, 피아노 연주, 기타 연주, CD 보기, 여행, 보기 축구 경기, 수영장에서 놀기 좋아하는 스포츠 : 축구, 달리기, 탁구, 배드민턴, 탁구, 볼링 좋아하는 악기 : 피아노 좋아하는 색깔 : 파란색, 은색, 흰색, 주황색, 검정색 좋아하는 스포츠 스타 : 루드 루드, 호나우두 베컴이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팀 : 미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미국 영국, 네덜란드 좋아하는 음악 스타 : 최 샤를린 (아사) 좋아하는 영화 : '무간도', 'Can't Be No Doubt About The Edge', '전설' 가을 대표작 : 노래하기, 배 잡기, 손가락 씹기, 귀여운 예술적 시그니처 [1] 팬 슬로건 : "무술" 대안 "예술"?? , 무술의 끝없는 매력을 듣고, "예술"에 헌신하는 친구들: Wu Jun, Xu Wei, Liu Tianlin, 여성, Zhangjiakou, Chengde, Liu Chao Liu, Yu Yu, Tan Jiexi, Deng Cheng, Li Wei, Chen Xiang, Jiang Chao 처벌 패키지: Tianyu Media
Xinyibao의 Kuaiman 게임 앨범에서
듣기: 불행하게도 당신이 아닙니다(원조 가수 Liang Jingru) Changsha Division 5035: 안타깝습니다. Not you (원곡 양경여) Chrysanthemum Terrace (Jay Chou 원곡) New Yibao 창사 3525부: 구름이 알았다면 (원곡 가수 Xu Ruyun) Rainy Day (원곡 Stefanie Sun) 창사 3525부: 누군가 몰래 울고 있습니다 ( 원곡 William), I Think of Her (원곡 JJ) 300 Line I'm Young (단체창곡 화씨), 입국 300 60 (원곡: Why Jie) 이별 Tang Yuzhe (원곡) National 61 into 30위 1위 : How to Let the Heart (원곡 원곡산) 조조(JJ) 30위권 진입 ~ 20위 : Breathing Pain (원곡가수 Liang Jingru) Unguessable (원곡 Dingdang) 20-12위 (게임) : 안타깝게도 나는 네가 아니다(원곡가수 양경여) 20-12(두번째 게임): The Mummy If Cloud Knows(원곡가수 Lin JJ) 전국 Top 12 Finals(첫번째 게임): Invisible Wings(원곡가수 안젤라장) Gray Space (원곡 Xu Ruyun ) (원곡 Luo Dayou) Drunk Red Chibi (JJ Lin 원곡)
신이바오 패스트맨 대회 번호
오디션: 08042300 ~ 60:49 61 응모 북미 전국 결승전 첫 30경기에서 신이바오는 12시 30분 12초 20, 20분 02에 20분 14초를 기록했다.
신이바오의 경기 경험
2009 K킹 수상 2010년 제3공모 Happy Boys Changsha Division 25 300, 30개국이 최종 후보에 올랐습니다. 상위 30개국이 2010 Happy Boys 브레이크아웃 대회에 61개 부문에 참가했습니다. 상위 30개국이 2010 Happy Boys 브레이크아웃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3020 23 2010 Happy Boys 브레이크아웃 대회 12 -2010년 전국 16대 해피 보이즈 브레이크아웃 대회 2012년 중국 12위권에 처음 진입
신이바오의 평가
>그림자: 나이를 뛰어넘는 목소리, 나 당신처럼 머리가 귀엽습니다 (창사 구역 5035) 신의보 송커신: 무술, 친절한 사람은 떨어지는 함정을 노래할 수 있습니다. 진짜 감정을 쏟아부으세요. 최고 수준의 노래를 부릅니다. 송가(창사 3525): 인기가 있어야 하고, 노래를 정말 잘해요.
