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모든 마녀의 좌우명이다. < P > 그녀는 대상자를 매우 신중하게 선정했고, 선정한 후 사냥꾼이 숲 속에서 조용히 새를 추적하는 것처럼 이 재수 없는 아이를 따라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신중함, 신중함, 신중함, 신중함) 그녀는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점점 가까워지고, 만사가 다 준비될 때까지 기다린다. 와! ...... 그녀는 갑자기 시작했다! < P > 불꽃이 계속 솟아오르고, 불꽃이 솟아오르고, 기름이 끓고, 쥐가 울부짖고, 피부가 쭈글쭈글하고, 아이가 자취를 감추었다. < P > 마녀는 절대 아이의 머리를 두드리지 않고 칼로 찌르거나 총을 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경찰에게 잡힐 것이다. 마녀는 절대 체포되지 않는다. 그녀의 손가락에 마법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마라, 피 속에 요술이 뛰고 있다. 그녀는 돌덩이를 개구리처럼 깡충깡충 뛰게 하여, 불혀가 수면에서 번쩍이게 할 수 있다.
이런 마력은 매우 무섭다. < P > 다행히 오늘 세상에는 진짜 마녀가 많지 않지만, 그 숫자는 여전히 너를 긴장시키기에 충분하다. 영국에서는 총 * * * 약 1 명의 마녀가 있습니다. 어떤 나라에서는 마녀가 많고, 어떤 나라는 적지만, 세상에는 전혀 없는 나라가 없다.
마녀는 영원히 여자다. < P > 나는 여자에 대해 나쁜 말을 하고 싶지 않다. 대다수의 여성들은 귀엽다. 그러나 모든 마녀가 여자라는 것은 여전히 사실이다. 마녀는 남자가 하나도 없다. < P > 반대로 구울은 모두 남자다. 스코틀랜드의 맹견산요도 남자다. 둘 다 똑같이 위험하다. < P > 하지만 이 둘의 위험도는 진짜 마녀의 절반도 안 된다. < P > 아이들에게 진정한 마녀는 의심할 여지 없이 세계 모든 생물 중에서 가장 위험하다. 그녀가 위험을 두 배로 늘리는 이유는 그녀가 전혀 위험하지 않아 보이기 때문이다. 모든 비밀을 알고 있다 해도 (곧 듣게 될 것이다), 당신이 본 것이 마녀인지, 아니면 단지 착한 여자인지 말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호랑이 한 마리가 꼬리를 흔드는 큰 개로 변할 수 있다면, 너는 올라가서 머리를 두드릴 수도 있다. 그럼 당신은 죽 었 어 요. 마녀가 바로 이렇다.
그들은 모두 좋은 여자처럼 보인다.
아래 그림을 보세요. 당신은 어느 여자가 마녀라고 말합니까? 이것은 대답하기 어려운 질문이지만, 이 질문은 모든 아이들이 반드시 대답해야 한다. < P > 모르시겠지만, 마녀는 당신의 오른쪽에 있는 그 방에 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 P > 또는 그녀는 오늘 아침 공 * * * * 차 위에서 당신 맞은편에 앉아 있는 그 눈이 반짝이는 여자입니다. < P > 그녀는 점심 식사 전에 거리에서 너에게 눈살을 찌푸리며 흰 가방에서 설탕 한 조각을 꺼내서 너에게 먹으라고 한 그 여자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 P > 그녀는 아마 바로-네가 들으면 정말 펄쩍 뛰게 될 것이다. 지금 이 말들을 읽어주고 있는 선생님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선생님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그녀는 이 황당한 말을 읽었을 때 너에게 미소를 지었을지도 모른다. 그녀의 이런 모습이 너를 속이지 못하게 해라. 이것은 아마도 그녀의 교활한 수법 중 하나일 것이다. < P > 물론, 나는 너의 선생님이 정말 마녀라고 말하지 않았다. 나는 단지 그녀가 마녀일지도 모른다고 말했을 뿐이다. 99.99% 는 그렇지 않습니다. 하지만-이것은 매우 중요한' 하지만'-절대 불가능한 것도 아니다. < P > 아, 어떤 여자가 마녀인지 단정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좋겠다. 그러면 우리는 그들을 모두 간파하고 고기 분쇄기에 쑤셔 넣을 수 있다. 불행히도 방법이 없다. 하지만 모든 마녀들은 당신이 볼 수 있는 작은 특징들과 이상한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알고 계속 마음속에 기억한다면, 당신이 자라기 전에 그들의 독수를 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 2 장 우리 외할머니 < P > 8 살 전에 마녀를 두 번 만났어요. 처음으로 나는 무사히 위험에서 벗어났지만, 두 번째는 그렇게 운이 좋지 않았다. < P > 너희가 내가 만난 일을 읽으면, 틀림없이 초조하게 소리칠 것이다. 