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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곡: 나의 친구 (약 600자)

'작은 것'은 사실 작지 않습니다.

내 마음 속에는 배울 만한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배울 가치가 있는 사람은 나의 작은 친구인 "리틀 원" 리신입니다.

리신은 크고 밝은 한 쌍의 눈을 갖고 있으며, 두 개의 두꺼운 곡선 눈썹이 눈 위에 드리워져 있습니다. 그녀의 유일한 결점은 끝없이 이야기한다는 것입니다. 나이는 나보다 한 살 어리고, 키도 나보다 머리가 반이나 작다. Li Xin은 내 이웃이자 유치원 때마다 함께 걷는다. 큰 책가방은 그녀가 책가방을 옮기는 것을 종종 도와준다. 하지만 막상 해보면... 난 그 사람만큼 잘하지 못해요.

여름방학 중 어느 날, 리신에게 수영하러 가자고 하고 싶었다. 그래서 나는 리신의 집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었다. "야, 리신이야?" "조옌이에요! 조옌 씨,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좋은 소식이 두 가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연휴 기간 동안 제 얼후가 레벨 4를 통과했다는 거예요. 내일..."

"알았어!" 나는 그녀가 점점 더 많은 말을 할 것이고 내가 한 시간 동안 전화를 놓지 못하게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재빨리 "내일 같이 수영하러 갈 수 있나요? 항상 저와 수영 시합을 하고 싶지 않았나요?"라고 말했습니다.

이 말을 듣고 Li Xin은 머뭇거렸습니다. "내일... 난... 난..." 이 말을 듣고 나는 화를 냈다. "방금은 의욕이 넘쳤는데 심각한 일이 생기면 말문이 막히는 것 좀 봐. 게다가 안 했어. 항상 나랑 경쟁하고 싶었어? 이제 난 한가하면 잊어버려!" 그리고는 쾅 소리를 내며 전화를 끊었다. 뜻밖에도 5분 후 Li Xin이 먼저 나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Zhao Yan, 화내지 마세요. 내일 꼭 올게요."

나는 천천히 전화기를 내려놓았다. 마음이 씁쓸한데, 이것이 '작은 아이'를 괴롭히는 것으로 간주됩니까? 그래서 다음날 나는 먼저 리신에게 사과했습니다. 의외로 그녀는 화를 내기는커녕 나를 매우 배려해주었다. "야, 괜찮아. 누가 화를 잘 내지 않느냐? 사실 난 걱정할 게 없어. 방금 할머니 생일 축하 약속을 했어." 하지만 투어가 끝난 후 다시 서두르면 두 세계의 장점을 모두 얻을 수 있지 않을까? "내가 할 수 있는 최악의 일은 할머니에게 몇 번 더 절하는 것뿐이다!" "그 말을 한 뒤 저에게 표정을 지었습니다.

앞에 있는 '꼬마'를 보면서 저는 평소에 같이 공부하고 놀고, 항상 그 아이를 아줌마로 여긴다고 생각했어요. "작은 아이". 이제 나는 "어린아이"가 된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마음속으로부터 그녀에 대한 형언할 수 없는 사과와 존경심을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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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마의 잔소리

밤에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조금 짜증이 나서 TV를 켰다

"숙제 다 했어? 매일 TV를 시청하세요! "맙소사, 또 왔어요." 당신의 논문을 보세요. 어떻게 감히 TV를 볼 수 있겠습니까? 너 벌써 6학년인데 내가 왜 맨날 이런 말을 하냐..." 소리를 지르고 문을 쾅 닫고 놀란 엄마를 거실에 혼자 남겨두고 작은 방에 틀어박혀 머리를 가리고 잤다. 엄마라면 이렇게 잔소리는 안 할 텐데!

갑자기 좀 놀랐어요! 왜 엄마는 하이힐에 꽃무늬 치마를 입었을까요? 더 젊어져서 나처럼 뛰어다닌다? 아, 엄마와 내가 달라진 것 같다. 이럴 땐 '잔소리 안 하는 엄마'가 되는 법을 알려줘야겠다.

