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보 마원 장황이 여섯 번째 신비한 관에서 나온 이후 복면 남학생에 대한 흥미와 의혹이 가득하고, 많은 분석들이 각 각도에서 자신의 추론을 했다고 믿는다. 하지만 2 차원의 최종 결정권은 창작자의 손에 달려 있어 가면협이 누구인지는 결국 작가 기안기사의 공개를 기다릴 수밖에 없다. 다음은 한 소방팬이 제출한 자료로 복면인이 우치하 오비토 가능성임을 여러모로 설명했다. 진위에 관해서는 스스로 판단해 주십시오. 1, 이름도 내가 이미 말한 것이다. "아비" 의 일본어 본명은 "토비" 이고, "대투" 의 일본어 본명은 "오비토" 이다. Romaji, 아비의 이름은 연속으로 두 번, 바로 토비입니다. 이것은 설명입니다. 또 다른 설명은' 흙' 을 거꾸로 보는 것입니다 일본어에서는 로마자 () 와 비오 () 가 다르지만 발음이 동일하기 때문에, 기・ () 는 (인위적으로) 펑크가 되는 것을 의미하는 () ・ () ・ () 으로 이해할 수 있다. 두 설명 모두 이 두 이름 사이에 특별한 관계가 있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는데, 이것이 해안본의 암시인가? ! 또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개의 꼬리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만약 to 음이 길어지면 toobi 로 바꾼다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ㅋㅋㅋ' 은 10 개의 꼬리를 의미합니다. 이것은 afei 가 실제로 10 개의 꼬리에 의해 통제된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 2. 아비가 데뷔하는 보통 한 캐릭터가 처음 등장할 때 캐릭터의 성격 소개에 신경을 많이 쓴다. 아비가 등장할 때 오른손이 반지를 가지고 놀다가 반지가 틈새에 빠졌다. 그리고 그는 다시는 "아비는 좋은 아이야!" 라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486 자 현재, 우리는 아비의 오른손이 인공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최초의 장면은 아비가 오른손에 익숙하지 않은 것을 묘사한 것 같다. 흙이 바위 아래에 눌려 있는 것이 바로 오른쪽 절반이다. 어떤 기술이나 능력으로 손상된 오른쪽 반을 복구하는 것은 절대와 관련이 있을 가능성이 높다. 오른손은 펑크와 투이에게 특별한 존재이다. 물론, 이 줄거리는 단지 아비가 의도적으로 한 것일 수 있다. 결국, 아비는 항상 과장되어 있었고, 매우 어리석었다. 3. 헤어스타일 불변성 정리 우리는 만화가 캐릭터를 형성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캐릭터를 위해 고정된 의상과 헤어스타일을 유지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특별한 경우에만 바뀔 수 있습니다. 호영의 모든 사람들이 헤어스타일을 바꾸지 않았다고 장담할 수는 없지만 (목본 벚꽃 제외), 호영의 모든 캐릭터의 헤어스타일은 어려서부터 원칙적으로 변하지 않는 것 같다. 특히 자연적으로 자란 머리카락이다. 그래서 Spot 의 긴 머리가 현재의 단발머리로 변하면, 우리는 Spot 이 어떤 이유로 그것을 짧게 잘랐다고 생각할 수 있다. 작은 푸시의 헤어스타일이 아비와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해안본은 매우 세심한 저자이다. 내광씨족을 더 명확하게 그리기 위해, 그는 헤어스타일로 모든 씨족을 구별했다. 그래서 나는 작은 데이투가 아비 헤어스타일처럼 무의미한 묘사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4, 조조 의 앞에 왼쪽 얼굴 의 비밀, 단지 오른쪽 얼굴 을 노출 하지만, 왼쪽 얼굴 을 숨 깁니다. 아비는 자신이 얼룩이라고 인정하지만, 정말 얼룩이라면 이 얼굴을 가릴 필요가 없다. 그 세상의 유일무이한 우지파 마타라는 전설이기 때문에, 모두가 그것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고 있다. 