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귀몽의 예명은 루왕(Lu Wang)이다. 창저우(현 장쑤성 우셴현) 출신. 태어난 연도는 알 수 없으나 당나라 중화 원년(881년)에 사망하였다. Lu Guimeng은 관료 가문 출신이며 그의 아버지 Lu Binyu는 한때 검열관을 역임했습니다. 초기에 Lu Guimeng은 황실 시험에 열중했습니다. 그는 어려서부터 『시』, 『서』, 『의례』, 『봄과 가을』 등 유교 고전에 능통했으며, 특히 『봄과 가을』을 공부했다. 그는 입학시험에 실패했다. 그 후 Lu Guimeng은 Huzhou 주지사 Zhang Bo와 함께 여행하여 Zhang의 보좌관이되었습니다. 그 후 그는 고향인 송장푸리(지금의 장쑤성 무현현 남동부 루지진)로 돌아와 은둔 생활을 했다. Fuli에는 수백 에이커의 땅, 30채의 집, 10마리의 소, 20명이 넘는 도우미가 있습니다. Fuli는 저지대에 살고 종종 홍수로 고통받기 때문에 Lu Guimeng은 종종 굶주림과 기아에 직면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Lu Guimeng은 손에 쓰레받기와 삽을 들고 도우미들을 이끌고 홍수에 맞서 싸우고 재해 구호를 제공하며 농작물을 물로 인한 피해로부터 보호했습니다. 그는 또한 밭일과 쟁기질, 김매기 작업에도 쉬지 않고 직접 참여했습니다. 평일에 약간의 여가 시간이 있을 때 그는 책, 찻주전자, 문구류, 낚시 장비 등을 가지고 강과 호수를 여행했습니다. 당시 사람들은 그를 "강호삼인(Jianghu Sanren)", "천수자(Tian Suizi)"라고도 불렀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을 고대 은둔자 Fu Weng, 어부, 강의 장인과 비교했습니다. 그는 남방농사를 짓고 강과 호수에서 고기잡이를 하면서 많은 시와 시, 잡화를 썼다. 그의 자신의 "Lize 시리즈"를 포함하여 "소 방목 노래", "모 쟁기 노래", "벼 수확 노래", "누에 송가", "어업"과 같이 농업 활동과 농부의 삶을 반영하는 많은 Tian 가문의 시가 있습니다. Gear', 'Tea Set' 등 농업에 관한 그의 작품 그의 공헌은 주로 그의 스케치와 잡화에 반영됩니다. 수당(隋唐) 이후, 특히 '안시의 난' 이후 중국 경제의 중심이 남쪽으로 이동하기 시작하면서 오랫동안 '화농과 물쟁기'를 이어오던 남방 농업이 집약화의 길로 들어서게 됐다. 농업. 그 상징은 "쟁기질하고, 써레질하고, 경작하는 것"을 핵심으로하는 농업 기술 시스템의 형성입니다. 이 시스템을 처음으로 요약한 사람은 Lu Guimeng입니다. 그는 "쟁기질 후에 등반이 있는데 이는 운하가 드물고 바람을 퍼뜨리는 사람들이 흩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등반 후에는 거기에 있습니다." 쟁기질하는 새와 쟁기질하는 새처럼"이라는 전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그는 기술에 대해 "깊은 쟁기질과 빠른 쟁기질"의 원리를 제시했습니다. 집약적 농업 시스템. 쟁기질, 써레질, 경작의 기술 체계에서 쟁기질은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일꾼이 일을 잘하고 싶다면 먼저 도구를 갈고 닦아야 합니다. Lu Guimeng은 당시 강동 지역의 중요한 논 농사 도구인 쟁기의 구조와 기능을 설명하고 "Mo 알루미늄 고전"이라는 기사를 썼습니다. 풀은 원래 흙을 갈아 만드는 두 가지 원시적인 농기구인데, 농업의 창시자인 신농이 "나무를 잘라 풀을 만들고, 나무를 반죽하여 풀을 만들었다"고 한다. 나중에는 뾰족한 나무 막대기의 아래쪽 끝에 설치했는데, 발을 밟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Cui 방법을 사용하면 한 사람에 대한 "전력장"이 있습니다. 둘의 '커플링 파밍'. "妦(xie)tian"은 3명 이상을 의미합니다. 나중에 금속 도구와 동물의 힘을 사용하여 풀은 쟁기로 진화했습니다. 