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남자 헤어스타일 - 바이 주이 (Bai Jiuyi) 의 비파 (Pipa) 에는 많은 문장이 있으며, 그 중 비파 (pipa) 여성이 출연하는 것을 주저하는 문장을 묘사한다.

바이 주이 (Bai Jiuyi) 의 비파 (Pipa) 에는 많은 문장이 있으며, 그 중 비파 (pipa) 여성이 출연하는 것을 주저하는 문장을 묘사한다.

천호만통화가 시작되자 여전히 비파 반차면을 안고 나왔다. < P > 는 천호만호출이라는 뜻으로 드디어 나왔지만, 안고 있는 비파로 얼굴 반쪽을 가리고, 비교적 무리하고, 사람을 보고 싶지 않다는 뜻이 있다. 일이 그리 밝지 않거나 명확하게 말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 P > "천호 그 말의 문자적 의미는: 그녀를 오랫동안 불러서야 그녀는 선실에서 나왔고, 나왔을 때, 수줍고 주눅이 든 푸바오가 얼굴을 반쯤 가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아직도 부끄러워 비겁하게 비파를 안고 얼굴을 반쯤 가리고 있다. 나올 때, 아직도 수줍어하고 소심한 포번 비파가 와서 얼굴을 반쯤 가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수줍음, 수줍음, 수줍음, 수줍음, 수줍음) 아직도 부끄러워 비겁하게 비파를 안고 얼굴을 반쯤 가리고 있다. 오늘날 사람들은' 천호만호출시작' 으로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는 사물이 오랫동안 실현되었다는 것을 비유하는 것을 좋아한다.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는 사물이 오랫동안 실현되었다는 것을 비유하고,' 비파 반음영' 으로 여자의 수줍음을 묘사하거나, 방금 공개한 사물이 완전히 이해되지 못한 것을 비유하는 것을 비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사물의 실패는 진상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 원래 구절은 어떻게 이해되어야하며, 정확히 무엇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며, 시 전체에서 어떤 역할을합니까? 필자는

1',' 천호만호출 시작, 여전히 비파 반차면 보유' 라는 구절을 앞부분에 바짝 붙인다. 정태 묘사를 통해 이 비파녀가 보통이 아닌 비파녀를 부각시켜 이 비파녀가 비범한 과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며 뛰어난 연기를 하고, 아래 매복필을 위해 서스펜스를 설정한다는 것을 시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기명언) 이것은 우리나라 전통문학에서 흔히 쓰이는 초회색 뱀선 필법이다. < P > 시인은 서슬가을밤에 술을 다른 손님으로 삼았고, 관현이 없어 술에 취해 기뻐하지 않았다. 갑자기 들은 비파 소리가 "주인이 귀객을 잊고 보내지 않는다" 고 했다. 여기까지 글을 쓰니, 비파녀의 연기는 이미 기미가 보인다. 이어 시인은 소리를 찾아 은밀히 묻고, 배를 옮기라는 초대를 받았는데, 비파녀는 "천호만호가 부르기 시작했다" 고 말했다. 나온 후, "여전히 비파 반차면을 안고 있다" 고 말했다. 비파녀가 왜 이러는 거야? < P > 우리는 이때 비파녀가 상인부인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비창녀는 비파를 연주하는 것은 자기 연민, 자위, 접대를 위해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낯선 사람을 만나러 나오든지 말든지, 낯선 사람을 위해 비파를 연주하든 말든, 그녀는 자업자득이다. 게다가, 당시' 오릉청년이 얽히고설키고, 한 곡도 모르는' 럭셔리한 생활로 형성된 그녀의 뼈 속의 도도한 성격은 그녀를 지금 이 지경까지 전락하는 것을 부끄럽게 했다. 따라서, 뱃속 천애로 전락한 비파녀가 비로소' 천호만호출부터 나왔는데, 여전히 비파 반차면을 안고 있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믿음명언) "여전히 비파를 안고 반엄면" 과 앞서 언급한 "비파 소리 멈춤" 은 모두 우여곡절로 비파녀의 복잡한 내면활동을 섬세하게 드러내고 있다. 비파 소리가 멈춘다',' 멈춘다',' 멈춘다' 는 것은 연주자가 이미 오는 사람의 전화를 들었음을 보여준다. "늦다" 라는 글자는 비파녀의 머뭇거림을 보여 주며, 은충이 있는 것 같고, 속마음을 암시하는 것 같다. 비파녀는' 천호만호' 아래 나오려 하지 않고 가까스로 나온 뒤 비파 가리개를 안고 있다. 이런 비정상적인 행동은 풍상을 겪으며 시련을 겪은 불행한 연예인임을 분명히 예고하고 있다. 그녀는 자신의 전락을 부끄러워했고, 그녀는 다시 얼굴을 내밀기가 쑥스러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이로 인해 서스펜스가 생기고, 비파녀의 불행한 신세를 아래와 같이 묘사할 수 있는 길을 마련했다. < P > 만약' 천호만호출 시작' 을' 비파 반차면' 으로 바꾸면' 한 번 부르면 나와 비파를 안고 만나자' 로 바뀐다 효과는 어떤가요? 이에 따라' 천호만호출' 이라는 말은 평소처럼 보이지만 기발하고, 앞부분에 맞춰 우여곡절 묘사로 이 연주자의 마음이 게을러지고,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은둔이 있어 자신의 전락을 부끄럽게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이것은 아래와 같이' 천애감소' 의 취지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초석을 마련했다.

