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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디자인에 관한 정보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패션 스타일을 디자인하는 산업이다.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시디야르와 샤넬과 같은 성공적인 패션 디자이너들이 많이 있습니다. "디자인은 계획, 구상, 설정 방안, 이미지, 그리기, 조형의 의미도 담고 있다." 의상 디자인 과정은 "디자인 객체의 요구에 따라 구상하고, 효과도와 평면도를 그린 다음, 도면에 따라 제작함으로써 디자인의 전 과정을 완성하는 것" 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패션 디자이너들은 프랑스와 영국에 집중되어 있다 ... 아시아의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들은 모두 일본에 집중되어 있다. 일본은 특히 890 년대와 2 1 세기 초의 의류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 중국에는 대형 의류 가공 공장이 많이 있습니다! 중국에는 많은 패션 디자이너가 있지만 대부분 중국에서만 유명하다! 편집 요약 편집 이 단락 | 최고의 의류 디자인 전공으로 돌아갑니다.

의류 예술 디자인의 양성 목표: 기업사업 단위, 학교, 과학연구 기관에서 의류 디자인, 교수, 과학 연구의 덕재와 재능을 겸비할 수 있는 고급 전문 인재를 양성하다. 의류 예술 디자인의 배양 요구 사항: 학생들은 마르크스주의의 기본 원리를 파악해야 한다. 중국 의류 방직 산업 발전의 관련 방침, 정책 및 법규에 익숙하다. 의류 및 의류 디자인에 대한 체계적인 이론 지식이 있다. 의류 눈의 성능을 이해하는 테스트 방법, 중국 전통 의류 문화를 잘 배우고 국내외 현대 의류 정보를 파악하고 운용하는 데 능하다. 높은 설계 수준, 강력한 기술 생산 능력 및 예비 연구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이 학과의 새로운 성과와 새로운 발전을 이해합니다. 높은 문화적 소양을 가지고 있고, 또한 일정한 기업 관리 능력을 가지고 있다. 외국어 도구를 익히는 데 있어서, 비교적 전문적인 서적 읽기 능력, 일정한 청력과 초보적인 작문, 말하기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의류 예술 디자인 주요 과정: 중외 의류사, 중국 민족 의류사, 의류 스타일링 기술, 의류 디자인 기초,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기법,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 인체공학, 의류 재료 기술, 의류 개론, 컴퓨터 응용, 의류 눈 표현 테스트, 의류 디자인, 눈 장식 디자인 등. 실천 고리: 교학조직 학생들을 결합해 사회조사, 기업실천 등 실천 활동에 참여한다. 학습 연한: 4 년. 졸업생은 경공, 방직, 상업, 대외 무역 등의 부문의 의류 공장이나 의류 디자인 단위에서 의류, 의류 디자인, 연구에 종사하며 의류, 의류 디자인 교수에도 종사할 수 있다. 수여 된 학위: 문학 학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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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디자이너가 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너는 일정한 천부적인 재능이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공부도 할 줄 알아야 성공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첫째, 전문 자료와 각종 정보를 수집하고 의류에서 의류를 회수하는 디자인 방법을 정리해야 한다. 