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남자 헤어스타일 - 안녕하세요 장정의 대사는 어느 영화에서 나왔나요?

안녕하세요 장정의 대사는 어느 영화에서 나왔나요?

최근 가정윤리극' 사람이 얼굴 한 장 산다' 가 장쑤 위성 TV 에서 히트되면서 나도 이 드라마에 매료되었다. 이 연극은 개혁개방 이후 대표적인 서민 자카의 생활경험을 담았으며, 사실적이고 무겁지 않은 진실감과 본연의 애정을 표현했다. 이 드라마의 가장 큰 볼거리 중 하나는 대사, 철리, 유머, 속담이나 영감, 좋은 대사가 즐비하다는 것이다. 특히' 얼굴' 존엄에 관한 대사는 더욱 참신하다. 모든 문장은 간단하고 감동적이며, 웃기고 경박하지 않으며, 모든 문장은 삶의 본질을 드러낸다. 이제 이러한 고전 라인 중 일부를 다음과 같이 발췌했습니다.

1, 장정: 사람은 좋으면 비천하고, 사람은 나쁘면 부자다.

2. 판봉하: 사람은 이 세상에 살고, 큰일을 할 능력이 있고, 작은 일을 할 능력이 없다. 요컨대, 그들은 평생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수 없다.

3, 나는 너를 여기에 두지 않는다, 나는 내 자신의 장소를 가지고있다. 어디에도 할아버지가 없어서 곳곳에 비뚤어진 목나무가 널려 있다.

4, 며느리가 집에 오지 않아 장인어른의 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습니다. 새 삼촌은 부지런하고, 늙은 삼촌은 게으르고, 세 살 된 삼촌은 그릇을 받지 않는다.

5, 밥은 7 점 배부르지만 말은 3 점 좋다.

6. 재재봉사: 엄마, 키스 하나면 충분히 진지해요. 뽀뽀를 했어요.

7. 자재봉사가 조삭발을 했다: 너는 아직도 그의 집 말을 믿을 수 있니? 과거에는 당나귀 한 마리가 말 펜티엄 (ma Pentium) 이라고 할 수 있었다.

8. 자문보는 자오보가 비참하다고 권고했다. 왜냐하면 너는 모든 방면에서 매우 사려 깊지만, 너는 얼굴이 하나밖에 없기 때문이다. 만약 두 번째가 있다면, 그것은 가짜, 가면이다.

9. 백운: 내 이빨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달은 말할 것도 없고 철도도 아먹을 수 있어요.

10, 자보군: "아첨하면 능력이 없는 사람을 성공시킬 수 있다."

1 1, 자보준은 늘 "나무 한 그루가 뻔뻔하면 죽는다. 사람이 체면을 세우지 않으면 천하무적이다. "

12, 자보군: "10 위안은 왜 대통일이라고 합니까? 돈이 있으면 다른 사람이 너와 연합할 것이다. "

13, 판봉샤가 가장 유행하는 말: "나는 차라리 몸이 고생하고, 얼굴이 열이 나게 하고 싶지 않다."

14, "누구나 이 얼굴을 원한다. 그러나 얼굴을 원하는 사람은 얼굴을 보지 마라. 체면을 세우려면 체면을 세워야 한다. 뻔뻔한 사람도 사람이 될 수 있다. "

15, 장정의 명대사, "양심은 가장 소중한 것이다. 돈이 없을 때 양심을 팔면 돈이 생긴다! "

16, 시벨: 할아버지, 할머니가 하얗다면 왜 널 먹지 않았어? 재봉사 조: 그녀의 입은 좋지 않아요.

17, 백운: 임금 인상 방법? 네가 잘하기만 하면 국민의 눈이 밝아지면 당연히 임금이 오른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 아닙니다. 대중의 눈은 눈부시고 지도자의 눈만 밝습니다.

18, 판봉샤의 생일연설: 60 년 전, 평범한 날, 평범한 사람이 태어났습니다. 바로 제 아내입니다.

각 선이 제자리에 있습니다.

두 명의 헤비급 인물인 여리핑과 리우웨이, 임가천, 그는 여리핑의 세 번째 아들 자보준 역을 맡았다. 극 중 그의 뛰어난 활약도 관객들에게 연이어 박수를 보내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러나 임가천도' 황금 작가' 임평화의 아들이라는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임가천 짱 (임가천) 은 아버지의 극본에 대해 "아버지가 쓴 극본은 힘이 있다. 그의 극본의 대사마다 모두 제자리에 있다" 고 입을 열었다. 그래서' 사람이 얼굴 한 장 살자' 를 연기할 때, 황도는 배우가 한 글자를 바꾸게 하지 않고, 극본은 모두' 땅' 의 세세한 부분까지 정확했다. " 극 중 자보준은 늘 "나무가 뻔뻔하다면 반드시 죽는다. 사람이 뻔뻔하다면 천하무적이다" 고 말하곤 했다. 임가천의 일상생활에서의 입버릇이었지만, 그가 자주 입에 달고 다니는 입버릇 한 마디가 아버지의 창작에 영감을 줄 줄은 몰랐다.