초기 쟁기는 풀을 계속해서 밀고 당기는 것이 아니라, 풀을 하나씩 밀고 뽑아내는 것뿐이었습니다. 진·한대 쟁기는 이미 쟁기, 쟁기판, 쟁기대, 쟁기 끝, 쟁기 밑면, 쟁기 가로대 등의 부품을 갖추었지만 대부분은 곧은 장축 쟁기였다. 회전이 유연하지 않아 특히 남쪽의 논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긴 기둥 쟁기가 곡선 기둥 쟁기로 개량되어 강동에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Leisi Jing"에 따르면 Jiangdong Quyuan 쟁기는 쟁기, 쟁기판, 쟁기 바닥, 누르는 괭이, 쟁기, 쟁기 화살, 쟁기 샤프트, 쟁기, 쟁기, 쟁기, 쟁기 등 11개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쟁기는 흙을 들어올리는 데 사용하고, 흙손은 쟁기를 고정하는 데 사용하고, 이마는 쟁기를 보호하는 데 사용하고, 쟁기날은 쟁기를 조정하는 데 사용합니다. 경작지의 깊이는 쟁기 끝의 폭을 조절하며, 쟁기는 짧고 회전할 수 있습니다. 전체 쟁기는 합리적인 구조, 가벼운 사용 및 유연한 회전의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그 외관은 기본적으로 중국 전통 쟁기가 완성되었음을 나타냅니다. Lu Guimeng은 또한 다양한 부품의 모양, 크기 및 치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하므로 모방 및 보급에 매우 편리합니다. 《Leisi Jing》은 한 장에 네 가지 농기구를 기록하고 있으며, 쟁기, 簰礋, 육천도 있다. 이는 중국 최초의 농기구에 관한 논문이자 농업에 관한 최초의 글이다. 양쯔강 남쪽의 논 생산. Lu Guimeng은 낚시, 차 마시기, 시 쓰기 등의 취미를 갖고 있었고, 온갖 낚시 장비와 차 세트를 알고 있었고 이에 관한 시를 썼습니다. 양어법은 《도장공양어경》에 대대로 전해 내려오지만, 사실 어업이 양어보다 훨씬 앞서서 어업 방법에 대한 언급은 없으며, 틀림없이 더 많은 어업 방법이 있을 것이다. 그리고 낚시 장비. Lu Guimeng은 다년간의 강과 호수 낚시 경험을 바탕으로 낚시 도구와 낚시 기술에 대해 포괄적으로 설명하는 "낚시 도구 십오시"와 "화천 낚시 도구 다섯 장"을 썼습니다. 『낚시 십오시』의 『서문』에는 ***19종의 어구 13개 범주와 두 가지 어법이 소개되어 있다. 19가지 어구 중에는 어망, 대나무 바구니, 대나무 바구니, 두건 등과 같은 어구가 있고, 막대기(椮라는 접두어가 붙은 대나무), 舴苋, 筭箵와 같은 관과 수레가 있습니다. 이러한 낚시 도구는 주로 제조 재료와 제조 방법, 용도 및 용도에 따라 구분됩니다. 두 가지 낚시 방법은 "기술을 사용하여 잡는 것과 약을 사용하여 죽이는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그가 직접 말했듯이 "낚시 도구는 모두 매우 흥미 롭습니다." Lu Guimeng의 좋은 친구 Pi Rixiu는 그의 낚시 도구시를 매우 존경했으며 "낚시가 올 때마다 기술과 도구는 모두 동일합니다"라고 믿었습니다. 그게 다야." Lu Guimeng은 "허천 어구 다섯 부분"에서 어장, 어명반, 야자나무 비옷, 대나무 모자, 배낭을 주제로 어부와 밀접한 다섯 가지를 노래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매우 포괄적입니다. 낚시 장비 외에도 Lu Guimeng은 차 세트를 설명하는 "차 세트에 대한 10 송시"도 썼습니다. 차 마시는 것은 당나라에서 매우 인기가 있었고, 루 자신도 차 중독자였습니다. 그는 구주산 기슭에 차밭을 열고 매년 빌린 차를 수집하여 다양한 등급으로 나눴습니다. 구주산(Guzhu Mountain)은 저장성 후저우(Huzhou)의 유명한 차 생산지입니다. "군자이 연구 연대기 · 잡학"에 따르면 차 현자 Lu Yu는 "Gu Zhushan Ji"의 두 권을 썼습니다. 