실용적이지만 다른 사람의 관념의 영향에서 벗어나 더 높은 수요에서 혁신과 초월을 얻기는 어렵다. 따라서 우리는 과학 기술 발전의 성과, 문화의 발전 추세, 다양한 예술 분야의 작품, 문학, 철학, 음악에 존재하는 각종 사조와 관념 등 전문 외의 다양한 정보를 더 광범위하게 접할 필요가 있다. 이를 통해 지식면을 넓히고, 식견을 넓히고, 박채장을 넓히고, 그로부터 더 많은 계시를 얻어 더 좋은 사상을 창출할 수 있다. 둘째, 모방에서 흉내를 잘 배우고 제고하는 것은 고급 생명의 본질적 특징이다. 미국 심리학자들이 인간의 행동 패턴 중 하나인 모방은 학습의 결과라고 말한 것을 기억한다. 학습 과정에서 모방을 사용하는 것은 행동 그 자체로 볼 때 일종의 표절로 여겨야 하며 창조의 반의어이다. 그것의 기술이나 능력이 얼마나 좋은지 보여줄 수 없다. 그러나 많은 성공적인 발명이나 창조는 모방으로 시작되며 모방은 좋은 학습 방법으로 여겨져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셋째, 자신의 심미적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자신의 심미적 능력, 즉 이른바' 심미' 를 세워야 한다. 그것은 사람들이 아름다움, 아름다움, 각종 심미적 특징에 대한 인식과 평가 능력, 즉 자연과 사회생활의 각종 사물과 현상에 대해 심미분석과 평가를 할 때 반드시 갖추어야 할 감정력, 판단력, 상상력, 창조력을 가리킨다. 디자이너로서 심미적 능력을 키우고 향상시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심미능력이 강한 사람은 아름다움을 빠르게 발견하고 심미 대상 깊은 곳에 숨겨진 본질을 포착해 감성적 인식에서 이성적 인식으로 올라간다. 그래야만 그들은 아름다움을 창조하고 아름다움을 디자인할 수 있다. 일시적인 영성에만 의지하고 후천적인 예술적 소양의 배양이 부족하여 비범한 재능을 형성하기 어렵다. 넷째, 가능한 한 빨리 자신을 민감하게 만들고, 디자인 창작의 초기 영감과 단서는 종종 삶의 모든 면에서 나온다. 어떤 것들은 평범하거나 중요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그중에는 많은 섬광이 있을 수 있다. 디자이너가 그들을 무시하고, 그들의 존재를 찾지 못하고, 제때에 포착하고 이용할 수 없다면, 많은 유용한 디자인 소재가 놓치게 될 것이다. 5. 되도록 빨리 자신을 유행시키세요. 때로는 패션의 모든 것이 반드시 아름다운 것은 아니지만, 디자이너는 반드시 받아들이는 마음가짐을 가져야 한다. 새로운 생각과 현상을 먼저 위주의 관성적 사고를 하지 말고, 자신을 세우고, 받아들이고, 생각하는 법을 배워야만 디자인 작품이 시대와 보조를 맞추고, 심지어 패션을 이끌 수 있다. 여섯째, 스스로 실천 기회를 창출해야 한다. 의상 디자인은 실천성이 매우 강한 학과이다. 끊임없는 실천을 통해서만 의류를 진정으로 이해하고, 더 직접적인 경험을 얻고, 진정으로 유용한 디자인을 할 수 있다. 사람들과 의사 소통, 의사 소통 및 협력하는 법을 배웁니다. 디자이너로서 팀워크 의식을 확립하고, 사람들과 소통하고, 소통하고, 협력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이런 능력은 학교에서 단련과 배양을 해야 하고, 그것을 일습관으로 만들려고 노력해야 하며, 앞으로의 일에 매우 유익하다. 1. 인체를 그리는 법을 배우면서 인체를 익히는 법을 배웁니다. 2. 보디페인팅을 마치고 기본적인 색관계를 배웁니다. 의류 전문 지식을 배우십시오. 4. 이상의 공부를 거쳐 기본적으로 인체, 색채, 스타일을 파악한다. 우리 인체의 옷 입는 효과를 그려 봅시다. 5. 두 권의 책, 미국 고전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기법의 기초본과 개량본을 추천하고, 위의 수업에 따라 연습합니다. 나는 내 자신의 노력을 통해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을 능숙하게 그릴 수 있다고 믿는다. 제판에 대한 지식을 배우십시오. 자신의 옷의 공예를 확실히 이해하세요. 여강의' 의류디자인개론', 제 1 판 남서사범대학 출판사 2002. 