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억제 저주: 자신의 생명력 30% 회복, 4라운드 동안 스킬 파워 50% 증가, 4라운드 동안 방지 및 제어, 기타 스킬에 대한 PP 2 회복, 주도권 15. 이 스킬의 PP가 0인 한 폭력 상태에 돌입합니다. 펫을 변경하지 않고 하프로스의 전용 스킬을 두 번 사용하면 이 스킬의 PP가 0이 아닌 한 폭력 상태가 됩니다. 출시 예정. 부정적 강화에 면역이 되지 않으며, 상태 이상을 해제하지 않습니다. PP1.
요약 : 이 스킬은 하풀로스의 핵심 스킬로, 폭력적인 효과가 매우 중요하며, 혈액 회복, 예방 및 제어, 데미지 증가, PP 회복 등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이 있고 부정적 강화에 면역이 아닙니다. 상태이상이 해소되지 않으면 혈기 회복량이 약간 낮아집니다.
명계의 바다 : 혈액량을 20% 회복하며, 이를 기준으로 상태이상이나 부정적 강화가 있을 경우에도 혈액량을 15% 회복한다. , 보호되지 않은 상대를 동결시키거나 공포 상태에 빠지게 합니다. 폭력 상태에서는 자신의 마이너스 강화가 동일한 이득 효과로 변환됩니다(예를 들어 방어 레벨이 -1이면 +1로 변환됩니다). 확실한 타격은 아니지만, 빗나가면 피를 돌려주는 스킬이니 먼저 8로 가세요. PP6.
요약 : 부정적인 효과를 제거하고 이상 현상을 제거할 수 있는 유일한 스킬로, 피를 회복할 수 있으며, 폭력적인 상태에서는 보너스 효과도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전용 스킬과 함께 사용하면 매우 효과적이지만, 이 스킬의 기본 데미지가 낮고 확실한 타격이 아니기 때문에 선택 스킬이라는 점이 단점입니다.
영혼 사냥 처벌 : 부정적 효과에 면역이 아닌 상대의 1단계 방어력을 감소시킨 후 비폭력 상태에서 2단계 피해를 줍니다. (1단계 피해는 일반 피해입니다.) , 2단계 피해는 상대의 혈액량 감소 20%), 폭력 상태에서의 3단계 피해 (처음 2단계 피해는 위와 동일하며, 3단계 피해도 20%) 상대의 현재 잃어버린 혈액량), 확실한 타격은 아니며 첫 번째 수는 9입니다. PP15.
요약: 물리 공격 스타일에 꼭 필요한 스킬입니다. 특히 퓨리를 켠 후에는 주도력이 약간 낮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꼭 쳐야하는 스킬은 아닙니다.
쓰나미: 먼저 1턴, 두 번째로 2턴(수왕성성 참조)을 얻고 이상 상태에 면역이며 부정적인 강화에 면역이 아니며 각각 자체 강화를 모두 해제합니다(지원군 기반이 아님). ) 강화 유형에 따라 레벨 계산이 이루어집니다.) 강화가 해제되면 이 스킬의 기본 위력이 25 증가합니다. (예를 들어 방어 레벨을 +1 해제하면 이 스킬의 위력은 75에서 100으로 변경됩니다. ), 난폭한 상태에서 강화할 때마다 증가합니다. 기본 위력은 40, 첫 번째 이동은 12로 확실한 타격은 아닙니다. 6pp.
요약 : 이 스킬은 마무리 스킬, 방지 및 제어 스킬, 출력 스킬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단점은 PP가 약간 적고 확실한 타격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병참 공격이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오스 타이드 : 상대가 상태 이상 면역 및 부정적 강화 면역이 아닌 경우에는 특별한 효과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150이 됩니다. 상대가 상태 이상 및 부정적 강화에 면역이라면 이 스킬의 위력은 150이 됩니다. 스킬 위력은 180이 됩니다. 폭력 상태에서 상대가 저주에 면역이라면 저주에 걸리게 됩니다. , 상대 스킬의 2PP가 모두 삭제됩니다. 10으로 먼저 가면 반드시 히트합니다. PP8.
요약 : 이 스킬은 하풀로스의 PP를 제거할 수 있는 유일한 스킬이며, 꼭 필요한 스킬이며, 마법 공격 스타일을 사용한다면 이 스킬의 데미지도 매우 상당합니다. 물리 공격 스타일도 고려해 볼 수 있는데, PP를 삭제하는 효과가 있고, 자체적으로 반동하는 데미지가 높지 않기 때문에 이 스킬은 마법 공격 흐름과 함께 가져와야 하며, 물리 공격도 함께 가져와야 한다. 흐름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데블스 실드와 미라지는 모두가 익히 알고 있는 오래된 스킬이라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