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누출: 인쇄 용지는 대부분 흰색입니다. 인쇄나 제판을 할 때 연결부의 색깔이 촘하지 않아 백지 바탕색을 드러냈다.
미백: 스크린 시대의 사진 제판 공정. 인터넷 사진의 어두운 부분의 감도가 부족한 것을 보완하기 위해, 우리는 원도를 떼어서 한 번 깜박이거나, 종이 한 장을 넣어 노출을 보충하거나, 직접 플래시로 하얀 빛을 비추고, 원도의 종심위치를 증가시켜 이미지를 부드럽게 할 수 있다.
폭주: 폭식은 당연히 살이 찌고, 필름에 은알이 많으면 지반을 넓힐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폭식, 폭식, 폭식, 폭식) 인공 투피스는 감광 필름에 투명 후막을 넣어 노출되고 비료를 주는 것이다.
배색: 색상 분판판을 만들 때, 맞춰찍기 오차의 영향을 줄이기 위해 의도적으로 색상 교차를 확대하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색상, 색상, 색상, 색상, 색상, 색상, 색상)
필드: 도트 없는 색상 블록 영역 (일반적으로 전체 버전) 을 나타냅니다.
강조: 텍스트 또는 선이 음선으로 인쇄되어 용지가 희끗희끗합니다.
그물을 치다: 어부의 솜씨가 아니다. 도트 각도 분포가 잘못되었거나 각 스크린 각도 사이의 거리가 25 도 미만인 경우 스크린 색상 분판 중에 모아레 줄무늬가 뚜렷해집니다.
비행망: 렌즈판의 스크린 공예로, 정상 노출 후 화면을 제거하고 짧은 노출을 보충하여 대비를 높입니다.
개 이빨: 개의 이가 고르지 않다. 그림 픽셀이 모자라 확대한 뒤 가장자리에 개 이빨 모양이 나타났다.
장미꽃 반점: 사슴 같은 메쉬 무늬. 나쁜 것은 돗자리 무늬라고 하고, 더 나쁜 것은 거북무늬라고 한다.
Flush: 접두어가 붙은 레이아웃 정렬 순서입니다. 정판 제본까지 확장하여 판 위치를 기준으로 합니다.
송미: 텍스트 조판 방법. 자간은 일치하고, 줄의 꼬리는 가지런히 하지 않는다.
마스크: 수동 색상 분판을 위한 마스크입니다. 필름으로 건조할 수도 있고, 적막으로 잘라서 필름이나 교색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블루 에디션: 농구도, RGB 의 B (블루) 도 아니라 CMYK 의 C (청록색) 버전입니다.
인쇄
유령: 내력이 알려지지 않은 영상이나 그림자. 대부분 구식 인쇄기는 잉크가 고르지 않아 생긴 것이다.
과다: 수박이 개를 때린다는 말은 아니에요. 활판 인쇄 시대에' 마피아' 는 조판을 이용하여 글씨도가 낮은 납알을 위치시켰다.
트랩: 서로 다른 색상 레이어가 겹치는 경우 각 색상 레이어의 겹침 비율입니다.
힘줄을 뒤집다: 손오공의 특기를 배우다. 저인차에는 자동뒤집기 장치가 있고, 종이 입구를 물어뜯고, 종이 꼬리를 물어뜯고, 바닥이 단숨에 찍혀 있다.
역인쇄: 플레이트를 절약하는 인쇄 방법을 말합니다. 용지를 먼저 인쇄한 다음 용지를 좌우로 뒤집습니다. 건조 후 밑면을 거꾸로 뒤집습니다. 이를 밑면 자체 인쇄, 용지 꼬리를 밑면 반전 인쇄라고 합니다. 플레이트를 교체하지 않고 용지 뒷면을 인쇄하는 과정입니다.
날으는 잉크: 인쇄기 회전 속도가 높고 잉크 농도가 부족해서 원심력이 잉크를 튀긴다.
잉크 선: 플레이트에 양계선을 그려 종이 바로 위에 인쇄하여 바늘의 위치를 한눈에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더러움: 인쇄판의 친수성이 부족해 친지성으로 변할 수 없다. 물론 얇다. 문제는 대부분 물통의 산성도가 옳지 않다는 것이다.
총: 총, 일반적으로 드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무 롤러가 각인 롤러를 떠나는 동작입니다.
압착: 각인 롤러와 고무 롤러 사이에 너무 많은 용지를 끼워 인쇄기를 안전하게 감지할 수 있습니다.
어떤 잔류물: 종이에 인쇄해서는 안 되는 잉크 얼룩, 문제도 수묵균형에 나타난다.
켜기: 인쇄기가 회전을 멈추는 이유는 주로 급지가 원활하지 않거나 이중 급지가 안전 장치를 트리거하기 때문입니다.
핀 위치: 사출 위치가 아닙니다. 인쇄된 용지의 표준 모서리입니다. 용지의 길이, 인쇄 및 절단에는 정렬 할 바늘이 필요합니다.