1, 방치의' 의류색', 제 1 판 중국 경공업출판사 2006.5438+0.9, 서문의' 의류샘플기초 후베이 미술출판사 200 1. 10 포청의 의류구조디자인 제 1 판 중국 방직출판사 2003.3 주포의 의류제작공예 제 1 판 중국 방직출판사 2003.3 (일) 문화의류학원 범문가근의 번역문화의류강좌-중국 경공업출판사 오리지널 문장 2000. 중국 청년출판사' 세계패션사' 1 판은 훌륭한 패션디자이너가 됐다. 하나는 패션에 조예가 높고 패션에 대한 예리한 파악과 통찰력이 강하다! 둘째: 시장 수요에 적합, 높은 시장 점유율! 셋째: 훌륭한 디자이너는 창의적인 디자인에서 기성복 제작에 이르기까지 스스로 완성할 수 있다! 넷째: 원단에 익숙해서 다양한 방식으로 코디할 수 있어요! 패션 디자이너로서 먼저 예술을 사랑하고 패션을 파악한 다음, 깊은 예술적 조예가 있어야 하며, 탄탄한 회화 공저가 있어야 한다. 또한 자신의 독특한 예술 세계를 창조하고, 꿈이 실현되기를 바라며, 첫 번째 패션 개념을 만들고, 패션 탐험가와 트렌드 리더가 되고, 옷에 대한 애정이 독특하고, 일반 국수와 액세서리에 대한 독특한 감상이 있기를 바랍니다. 그렇다면 패션 디자이너로서 어떤 기술과 지식을 갖추어야 할까요? 어떤 사람들은 의상 디자인이 매우 간단하다고 생각하는데, 마음대로 화보와 잡지를 뒤적거리고, 여기에 깃을 찾고, 거기에 소매를 찾고, 이리저리 긁어모으며, 그것뿐이다. 어떤 사람들은 옷을 만들 수만 있다면 의류 디자인에 종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패션 일러스트만 그리면 디자이너가 될 수 있다는 시각도 있다. 사실, 첫 번째 종류의' 디자이너' 의 작품은 종종 관련이 없는 의류 부품의' 잡탕' 이다. 두 번째' 디자이너' 는 종종 자신의 제작 기술에 얽매여 시장 수요의 빠른 발전에 적응할 수 없다. 세 번째' 디자이너' 는 작품만 그린다. 그는 만드는 법을 모르기 때문에 그린 작품의 대부분은 실현할 수 없다. 위의 세 가지 관점 모두 다소 편파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패션 디자인은 항상 선인의 성공 작품을 본보기로 삼아 우수한 작품에서 영양과 디자인 영감을 얻어야 하지만, 결코 패치 워크와 베끼는 것과 같지 않다. 재단제작기술은 의류디자인의 중요한 기초이며, 디자인 의도를 표현하는 중요한 수단이지만, 옷을 재단하는 것을 배우는 것은 디자인을 배우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피아노를 배우는 것은 작곡을 배우는 것과 같지 않다. 담을 쌓는 것을 배우는 것은 디자인 건축을 배우는 것과 같지 않다.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그림을 그릴 줄 아는 사람은 자신의 디자인 의도를 표현하는 도구일 뿐이다. 위의 의류 디자인 과정을 보면 전체 설계 과정에서 설계 도면을 그리는 것은 설계의 시작일 뿐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디자인 의도를 어떻게 실현할 수 있을지 모르고, 단지 탁상공론만 할 줄 아는 사람들은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사실 지금 패션 일러스트만 그리는' 디자이너' 는 일자리를 찾을 수 없다. 하지만 이 세 가지 관점은 한 측면에서 의상 디자인에 필요한 지식과 기교를 보여준다.

이 단락 편집 | 맨 위 1. 디자이너의 지식 구조

1, 원작에서 배울 수 있는 능력을 모방이라고도 합니다. 예를 들면 경건한 모방 (경외심), 경쟁 모방 (남보다 우월함), 초조한 모방 (남과 같지만 낙오하지 않고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음), 삼위일체 모방: 직접 모방 (아이가 어른을 흉내낸다. ), 창조. 사실 의류 디자인은 혁신 발명의 전 과정, 과감한 디자인, 과감한 개조, 대담하고 실용적인 신기술, 신소재, 신공예이다. 의상 디자인의 구상 단계는 어느 정도 머리 속의 스타일에 대한 선택이다. 디자인은 일종의 창조이지만 발명이 아니다. 유례없는 디자인이 없다. 