(창사 35부 25게임): 당신의 빛의 그림자 관객들은 당신의 얼굴에 미소가 가득합니다. 당신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들은 유명한 슈퍼스타의 얼굴에 신비한 슈퍼스타 미소의 흔적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는 미소가 거의 없습니다. 팔을 흔들고, 엉덩이를 흔들고, 팬들이 비명을 지르고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등 일반적인 선동적인 동작을 하는 저도 무술 팬이며 "나는 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러분과 더 많은 것을 나누려고 합니다." 무술 무기와 그림자를 많이 사랑하십니까? (Changsha Kesongke 3525): "아주 좋습니다. "(300 대 60 브레이크아웃 경쟁) Chen Jianning: "무대에서 노래할 때 당신은 매우 매력적입니다! "(내셔널61랭킹 30위) 송케 : "실력도 용기도 부족한가요? "(전국 30대 20) 송커: "...예술가는 자기애적이어야 합니다"(전국 23-12 경기) 저우핑: "당신은 가장 잠재력이 있는 선수입니다(전국 23-12 경기)
Xinyibao의 프로그램 녹화
매일: 6월 13일 비디오 생방송 시간: 2010년 6월, 매일 밤 25시 19시 30분 후난 위성 TV Xtep이 노래합니다: "사랑해" KTV. "한 통화, 백 응답" 7월 3일 영상 방송 시간: 2010.7.11 오후 17시 30분 후난 위성 TV "Yu Jie Preloaded Songs and Stages (Top 12 Chorus)" Say Goodbye "Sweet Love" (Top 12 Chorus) New Art 바오콰이난(Bao Kuai Nan) 전 지도 로드 시간: 7월 3일(토) 장소: 시안 시민공원 완다 플라자(오른쪽 사진 참조): 7월 1일 3 해피 보이즈 12 후난 위성 TV 주력 프로젝트 '대규모 공중 시험' in Xi'an'은 유명하며 시안에서 열리는 상위 12개 콘서트, 구체적인 경로: 1. 점심 정류장 장면 - 중국 영러 완다광장에서 251 우롱선 탑승 후 6, 201, 30번 환승 후 2정거장을 지나 인민공원역까지 이동, 약 70m 도보로 2완다국제영화도시 도착 구체적인 방송시간 2010.07.07.07 중국 영러에서 점심식사 예정 - 버스 정류장 : 14번, 15번, 16번, 20번, 25번, 30번, 32번, 41번, 46번, 102번, 201번, 251번 , 309 K605, Wulong Line , Kuainan National 12 Conferences, - "Quainan National 12 Themes 빛나는 꿈의 무대
Xinyibao's Song
(K King's Hegemony) Xinyibao Pictures North America 비밀리에 불평 , 친구들이 울고, 번쩍이고, 별도의 회색 공간 미라, 어떤 마음을 사랑해서 감정을 바꿀 수 없습니까?
[이 단락 편집]
무술 개념 무술의 능력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에는 자유형이나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면서 무술의 발전 수준이 다르고 오락 및 체력 훈련이 발전했으며 공격 프로토 타입이 개선되고 일부 무술 논문이 등장했습니다. 이 공연은 또한 스포츠, 역사, 무술, 핸드 펌프, 펜싱, 양궁, 복싱 및 무기 기술의 관점에서 살펴보았으며, 더 중요한 것은 중국의 전통 스포츠("현대 중국어 사전")를 포함합니다. 맨손과 도구를 이용한 발로 차기, 때리기, 던지기, 가져오기 또는 각종 공격과 방어의 싸움, 재래식 및 일자세 싸움, 법에 따라 실시하는 중화민족의 해킹, 찌르기 행위의 우수한 문화유산이 있다. 무술, 중국 무술, 무술을 배우는 매우 광범위한 사람들과 전통 민속 무술을 배우기 전에 견습 교사에게 열려 있는 무술 교육 장소 많은 고대 전통에 따르면 누군가 견습을 수행하도록 조언해야 합니다. 예식을 마치고 인수 후 몇 년 동안 그들은 기꺼이 "선생님을 1년, 3년 동안 견습생으로 만들고 학과만 볼 수 있지만 여전히 오랜 관찰 기간이 있을 것이며 주요 이해는 당신이 견습생이 쿵푸 마스터에게 가르칠 수 있다면, 견습생은 중국 무술 수행에 있어서 유파마다 다르다는 것을 이해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기본 기술, 루틴, 내부 기술 및 외부 기술 중 하나, 특히 내부 기술 및 외부 기술이 가장 중요한 요소로 간주되며 "한 호흡 연습, 외부에서 근육, 뼈 및 피부 연습"이라고하며 자신의 제자를 쉽게 보여주지도 않고, 돈을 다 써서 가르치지도 않습니다. 