이것도 방법이 없다. 나는 반드시 일을 원래대로 너희들에게 말해야 한다. 하지만 저는 아직 여기 있습니다. 그리고 제 처지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제 모습이 아무리 이상해 보이더라도) 이것은 모두 저의 대단한 외할머니를 완전히 잃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제 외할머니는 노르웨이 사람입니다. 노르웨이 사람들은 마녀에 대해 모두 알고 있는데, 노르웨이의 다흑림과 얼어붙은 높은 산 때문에 가장 오래된 마녀가 바로 그곳에 나타났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노르웨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나의 부모님도 노르웨이 사람이지만 나의 아버지는 영국에서 장사를 하신다. 나는 그곳에서 태어나 그곳에서 살면서 영국 학교에 입학했다. 일 년에 두 번, 크리스마스와 여름방학에 우리는 노르웨이로 돌아가 외할머니를 뵈러 갔다. 내가 기억하는 바에 의하면, 이 노부인은 우리 부모님의 유일한 살아있는 친척이다. 그녀는 우리 어머니의 어머니이고, 나는 그녀를 매우 사랑한다. 그녀는 나와 함께 있을 때 노르웨이어와 영어를 한다. 우리는 어떤 언어라도 할 수 있다. 이 두 언어는 우리가 똑같이 유창하게 말한다. 나는 인정할 수 없다, 나는 그녀와 나의 어머니보다 더 친밀하다고 생각한다. < P > 나의 일곱 번째 생일이 지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부모님은 나를 노르웨이로 데리고 가서 외할머니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셨다. < P > 바로 저기, 우리 부모님과 내가 추운 날씨에 오슬로 북쪽으로 차를 타고 갔을 때, 우리 차가 큰길에서 미끄러져 나와 바위 깊은 계곡으로 넘어갔다. 나의 부모님은 이로 인해 목숨을 잃었고, 나는 차 뒷좌석에 단단히 묶여 있어서 이마만 약간 다쳤다. < P > 나는 그 끔찍한 오후에 일어난 그 끔찍한 일을 말하고 싶지 않다. 그것을 생각하면 나는 여전히 떨릴 것이다. 당연히 나는 결국 외할머니 집으로 돌아갔다. 그녀는 두 팔로 나를 꼭 껴안았고, 두 사람은 밤새 울었다.
"우리 지금 어떡하지?" 나는 눈물을 통해 그녀에게 물었다. < P > "너와 내가 여기 살고 있어." 라고 그녀가 말했다. "내가 너를 돌봐줄게."
"나는 영국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인가? 클릭합니다 "가지 마." 라고 그녀가 말했다. "나는 갈 수 없다. 천국은 내 영혼을 거둬들일 것이지만, 노르웨이는 내 뼈를 보존할 것이다. " < P > 다음날, 우리 둘 다 우리의 큰 슬픔을 잊기 위해 외할머니가 나에게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대단한 스토리텔링 대왕이다. 나는 그녀가 나에게 들려준 모든 이야기에 매료되었다. 하지만 그녀가 마녀에 대해 이야기할 때까지 나는 정말 흥분했다. 마녀에게 그녀는 분명히 큰 전문가이다. 그녀는 나에게 그녀의 마녀 이야기가 대부분의 이야기와는 달리 상상한 것이 아니라고 설명했다. 그것들은 모두 진실이고, 확실하다. 그것들은 모두 사실이다. 그녀가 나에게 말한 마녀에 관한 모든 일은 정말 일어났으니, 나는 그것들을 믿는 것이 좋겠다. 더 나쁘고, 더 나쁜 것은 마녀가 아직 우리 사이에 존재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바로 우리 주위에 있으니, 나도 이 일을 믿는 것이 좋겠다.
"네가 한 말이 참말이냐, 외할머니? 정말 또 진짜야? " "내 아가야." 라고 그녀가 말했다. "마녀를 만나면 이 세상에서 오래 살지 못할 거야." < P > "그런데 마녀가 평범한 여자, 외할머니 같다고 했잖아. 그럼 내가 어떻게 그들을 알아볼 수 있겠어?" < P > "너는 반드시 내 말을 잘 들어야 한다." 라고 우리 외할머니가 말했다. "너는 내가 너에게 한 모든 말을 기억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너도 가슴에 십자가를 그릴 수 있을 뿐, 하늘의 가호를 빌며, 모든 것이 흉화길일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 P > 이때 우리는 오슬로 그녀의 집 큰 거실에 있었고, 나는 이미 잠자리에 들 준비가 되어 있었다. 이 집의 커튼은 여태껏 당겨본 적이 없다. 창문을 통해 나는 칠흑 같은 창밖의 눈이 내리는 것을 볼 수 있다. 우리 외할머니는 늙어서 얼굴에 주름이 가득하고 넓은 몸은 회색 레이스 치마를 입고 계신다. 그녀는 그녀의 안락의자에 단정하게 앉아 의자를 꽉 메워 빈틈도 없고 쥐도 뚫을 수 없었다. 나는 막 일곱 살이 되어 그녀의 발 옆 바닥에 앉아 잠옷을 입고 있었다. 파자마, 잠옷, 슬리퍼.