그래서 디자인은 반드시 선인을 본받아야 한다. 의상 디자인에는 더욱 그렇다. 의류의 변화 과정은 연속적이고 중단되지 않기 때문이다. 각 의류는 인류 의류 문화의 변천사 길에 있으며, 승전 후의 한 부분이다. 선배에게서 배우려면, 그들의 성과와 경험을 겸허하게 배우고 연구해야 한다. 의상 디자인의 경우 가장 먼저 배워야 할 것은 의류의 역사이다. 디자인에서 현재의 유행을 정확히 파악하려면 의류의 과거 변화를 이해하고 변화의 법칙을 파악해야 하기 때문이다. 우리가 디자인에서 선인을 능가하려면 먼저 그들의 역사적 경험과 전통 기예를 배워야 한다. 우리는 중국의 의류사를 배워야 할 뿐만 아니라 서구의 의류사를 배워야 할 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의 기존 민족 의류도 배워야 한다. 특히 우리 중국인에게 세계 선진국을 디자인에 따라잡고 진정으로 국제와 접목하려면 자신의 역사를 알아야 할 뿐만 아니라 서양 의류의 변천을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국제적 패션에 직면하여, 우리는 맹목적으로 베끼는 것이 아니라 흡수하고 차용할 때 자신의 견해와 주장을 갖게 된다. 또한 참고의 폭에 주의해야 한다. 동서고금의 의상 문화 외에도 다른 분야를 섭렵하고 차용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의류는 종합적인 문화 현상으로 사회과학과 자연과학의 각 분야를 다루고 있기 때문이다. 디자이너의 일은 매우 복잡하다. 그는 현지 역사의 흐름과 당시의 시장 변화를 파악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신과 경쟁사의 실력도 잘 알고 있어야 한다. 그는 또한 생산을 조직하고, 자신의 설계 의도를 실현하고, 기업에 이윤을 가져다 줄 수 있는 능력과 실력을 가져야 한다. 따라서 디자이너는 광범위한 소양과 풍부한 경험, 삶을 사랑하고, 모든 것에 관심을 갖고, 강한 호기심을 가져야 한다. 이렇게 하면 아이디어를 설계할 때 생각을 넓히고 널리 참고할 수 있다. 거인의 어깨에 서 있어야 전임자보다 높은 작품을 디자인할 수 있다. 이것이 참고의 중요성이다. 2. 설계 능력 예측 → 정보 수집 → 계획 → 개발 계획 → 설계 제작 → 판매 → 정보 피드백 → 요약 디자인은 창조의 과정이다.. 좋은 생각이 생기면, 그 다음에는 어떻게 이 생각을 완성하고 실현할 수 있을까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디자인 아이디어를 종이에 그리는 것은 디자인의 완성이라고 할 수 없고, 단지 디자인의 시작일 뿐이다. 의류 디자인 효과도는 디자인 창의성의 시각적 표현 중 하나이며, 이런 디자인 아이디어가 실현될 수 있을지, 또한 특정 의류 소재를 사용하여 특정 기교를 활용한 재단과 제작 기술을 활용해 탐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예술명언) 그러므로 디자이너로서, 재료의 성능, 절단 방법, 제작 공예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당신의 생각은 분명히 중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당신은 종종 많은 디자인 렌더링이 아름답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실제로는 할 수 없거나, 억지로 만들어도 입을 수 없다. (혹은 입을 생각이 없어서, 전혀 움직일 수 없고, 한 걸음도 못 가고, 팔을 들 수 없고, 허리를 구부릴 수 없기 때문이다.) 디자이너에게 재단과 제작의 기본 기술을 익히는 것은 필수일 뿐만 아니라 필수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실, 많은 디자인 기술과 디자인 감각은 종이 이야기가 아니라 실제 제판, 자르기, 바느질 과정에 있습니다. 의류에서 소위 "선" 과 "모양" 은 종이의 선과 모양이 아니라 3 차원 공간의 선과 모양이다. 이런 느낌은 3 차원 공간의 실전 훈련에서만 진급될 수 있다. 