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녀의 몸체 부분을 만들고 구 도구를 사용하여 크기와 위치를 조정합니다.
2. 소녀의 머리를 만들고 구 도구를 사용하여 크기와 위치를 조정합니다.
3. 소녀의 머리카락 부분을 만들고 선 도구를 사용하여 머리카락 모양을 그립니다.
4. 소녀의 팔 부분을 만들고 원통 도구를 사용하여 크기와 위치를 조정합니다.
5. 소녀의 다리를 만들고 원통 도구를 사용하여 크기와 위치를 조정합니다.
6. 소파 부분을 만들고 상자 도구를 사용하여 크기와 위치를 조정합니다.
7. 소파의 등받이 부분을 만들고 상자 도구를 사용하여 크기와 위치를 조정합니다.
8. 소파의 난간 부분을 만들고 상자 도구를 사용하여 크기와 위치를 조정합니다.
9. 소녀 모델을 소파에 올려 위치와 각도를 조절한다.
10. 마지막으로 재질 및 맵을 모델에 추가하여 더 사실적으로 만듭니다.
손으로 만든 기원과 모델:
수작과 모형은 두 가지 매우 인기 있는 소장품으로, 보통 애니메이션, 게임, 영화 등의 작품 속 인물을 원형으로 한다. 이 두 시리즈의 기원은 일본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그들의 발전 과정은 일본 대중문화의 전파와 영향을 반영한다.
수제 (그림) 는 일본에서 유래한 것으로, 먼저 일부 장난감 제조사가 생산한 플라스틱 인형 모형을 가리킨다. 이러한 모델은 일반적으로 애니메이션, 게임 등의 작품에서 캐릭터 디자인을 바탕으로 제작되며 복원도와 예술적 가치가 높습니다.
수작업은 일본 시장에서 매우 인기가 있으며, 특히 애니메이션 팬과 게이머들에게 인기가 있다. 일본 애니메이션과 게임이 전 세계에 퍼지면서 수제제작은 전 세계 젊은이들의 소장품이 되고 있다.
모형이라는 단어는 영어로 많은 의미를 지닌다. 실물의 마이크로판과 실물을 모방한 예술품을 포함한다. 여기서는 주로 손으로 만든 캐릭터 모델과 비슷한 것에 대해 논의한다.
모형의 기원도 일본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데, 가장 오래된 모형은 군사 제재의 전쟁 모형일 수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델은 건축, 자동차, 비행기 등 다양한 분야를 포괄하는 광범위한 예술 형식으로 발전해 왔습니다.
일본의 수제 및 모델 개발은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첫째,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은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이 높고, 많은 애니메이션 작품들이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이로 인해 만화 캐릭터는 수작업과 모델의 주요 원형이 되어 두 시리즈에 광범위한 시장 공간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일본 대중문화의 전파에 따라 수제제작과 모델이 점차 세계로 나아가고 있다. 많은 국가와 지역에서 현지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현지 수공 모형을 생산하기 시작했다. 동시에, 수작업 제작과 모델도 문화간 교류의 전달체가 되어 여러 나라와 지역에서 온 사람들이 같은 취미를 통해 연락을 취할 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