왼쪽 부분을 가리는 것은 독자가 왼쪽 얼굴을 보면 누구인지 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다면 내지파전대 중' 좌측 반부' 의 특징을 지닌 인물 중 흙만이 가장 두드러진다. 왼쪽 눈은 없다! 5. 절대관계와는 처음에' 아비는 좋은 아이다' 라고 말한 적이 없다. 이곳은 얼룩 (100 대 괴물) 이 아니라 흙으로 된 아비 (13 세의 죽은 아이) 를 가리킨다. 신무곤교에서는 바위에서 매몰된 흙상 유해를 회복할 가능성은 절대 불가능하다. 지하에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고 시체를 수집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절대 불가능하다. 그리고 무곤의 다리는 풀숲에 속하지만, 결코 풀숲 속의 도피가 아닌 것 같다. 이것은 또 * * * 공통점이 있다. 6. 독특한 재료로 오른쪽 반쪽 몸을 보수하고, 땅에서 흙을 회수하고, 자신의 포자 능력으로 오른쪽 반쪽 몸을 보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아비의 오른팔이 하늘에서 찍힌 후 조금도 다치지 않고 재현할 수 있다면, 우리는 오른팔의 변화로 이해할 수 있다. 이 줄거리는 나중에 독충에 습격당하고 오른팔이 부러진 줄거리와 연결되어 있다. 그리고 또 다른 시간 문제가 있다. 잠시 후, 아비는 정오 사진 후에 다시 나타났지만, 이 시간은 그리 길지 않고, 조조가 회복되는 기간일 뿐이다. 이것은 또한 측면에서 포자 기술의 성장 능력이 매우 빠르다는 것을 보여준다. Tui 가 아이라는 것을 보여 주는 중요한 정보도 있지만, 그는 지금 이런 어른이 될 수 있다. 오영에 직면하여 포자술을 사용하지 않고 모든 사람을 흡수하는 차크라는 철국전사라는 말을 한 적이 있는데 키워드는' 성장' 이었다. 즉, 포자 멸종은 차크라를 흡수하여 목표의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다는 것이다. 성장 속도는 영원히 통제할 수 없다. 그래서 부러진 팔이 이렇게 빨리 재건될 수 있기 때문에 아이가 어른이 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뱀환의 많은 기술은 아마 큰 관계가 있을 것이다. 7. 얼굴의 주름은 해안본이 40 대 이상 사람을 묘사할 때 주름이 있다고 하지만 40 대 이전에는 카카시와 같은 경우는 드물다고 한다. 그렇다면 동갑내기에 있어서는 없어야 한다고 말해야 한다. 그리고 아비의 오른쪽 얼굴은 조조 앞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이 주름들은 주름이 아니라 수술 흉터입니까? ! 그리고 왼쪽 얼굴은 멀쩡하고 30 세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 결국, 486 자의 측면에서, 우리는 아비의 왼쪽 얼굴에 이렇게 비슷한 주름이 없다는 것을 어렴풋이 느낄 수 있다. 8. 아비의 강아지 수술 아비의 시공간인내술은 사실 카카시의 신웨이와 비슷하다. 카카시는 공간을 왜곡하고, 아비는 자신이나 주변의 사물을 시공간으로 빨아들이고, 하나는 바깥쪽으로 시공간을 왜곡하고, 하나는 안쪽으로 시공간을 왜곡한다. 둘 다 회전을 강조합니다. 카카시의 만화경 sharingan 에 대한 묘사에 따르면 만화경은 두 눈에 모두 특별한 동공 기법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한 눈에만 눈동자 기법이 있어도 눈을 뜰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밍크는 Susuke 가 두 가지 능력을 가진 눈이 눈을 떴을 때 얻은 힘이라고 말한 바 있어 만화경 sharingan 이 눈을 떴을 때 두 가지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경우는 드물다고 이해할 수 있다. 카카시와 같은 많은 사람들이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중개를 찾을 수 없다. 9. 재토의 필요성 카카시외전이 창조한 것은, 내광종친고리 아래 홀로 성장하여 자신과 싸우는 일반 재토이다. 