파리의 고급 의류 디자이너든 일반 의류 업체의 디자이너든, 자신의 디자인 의도를 그림으로 표현하는 것 외에도 주로 입체적인 의류 스타일링에서 디자인을 파악한다. 따라서 파리 고급 커스터마이징 협회 산하의 의류 학교든 뉴욕의 FIT (뉴욕 패션기술학원) 이든 일본의 문화패션학원이든 제판, 자르기, 제작공예는 학생들이 디자인 인재를 양성하는 데 필요한 필수 과목이다. 3. 깊은 예술적 조예 의류 디자인은 일종의 제품 디자인일 뿐만 아니라 일종의 예술 창작이기도 하다. 따라서 광범위한 예술적 소양은 의류 디자이너에게 매우 중요하다. 패션의 왕' 으로 불렸던 프랑스 수석 패션 디자이너 크리스틴 디오 (Christian Dior) 는 건축, 그림, 음악 등에 대한 지식을 가진 패션 산업의 대가였다. 그의 제자 이브 세인트 로렌도 예술적 천재이다. 세인트 롤랜드의 작품에서 우리는 그의 디자인 영감이 광범위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우리는 현대 예술가의 영향을 느낄 수 있다. 열정적인 스페인 스타일, 다채로운 러시아 분위기, 단순하고 과감한 아프리카 스타일, 단정하고 선명한 중국풍, 클래식한 분위기의 벨라크스 웨딩드레스, 밝은 피카소 스타일, 간결하고 명쾌한 몬드리안 추상예술, 포프 예술은 모두 그의 작품에서 독특한 운용과 발휘를 하고 있다. 삼택 일생, 골즈 알, 무그레 등 현재 국제 패션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디자인 대가도 예술적 재능이 뛰어난 예술가다. 두터운 예술적 조예가 디자이너의 무한한 창의력을 결정한다. 4. 풍부한 시장 경험, 예를 들면 밀가루 및 보조품 시장: 본 지역 국내외 원단 및 보조품 시장. 정보시장: 패션 정보, 트렌드, 디자이너 원고. 의류 시장: 브랜드, 도매, 소매. 의류 시장: 보석, 액세서리, 뷰티 스킨 케어. 생산 일선 시장: 생산, 세탁, 의류, 날염, 인쇄 등. 의류 디자인은 제품 디자인으로 그 효과는 한 전문가가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시장에 의해 검증된다. 따라서 디자이너가 자신이 서비스하는 대상 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것은 매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설계가 생산에 투입된 후 시장의 인정을 받지 못하고, 잔고를 초래하고, 기업에 막대한 경제적 손실을 초래하고, 심지어 기업을 도산하게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디자이너는 자신의 개성과 독특한 디자인 스타일을 유지해야 하지만, 그렇다고 시장 수요를 무시하는 것은 아니다. 디자이너와 화가는 달리 나르시시즘을 해서는 안 된다. 그들은 항상 시장의 새로운 추세를 주시해야 한다. 그들은 자신의 디자인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소비자의 입장에서 모든 세부 사항을 잘 관리해야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무패의 땅에 설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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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디자이너로서, 위의 지식과 기술 외에도 디자이너의 개성이라는 매우 중요한 요소가 있다. 통속적으로 말하면,' 명사가 되려면 먼저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한다' 는 것이다. " 말 그대로' 덕재겸비' 여야 한다. 이곳의 "절조, 신용도 없고, 이기적이고, 개인의 득실을 미리 따져 보고, 헌신 정신이 없다면, 열심히 헌신하기 어렵고, 다른 사람을 배려하기 어렵고, 다른 사람과 협력할 수도 없다. 현대기업은 군사화된 집단으로, 조직 구조에 분업이 있어 어떤 개인도 모든 부서와 직종의 일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러므로 디자이너는 반드시 자신의 위치를 바로잡아야지, 절대 오만하게 자만해서는 안 된다. 