기층 일선에서 진상을 드러내다.

어록 1: "아첨하는 것은 재주가 없는 사람을 성공시킬 수 있다."

보군은 육련공장에서 족발 한 봉지를 뽑아 자부에게 주었는데, 아첨하는 많은 경험을 잊지 않았다. "아첨하는 것은 업신여기는 일이지만, 아첨하는 것의 장점은 너무 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첨하는 것, 아첨하는 것, 아첨하는 것, 아첨하는 것, 아첨하는 것, 아첨하는 것) 아첨하는 법을 배우면 이전에 할 수 없었던 일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아첨은 돈을 쓰지 않는다. 네가 그 얼굴을 포기하기만 하면, 다른 사람과 함께 웃고, 다른 사람에게 허리를 굽혀 인사하고, 사람을 편안하게 하는 일을 할 수 있다면, 너는 기본적으로 성공할 것이다. 이 세상에서 아무도 다른 사람이 그의 아첨을 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누가 사진을 찍어도 편하다. " 마지막으로, "아첨하는 것은 재주가 없는 사람을 성공시킬 수 있다."

사실대로 말하면 아첨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지만, 실제 직장에서는' 아첨하는 것' 이 이미' 필수 과목' 이 된 것 같다. 그 칭찬들은 확실히 거부할 수 없는 마력을 가지고 있다. 아첨하는 것' 은 그렇게 체면이 서지 않지만 직장 소통 통로를 구축하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다. 이 세 글자에 대한 편견을 버리고 상사, 동료, 부하 등 상대를 칭찬하려고 하면 직장 인간관계가 쉬워질 수 있다.

어록 2: "뻔뻔한 나무는 반드시 죽는다. 뻔뻔한 사람은 천하무적이다."

"나무는 체면을 세우지 않으면 죽고, 사람은 체면을 세우지 않으면 천하무적이다." 자보준이 늘 입에 걸어놓은 말이며, "물이 맑으면 물고기가 없고, 사람이 겸손하면 무적이다" 는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속담에' 사람은 얼굴에서 살고, 나무는 가죽으로 산다' 는 말이 있다. " 생활 속에서 판봉하는 권리가 없고, 세력이 없고, 돈이 없어서 집에는' 얼굴' 밖에 없다. 노부부가 아무리 가난하더라도, 그들은 여태껏 손을 뻗어 다른 사람에게 돈을 빌려 준 적이 없다. 선물이 많더라도 세 아들이 동시에 결혼하면 선물 하나만 받을 수 있다. 판봉샤는 여전히 세 아들이 함께 결혼해서 그들의 체면을 되찾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얼굴' 교육에서 자란 자보군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장정을 만났다. 그는 갑자기 체면을 잃지 않아도 많은 돈을 벌 수 있고, 돈을 벌어야 아내 백운의' 존중' 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사람은 얼굴을 이길 수 없다' 는 결론을 내렸다. 그러나 사람이 사는 것은 얼굴이다. 이 얼굴은 자신을 존엄하고 가치 있고, 자신에게 떳떳하고, 다른 사람에게 떳떳하고, 세상의 양심에 떳해야 한다.

어록 3: "10 위안은 왜 대통일이라고 합니까? 돈이 있으면 다른 사람이 너와 연합할 것이다. "

세 형제 중 보준의 생활은 가장 혼란스럽지만 가장 간단하다.' 돈' 으로 해결할 수 있다. 당초 흰 구름이 보군과 결혼한 것은 도살장에서 매달 월급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나중에 보준 부서가 월급을 낼 수 없었기 때문에, 그는 모든 것을 배상했지만, 매일 소란을 피우고, 그를 값어치가 없다고 욕하며, "네가 큰돈을 벌 수 있다면, 나는 달을 파이로 삼겠다" 는 지독한 말을 했다. 그리고 보준은 장정과 약간의 돈을 냈고, 백운은 보준에게 순종하기 위해 돌아섰지만, "한 달에 500 위안을 준다!" 라는 전제가 있었다. " 가죽 재킷을 입고 전화할 수 없는' 휴대폰' 을 들고 있는 보준은 아름답지만 그 자신만이 잘 알고 있다. "만약 네가 돈이 있다면, 백운은 그와 연합할 것이다. 돈이 없다면 흰 구름은 그를 한 번도 보지 못할 것이다. " 보준은' 단결' 을 위해 한 달에 500 원을 짜내고 성실한 형부가 부모에게 손을 뻗게 했다.

