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다민족이 얼굴을 꼬집는 것은 일종의 혁신이다.
망상 산해반죽 시스템의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선택적 다민족반죽이어야 한다. 현재 핸드투어에서는 얼굴 잡는 시스템이 인족에 더 많이 국한되어 있고, 게임회사가 비인간적인 얼굴 시스템을 개방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상해의 게임 배경은 산해경을 배경으로 한 것으로, 그 안에는 불가사의하고 생김새가 이상한 동물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 그래서 산해가 다인종을 개방하는 척하는 것이 게임의 이야기 배경에 더 잘 맞는다. 지금의 핸드투어에서는 흔하지 않고, 손놀림으로 얼굴 시스템을 꼬집는 혁신적인 시도라고 할 수 밖에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에 별로 관심이 없을 수도 있지만, 산해수투어가 다인종으로 얼굴을 꼬집는 착각 때문에 다소 궁금할 수 있다. 플레이어의 다운로드를 유인해 게임을 열 수 있게 된 것은 이 얼굴 꼬집기 시스템이 이미 절반이나 성공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둘째, 게임은 비교적 인족에게 편향되어 얼굴을 찡그린다.
산해수여행은 다인종 얼굴 꼬집고, 선택인종도 인간을 포함한다고 상상해 보세요. 게임회사가 인족을 미화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음을 알 수 있다. 게임은 무지막지한 시기의 배경이지만, 인족의 모델링은 무지막지한 사실적인 스타일에 너무 치우치지 않고 여전히 주류 유형이다. 다른 인종에 비해 인족은 선택할 수 있는 얼굴 재료가 더 많다. 일부 얼굴 찡그리기 옵션은 민족을 위해 특별히 설정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다른 인종의 얼굴을 잡을 수 없는 일부 선수들을 배려하고, 주류 얼굴 시스템에 익숙해진 일부 플레이어도 이 게임을 할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셋째, 얼굴을 꼬집기에 충분한 재료가 없다.
한편 몽환산해수투어의 반죽 시스템은 개인화된 디자인을 지원하며, 플레이어는 팔레트에서 자신의 머리색을 선택할 수 있어 자유도를 크게 높일 수 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더 많은 조합을 만들어 게임 캐릭터를 더욱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헤어스타일, 날개 등 일부 체형 특징 중 옵션은 비교적 적다. 이 방면에는 아직 확장 공간이 있다. 혹은 시간이 지나면 더 풍부한 여의산 해수면 반죽 시스템 소재 라이브러리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