디자이너가 다른 사람과 협력할 수 있는지, 특히 자신보다 우수한 사람과 협력할 수 있는지 여부는 종종 디자이너 성공의 관건이다. 이른바' 한 사나이 세 무리' 라고 불리는데, 주위에는 모두 동고동락하고자 하는 거물들이 있다. 현재의 정치적 안정, 급속한 경제 발전, 의류 산업 발전은 우리 디자이너들에게' 천지지리인과' 의 좋은 환경과 역사적 기회를 제공한다. 어느 정도 성공의 관건은' 사람과 화목하다' 라는 요소를 잡는 것이다. 사람과' 의 현대적 의미는 직장에서 좋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를 처리할 수 있고, 사람과 잘 협력하고, 다른 사람의 장점을 인정하고, 사람을 포용하고, 사람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 시장에서 동업자와 경쟁할 때도 당당해야지, 남의 무대를 뜯어 자신을 높이지 마라. 과거 소농 경제 시대' 학자가 서로 다르고, 동행이 적이다' 는 낡은 습관은 우리 시대에는 이미 필요하지 않다. 셋째, 디자이너의 행동: 일할 수 있고, 배울 수 있고, 살 수 있다. (1) 일은 적극적이고, 전심전력으로 투자하고, 흥미가 강하고, 주인 정신이 있다. (2) 회사, 기업과 합작하여, 그것을 당신의 고객으로 삼고, 그로 하여금 당신의 재능을 애용하게 하고, 당신의 이념을 그에게 추천하게 합니다. (3) 전문성과 팀워크가 있어 어떤 프로젝트든 팀의 힘과 완성을 통해 이뤄지고, 일반적인 방법으로 기술적으로 가장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4) 디자이너 예술의 창조자도 의류인이다. 나는 남들보다 키가 크고 기업보다 높기 때문에 나의 사업과 내가 한 이 일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이 산업에 대한 집착 추구와 혁신 탐구의 정신이 있어야 한다. 일은 힘들지만 재미도 있고 즐거워요. (5) 디자인 품질 의식이 강하고 업무 효율이 높으며, "빠름, 영, 근면, 성, 아름다움" 입니다. (6) 항상 투자자의 관점에서 시장을 운영해야 한다. 우리는 성공할 수 있을 뿐, 실패해서는 안 된다. 그래야 기업에 최소한의 안정감을 주고, 위험의 수를 줄일 수 있다. (7) 자신을 팔고, 좋은 판매원이 되고, 계획과 시장 데이터를 가지고 당신의 디자인을 지지할 줄 안다. 표현에 능하다. 아이디어를 많이 교환하다. (8) 정확한 깨달음, 종합조정, 충분한 논증 능력을 갖추고 있다. (9) 의류 시장과 브랜드 운영을 이해하고 브랜드의 장점을 체득한다. 특정 소비자 집단을 대표하고, 그들의 직관을 믿고, 그들의 의견에 따라 정확하게 분석, 요약, 판단하기 때문에 고객으로부터 배운다. (10) 시장에 익숙하고, 관찰, 분석, 지도, 개발 능력이 있다 독자적인 능력이 있다. (계획 → 엄격한 통제 → 분산 작업 → 임무 달성 → 전체 주 운영) (1 1) 스토리보드 (sfory body): 디자인 부서 내부 팀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버전, 시장판 (즉 학원파와 시장파의 결합) (13) 의상 디자인의 6 가지 기본 조건을 파악하십시오: 누가 입을까요? 당신은 언제 그것을 입습니까? 어디서 입을까요? 무엇을 입을까요? 너 왜 이렇게 입었니? 어떻게 입을까요? (14) 열심히 일하고, 즐겁게 즐기고, 즐겁게 공부하고, 즐겁게 살아요. 아방가르드, 열정, 자신감, 낙관적, 젊음. 요컨대, 자격을 갖춘 의류 디자이너로서 품성이 우수한 것이 가장 중요한 조건이다. 1, 회화 기초와 조형능력 회화 기초와 조형능력은 패션 디자이너의 기본기 중 하나이다. 물론, 그림을 그릴 수 없었던 디자인 거장들도 있지만, 그는 다른 방면에서 더욱 출중하게 될 필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하지만 학교에서 체계적인 학습과 훈련을 거쳐도 그림을 통해 자신의 디자인 사상을 잘 표현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창작에 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좋은 회화 기초를 갖추어야만 디자인 조형의 표현 능력을 통해 디자이너의 창작 구상을 그림의 형태로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그림을 디자인하는 과정에서 의상 조형의 운율미와 리듬미를 더 잘 감상할 수 있어 디자이너에게 영감을 줄 수 있다. 20 세기 초 바우하우스는' 디자인의 목적은 제품이 아니라 사람' 이라고 제안했다. 