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로젝트 제출 이유
2. 프로젝트의 환경 배경
프로젝트 이점 분석 (자원, 기술, 인재, 관리 등). ) 을 참조하십시오
4. 프로젝트 운영의 타당성
5. 프로젝트의 독창성 및 혁신 분석
둘째, 목적: 개발 후 기능이 무엇이고, 어떤 기능을 달성하고, 어떤 요구와 욕망을 충족시켜야 하는지, 어떤 이득이 될 것인가.
3. 의미: 중요성과 필요성, 프로젝트 개발의 혜택, 미래 발전 전망 등에서.
확장 데이터:
1, 프로젝트 시작 단계
선행 기간에는 수요 분석을 잘해야 한다. 시스템 설계자는 고객과 프로젝트 팀 간의 다리로서 고객과의 의사 소통, 비즈니스 이해, 다음 시스템 설계를 위한 좋은 비즈니스 기반을 마련해야 합니다. 방법은 일반적으로 고객에게 가서 현장 설문지, 조사, 교류를 하는 것이다.
시스템 설계자가 고객에게 시스템이 구현해야 하는 기능을 설명할 때, 그는 고객과 * * * 이해를 하고 시스템 설계에 들어갔다. 설계 단계에 들어서면 설계자는 단순히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시스템 구성 요소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없습니다. 이때 시스템의 기능뿐만 아니라 시스템의 성능과 확장성도 고려해야 한다.
모든 어셈블리를 설계한 후 시스템의 기본 모델이 성공적으로 구축되었다고 선언할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모델을 시험하기 위해 예제를 사용해야합니다. 시스템의 비즈니스 및 성능 요구 사항이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다음 단계로 이동하고, 충족되지 않으면 이 단계로 진행합니다.
이 단계에서, 미래의 시스템 구현에는 기술적인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이때 기술난을 추출하여 우선 순위를 매겨야 프로그래머가 이러한 기술난을 조사하고 그에 따른 해결책을 제공할 수 있다.
이 단계에서 큰 힘을 쓰는 것은 가치가 있다. 지금 하루나 이틀을 쓰면 앞으로 열흘 혹은 더 오래 걸리지 않기 때문이다. 시스템 청사진 및 시스템 설계 도면이 완료되면 프로젝트가 시작 단계에 들어간다고 선언합니다.
2. 프로젝트 계획 단계
이 단계에서 해야 할 일은 프로젝트 진행, 인력 구성, 시스템 환경 설정, 프로젝트의 위험 분석, 개발에 사용되는 언어, 코드 코딩 규칙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시스템 설계도에 설명된 시스템 아키텍처를 통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프로젝트 구현 단계
이 단계에서 코딩 및 테스트가 주요 작업입니다. 프로그래머가 준비한 시스템 설계도에서 구성 요소의 구체적인 구현. 작성된 코드는 코딩 규칙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실수를 막기 위해 프로그래머는 상대방이 쓴 코드를 서로 점검할 수 있다. 좋은 코딩 방법은 테스트 중심 개발입니다.
코드를 다 쓴 후 프로그래머는 스스로 테스트해야 테스트가 통과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프로그래머, 프로그래머, 프로그래머, 프로그래머, 프로그래머, 프로그래머, 프로그래머) 프로젝트의 진척을 추적하기 위해, 매일 일이 끝나기 전에 한 차례 회의를 열어야 한다. 회의에서 당일 일의 완료 진도, 발생한 문제 및 해결 방법을 기록해야 한다.
4. 프로젝트 제공 단계
대형 프로젝트는 일반적으로 분할 납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