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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iu Fengjia의 시는 다채롭습니다.

1. Qiu Fengjia의 애국시에 대하여

2. Qiu Fengjia의 대만에 관한 시

Qiu Fengjia의 애국시에 대하여 1. Qiu Fengjia의 애국시

1. '봄의 슬픔' 청나라: 추봉가는 너무 슬퍼서 산을 바라보지 않을 수 없었다. 과거의 사건들은 충격적이었고 눈물을 흘리게 했다.

작년 오늘 대만이 대만에 할양됐다고 400만 명이 함께 울었습니다. 2. "한강의 감정"청나라 : Qiu Fengjia는 남풍이 북풍에 불고 있다고 말하면서 감히 천신을 비난했습니다.

남자가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려면 우여곡절을 많이 겪어야 한다. 3. "연천순교사" 청나라: Qiu Fengjia는 황제의 영혼이 하이탕으로 돌아오기를 고대하며 조양에서 죽은 손님에 대한 애가를 불렀습니다.

예원의 지는 해는 파란 셔츠를 눈물로 만들고, 고대 우물의 차가운 샘물은 녹색 피의 향기를 풍긴다. 승전국의 의복과 의복은 대대로 이어지고, 선제의 질문에 선비들의 삶이 답한다.

자아틀이 다 부서진 뒤 사찰은 남아있고, 큐야 고목 옆에서 홀로 예배를 드렸습니다. 4. "Chen Laolian의 Shizhizhi Hemerocallis 그림에 새겨 져 있습니다" 청나라 : Qiu Fengjia의 걱정은 설명할 수 없으며 꽃을 잊어버리는 것에 대해 글을 씁니다.

또한 Zhi는 돌 위에서 자라며 Zixia는 영웅적인 글쓰기에서 나온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중부평원에는 걱정을 묻어둘 땅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걱정을 잊지 않더라도 우리의 고통은 헛될 것입니다.

참깨를 모으고 산 속 노인처럼 수다를 떨며 세월이 흘러도 빛날 사진을 남겨보세요.

2. Qiu Fengjia의 애국시

1. "봄의 슬픔"

청나라 : Qiu Fengjia

봄의 슬픔은 거의 보낼 수 없습니다 산을 바라보는 강한 남자, 과거가 충격적이어서 눈물이 난다.

작년 오늘 대만이 대만에 할양됐다고 400만 명이 함께 울었습니다.

2. "한강 감정"

청나라 : Qiu Fengjia

길은 남풍이 북풍보다 강하다는 것입니다. 하늘의 하나님을 비난하는 것입니다.

남자가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려면 우여곡절을 많이 겪어야 한다.

3. "연천순교사"

청나라 : 추풍가

황제의 영혼이 돌아와 하이탕에 대해 불평하고 한탄하기를 바랍니다 조양에서 손님이 사망했다는 소식입니다. 예원의 지는 해는 파란 셔츠에 눈물을 흘리고, 고대 우물의 차가운 봄은 녹색 피의 향기를 가져옵니다.

승리한 나라의 의복과 의복은 다음 세대에 물려주고, 선제의 질문에 선비들의 삶이 답한다. 자아틀이 부서지고 유적은 모두 사찰에 남아 있는데, 나는 추아멘의 고목 옆에서 홀로 예배를 드렸습니다.

4. "진라련의 석지헤메로칼리스도에 새겨져 있다"

청나라: 구봉가

걱정은 해결될 수 없고 망각의 꽃은 쓴. 그는 또한 Shi Shang Zhi에 대해 글을 썼고 그의 글쓰기 기술은 Zixia를 낳았습니다.

중부평원에는 걱정이 가득한 땅이 남아있습니다. 우리가 걱정을 잊지 않더라도 우리는 여전히 고통을 겪을 것입니다. 참깨를 모으고, 산 속의 노인처럼 수다를 떨며, 세월이 흘러도 빛날 사진을 남겨보세요.

3. 시인 Qiu Fengjia는 어떤 애국적인 행동을 했습니까?