당시 Lu 씨는 Jiaoran, Zhu Fang 등과 차를 논의했으며 Gu Zhu가 첫 번째였습니다. Lu Yu와 Jiao Ran은 당시 유명한 차 전문가였으며 각각 "Tea Classic"과 "Tea Jue"를 썼습니다. Lu Guimeng은 여기에 차 정원을 열었습니다. 그는 전임자들의 영향을 많이 받아 『차고전』, 『차비밀』에 이은 또 다른 차논문인 『차책』을 집필하였다. '티주'와 '티북'이 모두 분실되어 안타깝습니다. Lu Yu의 "Tea Classic"은 단 3권만이 세상에 전해졌습니다. Lu Guimeng의 "다서"는 분실되었지만 그의 "화려한 차 세트에 대한 10시"는 보존되어 있습니다. "10시"에는 차 독, 차 남자, 차 세트, 차 세트, 찻집, 차 난로, 차 굽기가 포함됩니다. 차삼각대, 찻주전자, 차만들기 등 10가지 항목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차클래식』에 나와 있지 않아 비교연구가 가능하다. 농업경제학자인 Lu Guimeng의 공헌은 농업 장비뿐만 아니라 식물 보호 및 동물 사육과 같은 다른 측면에서도 이루어졌습니다. 그는 감귤류의 해충인 감귤류의 딱정벌레의 형태와 습성, 천적에 대해 주의 깊게 관찰하고 『딱정벌레 변신』이라는 글을 썼다. 빌린 물건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려는 의도였지만, 이 글은 실제로는 고대의 글이다. 감귤류 해충의 생물학적 방제. Lu Guimeng은 청둥오리(들오리)와 갈매기(갈매기)가 쌀알에 미치는 피해를 관찰했습니다. 그는 '조류폭력'이라는 글을 쓰며 농약을 이용한 그물 덫과 살생의 예방과 통제 방법을 제안했다. Lu Guimeng은 또한 들쥐가 벼에 미치는 해로움을 강조하면서 "벼쥐 기록"이라는 기사를 썼고 퇴학과 생물학적 방제라는 두 가지 방제 방법을 언급했습니다. 동물자원 보호에 관해서는 수산자원 보호를 큰소리로 외쳤다. 시 〈난징어부〉에서 그는 “가족들에게 자연의 난폭함을 피하라고 부지런히 훈계해 왔다. 그리고 그들의 번식과 보상을 기다리면 결국 낚시의 이익을 얻게 될 것이며, 물고기는 항상 소비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수산자원을 파괴하는 '약용 물고기' 관행에 강력히 반대하며, 수산자원을 보호하기 위해 "어류 사육", 어란을 채취하고 번식을 위해 운반하는 것입니다. 작가로서 Lu Guimeng의 업적은 주로 농업가로서시와 수필에 있었고 그의 영향은 주로 농업 도구에 있었고 농업 도구에 대한 그의 업적은 그의 『강동리』 요약에 두드러지게 반영되었습니다. 농업에서 쟁기의 지위로 인해 쟁기의 진화사는 고대 농업의 역사이며, 이는 중국 농업사에서 육계몽의 위치를 결정짓는다. 중국 쟁기를 연구하는 학자들은 육계몽의 『레이시경』을 칭찬해야 한다. Lu Guimeng은 관료적인 가정에서 태어나 평생 농사를 지어 왔습니다. 비록 은둔자라는 자부심을 갖고 있지만 여전히 자신을 가꾸고, 가족을 관리하고, 나라를 다스리고 평화를 가져오려는 유교적 열망을 품고 있습니다. Lu Xun 씨가 말했듯이 그는 Pi Rixiu와 같습니다. "나는 세상이 단지 진흙 웅덩이 속의 광채와 날카로움임을 잊지 않았습니다." 더욱 가치 있는 것은 그가 범세계적인 사고방식을 갖고 있고 문단에서도 잘 알려진 인물임에도 불구하고 문인과 사학관료들이 한 번도 높이 평가한 적이 없는 농기구에 대해 치밀한 연구와 요약을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악당의 일을하고 고대 중국 농업 도구 개발 역사에 귀중한 공헌을 남깁니다. 이것은 그의 성격과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그의 자서전 "Fuli 씨 전기"와 "Jianghu Sanren 전기"는 그의 삶과 성격을 요약합니다. 그는 『강호삼인전(江湖삼인傳)』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이를 삼인이라 한다.” 아마도 그가 중국 농업사에서 유명한 농학자가 된 것은 전통적인 유교윤리의 제약을 벗어났기 때문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