연속 건조: 필름의 연속 인쇄 과정을 절약합니다. 위치 지정 십자로 노출을 이동합니다.
오버런: 인쇄 사고 용어. 잉크층이 너무 두껍고 건조하여 오염이 위에 있는 종이의 뒷면을 누르는 것을 가리킨다.
정면 (탑 톤): 필리핀은 운전자를 정면이라고 부릅니다. 인쇄기 앞은 선장이 아니라 인쇄 속도다.
석수: 석인시대 인쇄량의 호칭. 종이에 각인할 때, 석두 한 조각이 한 가지 색으로 무게를 잰다.
중고: 중고품이 아닙니다. 인쇄기의 부나 버튼을 가리킨다.
견본 제작: 원고와 적이 아니라, 원형으로 견본 한 부를 미리 인쇄해 정식으로 인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원고, 원고, 원고, 원고, 원고, 원고)
비다: 택배가 아니라 인쇄기에서 종이를 주는 컨베이어입니다.
묶다
출혈: 물론 출혈을 자른다. 인쇄 제본 공정은 페이지의 바탕색이나 그림이 절단선 3mm 를 초과해야 하는데, 이를 스며드는 색이라고 합니다.
플래시: 비행, 절단 및 제거. 날으는 가장자리는 출혈 가장자리를 제거하는 것을 의미하며, 이것은 구속적인 용어이다.
비스듬하게 썰기: 변형, 기울이기, 직각이 마름모꼴로 변하는 책은 대부분 종이 브레이크의 압력이 고르지 않거나 종이 울타리가 부적절하기 때문이다.
마감: 인쇄된 용지가 엠보스 롤러로 처리되면 표면이 매끄러울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표면 처리 공정입니다.
일본 책 접는 기계의 종이접기. 32 판 할인법 제 4 할인은 반드시 반전해야 한다.
정품: 소프트웨어가 아닙니다. 한 책 버전의 첫 번째 코드 레이아웃을 원본이라고 하고, 두 번째 코드의 레이아웃을 역판이라고 하며, 앞뒤판을 한 세트, 한 첩 또는 한 상자라고 합니다.
종이 문: 종이를 닫는 문이 아니라 종이를 자르는 기계입니다.
승마못: 책을 제본하는 한 가지 방법, 예를 들면 말등에 못 박는다. 얇은 책 (6 첩 미만) 을 덮은 후 철틀에 가로놓고 철사못을 뚫는다.
돼지고기 장롤: 책을 접는 한 가지 방법, 예를 들면 장가루 롤, 3 위 셔틀 2 아래 셔틀, 32 페이지를 접을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돼지고기명언)
오르간 접기: 책을 접는 방법. 이 책이 접혔을 때, 그것은 병풍처럼 열렸다.
반전: 손으로 표지를 제본하는 방법. 먼저 뒷면 고정 위치를 붙인 다음, 척추의 표지를 붙이고, 뒤표지를 뒤집는 동작을 한다.
모서: 털이 많은 책이 아니라 자물쇠선이 있지만 표지에는 자르지 않은 빈 책을 말합니다.
토두 천: 양장본 제본 등마루의 상하 껍질을 연결하는 천 한 조각. 착실하고 예쁜 역할을 하다.
파마: 하드 커버 표지의 가공 동작 (예: 파마, 습도) 입니다.
4 단계: 조판
고조: 물론 빛이 많은 화면이 밝고 하얗습니다. 일계 분판 스타일은 점이 없는 하이라이트 비트를 좋아하여 화면 층을 늘입니다.
낮은 키: 소리가 약한 것이 아니라 화면이 어둡거나 톤이 어둡다.
폭발: 테러 사건이 아니다. 메모리나 디스크 공간이 부족하면 컴퓨터가 작동을 멈출 수 있습니다.
파운드: 무게가 아닙니다. 레이아웃의 측정 단위입니다. 영문자의 최소 단위는 파운드, 1 인치 및 72 단위 파운드입니다.
등급: 지층이 아니라 광학조조 시대는 문자 크기, 레벨 4 는 1 mm 입니다.
호: 스몰 사이즈가 아니라 납인시대의 입도, 가장 큰 특호 72 근, 가장 작은 8 호 5 근입니다.
편평체: 헤어스타일이 아니라 정사각형을 렌즈로 개조하여 캐릭터를 평평하게 하는 것을 말합니다. 평면 1 은 1% (10%), 평면 2 는 20%, 평면 3 은 30%, 평면 4 는 40% 입니다.
긴 몸: 좁은 몸을 각각 1, 1%, 20%, 30%, 40% 로 가리킨다.
스프레이 펜: 압축 공기가 있는 펜으로 에어브러시로 페인트를 칠합니다. DTP 시대 이전의 수동 그라데이션 방법.
Byte: 단어의 명절이 아니라 컴퓨터 기계 언어의 단위입니다. 8 비트는 1 바이트와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