부엌에서 요리를 하고 있었는데, 그녀가 "휙"하는 소리를 내며 뛰어 들어와서 햄 한 조각을 집어 입에 넣으려고 했습니다. "가서 손을 씻으세요. 너무 비위생적이에요." '잔소리 없는 엄마'가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바쁜 하루를 보낸 후, 소파에 앉아 그녀를 내려놓고 쉬고 싶었다. 일을 마치고 그녀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오두막에 갇혔습니다.

"왜 이렇게 게으른 거야! 나이가 너무 많으니 설거지를 도와주면 안 되지!"라고 생각했지만, 지친 몸을 끌고 일어나 설거지를 해야 했습니다.

앞치마를 두르고 세탁기를 켜고 빨래를 하려던 참에 그녀는 아무 말도 없이 오두막에서 옷을 잔뜩 꺼냈다. 잠시 나가볼게 안녕!”이라고 그냥 텅 빈 방 앞에서 화를 낼 수 있다는 것.

저녁 10시가 되었는데도 그녀는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너무 불안해서 잇달아 전화를 했지만 어디에서도 그녀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너무 늦었어요. 어디로 갔나요? 무슨 일이라도 일어날까요? 하지만 그러지 마세요! 왜 돌아오지 않나요?" "어디 있었어? 너무 늦게 돌아와서 가족들에게도 말하지 않았어. 무슨 일이 생기면 어떡하지? 넌 더 이상 젊지 않은데. 왜 맨날 사람들을 걱정하게 만드는데…" 더 이상 도와주지 않고 그녀에게 소리를 질렀습니다. "괜찮나요?" 그녀는 문을 쾅 닫고 오두막에 들어가 문을 닫았습니다. "쾅!"

문이 열리는 소리에 잠에서 깨어나 현실로 돌아왔다. 엄마가 문을 열고 들어오셨다. "너 왜 이렇게 늦게까지 자고 있어? 아직도 화를 내는 거야? 내가 몇 마디만 해도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불만이야? 벌써 6학년인데, 매번 이렇게 계속할 수 있니?" 너한테만 하는 말이 아니지. 알았어..." 나는 말을 하지 않고 그저 어머니가 웃는 모습을 지켜보았다. 마침내 어머니의 잔소리와 나의 무지함, 그리고 그 잔소리 뒤에 숨은 모성애를 이해하게 되었다. "고마워요, 엄마!" "?" 엄마는 당황한 표정을 지었어요.

어머니의 사랑으로 달콤하게 잠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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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분석적" 아빠

나의 아버지는 훌륭한 수학 선생님이십니다. 아마도 그의 경력에 ​​영향을 받았을 것입니다. 어떤 일이 일어나더라도 그는 항상 논리적인 사고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문제를 철저히 분석합니다.

해가 지는 저녁, 학교를 마치고 집에 돌아와 숙제를 하느라 바빴다. 책을 펴고 숙제를 훑어보다가 펜을 만져보니 펜이 깨져서 빨리 펜을 사야 했어요. 막 나가려고 하는데 부엌에서 분주한 엄마가 "얘야, 소금 없어졌으니 가서 소금 한 봉지 사라"고 소리쳤다. 그리고 근처에 하나. 어느 것을 먼저 사야 할까요?" 뭐? "궁금해요.

이때 소파에서 편안하게 TV를 시청하던 아버지는 몸을 움직여 한 손으로 턱을 받치고, 다른 한 손으로 머리를 긁적이며 눈을 굴리며 말했다. 내 분석에 따르면, 소금을 먼저 사야 하고, 엄마가 요리하고 기다리고 있다가 펜을 사야 하고, 펜 사는 곳도 멀고… 기관총이 총알을 발사합니다. 그 직후 아버지는 이론적 분석의 단계에 들어가기 시작했다. ..." 나는 듣는 동안 혼란스러웠다: "이게 말이 되나요?" 그러나 나는 아버지의 분석을 따라잡기 위해 내 생각을 조정해야 했습니다.

내가 진정하기도 전에 아버지의 분석은 이론에서 시간으로 바뀌었다. “내 분석에 따르면 국가가 계획도 없고 전반적인 준비도 없으면 결국 혼란에 빠질 것입니다. 5·12 지진 이후 올림픽이 다가오면 온 국민이 힘을 합쳐 지진 구호에 나서야 하고, 올림픽 가족들을 응원해야 한다… ? 나는 내 생각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아직 끝나지 않았다. 아빠의 얇은 두 입술은 멈출 생각 없이 열렸다 닫혔다. "오늘뿐만 아니라 옛날에도..." "아, 왜 과거와 현재를 이야기해야 할까요?" 나는 더 이상 현기증이 나지 않아 재빨리 '문'을 잡고 도망쳤다. .

