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보통 다카테고리 브랜드 매장은 전문 액세서리 구역이나 가방 구역으로 나뉘는데, 거기에는 가방 제품 전시와 함께 쇼윈도, 의류, 신발 모자, 향 등 지역에도 전시가 있습니다. 이런 전시 방식은 실제로 간접적으로 상품의 전시 공간을 늘려 각종 제품 영역의 전시 형식을 풍부하게 하여 판매량을 늘리는 목적을 달성했다.
그럼 어떻게 이뤄졌을까요?
생각해 보십시오: 고객이 의류를 방문할 때 가방 제품은 특별한 코디 디자인에 따라 옆에 진열되어 있어 고객에게 연상을 불러일으키고 제품에 대한 인상을 깊게 하여 결국 구매를 가능하게 합니다. 이렇게 하면 트렁크에만 상품을 전시하는 것보다 판매량이 상당히 높아질 것이다.
우리나라 일부 상품의 산업 구조와 유통 채널의 특수성으로 인해 상품 전시 수단이 제한되어 있다. 예를 들어 일부 종합 브랜드점, 회사 브랜드 제품의 전시회는 점장의 영향을 받아 W 전시의 실현에 어느 정도 어려움을 가져왔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브랜드 회사는 점장의 업무에 깊이 들어가 해당 지역의 점포 설계 방안을 제공하고 협의를 더 진행해야 한다. 예를 들어, 데이터를 제공하여 상품을 전시하여 같은 범주의 상품의 전체 매출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의류 신발, 모자, 향 등 지역에 가방 제품을 전시함으로써 해당 지역 상품 판매를 촉진할 수 있다는 얘기다.
제안 방법:
1. 파일럿 매장 판매 데이터
2. 가방 제품과 관련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의 비율
3. 상관 관계 (수하물 지역을 참관한 후 의류 신발 모자 지역으로 가는 고객의 비율)
......
과학적 디지털, 인터넷, 설문조사, 문점 조사, 판매 소표 통계 분석, 단체 설문조사를 통해 정확한 전시 데이터를 얻을 수 있다. 물론 정확한 데이터를 얻을 수 없다면 경험을 통해 "W" 표시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정보는 참조용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 소비와 구매는 더 이상 물질과 현실의 수요가 아니라 생활방식, TPO (시간, 장소, 장소) 등 무형의 부가가치로 인한 것이다. 가게 안의 기상천외한 제품 포트폴리오는 종종 소비자가 가장 받아들이고 소비 행위를 가장 자극할 수 있는 것이다. 소양, 전시 디자이너의 영혼을 주조하다
"구체적인 운영과 집행이 있을 것이다. 이것이 나의 기본적인 일상 작업이다. 어떤 문제라도 보면 나는 즉시 처리하고 언제든지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길 선생님. 양은 세부 사항이 완벽하다고 말했고, 나는 줄곧 기억하고 있다. 나는 수작업 모델로 나의 계획을 표현했다. 대부분의 재료는 기존 재료와 소품 제작 과정에서 재활용된 소모품과 모서리 소재입니다. 소모품을 회수하고, 언제든지 디자인 비용에 집중하는 것은 내가 학교에서 길렀던 습관이며, 모든 팀원의 인정을 받았고, 우리의 일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
"모델은 전시 방안의 실체 효과를 가장 직관적인 방식으로 회사 지도자에게 제시할 수 있어, 그가 가장 짧은 시간 내에 내 디자인이 무엇을 표현하고 싶은지 이해하고, 반복 작업의 가능성을 크게 줄이고, 비용을 크게 낮출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모델, 모델, 모델, 모델, 모델, 모델) 나는 이런 방식을 매우 좋아한다, 나의 사장도 마찬가지다. 이것이 내 계획이 이렇게 높은 합격률을 갖는 이유이다. " 주일원은 이미 자신의 개인 수술실을 가지고 있다.
"랩으로 거즈를 만들고 휴지로 각종 가방의 모형을 만들겠습니다. 그리고." 그는 자신의 여러 가지 생각을 세어보기 시작했고, 표정은 곳곳에 보물을 바치는 아이처럼 보였다. 이 순간, 우리는 그가 겨우 24 살이라는 것을 알았다. 전시 디자이너의 필수 능력-의류 배열
"죄송합니다. 우리는 당신을 고용할 수 없습니다. 우리의 전시 디자이너는 바이어가 되는 경향이 있어 강한 의류 코디와 통합 능력이 필요하다. 너의 복장 배합 능력은 우리의 요구에 미치지 못한다. 다음에 더 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클릭합니다 HR 은 미안한 미소로 면접관을 완곡하게 거절했다.
"우리는 너를 고용할 수 없다. 너의 능력은 우리의 요구에 맞지 않는다."
나의 전시 디자이너의 꿈은 이번 거절에서 희망이 없는 것 같다.
많은 전시 디자이너들이 이런 상황에 직면했다. 패션 코디 기교와 빠른 코디 경험이 부족해 마음에 드는 브랜드를 스쳐 지나가면서 쉽게 구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했던 고임금 직위를 잃었다. 의류 코디 능력은 전시 디자이너에게 얼마나 중요합니까? 대답은 의류 코디 능력은 한 고위 관리자에게 위기 관리 능력과 별반 다르지 않다는 것이다. 의류 코디는 전시 디자이너에게 꼭 필요한 능력이다.