"맹세해, 날 달래는 거 아니지?" 나는 그녀에게 계속 말했다. "맹세해, 너 나 속이는 거 아니지?" "< P >" 들어봐. "라고 그녀가 말했다." 나는 다섯 명 이상의 아이들이 갑자기 지구에서 사라지고 다시는 본 적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마녀들이 그들을 소멸시켰다. "
"나는 아직도 네가 나를 겁주려고 하는 것 같아." 나는 말했다. < P > "나는 네가 다시는 전철을 밟지 않도록 하고 싶다." 라고 그녀가 말했다. "사랑해, 네가 나와 함께 있기를 바란다." " < P > "그 애들이 어떻게 없어졌는지 말해줘." 나는 말했다. < P > 우리 외할머니는 내가 본 유일한 시가 피우는 외할머니이다. 이제 그녀는 검은 긴 시가에 불을 붙였는데, 그것은 고무를 태우는 냄새가 났다. 내가 아는 첫 번째 실종된 아이. "라고 그녀가 말했다." 란힐드라고? " 한센. 당시 란힐드는 여덟 살쯤 되었는데, 그녀는 여동생과 풀밭에서 놀고 있었다. 그들의 어머니는 주방에서 빵을 굽고 나와서 공기를 쐬려고 나왔다. 란힐드는요?' 그녀는 막내딸에게 물었다. < P > "'그녀는 키가 큰 부인과 함께 갔다.' 여동생이 대답하다.
"'무슨 키가 큰 부인? 클릭합니다 엄마가 물었다. < P > "'흰 장갑을 끼고 있는 키 큰 부인' 이 여동생이 말했다.' 그녀는 언니의 손을 잡고 그녀를 데려갔다' 고 말했다. < P > 아무도 이 란힐드를 본 적이 없다. "
" 그녀를 찾지 않았나요? " 나는 물었다. < P > "모두 주변 수 마일 이내에서 찾아다녔고, 도시 사람들도 모두 도와줬지만 그녀를 찾지 못했다."
"그럼 다른 네 아이는요?" 나는 물었다. < P > "모두 란힐드처럼 없어졌어요." < P > "그들은 어떤가, 외할머니, 어떻게 보이지 않는가?" < P > "매번 사고가 나기 전에 집 밖에서 항상 이상한 여자가 보인다."
"그런데 그들은 어떻게 사라졌습니까? 클릭합니다 < P > "두 번째는 이상하다." 우리 외할머니가 말했다. "한 가족의 성은 크리스티안슨으로 홀먼 콜롬에 살고 있다. 그들의 거실에는 그들을 매우 자랑스럽게 하는 오래된 유화가 있다. 유화에는 농가 밖의 풀밭에 오리 몇 마리가 있다. 유화에는 아무도 없고, 풀밭에 있는 오리 떼와 배경으로 한 농가만 있다. 이 그림은 매우 크고 보기 좋다. 어느 날 그들의 딸 솔비그는 학교가 끝나고 집에 돌아온 후 사과를 먹었다. 그녀는 거리의 한 좋은 부인이 그녀에게 주었다고 말했다. 다음날 아침 솔비그는 침대에 없었다. 부모님은 도처에서 찾아도 그녀를 찾을 수 없다. 갑자기 그녀의 아버지가 소리 쳤다: "그녀는 거기에있다! 솔비거가 오리를 먹이고 있어! 그는 그 그림을 가리켰고, 솔비그는 정말 위에 있었다. < P > 그녀는 풀밭에 서서 바구니에서 빵 부스러기를 꺼내 오리에게 던지고 있다. 아버지는 그림 앞으로 뛰어들어 그녀를 만졌지만 소용이 없었다. 그녀는 그림의 일부일 뿐 캔버스 위에 그려져 있다. "< P >" 그 그림 본 적 있어, 외할머니, 그 소녀가 위에 있어? " < P > "많이 봤어요." 우리 외할머니가 말했다. "더 이상하게도, 소솔비그는 그림에 항상 자리를 바꾼다. < P > 어느 날 그녀는 농가에 있었는데, 그녀가 얼굴을 드러내고 창밖을 내다보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또 다른 날 그녀는 그림 왼쪽에 오리 한 마리를 안고 있었다. "
"그녀가 그림 속에서 움직이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할머니? 클릭합니다
"아무도 본 적이 없다. 그녀가 어디에 있든, 밖에서 오리를 먹이든, 창문에서 밖을 내다보든, 그녀는 움직이지 않고, 바로 유화 초상화이다. 너무 이상해. "우리 할머니가 말했다." 정말 이상하다. 하지만 가장 이상한 것은 그녀가 그림 속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랄 것이라는 것이다. 1 년 후 그녀는 소녀에서 큰 처녀로 변했다. 3 년 후 그녀는 중년이 되었다. 일이 발생한 지 54 년이 지난 후, 그녀는 그림에서 단번에 사라졌다. "
"그녀가 죽었다는 말인가요?" 나는 말했다.