그뿐만 아니라 어떤 화분에 꽃을 심어야 할지 분석해야 하고, 매일 아침 무엇을 먹을지 분석해야 한다. 식사 후 입을 헹구는 데 몇 분이 소요됩니까?

분석하고, 분석하고, 또 분석한 결과 어머니와 저는 그의 분석의 '시련'을 견디지 못하고 마침내 그에게 심각한 항의를 했습니다. 이 말을 들은 아버지는 처음에는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으시다가 천천히 말씀하셨습니다. “이 문제를 분석해야 합니다.

아, 어지러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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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생님도 부모입니다." 선생님의 경우, 연단 위에서 냉담하고 미소를 짓지 않는 모습은 언제나 학생들에게 뭉클함을 줍니다. 그런데 오늘 제가 이야기하고 싶은 선생님은 위의 '키가 큰' 이미지가 전혀 없고, 오히려 그 반대이기도 합니다.

반의 최고 사령관인 오우 선생님은요. 그는 매우 친절하고 결코 화를 내지 않지만, 우리가 학교에 들어서자마자 항상 농담을 하고 재미있게 지내는 처남입니다. 캠퍼스에서 우리는 군중 속에서 눈에 띄는 사람을 항상 볼 수 있는데, 우리 반의 남자 친구들이 그를 쫓아오면서 때로는 웃고 때로는 격렬하게 소리를 지르며 모든 사람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 하지만 우리 반의 모든 남자 반 친구들에게 반응하는 사람은 Ou 선생님이라는 것을 여러분 모두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축구를하고 있습니다. 이때 우리 반의 여학생들은이 드문 장면을 응원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우리 선생님은 때때로 현장의 모든 축구 스타들을 응원하며 우리에게 손을 흔들 것입니다. 매일 아침 5바퀴를 달리는 것은 몸이 혁명의 자산이고, 건강이 인생의 가장 큰 재산이라고 하더군요. 항의의 물결이 이어지자 우리 선생님은 마침내 다음과 같이 약속해야 했습니다. 담임 선생님은 우리를 보기 위해 앞장서서 다섯 바퀴를 더 달려오셨습니다. 이상하게도 그때부터 나는 병가 등록을 담당하는 학급 간부가 되었습니다. 오우 선생님에게는 또 다른 이상한 점이 있습니다. 그는 매일 정오에 교실에 바쁘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그는 우리에게 추가 수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는 교실에 경기장을 마련하고 체스를 두며 바둑을 두고... 그는 종종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인생은 항상 진취적인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가장 역겨운 점은 그가 반의 모든 상대를 이길 수 없다고 자랑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대중의 큰 분노를 불러일으켰고 반의 모든 학생들이 체스를 두기 시작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오 선생님은 점점 더 많이 패했고, 우리의 성공감은 날이 갈수록 커졌습니다. 이상하게도 오 선생님의 무대가 설치되자마자 평소에 쫓기를 좋아하던 남학생들이 변했습니다. 조용하고, 규율을 어기는 왕조차도 체스판에서 자신의 실력을 과시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우리가 아무리 귀찮아도, 우리 조용한 어린 소녀들은 남자 반 친구들과 기꺼이 경쟁합니다.

더 이상한 건 오우 선생님이 주시는 숙제인데, 다른 반 학생들은 숙제를 항상 복사하고 쓰고 읽고 외워야 한다는 거예요. 우리 선생님 Ou의 숙제는 항상 창의적입니다. 매주 자유롭게 신문을 모아서 쓰라고 하시고, 매주 토론 대회나 이야기 모임을 준비하라고 하시고, 교내 밖에서 오타를 모아 가라고 하십니다. 커뮤니티는 환경 오염에 대한 조사와 연구를 수행합니다. 그는 심지어 당신에게 자신의 작품을 선택하라고 요청합니다... 맙소사, 그의 눈에는 우리 모두가 화가, 변호사, 환경 운동가... 심지어 위대한 작가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학생들은 이런 과제에 늘 만족해하고, 평소 과제에서 '임금이 적은' 학생들도 우수 수행자 명예 명단에 오르는 경우가 많다.