물론 그는 항일 영웅이었습니다! 제가 발췌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Fengjia와 Qiu Fengjia(1864-1912)라는 이름으로 태어난 Fengjia는 일본에 맞서 싸우고 대만을 수호한 시인이자 교육자, 애국자였습니다.

원래 광둥성 자오링 출신인 그는 1864년 11월 27일 대만 먀오리현 퉁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조상은 허난성 난양현 핑현 출신으로, 송나라 후기에 복건성과 장시성에 살았으며, 추풍가의 고조부가 가족을 대만으로 이주시켰습니다.

Qiu Fengjia의 아버지 Qiu Longzhang은 독서를 좋아했으며 열심히 공부하여 학자로 인정을 받았으며 청나라 법원에서 조공 학자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그에게는 일곱 명의 아들이 있었는데, 큰 아들은 Qiu Fengjia이고, 형제 중에는 3명의 학자가 있었고, 한 명의 Jinshi가 Qiu Fengjia였습니다.

추봉가가 태어난 해가 가자년과 맞물려 그의 아버지는 이를 좋은 징조라고 생각하여 이름을 봉가라고 지었다. 그는 자신을 창하이(Canghai)라고도 알려진 Xiangen이라고 부릅니다.

도교를 숭배했기 때문에 이름이 Xiangen이고 창해는 진나라 말기에 북한의 한 현 이름이었습니다. 창해에서 백근 망치를 휘두르는 독재자를 찾았다. 우보(玉伯)는 낭사우(庭沙船) 길에서 망치를 던져 진시황(秦始皇)을 때렸는데, 이는 그가 한때 정상에 오르려는 야망을 품고 있었음을 보여준다. : "나는 불멸자와 검객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모든 원수를 끊어야만 천국에 올라갈 것이다." 이 시의 적은 대만을 침략한 일본인을 가리킨다. Qiu Fengjia의 성은 Qiu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청나라 Yongzheng 시대 이후 공자의 금기를 피하기 위해 Qing 법원은 Qiu라는 성을 가진 모든 사람들에게 도시 옆에 "Qiu"를 추가하도록 명령했습니다. , 따라서 "Qiu"와 "Qiu"는 두 개의 성입니다.

1911년 혁명 이전에 그는 공문서와 사문서에 '추'를 사용했고, 민족혁명 초기에는 신문에 자신의 성을 '추'로 복원하겠다는 광고를 게재했다. Qiu"라고 하여 Qiu Shi라고 불렀습니다.

Qiu Fengjia의 대만 시 1. 대만 시

지난 사건

Qiu Fengjia

과거를 어떻게 이야기할 수 있을까요? 셔츠에는 피와 눈물 얼룩이 있습니다.

용이 하늘로 돌아오자 밖에는 비가 내리고, 아오는 산을 바다에 잠기게 한다.

은초와 시가 완성된 후 치아 깃발은 학교로 돌아옵니다.

외국 땅인 줄 모르고 매일 밤 대만 꿈을 꾼다.

Tianya

Qiu Fengjia

Tianya Broken Wild Goose는 천상의 세계를 꿈꾸며 책을 반환했습니다.

전쟁을 하면 마음이 쉽게 상하고, 늙기도 전에 관자놀이에 반점이 생긴다.

바다에서는 친척이 죽지 않았고 관리는 한나라로 돌아가 옛 산으로 탈출했습니다.

삶과 죽음이 갈라진 우리는 눈물을 흘리며 대만 이야기를 참을 수 없습니다!

우유렌의 '본토를 바라보다'

높은 산에 나를 묻어주세요

본토를 바라보세요.

본토는 보이지 않고,

울음만 있을 뿐!

나를 높은 산에 묻어주세요

내 고향을보세요. 내 고향은 눈에 보이지 않으며 결코 잊혀질 수 없습니다.

하늘은 파랗고 들판은 드넓다.

산 위에는 나라가 슬픔에 잠겨 있다.

2. 대만 Crying의 Qiu Fengjia가 쓴 이 시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봄의 슬픔을 해소하기 어렵다 , 그래서 기운을 모아 먼 산을 바라보면 사람들은 충격을 받고 눈물을 흘리게 됩니다.