특히 의류 자체는 인체의 외부 커버로 인체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디자이너로서 인체의 비례 구조에 대한 정확하고 전면적인 이해가 있어야 인체의 아름다움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는 것이 디자인의 기초이다. 2. 풍부한 상상력, 독창성, 상상력은 패션 디자이너의 날개다. 디자이너의 기술이 아무리 좋아도 실제 디자인 도시가 아니라 장인이나 재봉사라고 부를 수 있다. 디자인의 본질은 창조이고, 참여 자체는 혁신과 독특한 의미를 담고 있다. 자연의 꽃과 새 나무, 우리 주변의 장식품/풍부한 민족 민간 제재, 음악, 춤, 시, 문학, 심지어 현대 생활 방식까지 우리에게 좋은 영감과 디자인 영감을 줄 수 있다. 천백 년 동안 의류의 역사 속에서 선조들의 풍부한 상상력과 독창적인 정신 덕분에 우리에게 풍부하고 소중한 부를 남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서양 의상 디자인사에서 그 유명한 랜드마크 패션 디자이너들은 독특한 창의력과 상상력으로 재설계에 신경을 썼다. 특히 1930 년대에는 영향력 있는 이탈리아 여성 디자이너 샤피로 라일리 (Shapiro Reilly) 가 자신의 신발을 머리에 쓴 후드 단추로 디자인하고 주머니를 서랍으로 디자인했다. 그녀의 풍부한 상상력, 유머러스한 이미지, 대담하고 독특한 디자인 스타일은 후세 사람들의 높은 찬사를 받았다. 3. 스타일, 컬러, 원단 스타일, 컬러, 원단을 마스터하는 것은 의류 디자인의 세 가지 기본 요소입니다. 의류의 스타일은 의류의 외부 윤곽 모양과 위젯 디테일 스타일링으로 디자인 변화의 기초이다. 외부 윤곽 모양은 허리 라인, 치마 길이, 어깨 폭, 밑단 여유 등의 요소를 포함한 의류의 길이와 위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윤곽 모양은' a',' x',' t',' h',' o' 등입니다. 의류의 외부 윤곽 모양은 의류의 라인을 형성하여 스타일의 유행 정도를 직접 결정한다. 부품 디테일의 스타일링은 칼라, 소매, 포켓, 커팅 구조, 심지어 주름, 지퍼, 단추 디자인입니다. 의류의 색채 변화는 디자인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이다. 의류의 색채는 디자인 감각을 가장 쉽게 표현하고 소비자가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뜨거운 빨강, 호쾌한 노랑, 조용한 파랑, 성결한 진자, 소박한 회색, 단단한 블랙, 각 의류 컬러는 풍부한 감정 표징을 가지고 있어 풍부한 의미를 연상시킨다. 이 밖에도 빛깔은 가볍고, 강하고, 차갑고, 부드럽고, 딱딱한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물론 색채도 미각과 후각을 연상시킬 수 있다. 의류 원단 특성에 대한 숙달과 운용은 미성숙 디자이너의 중요한 조건이다. 디자이너는 먼저 원단의 두께, 부드러움, 매끈함, 매끈한 차이를 이해하고, 원단에 따라 다른 오버행감, 광택, 선명함, 두께감, 다른 신축성과 오버행감을 통해 스타일과 브랜드의 차이를 자세히 이해하고 디자인에 유연하게 활용해야 한다. 질감과 질감이 다른 원단이 잘 어울립니다. 의류 스타일의 각종 조형은 설계도에만 표현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원단과 커팅 수법으로 이뤄졌다. 원단 디자인을 능숙하게 익히고 활용해야 손이 잘 맞는다. 의류의 스타일, 색깔, 원단이 없어서는 안 되는 것은 디자이너가 반드시 파악해야 할 기초 지식이다. 