오우 선생님에게는 아직도 '이상한' 일들이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익숙해졌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우리가 그런 "이상한" 선생님들을 가장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다음 학기에도 Ou 선생님이 우리 담임 선생님이 되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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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급생 적

"라라라라..." 맙소사, 같은 반 친구가 또 부서진 목소리를 자랑하고 있었습니다. 사실, 그 노래가 무엇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골동품이 되어 아직도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말문이 막혀, 안녕, 안녕.

제 동료 이름은 x입니다. 인색하고, 횡포하고, 지루하고, 비정상적인 것이 특징입니다. 원래는 항상 밖에 앉아서 일을 하고, 수업시간에는 온갖 방법으로 애원을 하라고 하고, 칭찬도 다 해주곤 하더군요. "잊어버려"라는 표정을 지은 뒤 "무슨 말인지 알잖아요"라는 표정을 지은 뒤, 고분고분하게 의자를 기울여 나를 들여보냈습니다. 나는 이 문제로 99번과 81번 이상 그와 다투었습니다. 그러나 우리 주께서는 평소에 누구에게도 칭찬을 받지 않으시니 할 말이 많습니다.

내 동료는 원래 마음씨가 착한 학생이었고, 누군가에게 '미모가 예쁘다'는 칭찬을 받았지만, 오랫동안 나의 어두운 지배하에 살아온 탓에 전형적인 신사가 되어버렸다. "말만 하고 아무것도 안 해요." 그의 모토는 "내가 너를 이길 수 없다면 너를 화나게 할 것이다"이다. 그래서 내가 그를 때릴 때마다 그는 항상 내 범죄를 세면서 피했다. 그 결과 나는 늘 그 사람 때문에 얼굴이 붉어지고 목이 두꺼워졌지만 반박할 수가 없었습니다. 흠흠흠, 너를 이길 수는 없지만, "지옥에 안 가면 누가 가겠는가?"라는 말이 있듯이!

내 동료가 쓴 손글씨는 꽤 독특합니다. 그것은 전례가 없으며 노래로 표현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왼쪽, 오른쪽 원 3개, 목 뒤틀림, 엉덩이 뒤틀림 " 어느 해 어느 달, 심심해서 숙제책을 집어 들고 작은 종이 한 장을 꺼냈어요. 그리고 그의 글씨체를 흉내냈다. 맙소사 종이 10장을 낭비하고 n 단어 이상 썼는데 전혀 닮지 않았네요! 다행히 숙제책을 빨리 빼앗아갈 선견지명이 있어서 숙제책을 찢어버리고 싶은 충동이 생겼는데...

한번은 누가 내 친구 머리스타일이 수박타로 닮았다고 하더군요. 나는 이 말을 듣고 즉시 자리로 돌아가 그를 1분간 바라보았다. 자기도취적으로 예쁜 얼굴을 만지작거리며 "내가 잘생긴 줄 알았어?"라고 멍하니 묻자, 나는 갑자기 손뼉을 치며 "아, 이거 너무 똑같아!"라며 눈살을 찌푸렸다. 나에게 화를 내며: "그게, 어떻게 보이는지!" 나는 천진난만하게 말했다: "마치 수박 껍질처럼..." "뭐야?" 그는 갑자기 놀라서 무기력하게 벌떡 일어나더니 "내가 어떻게 보이겠어요?" 수박껍질처럼? 아, 인생은 실패야..." 나는 테이블을 쳤다. "왜 그렇게 불안해? 아직 말을 안 끝냈어?" "바보같아!" 헤어스타일...수박껍질 같나요?" 잠시 중얼거리다가 머리를 만지작거리다가 결국 비극적인 표정으로 "내가 너한테 졌어"라고 말했다. 그는 "인간으로서 그러지 마라. 너무 조심하세요. 아무에게도 말하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저는 멸망할 것입니다..." "알겠습니다! 말하지 않겠습니다!" "정말요? 체이스! "흥, 야, 난 신사가 아니야, 난 악당이야, 이걸로 정했어, 어머, 왜 맨날 나랑 싸워! 당신은 틀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내 동료에 대한 이야기는 아주 많습니다... 여기서 저는 그에게 한 단락을 바치고 싶습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빛이 있으라." 세상이 빛으로 탄생했습니다. 신은 말했다: "잘못을 저지르는 사람은 누구든지 벌을 받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당신의 동료가 될 것입니다.