상품 시장이 급속히 발전하는 오늘날 브랜드가 직면한 경쟁은 이미 상품의' 품질' 과' 가격' 에 국한되지 않고, 더욱 다양한 형태의 현란한 마케팅 수단에 의지하여 자신의 브랜드를 두드러지게 하고 더 많은 시장을 확보하는 것이다. 이때 전시 디자인이 가장 중요한 마케팅 수단 중 하나가 되었다. 전시 디자인 수단을 이용하여 의류를 재편하고, 뛰어난 코디 방법으로 디테일 품질 외에 상품을 2 차 빛나게 하고, 상품의 전체적인 가치와 품위를 높여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코디 능력은 의류 제품의 코디 능력뿐만 아니라 전시 디자인의 높이에서 제품의 개성적 특징을 파악하고 브랜드 제품의 특성에 따라 디자인과 기획을 진행한다. 의류 스타일 통합에서 고객의 일련의 디자인 활동 분석에 이르기까지 짧은 시간 안에 완성해야 한다. 이 내용은 중국 러시아 패션 의류 전시 디자인 과정에서 원단, 스타일, 색상, 액세서리의 코디와 융합력 배양, 의류 판매점, 점포의 코디 기교 배양 (원단 장악, 스타일 선택, 색채의 조합과 코디, 내외복의 조화, 의류와 액세서리의 조화, 시리즈 의류의 코디 포함) 을 포함한다.
"의류 전시 디자인 과정에서 시스템의 의류 코디 기술을 배웠다. 지금 나는 고임금 일자리를 얻었을 뿐만 아니라 많은 손님들의 인정을 받았다. 더 중요한 것은 패션 바이어의 꿈에 점점 가까워지는 것 같다. "
"이 전시 디자인과 코디에 대한 전문 지식은 내 개인의 복장 코디와 선택을 지도해 내 이미지를 크게 바꿨다. 이제 친구들이 옷을 맞춰 달라고 하자 나도 더욱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 "
유니크한 코디 수법으로 평범해 보이는 모든 아이템을 최대한 빛나게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 스타일, 소재의 융합과 조화를 통해 전체적인 가치와 이미지를 향상시키는 것은 모든 브랜드에 매우 중요한 측면입니다. 이에 따라 프로페셔널 유니크한 의상 코디 방법을 익히고 의류 전시 디자이너가 브랜드에 도전하는 결정적인 무기가 됐다.
의류 디스플레이 디자인-질감 사례 1
쇼윈도의 화면은 시각적 충격, 포스터가 전달하는 감정으로 가득 차 있어 빠르게 변화하는 도시에서 멈춰 서서 바라볼 수 있게 해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디자이너가 전하는 패션, 창의력, 생활에 감동을 받아 창가에 서서 묵상하고 웃으며 시각적인 충돌과 정신의 세례를 경험하게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모양과 각도가 다른 프리즘으로 구성된 불규칙한 텍스처 배경, 주위에 흩어져 있는 파편을 반사하여 매우 동적이고 흥미진진한 화면으로 조합해 다른 각도에서 다른 화면을 보고 관람자에게 다른 느낌을 준다. 큐빅이 박힌 모델은 우아하게 거울 위에 누워 실크 브래지어 치마를 입고 있다. 그녀는 오늘 밤의 매력의 별임에 틀림없다, 얼굴이 환하고, 이렇게 매혹적이다. 전체 화면은 다양한 텍스처 대비로 가득 차 있습니다. 즉, 다양한 텍스처 대비를 통해 빛의 다양한 느낌을 전달합니다. 큐빅 바디와 실크 브래지어 원피스 스커트의 뚜렷한 대비; 아래 거울에 비친 또 다른 인물과 실체의 대비; 거울과 다이아 주체 질감의 대비 ... 당신은 눈앞의 반짝이는 여신에게 끌립니다. 질감의 운용을 통해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기억하게 하고, 모든 각도에서 상품에 대한 상세한 이해를 가지고 있다. 전시 디자인은 없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질감, 질감, 질감, 질감, 질감, 질감)
의류 디스플레이 디자인-질감 사례 2
진짜 거친 통나무 울타리와 휴식의자, 가죽 여행가방은 한쪽에 놔두고, 여자 모델은 여행길에 잠시 머물렀던 것 같다. 생각에 잠겨 먼 곳을 바라보면 부드러운 아사불규칙 스커트, 푹신한 가죽 밀짚모자, 보헤미안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바라보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창문의 전체 색깔은 따뜻한 갈색으로 친절하고 자연스러워서 쓸쓸한 가을에 따뜻함을 준다. 자연을 숭상하는 그녀는 천연 소재가 가져온 온도를 좋아하며, 각 소재 간의 선명한 대비, 거친 나무와 촉촉한 가죽, 가는 원사와 두툼한 털로 전체적인 기조와 자연스러운 느낌에 잘 맞는다. 각종 질감이 갈등과 통일에서 각자의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는 것은 당연히 사람들이 항상 동경해 온 생활방식이자 브랜드의 이번 시즌 홍보 이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