작년 오늘은 400만 대만 동포가 한마음으로 울부짖은 날, 조국의 보물섬을 양도받은 날입니다!

청나라 Qiu Fengjia의 "봄 슬픔"( "대만에서 울기"라고도 함)의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봄 슬픔은 강한 사람을 거의 몰아 낼 수 없습니다. 산을 보면 과거의 사건들이 충격적이고 눈물겹다.

작년 오늘 대만이 대만에 할양됐다고 400만 명이 함께 울었습니다.

확장 정보

창작 배경 :

중일 중일 전쟁 중에 중국은 패배했습니다. 광서 21년(1895년 4월 17일) 3월 23일, 이홍장은 청 정부를 대표하여 일본 시모노세키에서 일본 정부와 중일 평화 조약을 체결하여 대만을 일본에 할양했습니다. 광서 22년(1896년 5월 5일) 3월 23일, 시모노세키 조약이 체결된 지 1년 후, 구봉가는 그 고통스러운 경험을 교훈삼아 '봄의 슬픔'이라는 시를 썼습니다.

저자 소개:

Qiu Fengjia(1864-1912), Han 국적, Xiangen 및 Jifu라고도 함, Zhe'an이라는 별명, Zhonglan, Huayanzi, 별칭 Haidong 생존자, Nanwushan 사람들 , 창하이준. 1911년 혁명 이후 창하이(Canghai)의 이름을 따서 창하이(Canghai)로 명명되었다. 그는 청나라 말기 일본에 맞서 싸우고 대만을 수호한 애국시인이자 교육자이자 애국자였습니다.

Qiu Fengjia는 시적 이름이 거의 없으며 Neidu 이전에 많은 작품을 썼지 만 그의 시적 사고와 예술적 업적을 대표하는 것은 Neidu 이후의 작품입니다. 이 부분에는 약 1,700수의 시가 있는데, 그 중 대만을 기억하고 시사에 대한 분노를 표현한 시가 가장 두드러진다. 이 시들은 모두 제국주의의 중국 분할과 약탈을 폭로하고 청 정부의 무지와 무능을 비난하는 주제로 그 시대의 독특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소고백과사전 - 봄의 슬픔

3. Qiu Fengjia의 애국시

1. "봄의 슬픔"

청나라: Qiu Fengjia

봄의 슬픔은 힘센 사람도 산을 바라보게 할 수 없고, 과거의 사건들은 충격적이어서 눈물을 흘리게 한다.

작년 오늘 대만이 대만에 할양됐다고 400만 명이 함께 울었습니다.

2. "한강 감정"

청나라 : Qiu Fengjia

길은 남풍이 북풍보다 강하다는 것입니다. 하늘의 하나님을 비난합니다.

남자가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려면 우여곡절을 많이 겪어야 한다.

3. "연천순교사"

청나라 : 추풍가

황제의 영혼이 돌아와 하이탕에 대해 불평하고 한탄하기를 바랍니다 조양에서 손님이 사망했다는 소식입니다. 예원의 지는 해는 파란 셔츠에 눈물을 흘리고, 고대 우물의 차가운 봄은 녹색 피의 향기를 가져옵니다.

승리한 나라의 의복과 의복은 다음 세대에 물려주고, 선제의 질문에 선비들의 삶이 답한다. 자아틀이 부서지고 유적은 모두 사찰에 남아 있는데, 나는 추아멘의 고목 옆에서 홀로 예배를 드렸습니다.

4. "진라련의 석지헤메로칼리스도에 새겨져 있다"

청나라: 구봉가

걱정은 해결될 수 없고 망각의 꽃은 쓴. 그는 Shi Shang Zhi에 대해서도 썼는데 글은 Ying Ying의 Zixia입니다.

중부평원에는 걱정이 가득한 땅이 남아있습니다. 우리가 걱정을 잊지 않더라도 우리는 여전히 고통을 겪을 것입니다. 참깨를 모으고, 산 속의 노인처럼 수다를 떨며, 세월이 흘러도 빛날 사진을 남겨보세요.