경락이론 한의학이론은 중국 전통의학의 내적 강점의 기초이다. 한의학에서는 경락과 기관이 표면에 있고 경락과 경락은 경락과 기관을 조절하고 강화하며 강화하는 데 사용된다고 믿습니다. 중국 무술의 내부 힘은 가스 내에서 수행되며 경락은 가스 경로를 통해 실행됩니다. 가스 달리기의 일부 방법은 경락의 보조 역할에 관심이 있으며 주로 보조 경락 자체로 구분됩니다. 장기 및 인체 역할의 전반적인 조절, 강화 및 개선. 외부 외부 작업 관행은 특정 약물 사용에 대한 보조 역할을 합니다. 신체와 기관의 해당 부위에 대한 약물의 실행, 치료, 조절 및 효과 강화에는 일반적으로 여러 측면이 포함됩니다. 중국 무술의 기본 기술을 좋아하는 세력. 잔좡(Zhanzhuang)의 예는 서 있는 일반적인 자세입니다. 팔다리의 유연성을 운동합니다(거의 현대 스포츠와 같습니다). 이것은 무술 선수들이 강조하기보다는 매일 배우는 전통 무술입니다. 중국 무술의 기본 기술 예술의 기본 기술로 복싱, 팜, 훅의 연습을 강조한 4가지 타격과 8가지 방법의 12가지 기술입니다. 내호흡, 호흡, 행운법, 몸의 움직임을 이용하여 "손, 눈, 몸, 걸음, 정신력을 강화합니다. 공격적이고 방어적인 행동 효과. 도교는 민간 사상에 깊은 영향을 미칩니다. 도교는 우주(물리)의 우주(세계)는 서로 소통할 수 있고 소위 기공은 내면의 힘을 기르는데, 이 경우 중국 무술 학교는 "기", "기", "행운"을 키운다고 처음에 중국 무술은 말했습니다. 내면의 힘.
오랜 기간의 개발 끝에 점차적으로 기공과 합병되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기"에 대한 이해는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외국 천연 가스에서 상상하는 호흡은 중국의 전통 한의학 이론과 유사하지만 차이점은 현대 과학 공기 또는 기타 가스, 가스도 있습니다. "zhenqi"또는 "가스"라고하며 실제 가스는 크게 두 가지 범주, 즉 정상적인 호흡의 동적 힘과 정적 힘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전자의 역할은 개선, 촉진 및 호흡입니다. 내부 가스를 촉진합니다. 이는 주로 호흡기와 대다수의 일반 사람들이 동일한 목적을 달성하는 데 적합한 아이디어에 의존하는 킬로칼로리로 확산됩니다. 전자의 어려움보다는 방법. 정적 깊이는 외부 간섭과 편차(소위 "과도한 강박")에 취약한 내부 근력 운동의 효과입니다. 건강기공은 장기간의 꾸준한 수행과 성공적인 수행을 통해 강한 정신건강, 높은 육체적 편안함을 얻을 수 있으며, 장기수련의 종파로서 체질의 기본기를 강화할 수 있어 폭발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근육을 키우고 자신만의 힘을 키우세요. 일부 주요 유형의 가스에 대한 노력이 이루어졌습니다. 내면의 힘에 대한 전설은 소림 쿵푸와 같은 태양을 물리치는 전설과 밀접한 관련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이 작업에는 격렬한 운동이 필요하며 다양한 종파의 전통에서는 이러한 영향이 자신의 관행을 공개하는 것을 꺼려합니다. 내부 강도 배양은 아직 공개적으로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내부 근력 단련의 효과가 입증될 수 있는 더 중요한 이유는 실제 전투에서는 전혀 사용되지 않으며, 실제 피해가 발생하는 그러한 노력(소림 쿵푸수태양 등)이 공개적으로 확인되지 않았다는 점이다. 외적으로 작용하여 신체의 힘줄, 뼈, 근육의 근력을 향상시키고, 방어동작의 공격력을 강화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다른 유형의 무술 수련을 언급하면, 반복은 목표 또는 반복 플레이의 특정 경도를 가지고 있지만 중국 무술에서는 한의학의 외적 수련도 치유의 운동 보조, 그에 따른 조절 및 강화를 포함하여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신체 및 기관의 일부. 외부 작업의 목적은 실제로 공격에 저항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고, 두 번째는 공격의 위력을 높이는 것입니다. 무예로서의 무예의 의미는 사라진 지 오래이고, 외부에서 이를 수련하는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하다. 복서의 무적 전시와 같은 군대의 공개 공연 및 외부 작업. 무술 수련의 유래는 벽돌을 쳐서 머리를 다치는 것, 벽돌을 깨는 것에서 유래한다.