"누가 알겠어요!" 우리 외할머니가 말했다. "마녀 세계에서는 어떤 일이 이상하다." < P > "너 두 개 얘기했어." 라고 내가 말했다. "그럼 세 번째로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 "
"세 번째는 리틀 비깃입니까? 스벤 송. 우리 외할머니가 말씀하셨다. "그녀는 길을 건너서 우리집 맞은편에 산다. 어느 날 그녀는 온몸에 깃털이 나기 시작했다. 한 달 후 그녀는 흰 닭이 되었다. 그녀의 부모는 그녀를 화원의 한 닭장에 키웠다. 그녀는 아직 알을 낳고 있다. "
" 계란은 어떤 색입니까? 클릭합니다 제가 묻겠습니다. < P > "갈색이야." 우리 외할머니가 말했다. "내가 생전에 본 것 중 가장 큰 알이다. 그녀의 어머니는 그것들을 계란 후라이로 만들어서 아주 맛있다. " < P > 나는 외할머니를 올려다보았고, 그녀는 거기에 앉아 고대 여왕처럼 왕좌에 앉아 있었다. 그녀의 눈은 회색이다. 마치 많은 마일 밖의 무언가를 보고 있는 것 같다. 이때 시가만이 진짜였다. 그것이 내뿜는 푸른 연기가 그녀의 머리 위에 감돌고 있었다.
"하지만 닭이 된 소녀는 실종되지 않았습니까? 클릭합니다 나는 말했다.
"아니요, 비깃은 실종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여러 해 동안 살았고, 그녀의 갈색 알을 낳았다. 클릭합니다 < P > "그들이 다 없어졌다고 했잖아."
"그건 내 잘못이야." 우리 할머니가 말했다. "나는 늙었다. 나는 모든 것을 기억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네 번째 아이는 어떻게 된거야? 클릭합니다 나는 물었다. < P > "네 번째는 하라드라는 소년이다." 우리 외할머니가 말했다. "어느 날 아침, 그의 피부는 모두 < P > 잿빛으로 변했고, 이어서 껍질이 굳어지기 시작했다. 밤이 되자 그는 이미 석두 상태로 변했다. 클릭합니다
석두? " 제가 말했죠. "진짜 석두 말인가요?" < P > "화강석" 이라고 그녀가 말했다. "네가 행복하면 내가 너를 데리고 그를 보러 갈 수 있다. 그들은 여전히 그를
집에 보관했다. 그는 작은 석상처럼 현관에 서 있었다. 손님들이 그들의 우산을 모두 그에게 기대었다. 클릭합니다 < P > 나는 아직 어리지만 외할머니가 나에게 알려준 모든 말을 믿을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그러나 그녀의 말은 진지하고 진지하며, 얼굴은 조금도 웃지 않고, 눈도 깜박하지 않았다. 나는 망설이기 시작했다.
"말해봐, 할머니." 라고 나는 말했다. 마지막은 어떻게 되었나요? "
"내 시가를 한 모금 빨고 싶으세요? 클릭합니다 그녀는 말했다. < P > "저는 겨우 일곱 살이에요, 외할머니." "네가 몇 살이든 상관없어." 라고 그녀가 말했다. "시가를 피우면 감기에 걸리지 않는다."
"다섯 번째 무슨 일이야, 할머니? 클릭합니다 < P > "다섯 번째," 그녀는 맛있는 아스파라거스처럼 시가를 씹으며 말했다. "그것은 매우 재미있는 일이다. 그는 레프라는 아홉 살 난 소년으로 가족과 함께 만에서 여름휴가를 보내고 있다. 이날 온 가족이 한 섬에서 소풍을 갔다. 리틀 레프가 물속으로 잠수했다. 그의 아버지는 물가에서 그를 바라보며, 그가 수중에서 오래 머무는 것을 느꼈다. 그가 마침내 올라왔을 때, 그는 더 이상 레프가 아니었다. "
"그는 뭐야, 외할머니? 클릭합니다
"는 돌고래입니다."
"불가능! 그는 돌고래가 될 수 없다! 클릭합니다 그는 귀여운 돌고래가 되었다. "라고 그녀가 말했다." 그리고 매우 우호적이다. "
"외할머니." 나는 말했다.
"무슨 일이야, 내 아가야?"
"그는 정말 돌고래가 되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