내 잘못이 아니야! 다 당신 잘못이에요...

당신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구성을 위한 100가지 마법무기

1. 구성 및 검토

1. 시험 며칠 전, 아이디어를 펼치는 데 도움이 되는 고품질 작문 서적을 선택적으로 읽을 수 있습니다.

2. 시험 구성의 최소 요구 사항은 원활함과 관련성입니다. 이 두 가지 요구 사항이 충족되면 기본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시험 중에 초안을 작성해야 하는지 여부는 각자의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시간이 많이 걸리므로 최대한 피하도록 하세요.

4. 기사는 최소한 4개의 문단으로 나누어야 하며, 6~7개의 문단이 가장 적합합니다.

5. 깔끔한 글쓰기는 매우 중요합니다. 채점 선생님의 첫인상은 손글씨에서 나옵니다.

6. 등장인물, 사건 과정, 풍경의 특징을 설명하는 기술을 사용하여 시작 부분의 첫 번째 문단에서 모든 것을 다 하십시오. 성공적인 시작은 전체 텍스트 점수의 50점을 차지합니다.

7. 차가운 작문 주제를 만났을 때 두려워하지 말고 범위를 좁혀 핵심을 찾아 에세이를 작성하세요.

8. 이미 시험 문제를 풀었다면 그것은 확실히 좋은 일이지만 물론 "다음 레벨로 이동"해야 합니다.

9. 마치 좋은 친구에게 이야기를 들려주듯, 말하는 언어는 녹음과도 같아서 매우 생생하고 재미있습니다.

10. 언어를 더욱 유머러스하게 만들어서 재미를 더하고 채점 선생님을 크게 웃게 만듭니다. , 그러한 기사는 확실히 높은 점수를 받을 것입니다;

11. 상상력 질문은 흥미롭고 유익하다면 어떤 주제도 표현할 필요가 없습니다.

12. 마지막 문단은 여전히 ​​설명으로 시작 부분과 동일하다면 매우 독특합니다.

13. 시험에서는 모든 장르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은 원하는 장르를 모두 사용할 수 있다는 의미가 아니라 '자신의 강점을 발휘한다'는 원칙에 따라 이수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14. 한어 전공 시험 중 논술은 최소 1시간 이상 확보해야 하며, 논술 뒤에 기초지식 시험을 배치해야 합니다. 수정 시 표준 수정 기호를 사용하고 롤 표면의 깔끔함에 주의하십시오.

2. 구성과 경쟁

15. 세심한 글쓰기는 성공의 전제조건입니다. 독자들은 첫눈에 좋은 인상을 남길 것입니다;

16. 글을 쓸 때 재료와 형식의 선택에 더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자신의 지혜와 생각, 추구하는 바를 보여야 채점자들도 부끄러워할 것입니다.

17. 강한 감정만이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기사는 강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18. 손에 들고 있는 재료에 작은 변형을 가하여 더욱 감동적이고 생생하며 아름답게 만드는 것은 거짓이 아니라 미화입니다.

19. 이전에 한 번도 사용해 본 적이 없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글쓰기에 최소한 한 가지 포함시키세요. 자신이 새로운 것을 발견하면 다른 사람들도 새로운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20. 일인칭으로 쓰는 것이 감정을 표현하는 데 가장 적합하며 기사의 진정성과 신뢰성을 높입니다.

3. 구성과 형식

21. 일기의 형식은 비교적 참신하다. 세 편의 일기는 사건의 시작, 과정, 결과를 기술하여 사람들에게 새로움을 준다.

22. 자막을 설정하면 텍스트 안에 텍스트가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여 간결한 느낌을 줍니다. 하나의 주제나 하나의 측면에 초점을 맞춘 서너 개의 기사가 더 마음에 듭니다.

23. 모든 대화, 모든 고시, 모든 광고 슬로건 인용 등 자막의 표현은 일관되어야 합니다. 깔끔한 형식은 예상치 못한 기적적인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24. A면, B면 또는 첫 번째 악장, 두 번째 악장 및 기타 음악 형식을 사용하여 아름다움이 가득하고 사람들을 연관시킬 수 있는 기사의 구조를 처리합니다.