우수한 닌자가 끊임없이 등장하는 내광가문에게 흙을 너무 평범하게 가져오는 것은 의미가 크지 않다. 그의 죽음은 그 영광스러운 집단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지금 흙을 가지고 갈 필요성은 점점 커지고 있다! 만화경의 눈을 열 수 있는 것은 내지파 일족에서도 극히 드물다. 카카시는 만화경을 열 수 있고, 흙이 있는 눈은 만화경의 구조와 기초를 갖추어야 하기 때문에 토양도 내지파 가문의 우수한 가족 중 하나일 것 같다. Tui 는 그런 큰 기구가 늦게 만들어진 것이다. 그는 흰 족제비처럼 여덟 살 때 만화경을 열지 않는 천재다. Tui 는 전쟁시대 13 세에 열렸는데, 정말 좀 늦었어요. 그가 원래 혁혁했던 가족 배경을 더하면 이런 강한 열등감을 느낄 수 있다. 말하자면 이것은 조조와 매우 비슷하다. 병원 옥상에서 카카시는 조조의 열등감에 대해 이야기했다. 바로 흙을 띠는 열등감 때문에 그는 항상 안약을 주문하고 항상 방호안경 착용을 한다. 나루토 역시 장기가 늦게 완성되었기 때문에 이것은 비교적 화제성이 있다. 카카시의 신력은 강력한 시공간인내력이다. 흙으로 정상적으로 사용한다면, 어떤 무서운 동공 수술이 될 것인가? ! 그래서 spot 은 잠재력이 있는 컨테이너를 원하기 때문에 흙을 가지고 있는 능력이 그가 가장 좋아하는 것 같다. 10, 흙을 무대로 돌려보내야 할 필요성이 가장 이르다. 띠토는 카카시의' 전사한 친구' 로 설정되고 카카시외전에 정식으로 나타났다. 이야기 속의 중요한 기억, 이를테면 장문과 후래에 대한 묘사는 후래와 장문의 기억으로 묘사된다. 토양은 단순히 카카시의 추억을 통과하는 것이 아니라 2 부 이전의 특히 대규모의 사진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다시 말해서, 그렇게 하지 않으면 두 번째 부분에는 독자가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즉, 독자가 모르는 내용이 있으면 이야기가 계속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추억일 뿐 끝나면 점심을 먹을 수 있지만 독립과 만화에 대한 소문으로 재현될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한다. 첫 번째 편의 끝에서, 카카시는 "만약 당신이 살아 있다면, 당신은 나에게 무슨 말을 할 것입니까?" 와 같은 문장을 남겼다. 복선이 있으면 반드시 회수할 것이다. 해안본의 스타일입니다. 그러면 이 말도 깔개를 깔아 놓은 셈이 될 수 있다. 우리는 카카시의 현재 생활 태도와 업무 태도가 거의 모두 토지로 인해 바뀌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진실이든 정신적이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카카시가 토양을 구하기 위한 음모를 시작하지 않았다면 카카시는 그것을 바꿀 수 없었을 것이다. 카카시는 왜 변했을까요? 왜냐하면 그는 호영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아무것도 정신이 없는 카카시가 명인이 되는 것은 귀찮은 일이기 때문에 반드시 그가 이 책임을 지고 명인이 되어야 하는 이유가 있을 것이다. 그래서 만약 아비가 흙을 가지고 있다면, 이 이유는 카카시가 모든 것을 마주하게 할 것이다. 명인은 또래를 구할 수 없는 사람은 불그림자가 될 수 없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분명히 했다. 아쉽게도 카카시가 데이투도 구하지 못한 것도 그의 일생의 아쉬움이다. 그러면 카카시가 불그림자가 되어 토양을 구하기 시작한 줄거리가 좋은 출발점이 될 것이다. 1 1. 저자는 데투가' 죽었다' 고 구체적으로 말하지 않았다. 나뭇잎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데이투가 죽었을 때만, 작가는 데이투에 관한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또한 격투책은' 죽음의 해' 를 분명히 밝혔지만, 데이터 세트는 만화의 진도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이 수치는 만화가 깊어짐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예를 들어 밍크의 성격, 격투의 책, 작가의 책은 바로 180 도 대회전이다. 