스타일, 색채, 원단 등 기초지식을 익히고 운용하면 한 디자이너의 심미 정취, 품위, 예술공력도 어느 정도 드러날 수 있다. 4. 구조설계, 커팅, 바느질에 대한 구조설계와 커팅 기술에 대한 학습도 패션 디자이너가 반드시 익혀야 할 기초지식이다. 구조 디자인은 스타일 디자인의 일부이며, 의류의 각종 조형은 사실 재단과 사이즈 자체를 변화시켜 완성된다. 원단, 구조, 재단을 모르면 디자인은' 종이담병' 일 수밖에 없다. 회사의 구조 설계와 재단이 인쇄사의 일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그림만 그리면 인쇄할 수 없는 디자이너는 절대 완벽한 성숙한 디자이너가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패턴과 구조 변화를 이해하지 못하면 디자인이 불합리하고 미성숙하며 심지어 실현될 수도 없다. 학교 학생들은 늘 이런 문제를 겪는다. 그들은 아직 핏을 만들 줄 모르기 때문에 사부에게 시합에 참가한 옷을 한 벌 만들 수 밖에 없었지만, 그린 것은 하나의 효과로, 완전히 모양을 바꾸어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없었다. 판자 자체가 옷의 모양과 전체적인 효과를 직접 결정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0 세기의 많은 거장들은 발렌시아카, 롱만, 와이오니트, 세 권의 요시와 같은 매우 중요한 디자인 언어로 의류의 재단과 구조로 직접 시작했습니다. 의류의 구조적 디자인은 내포가 풍부하고, 표현이 독특하며, 그 깊고 함축적이며, 광고하지 않는 풍격은 세세한 맛을 볼 수 있다. 절단과 구조설계에 정통하지 않다면, 작품에 대한 우리의 감상은 표면에만 머물러 있을 뿐, 디자인은 단지 빈 선반일 뿐, 정밀 조사와 검사를 견디지 못한다. 바느질도 의류 디자인의 관건이다. 우리가 모르는 각종 재봉 기교와 방법도 구조 설계와 재단에 대한 우리의 학습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바느질하는 방식과 효과도 디자인의 일부입니다. 재봉 방법에 따라 외관 효과, 심지어 특수한 텍스처 효과까지 낼 수 있습니다. 일부 디자이너들은' 바느질 효과' 를 디자인 언어로 새로운 효과를 시도하며 정성스러운 디자인에 인기를 끌고 있다. 이를 위해서는 디자이너가 의류 업계의 의류로 바느질된 각종 가공 설비와 특수 부품, 니트와 직조의 가공 공예에 익숙해야 디자인과 응용에 잘 적응할 수 있다. 5. 의상 디자인의 이론과 역사를 이해하는 것은 의류 디자인의 초급 단계를 파악하는 기본적인 기술과 기교이며, 더욱 중요한 것은 성공적인 패션 디자이너가 디자인 두뇌와 예리한 창의적 사고를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기본기를 익히고 아름다운 효과도를 그리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현재 예술대학의 의류 디자인 전공은 모두 의류 이론 과정을 개설하였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중국과 외국의 미술사, 디자인사, 의류사, 의류미학을 이해하면서 시야를 넓히고 디자인 아이디어를 넓히며 디자인 영감을 불어넣을 수 있다. 특히 중국과 외국의 의류 발전사를 공부함에 따라, 그 유래가 긴 의류 진화는 우리에게 많은 디자인 영감을 줄 수 있다. 고대 이집트 스타일, 고대 그리스 스타일, 고딕 스타일, 바로크 스타일, 로코코 스타일은 현대 패션 마스터의 작품에서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중서부 의류 발전의 역사와 현대 의류의 진화를 이해해야만 디자인사에 현대를 세우고 미래를 예측할 수 있다. 중서부 의류 발전사의 변천을 이해하는 것도 중서부 의류의 차이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며, 도시 자체도 동양 의류 디자이너로서 서양 의류를 어떻게 대하는지, 어떻게 디자인에 민족 스타일을 반영하는지, 어떻게 세계 의류 무대에서 한 자리를 얻을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