25. '1막, 2막' 같은 드라마 형식의 글쓰기는 참신하고 독특하다.

26. "첫 번째: 수채화, 두 번째:"와 같은 예술 형식을 사용하여 전체 텍스트를 연결하면 확실히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27. 등장인물의 자기 서술을 활용하여 사람들에게 친밀감, 현실감, 흥미로움을 선사하세요. 예를 들어, "My Home"이라는 에세이를 Dad Said, Mom Said, I Said의 세 부분으로 나누어 작성해 보세요.

4. 구성과 감성

28. 상상은 감정을 충만하게 만들고 진정한 감정의 세계로 인도합니다.

29. 소위 창의적 충동이란 감정이 오랫동안 고조되어 이를 표현하고 말로 표현해야 하는 수준에 도달했음을 의미합니다.

30. 좋은 기사는 감정의 산물입니다. . 줄 사이에 눈물이 흘러야 합니다;

31. 책을 읽고 드라마를 보는 것은 감정의 세계를 풍요롭게 할 수 있습니다.

32. 글을 쓸 때 눈앞에서 웃고 있는 인물들, 서재에서 노래하는 새들, 창밖의 고요한 숲을 상상해 보세요. 글에는 행복과 아름다움이 있을 것입니다.

33. 노인의 어린 시절, 아이의 노년, 여성의 양육, 남성의 농사를 상상해보십시오. 삶의 고난과 무상함을 한탄하게 될 것이며 시간은 모든 것을 변화시킬 것이며 그 말은 눈물을 흘릴 것입니다. /p>

34. 진심 어린 감정은 사람을 감동시키고, 과장된 감정은 사람을 불편하게 만든다.

35. 언어가 감정의 샘에 젖게 하고, 말로 내면의 고조를 표현하게 하십시오.

36. 감정의 정도는 형용사로 표현되며, 감정은 하나, 단어 하나 뿐이다.

5. 작문과 수사

37. 은유는 가장 단순한 수사법으로서 그 특징은 이미지, 생생함, 대중성이다.

38. 은유를 직접 사용하면 문장을 복잡하고 흥미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39. 기사의 주제나 장면과 관련된 은유를 사용하여 다른 관심을 얻으세요.

40. 이벤트 A와 이벤트 B를 비교하는 것은 어려운 은유이지만 흥미로운 예술적 효과가 있습니다 ;

41. 여러 가지 은유를 사용하여 일렬로 나타나도록 하세요. 이러한 진술은 실제 모델에서 나오는 모델의 밀집처럼 군사 진영의 추진력을 갖습니다.

42. 은유는 등장인물과 주제에 도움이 되어야 하며, 경멸적인 은유와 칭찬하는 은유는 모두 작가의 글쓰기 방향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43. 공감각적 기법을 이용해 오감을 연결하고, 향기를 사각형으로 바꾸고, 소리를 꽃잎의 비로 바꾸는 이런 글쓰기 기법은 끝없이 훌륭하다.

44. 의인화 방법은 글의 생생함의 원천이 되며, 이를 숙달하고 잘해야 합니다.

45. 과장은 진술을 기적적인 효과로 만들고, 과장은 유머를 낳기도 합니다.

46. 감정을 표현할 때는 평행 문장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고, 설명을 위해서는 대칭 문장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동일한 문장 패턴과 대략 비슷한 단어 수 역시 텍스트에 나타날 때 형태를 아름답게 만듭니다.

47. 반복은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는 수사적 방법이지만 이해해야 합니다;

48. 대비 방법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산과 평야를 식별하고 이해하십시오.

6. 구성 및 구상

49. 구성에는 주제가 필요하지만 반드시 고귀하고 위대할 필요는 없습니다. 개미를 좋아하는 것에 대해서도 쓸 수 있습니다.

50. 글쓰기를 배우려면 먼저 인간이 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생각은 말에 있고, 감정은 문장에 있습니다. 귀하의 이미지는 단락에 있습니다.

51. 중국어 선생님들은 자신의 의견을 강조하는 경우가 많으니 너무 순종하지 마세요. 저속한 맛만 아니면 괜찮습니다

52. 여름 한낮의 우울함, 외로움 등 작은 감정이라도 기사의 중심이 될 수 있다.