12, 흙이 없는 무덤. 카카시 외전에서 이 이름은 위령비에만 놓을 수 있다. 이것은 우리의 영웅 기념비처럼 묘지가 아니다. 살아있는 사람은 죽은 사람을 보고 시체를 만나야 하는데, 우리는 흙을 가지고 있는 시체를 전혀 보지 못했다. 헛소문에는 그들이 흙시체를 목엽으로 가져오는 것을 묘사하지 않았다. 카카시는 줄곧 다리 위에 서서 밖을 내다보았다. 보통 이런 묘사는 이곳에 아직도 흙이 묻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풍경의 경우 풍경은 흙을 가지고 있을 때' 나약한 가면을 감추는 것' 인 반면, 샤이닝은 눈을 뜨고 흙을 가지고 있는 것은 자신감이기 때문에 눈을 뜨고 버릴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이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자신감명언) 원래 나약한 자신을 버리고 새로운 인생 여정을 시작한다는 뜻이다. 그래서 근처에서 방호안경 발견돼 유물로 가지고 온 것 같아요. 13. 왜 카카시는 마스크로 가려진 것을 눈치채지 못했고, 13 과 30 세의 목소리가 변할까? 관건은 맥륜의 존재다. 나는 맥륜이 반점이 있는 맥륜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의식을 포함해서 반점일 수도 있다. 호영은 인체가 다른 사람의 의식을 봉인할 수 있다는 것을 수없이 알려주는데, 이런 의식도 봉인하는 데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맥륜이 필요하다. 그래서 흙이 있는 반점의 존재는 나루토의 4 대 존재와 비슷하다. 물론 형식이 다릅니다. 반점의 상황은 완전히 통제되는 것 같고, 대등하지 않다. 4 대의 목적은 자신의 아이를 보호하기 위한 것이고, 흑점의 목적은 자신의 이익을 위한 것이다. /Spot-0/4. 시간과 토양의 일관성은 스포트가 4 세대 물그림자를 통제한 뒤 찾은' 다음 용기' 다. 이 용기 이론은 뱀환의 인체 실험과 연결될 수 있다. 결국, 큰 뱀 알약만으로는 이 기술을 혼자 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큰 뱀 알약은 전갈이 보낸 주머니에 그렇게 감사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따라서이 용기 이론은 샤오 샤오 (Xiaoxiao) 에 처음 등장했으며, 나중에 큰 뱀 알약이 샤오 샤오 (Xiaoxiao) 에 합류하여 심층적 인 연구를 계속했습니다. 나는 최초의 기술이 그 특수성을 가지고 있어서 특수한 조건 하에서만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뱀환의 성과는 이 기술을 보급하는 것이고, 일반 조건에서도 성공할 수 있다! 만약 고등어가 이 점으로 제어되는 토양이 다음 컨테이너라는 것을 알았다면,' 생수그림자 선생 ... 아니, 얼룩씨' 라는 문구는 고등어가 4 세대 물그림자가 아닌' 흙' 의 얼굴을 보았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지만, 고등어는 이것이 반점의 다음 용기, 즉 귀신의 뜻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그래서 그는 먼저 원래의 물그림자 (독립인격이 있는 물그림자 4 대가 아니라 스포트가 통제하는 물그림자 4 대) 라고 말하고, 스포트는 이 펑크의 진정한 인격을 뜻한다. 미나는 참을성 있게 여기까지 읽었는데, 마음속에 자신의 판단이 있습니까? 사실 문목은 복면을 쓴 사람을 처음 봤을 때 갑자기 우치하 오비토, 주로 헤어스타일과 눈을 떠올렸지만, 당시 반점이 아직 환생하지 않았기 때문에 확실하지 않은 변수가 너무 많았다. 이제 전장이 가까워지면서 양측의 주력은 불을 붙이고 마스크 뒤의 진실도 멀지 않았다. 물론, 이것은 단지 가능성일 뿐이다. 여러분의 토론을 환영하고, 자신의 분석과 견해를 발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