2,' 천호만호출 시작, 여전히 비파 반차면 보유' 라는 묘사로 비파녀의 자태가 눈에 띄며 비파녀의 행동거지가 귀엽고 기질이 매력적이며, 아래와 같은 느낌, 지각적으로 그녀의 연기력을 묘사하기 위해 외적인 시각적 렌더링과 깔개를 만들었다. < P >' 천호만통화가 시작되는데, 여전히 비파 반차면을 안고 있다' 는 여성의 수줍음을 묘사한 모습이 매우 교묘하다. 용어는 평평하지만, 숨기려는 정태는 이미 나무에 3 점을 넣었다. 이런 고지식하고 수줍고 듬직한 모습도 우연히 만났을 때 한 여자가 마땅히 받아야 할 정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천호만호출 시작" 한 비파녀는 "비파 반차면" 을 안고 수줍은 상태로 독자의 눈앞을 드러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앞서 언급한' 비파 소리 멈춤' 이 깔려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녀가 꾸밈이 없다고 생각하지 않고, 오히려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워 보여서 무한한 애련을 낳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물이 망망하고, 가을달이 높고, 고요한 밤, 슬픈 마음, 무지한 시인, 수줍은 비파녀를 지킨 이 광경이 어찌 마음을 끌게 하지 않겠는가? 하지만 이것은 단지 독자의 감정에 불을 붙이는 서곡일 뿐, 사람의 마음을 뒤흔드는 줄거리는 아직 뒤에 있다.

3, 지적해야 할 것은' 천호만호가 시작되는데, 여전히 비파 반차면을 안고 있다' 는 시구는 비파녀의 복잡한 심리활동을 담고 있으며,

(1) 지인을 만나는 것을 두려워하고 전락한' 허영심' 을 배제하지 않는다. 옛날에는' 경성녀',' 이름은 교방 제 1 부',' 오릉은 젊은 나이에 얽히기 위해 다투고 있는데, 붉은 비단 한 곡은 셀 수 없다. 가을달 봄바람 한가한 정도. " 꽃처럼 아름답고, 부자들의 총애를 받고, 금의옥식, 행복하게 사는 그녀는 지금은' 상인부' 로, 늙고, 낡고, 옷차림이 낡고, 그림자처럼 매달리고, 남편의 냉대를 받고, 난잡하다. "상인은 사리를 중시하고 이별하고, 앞달에는 부량으로 차를 사러 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에구치 shoukong, 보트 yueming 강 감기 주위에 갔다. " 이런 생활상의 거대한 대비로 풍월장에서 형성된 체면을 중시하고 허영심을 사랑하는 그녀는 사람을 만나는 것을 부끄러워했고, 지인,' 남편' 을 만나는 것을 더욱 부끄러워했다.

(2) 매력을 더해 고객을 끌어들이는 직업습관 동작과 정태, 심지어' 쇼' 성분이 의도적으로 등장한' 스타일링' 디자인으로도 이해할 수 있다. 이것은 그녀의 이전 상업 공연의 성격에 의해 결정된다. 오늘날의 가수, 영화배우, 심지어 스타를 보면, 그들은 일부러 헤어스타일, 의상, 말투에 개성을 드러내고, 심지어 그 회의에 참석할 때도 일부러 뒤늦게 와서 뉴스를 만들어 자신을 과대평가한다. 그들은 독자적인' 수법' 을 써서 시청자들이 자신을 주목하게 했다. 가무업이 발달한 성당시대에는 가부들이 고객을 끌어들이는 직업습관 동작과 정태가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4, 더욱이 "천호만호가 시작되는데, 여전히 비파 반차면을 안고 있다" 는 것도 저자의 당시 심경을 반영한 것으로 이해할 수 있다. 궁지에 몰린 음악없는 양양,' 마지막 나이에 죽소리를 듣지 않는다' 는 시인은 갑자기' 교토 소리가 난다' 는 비파 연주에 대해 강한 기대를 품고 있다. 간절한 기대로 환각, 착시, 착시-몇 번 절박하게 부르면 천만 번을 상상하고, 비파조현을 안으면 자연스럽게 얼굴 일부를 가리면 비파녀가 일부러 얼굴을 가리는 것으로 착각한다. 시인은 간절히 구하고, 비파녀는 천천히 오기 때문이다. 따라서,' 천호만호출 시작, 여전히 비파 반차면' 은 비파녀에 대한 늦고 수줍은 과장된 묘사로, 과장을 통해 시인이 비파곡을 급히 감상하는 심정을 표현한 것으로 이해할 수 있다.

/링크? Url = bc4bmqo4 kcvyfqh4 _ uwpkh59wc _ 8c9zd 44 wowzzha ap6 ancgwuj 4 kxlxqrma 59n6 GH _ EJ 8q8 meugpvath 9 H7 u3u 85 udy j7 XPD bb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