53. 동일한 주제가 다른 주제를 표현할 수 있으며 이는 귀하의 글쓰기 능력과 글쓰기 초점에 따라 다릅니다.

54. 주제를 표현하는 것, 글의 중심과 생각을 표현하는 것, 표현은 다르지만 내용은 같은 것인데, 이는 중국어 학습에도 매우 중요합니다.

7. 구성 및 주제

55. 소위 주제는 주제에 따라 선택된 재료입니다. 제목은 주인님, 주제는 거실입니다.

주제는 소유자가 가장 적합하고 최고라고 생각하는 것이어야 합니다.

56. 작문 채점 기준에서는 주제가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므로 이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57. 처음 나타나는 자료는 기본적으로 최고가 아니며, 두 번째 자료는 약간 더 좋을 것이며, 독특하고 뛰어난 테마는 세 번째나 네 번째에서만 발견될 것입니다.

58. 미리 선택된 주제를 종이에 적고 비교한 후 그 중 하나를 결정하는 것은 어리석은 재료 선택 방법이지만 매우 실용적입니다.

59. 독특한 경험이 최고의 소재입니다. 부끄럽거나 추악한 느낌을 갖지 마세요. 글쓰기의 진정한 의미는 자신의 진정한 감정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60. 작은 소재가 주는 아름다움입니다. 사람들은 풍부한 교제를 합니다. , 속담처럼 모래알에서 세상을 볼 수 있고 꽃에서 천국을 볼 수 있습니다.

61. 관찰은 자료를 축적하는 주요 방법이지만 경험과 경험은 삶에서 더욱 중요한 부분입니다.

62. 학교 가는 길에 새 슬로건, 새로 오픈한 매장, 아름다움의 모든 변화에 주목하세요. 이것이 바로 여러분이 살고 있는 도시의 발자취입니다.

63. 손바닥 크기의 책인 "개인 메모"를 옆에 두는 것은 자료를 축적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64. 세상에서 가장 감동적인 이야기는 종종 주변에서 일어나지만, 그 이야기는 59초 동안만 눈 밑에 머무릅니다.

65. 당신을 빠르게 지나가는 모든 사람에게 주의를 기울이고, 그들의 옷, 걸음걸이, 그들의 눈썹 사이에 있는 기쁨과 슬픔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이 사람들은 언젠가 당신의 글 속 인물이 될 것입니다.

66. 삶을 읽고, 세상을 읽고, 거리를 읽고, 나무의 변화를 읽고, 곤충의 운명을 읽으면, 동시에 삶의 재료를 꾸준히 얻게 될 것이며, 삶의 경험을 통해 자신도 풍요로워질 것입니다. ;

67. 다른 사람의 좋은 작품을 읽고 자료를 찾아 축적한 뒤, 글쓰기에 어려움이 있을 때 활용하는 것도 비상식 방법이다.

68. <봄밤>, <달 아래>, <리버사이드> 등 아름다운 상황에서 벌어지는 사건들은 잊혀지지 않으며 마치 시처럼 읽힌다.

69. 같은 반 친구들이나 친구들에 대해 글을 쓸 때, 같은 반에 있는 "고위 관료나 연예인들"을 피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 사람들은 "각광을 받고" 개성을 잃어버렸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소위 '큰 피부', '톰보이', '작은 뚱뚱한 남자'는 모두 밝고 흥미로운 것들이 가득합니다.

70. 시험에 합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이템의 변화와 같은 작은 관점에서 자신의 성장 과정과 청소년의 고민에 대해 쓰는 것이 더 심오합니다.

71. 다양한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에 대해 쓸 때는 노점을 차리고, 화장실을 청소하고, 연탄을 배달하는 사람들과 같이 가장 낮은 수준의 사람들에 대해 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감동;

72. 다른 사람에 대한 글을 쓸 때는 가출한 어린 소녀, 죽어가는 소녀, 지질학적 탐험가 등 듣는 즉시 사랑과 연민을 불러일으키는 사람, 또는 직장 생활을 통해 사람들이 동경하게 만드는 사람에 대해 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팀원, 탐험가 등. 이런 종류의 주제는 사람들의 감정을 가장 잘 포착할 수 있습니다.