사실, 사람들은 얼굴을 원합니다. 그렇습니다. 모두가 존중받기를 원하지만, 얼굴은 뚱뚱한 얼굴을 때리는 어리석은 방법으로 얻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어록 4: "나는 차라리 몸이 고생하고, 얼굴에 열이 나고 싶지 않다."

이것은 판봉샤가 가장 좋아하는 말이다. 어떤 어려움에 부딪혔을 때, 그녀가 가장 먼저 생각한 것은' 얼굴' 이었다. 존엄하게 철을 팔겠다는 야심은 감동적이다. 그녀는 아들의 결혼을 걱정해서 급히 방을 보러 갔을 때 도움을 청할 줄은 몰랐다. 단지 집 앞에서 조상이 물려준 비법' 냉채 큰 배' 를 써서 그녀의 고민을 가라앉혔다. 큰아들 보빈이 백운계부의' 못된장난' 로 작업장 주임에 당선되지 못했고, 애당의 그가 백운이론을 찾으려고 했을 때, 판봉샤는 큰 소리로 제지하며, 절대 그를 보내지 못하게 했다. 이는 평생 습관적으로 대면해야 하는 사람에게 큰 치욕이었다. "우리에게는 능력이나 돈이 없다. 우리는 책만이 사람이 될 수 있다. 이 사람이 잘하지 못하면 어떻게 살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바오 웬은 또한 "얼굴" 의 강력한 옹호자입니다. "내가 어떤 범죄를 당하더라도, 나는 이 얼굴, 이 얼굴을 유지할 것이다. 세상에 살면 돈이 없으면 이 얼굴만 남는다. 더 이상 없다면 동물이 되지 않을까요? 클릭합니다 판봉하의 가정생활이 어렵긴 하지만, 그들은 알찬 생활을 하며 기개가 있다.

어록 5: "앞길에 지기가 없고, 천하에 왕을 아는 사람이 없다."

맏형자가 어쩔 수 없이 아들을 버리고 수능 시험에 떨어진 이중 타격을 받았을 때, 자보준은 그가 어딘가에서 배운 시 한 수를 인용해 그를 위로했다. "모 주석은 모 근심 앞에 지기가 없다는 시를 가지고 있지 않은데, 천하 사람들이 모두 그를 알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시는 정확하다. 그가 자신의 문학 수준에 만족하고 있을 때, 보웬은 그의 말을 인용했다. "모 주석은 언제 이런 시를 썼습니까?" " 나는 억지로 참았고, 득의양양하여 보준에게 억지로 모 주석을 말했다. 이런 대사 디자인은 보준의 성격뿐만 아니라 극 중 특히 유머러스해 보인다.

어록 6: "모두가 이 얼굴을 원합니다. 그러나 얼굴을 원하는 사람은 얼굴을 보지 마라. 체면을 세우려면 체면을 세워야 한다. 뻔뻔한 사람도 사람이 될 수 있다. "

어록 7: "양심은 인간의 가장 소중한 것이다. 돈이 없을 때 양심을 팔면 돈이 생긴다! "

이것은 장정이 생활 속의 고전적인 대사이다. 극 중 장정은 이렇게 매끄럽고 독하고 간단하지 않은 여자다. 비록' 금전지상' 관념이 강한 장정은 수치스럽지만, 그 초조하고 불안한 시대에는 금전적인 기운이 가득한 시대는 매우 진실이다. 바로 이 얼굴입니다. 다른 사람, 다른 시기, 다른 장소, 다른 사람, 다른 일, 다른 환경은 모두 다른 면모를 변화시키고 있다. 물론, 당신이 어떤 체면을 가지고 있는지, 다른 사람에게 어떤 체면을 전하고 싶은지, 오직 당신만이 알고 있습니다. 모두가 다른 방식으로 "직면" 하고 싶어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고, 비굴하게 굽실거리며, 수단을 가리지 않고 자신의 인격과 색채를 팔아먹을 수 있지만, 자랑스럽게 자신이' 지혜' 가 뛰어나다고 생각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강직하고 평범해 보이는데, 평범하고 불쌍해 보이지만, 속마음은 물처럼 깨끗하다.