무술의 기원은 원시사회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인간은 짐승과 싸우기 위한 무기로 막대기나 기타 원시적인 도구를 사용하기 시작했고, 호신술을 위해 먼저 자신의 생명을 찾고, 부를 위해 경쟁함으로써 더 많은 치명적인 무기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산해경』은 북경의 '고독한 전투'와 현명한 병사들이 황제를 물리치는 기록이다. 그러므로 인간의 전투는 무기를 제작하는 것뿐만 아니라, 어떤 의미에서는 공격적, 방어적 전투 능력을 점진적으로 축적하는 것이기도 하다. 무술의 역사 BR /> 은나라의 청동 산업의 발전은 주로 자동차 전쟁이었고, 창, 게, 미늘창, 도끼, 도끼, 칼, 도검과 같은 일부 청동 무기도 있었습니다. 또한 이 무기는 분할, 막대, 아가미, 절단 및 기타 기술과 같은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투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형태를 갖춘 게임이 있습니다. 『예의서·천국』에서는 사방의 체력을 발휘하는 능력, 베어서 『고궁사격제국』, 즉 춘추시대 일상의 상하 무예가 출현한다. 철제 보병 기병의 대두로 장자루 무기가 이때 무술 시험의 형태로 푸켓 전쟁에서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단자루 무기(특히 나뭇잎)가 더 길어지고 내용이 풍부해졌으며, 무술과 격투기의 단기 체력 효과가 문제를 더욱 부각시키고 무술의 발전이 "장자 · 삼계"를 기반으로 한 연례 "춘추 각도 테스트"에 영향을 미칩니 까? 무술은 항상 기술, 복싱 및 공격에 매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진 선생님과 학생들은 경기 중 심판, 핸드 펌프, 의복에 도달하기 위해 줄을 섭니다. 1975년 호북성 장령현 봉황산에서 출토된 진왕릉. 화격자의 온도는 충분했고, 무대 휘장 앞에는 대경기의 깃발이 걸려 있었다. 3단계에서는 상의를 입지 않은 남자가 반바지만 입었다. 그리고 경기 중 두 심판인 한솽지(Han Shuangji)가 손을 뻗었다. 무용, 검무, 무용은 우한이 전통적인 무술 형식에 더해 뚜렷한 공격 전술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 "한이문(Han Yi Wen)이 13 199" 시안 사지, 장비, 음모 기관 입법 공격 및 방어로 고소득층을 끝낸 것과 같은 전사의 다양한 기술 스타일이 크게 발전한 시기였습니다. 예술논문 논의는 이 시기, 남북조 시대, 관료귀족이나 잦은 전쟁에 빠진 잔치집의 영향, 즉 불멸의 수술을 추구하는 등 사회 각계각층의 사회생활에 침투해 왔다. 검의 교체, 신비한 추가 도구, 심지어 목검의 터무니없는 이단은 검술, 무술 침체를 나타냅니다. 수당시대에는 봉건적 사회경제가 발전하고 번영했으며, 당초에는 천강무술이 다시 등장했다. Tangjie Shao Wuju 기관 및 해당 제목에는 "Meng Xian, 민첩성 학자가 시험, 무술 기술, 기술 및 장애인을 수상했습니다.", "Yin Meng이 5개의 돌 활 벡터 라인 5 넥타이를 인용한 각 제목에 대한 질병 특정 기준이 있습니다." , 창검 미늘창, 사용하기 쉽습니다..."("무장 태백영경 선거 제16장 장애인") 시험 제도를 통해 인재를 선발하고 사회에서 무술 활동을 촉진합니다.