73. 동창이나 친구에 대해 쓸 때는 좋은 것보다 후회하는 것이 좋고, 친한 관계보다 이별이 더 좋고, 훌륭함보다 결점이 더 좋고, 아름다운 것보다 추악한 것이 좋고, 이성에 대한 것이 더 좋습니다. 동성에 대해 글을 쓰는 것보다, 성공보다 어리석은 일에 대해 글을 쓰는 것이 더 좋습니다

74 . 집에 관한 글을 쓸 때는 큰 슬픔: 친척의 죽음, 부모의 이혼, 큰 기쁨: 복권 당첨, 아버지의 해외 출국 등과 같은 극단적인 예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어떻게 하면 사람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을까요?

75. 캠퍼스 밖의 사건을 쓸 때는 참신하고 흥미롭고 시대적 정취가 묻어나는 소재를 써야 한다기보다는 맥도날드에서 일어난 일을 쓰는 게 낫다. .유서 깊은 브랜드 앞에서 불꽃놀이를 쓰는 것보다 신제품이 출시될 때 시작되는 문학적인 패션쇼 프로그램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76. 삶의 빈곤과 경험의 미미함에 대해 불평하지 마십시오. 텅 빈 방에도 쓸 내용은 끝이 없습니다.

77. 추억의 글을 쓰는 것은 마음속의 감동과 여운을 불러일으키는 글쓰기 스타일에 가장 좋습니다.

과거는 연기 같아서 상황도 변하고 사람도 변해 감정의 격동이 없는 사람;

78. 흥미는 작문 교육의 약점이다. 어떤 교사들은 흥미가 의도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사실 흥미는 행복한 삶이자 가장 큰 의도이다.

79. 소재를 선택할 때 예술적 개념을 조금 고려하고, 우아함을 추구하고, 시에 가깝고, 단순함을 반영하는 것이 독자들에게 가장 쉬운 인상을 줍니다.

80 . 아름다운 이야기, 멋진 삶, 아름다운 예술적 개념은 이 주제의 세 가지 미적 장점이며 독자는 그것에 매료될 것입니다.

81. 문장을 두세 문장으로 나누면 나쁜 문장의 발생을 피할 수 있습니다.

82. 거꾸로 된 문장은 특정 단어를 강조할 수 있습니다;

83. 기사에서 고대 시의 유명한 대사를 적절하게 인용하면 기사의 문학적 품질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84. 첫 단락은 너무 길면 안 되며, 30~50단어 이내가 바람직합니다.

85. 서사를 쓸 때 시작할 수 없다면 '시간+계절+풍경'으로 시작하면 된다;

86. 인물에 대해 글을 쓸 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캐릭터 이름 + 외모 특징 + 성격 특징”부터 시작하세요;

87. 풍경 구도를 쓸 때는 풍경 속의 작은 아름다움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88. 첫 번째 문단에 펀치라인이나 펀치라인을 넣는 것은 매우 기분 좋은 시작 방법입니다.

89. 서사적 예가 하나만 있는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중간과 마지막 자료를 좀 더 자세히 정리해야 하며,

서사에서 시간과 장소를 설명하는 경우 기술을 통해 간접적으로 설명할 수 있다. 장면.

9. 구성과 시작과 끝

91. 서사 시작 부분에 가장 인상 깊은 장면을 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92. 동물의 특징을 몇 단어로 요약한 다음 별도로 설명하는 것은 훌륭한 글쓰기 기술입니다.

93. 설명 텍스트에 수수께끼, 시 및 기타 자료를 추가하면 문화적 소양을 보여주고 설명 대상을 더욱 친근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94. 줄임표로 끝나는 것은 암시적이고 경제적이며 "저렴하고 좋은" 종료 방법입니다.

95. 등장인물 대화로 끝나는 것은 때때로 예상치 못한 문학적 효과를 낳기도 합니다.

96. 간결한 문장으로 끝나는 것도 암묵적이고 강력한 결말 방법입니다.

97. 긴 토론으로 끝내는 것이 독자를 몰아내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98. 구호를 외치고, 결단을 표현하고, 마지막에 반성을 하는 것은 가장 유치하고 어리석은 접근이다.

99. 플래시백 메소드의 끝은 시작 부분을 에코해야 합니다

100. 마지막에 시나 가사를 인용하는 것도 긴 여운으로 마무리하는 방법이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Δ〖∏__∏〗▲~~★(∩__∩)☆~~입양을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