어록 8: 어떻게 임금을 인상합니까? 네가 잘 하기만 하면 국민의 눈이 밝아지면 당연히 임금이 오른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 아닙니다. 대중의 눈은 눈부시고 지도자의 눈만 밝습니다.

극 중 백운의 대사가 가장 각박하고 노골적이다. 모든 것은' 돈' 으로 측정되지만, 그녀는 진실하다. 결혼 후 남편이 돈이 없어 나의 허영심을 만족시킬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자 남편을 업신여기기 시작했다. 하지만 아이가 생겨서 나는 하루하루 함께 지낸다. 그녀가 가보준에게 말했듯이, 나는 매일 너와 함께 있고 싶지 않지만, 나는 매일 너와 함께 있고, 단지 1 년 또 1 년 동안 함께 있을 뿐이다. 흰 구름은 생활 속의 한 부류의 사람들의 축소판이다. 그녀는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만족하지 않고 남편을 원망해 생활 속 본연의 정을 체험할 기회를 잃고 생활의 즐거움을 잊는다. 한 네티즌은 "백운사람은 자신의 원칙을 가지고 있다. 그는 보준을 업신여겼지만, 결코 바람을 피운 적이 없다. 그녀는 나쁜 여자가 아니다. 그녀는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지만 실생활에서 대표적이다. "

어록 9: 판봉하 생일연설: 60 년 전, 평범한 날, 평범한 사람이 태어났습니다. 바로 제 아내입니다.

재재봉사 60 대 생일, 이 생일이 나중에 가씨 가족의 금이 간 도화선이 되었지만, 이 60 대 생일 이야기는 억지스럽지만 생일부터 판대미의' 평범한 말' 은 여전히 많은 시청자들을 감동시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판봉하, 평범한 날 태어난 평범한 사람은 평범한 삶을 이야기하고, 평범한 사람들의 삶의 참뜻과 즐거움을 이야기했다. 이 대사는 소박하고 진실하며, 같은 평범한 생활을 하는 많은 일반인들이 연극을 보면서 자신의 삶과 존엄성에 대해 더욱 깊은 느낌을 갖게 한다. 물론, 이어지는 무협 장난극은 관객들에게' 적어도 이런 일은 우리 집에서 일어나지 않을 것' 이라는 요행심리를 줄 것이다.

사람이 얼굴 한 장을 산다' 는 가장 큰 볼거리 중 하나는 대사다. 좋은 대사가 드라마 금상첨화를 만들 수 있다. 이 연극에는 좋은 대사, 철리, 유머, 어록, 영감이 많다. 특히 주제 내용을 부각시킨' 얼굴' 존엄에 대한 대사는 더욱 색다른, 구구절절 소박하고 감동적이다.

지아 재단사는 조 면도 머리를 말했다: 당신은 여전히 ​​그의 집 말을 믿을 수 있습니까? 과거에는 당나귀 한 마리가 말 펜티엄 (ma Pentium) 이라고 할 수 있었다.

장정: 만약 사람들이 좋다면, 그들은 싸요. 사람들이 나쁘면, 그들은 돈으로 가득 찰 거예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재재봉사: 엄마, 키스 하나면 충분히 진지해요. 뽀뽀를 했어요.

판봉하: 사람은 이 세상에 살고, 큰일을 할 능력이 있고, 작은 일을 할 능력이 없습니다. 요컨대, 그들은 평생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수 없다.

자: 제가 죄를 좀 받아도 이 얼굴, 이 얼굴을 지켜야겠어요. 우리는 세상에 살고, 권력과 돈이 없으면 이 얼굴만 남았다. 더 이상 없다면 동물이 되지 않을까요?

지아 바오 우 (Jia Baowu) 에게 조언: 당신이 비참하다는 이유는 모든 측면이 포괄적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오직 하나의 얼굴 만 있습니다. 만약 두 번째가 있다면, 그것은 가짜, 가면이다.

자보준: 10 위안은 왜 대통일이라고 불러요? 돈이 있어야 다른 사람이 너와 연합할 수 있다.

백운: 내 이빨 걱정하지 마. 달은 말할 것도 없고 철도도 아먹을 수 있어.

판봉샤의 생일 연설: 60 년 전, 평범한 날, 평범한 사람이 태어났습니다. 바로 제 아내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시베: 할아버지, 할머니가 하얗다면 왜 안 먹어요? /재봉사 조: 그녀의 입은 좋지 않다.

팬 fengxia: 우리는 기술과 자금이 없습니다. 우리는 책만이 사람이 될 수 있다. 이 사람이 잘하지 못하면 어떻게 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