당나라 시대에 아랍인들이 중국 땅에 정착하기 시작했다. 회족 무술이 형성되고 발전하기 시작한 시대부터 푸켓 전쟁의 전장에서 게와 할버드는 점차 사라지고 군사 기술을 대체했다. Knife and the Sword는 아직 개발 단계에 있습니다. 송나라 시대에는 영국 점프협회에 민속무술 단체인 '(사격 석궁)'과 '사회적 관점에서 본(스모 레슬링)'이 챔피언십 클럽에 기록됐다. 도시에서는 이러한 사회적 원유, 머리를 감은 총, 대나무 끈 표준, 나무 활과 칼, 쑥 벡터 무술 기술 ( "음악 권 191")이 "평등 경쟁의 장"을 차지했습니다. 매우 생동감 넘치는 거리 무술 무술 공연, 모퉁이에 닿기, 주먹질, 발로 차기, 막대기, 칼, 수도 허치슨 총, 칼싸움, 춤 폭탄, 석궁 사격 연습을 "싸움"이라고하며 "총" "브랜드"검 "에서 이 경우 카드의 집단 프로젝트가 빠르게 발전했습니다. 예를 들어 "Tokyo Menghualu"에는 다음과 같은 댄스 그룹이 포함됩니다. Strike, Prickly... 57쌍의 총 라이센스를 플레이하고 "Zhujing" Song Xinru의 가족은 대결을 옹호했습니다. 점점 사라져가는 공격과 방어 기술
한복 입기, 무당 제자들의 민속 풍속..20, 그리고 민속 무술까지
원나라 이상의 통치자들 애완동물을 사냥하고(3, 원의 판단) 목숨을 걸고 무술과 가족의 비밀을 가르쳤습니다. 명나라 시대는 다양한 스타일의 복싱과 기술 학교가 발전하고 특히 도구가 발전한 시기였습니다. 무술의 대표작 Ji Xiaoxin Shuwu의 기사 "Geng Leftover Techniques"에서 과거 경험의 이론적 요약. "이 텍스트는 복싱 장르, 장비, 역사 및 동작 이름, 기능, 동작, 이론적 방법 및 기술뿐만 아니라 Hongwu Quan이 인기를 끌었던 Tuming의 홍콩 무술 시대의 일부 시와 동작을 기록하여 미래 세대에 제공합니다. 청나라 통치자로부터 무술을 배울 수 있는 기회와 함께 금단의 무술, "시민 사회", "박물관" 무술 형식을 가르치는 비밀 사회, 태극권, 팔괘장, Xingyi Quan과 같은 유명한 권투 형성의 중요한 기초, 바지 피구아. 청나라 시대의 세대. 회족은 다양한 무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영향력도 매우 크다. Qianlong은 청나라 회족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얻기 위해 "중간계 사람들이 가장 일반적인 성씨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Layer Duoquan Yongxia? 각각의 추가 종족이 추가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다양한 형태의 복싱 사회가 무술의 확산과 발전에 적극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이후 우수한 국가유산으로서 무예를 조직하고 향상시키기 위한 전문기관이 설립되었으며, 전국 각급 무예협회에서는 무예를 공식 경기종목으로 등록하였다. 1953년 전국체육대회라는 형태로 첫 번째 회의가 열렸고, 그 후 몇 차례 더? 전국무예대회나 공연을 위한 전국대회를 조직하는 것. 태극권, 무술 서적 및 월 차트를 단순화하고 정기적인 프로그래밍을 작성하고, 무술의 가치를 탐구하기 위한 무술 영화 및 비디오를 촬영하고, 생리학적 측정도 정리하여 무술의 인기를 높이고 게임을 향상시키기 위한 대규모 무술 활동입니다. 