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후 양지는 명계에서 계속 수행한다. 그림자가 명계에 남아 명계와 인간의 경계를 순시하며 잃어버린 인류가 명계로 돌아오도록 돕는다. 안장 말은 인간 생활로 돌아갑니다. 뽕나무와 반딧불이는 지구상에서 줄곧 열심히 공부해서 대학에 합격했다.
애니메이션이 끝나자 겐케이는 모두를 그녀의 숙소로 불러 그녀의 산업을 모두 모두에게 남겼다. (그러나 그녀의 어르신은 죽지 않고 미리 일을 안배했을 뿐이다.) 모두들 현카이네 집에서 나와 바다를 보았다. 바닷가에서 반딧불이는 살려 달라고 생각하며 바다를 향해 살려달라고 소리쳤는데 왜 돌아오지 않는가. 바로 여기, 3 년간의 도움이 나타났습니다. 멋지죠. 반딧불이는 너무 흥분해서 달려가 도움을 청했다 ~ ~ ~ ~.
네, 만화는 마지막에 좀 어지러워요. 푸젠 아저씨도 어떻게 끝날지 모를 것 같아요. 그들의 명계 여행은 아주 짧다, 마치 작은 이야기처럼. 명계는 이미 고갈탄 같은 파괴적인 것을 장비한 것 같다. 당신은 그들을 도와, 당신은 폭탄을 중지 하는 버튼을 선택 해야 합니다, 당신은 파란색 보안 패스를 선택 합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은 왜 파란색을 선택하냐고 묻습니다. 반딧불이가 파란색을 좋아한다고 하면 (이것이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입니다), 모두가 인간 세계로 돌아옵니다. 또한 설촌은 대학에 입학했고, 당신의 조수는 라면을 파는 사장 (사실 탐정, 관리인사) 이 되었고, 비영은 몸으로 걷고, 코은마는 정신세계의 통치자가 되었고, 티베트마는 회사에 입사했고, 산원도 대학에 진학한 것 같다.
명계 통일전쟁 후의 이야기는 유백에게 반드시 최고의 결말이 아닐 수도 있다. (하지만 최악의 결말로 황위를 빼앗으려면 소년 점프의 일라인과 무정 세 kopis 는 비교할 수 없다.) 부잣집 매국노들에게는 좋은 시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유백의 창작 과정은 어수룩한 일반 만화가가 악마와 거래하여 작가의 능력을 교환하는 이야기이다. 유백이라는 책의 전체 이야기에서 빛의 유형은 세 번 바뀌었다. 처음의 치유 코미디, 중간 소년이 시내를 뛰어 오르고, 마지막의 부간단편 소설집. 이 기간 동안 기본 설정이 무엇인지 말하기 어렵다. 우방이 처음에 귀신녀에게 쉽게 역전되는 힘 설정을 기억하시나요?
선수 후기부터 부간간은 전통적인 소년 점프의 모듈식 이야기 트렌드를 싫어하기 시작했다. 그는 줄곧 자신의 독특한 스타일을 찾으려고 노력했는데, 특히 백의 마지막 몇 마디의 공백수법은 그의 성과 중 하나이다. 전통적인 소년 점프의 선정적인 수법에 비해 그는 캐릭터를 암선에 더 많이 숨기고 독자들이 캐릭터 자체의 성격과 심경을 생각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