그리고 그들의 진행 상황을 과학적으로 연구합니다. 또한 국립체육원과 체육부에서는 학교 내 청소년을 위한 무예교실과 무예 및 무술 전문강좌, 미술물리 교육 콘텐츠, 아마추어 스포츠 강습소, 무술 강습소, 무술협회 등을 곳곳에 설치해 운영하고 있다. 국가는 다양한 형태의 무술 코치 스테이션을 설립합니다. "무술"이라는 용어는 한나라에서 나타나 명나라 말기에 이르러 "문헌"은 청나라에서 시작되었으며 남조의 엄격한 단절 무술에서 "무술"이라는 용어를 차용했습니다. 군사); 중국 본토에서는 이를 '무술'이라고 불렀습니다. 중국 건국 후에도 여전히 '무술' 냉무기가 사용되었으며, 특수 무술 장비의 생산과 권투 기계의 절차는 점차 사라졌습니다. , 무술대회의 룰, 무예 대결 프로젝트 등이 스포츠로 발전해 왔으며, 무예스포츠의 내용과 형태, 수련방법도 그 개념의 성격에 큰 변화를 가져왔다. 무술의 기본 정의는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습니다. 무술은 내부 및 외부 모두에서 전통 중국 무술을 기반으로 합니다. 중국의 전통 무술 기술로서 발로 차고, 치고, 던지고, 빼앗고, 때리고, 찌르는 무술 동작을 주요 내용으로 하며, 공격 및 방어 전투 능력, 오버핸드 잡기 또는 신체 움직임 또는 잠재적으로 장치의 성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능력을 기반으로 합니다. 중국 전통 무술 방식의 두 가지 반대되는 시계 움직임에 대한 핵심 기술은 인간의 사회 생활을 공격하는 것이며, 이 예술은 중국 무술의 독특한 특징입니다. 일상적인 운동(예: 빠른 레슬링, 무술 등)과 산수(Sanshou)의 결합, 이러한 분리된
무술 자세
개발 모델에는 다양한 공격 예술이 있습니다. 내부 및 외부 수련 방법에 중점을 두는 세계와 스타일 요구 사항에 관계없이 신 모양의 다이아몬드는 중국 전통 무술 스포츠의 특성을 구현합니다.
둘째, 무예는 부상자와 장애인을 위한 전혀 다른 스포츠이다. 실용무예 무예 프로그램이 풍부하지만 그 목적은 운동과 기술, 기술대회를 통해 인체의 공격적, 방어적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있다. 기술적 요구 사항과 실제 기술이 다르기 때문에 Sanshou 운동의 기술은 확실히 남부의 응용 예술에 더 가깝지만 규정된 경기 규칙을 준수하면 아래에서 아래로 내려가는 경쟁 스포츠입니다. 무예는 오늘날의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사회 철학, 의학, 윤리, 군사 과학, 미학, 기공 및 전통 문화 개념과 음과 개념과 같은 문화적 개념을 기반으로 합니다. 일신교의 양(陽), 기이한 형태, 움직임, 강하고 부드러운 이론으로 인해 내부와 외부에 초점을 맞추게 되었고, 이러한 변화는 점차 풍부한 함축과 깊은 의미를 지닌 독특한 민족형 무술 문화 체계의 전체 개념을 형성해 나갔다. 사람들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특성은 동일하지만 독특한 동양 문명과 과학, 예술적 개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중국인의 지혜는 스포츠 분야에 더욱 집중되어 있으며 동양 문화의 영광을 반영하는 나라입니다. 무예는 단순한 스포츠가 아니라 민족스포츠이자 중국인민이 오랜 세월 축적해 온 귀중한 문화유산이라는 것은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화가: 우슈
1966년 길림성 창춘시에서 태어나 1985년 중앙미술학원 회화과를 졸업하고 1989년 졸업했다. 1991년 중앙미술학원을 졸업하고 같은 해에 Shen Lu 밑에서 공부한 중앙미술학원 교수인 Lu Chen은 1992년부터 1993년까지 대학원생이었다. "종이" 잉크 모양의 분위기. "1993년 석사 졸업. 북경에서 첫 개인전 개최. 현재 중앙대학교 미술대학 벽화과 강사. 1994년 봄 창작 '여름' 인장시험 참가. 북경 대흥 작업실의 그룹 회화': 1995년 중국 수묵화 전시회가 국립 미술관 교외에서 열렸습니다. 아카데미는 1996년에 '황춘 그룹 회화' 수묵 공동 전시회를 개최하여 '면지 화이양현 공연 참여를 조직했습니다. 현 스케치 모험과 화이양 그룹 그리기'를 중앙에서 창조합니다. 미술 아카데미 젊은 화가 초대전이 중국 항저우 미술 아카데미 미술관에서 개최되었으며 중앙 미술 아카데미 미술 전시회에 참가했습니다. CCTV 인터뷰를 통해 서예가 예술촌으로 알려졌으며, 중국국립미술학원박물관에서 베이징에서 개최된 '국립현대수묵전'에 초청되어 전시에 참가하였다. 런던에서 초대전 "중국 현대 예술가 주하이"가 개최됩니다. 오픈잉크-6 현대미술전'(무술, 왕진, 리샤오쉬안, 첸) 중국국립미술관, 1997년 중국현대회화미술전, 1997년 국립미술관 중국화초대전 참가 중국 Li Tiejun, Shao Ge 기반 Julius Baer 현대 미술 전시회)가 개최되었으며, 1998년 중국 국립 미술관은 "세기의 별 - 미술 비엔날레"(캐나다)에 참가했습니다. 중국 현대 미술 전시회 20주년 Revelation, 1999년 <금세기 서유기> 미술전시회에 참가했다. "도시수묵화"(광저우,심천)신중국화전(상하이)참가, 2000년 심천국제수묵비엔날레 참가 및 국립미술관 수묵화확장-99 중국유화초상화전 참가 중국 채택 취재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중국중앙TV '아트스타'는 2001년 칭화대학교에서 개인전을 열고 '진자수묵-중국현대중국화 초대전'과 '붓잉크-2001'에 참가했다. 전시회 "중국 현대 미술 포스터 디자인. 전시회 (베이징, 일본, 프랑스, 이탈리아). "사자 예술"대만, 옌황 미술관, 중국 본토 프로젝트 소개 및 출판 "미술", "예술 연구", "장쑤 회화 미술관" ", "미술 관찰", "메이 위안", "중국 현대 중국 회화 아틀라스 아티스트", 아티스트 "현대 중국 수묵화 매기 예술 대관", "월간 문화", "중국시, 서예, 회화, 중국 현대 서예 및 회화" Line Selection', 'Contemporary Ink Figure Painter', 'Manuscripts'는 중국의 뛰어난 젊은 화가 10인의 현대 미술 작품을 정리한 전문 간행물입니다. 작품은 중앙 미술 아카데미, 국제 미술 협회의 작품입니다. 박물관, 중국 미술원 미술 CCTV TV 갤러리, Shenzhen Hua Ma Yunwen의 미술, Shenzhen Art Museum, 광동 미술관, 미술관, 독일, 영국, 대만, 홍콩, 일본 및 기타 개인 소장품. 논문 및 비평: "예술가" 1993.9 Xiaoxi: 무술 수묵 초상화 전시회 1994.1 중국 본토의 "예술가" "요동 그룹 회화"의 설립과 같은 시 긴장의 실험 예술 컬렉션, Liu Xiaochun의 무술 작품 평가 "예술 연구. 1995.2 무술: 무예양조와 예술적 표현의 세 작품을 주제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