4. 원 총리는 또 다른 국내외 기자회견에서 대만에 대한 기자들의 질문에 답했다

이것은 Qiu Fengjia가 1896년에 쓴 시 "봄의 슬픔"입니다. 강한 사람을 보내 산을 구경하게 한 적은 거의 없었다. 지난해 400만 명이 함께 울었던 과거는 대만에 할양됐다.”

당시 시인은 그 시절을 잊을 수 없었다. 1895년 청일전쟁 중에 체결된 시모노세키 조약. 봄에 일어난 가슴 아픈 과거사. 대만은 원래 중국의 신성한 영토였으며 시인은 이곳에서 태어나고 자랐습니다. 뜻밖에도 반역적인 만주 정부는 실제로 대만을 일본에 양도했습니다.

춘산을 보면 일본 침략자들이 점령했던 땅, 대만의 푸른 산과 푸른 물이 생각나서 자연스럽게 슬프다. 봄의 슬픔은 이루기 힘든데, 산을 바라보며 흘리는 눈물에는 조국과 고향의 산천에 대한 시인의 사랑이 표현되어 있습니다. 시인은 시의 마지막 두 줄에서 지난해 대만이 대만에 할양됐을 때 400만 대만인이 일제히 울고 애도하며 땅에 쓰러지는 장면을 역애가로 묘사하고 있다. 이 눈물겨운 장면은 모든 대만인민이 조국을 사랑하며, 대만은 위대한 조국에서 떼어놓을 수 없는 부분임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이 시는 민중의 감정과 염원을 진실하고 강렬하게 표현하고 있기 때문에 감동적입니다.

5. Qiu Fengjia의 "대만에서 울다"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현장 서정시입니다. 시의 주요 사상은 '봄은 땅에 돌아오고 봄 풍경을 마주하면 무한한 봄 슬픔을 안겨준다'이다. 내 마음속의 슬픔을 없애는 것은 아직도 어렵습니다. 지난 일들을 생각하면 눈물이 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지난해 이날, 400만 동포가 대만을 대만에 할양하게 된 것에 대해 매우 슬퍼하고 함께 울었습니다.

저자는 대만 먀오리현 출신으로 현대 애국시인이다. 청나라 정부가 대만을 일본에 할양했을 때, 그는 반군을 이끌고 일본에 저항하여 고귀한 민족적 통합을 보여주었습니다. 패전 후 본토로 물러난 그는 고향이 침략자들에게 점령당했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봄의 풍경을 바라보며 '감동'을 느끼지 않을 수 없었다. 시간이 흘러 눈물을 흘렸다." 시 전체가 자신의 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하고 있어 매우 감동적입니다.

6. 대만 관련 시 10편, 명청 시대 시인들이 대만에 대해 어떻게 썼는지 보세요

1. "나자무를 대만으로 보내라" 명장황이 말했다. Central Plains가 왕좌를 놓고 경쟁하고 있는데 굳이 Hongliang에게 물어볼 필요가 있나요? 남쪽 하늘을 정복하고 싶다면 날아가는 북쪽 기러기를 따라가라.

하늘에서 투구게가 떨어지고, 물 한가운데에는 새우섬이 있다. 청하의 손님들을 비웃어야 하는데 바다를 보면 지는군요! 2. "대만 선물" Ming Lu Ruoteng은 대만에서 수천 마일 떨어져 있는데 현재 상황이 복잡합니다.

농사, 어업에 필요한 물질적 자원이 풍부하고, 전투와 근면에 필요한 군사력이 강하다. 물이 적으면 태양이 자주 보이고, 거리가 멀면 구름이 없습니다.

구화이와 그의 귀환을 가리킨다. 3. 청나라 정리창의 『대만 헝춘 동방 시찰』 일본은 곧 종말을 맞이하고 있으며, 일본의 종말에 이르렀습니다.

바닷물은 저절로 왔다가 가고, 강한 바람도 오르락 내리락을 반복한다. 신곡으로 이사했을 때 갑자기 누가 나를 죽일지 알았고 손에 돌을 들고 산을 옮기며 계획을 세웠습니다.

300마일에 걸쳐 으르렁거리는 파도 소리를 듣고 누가 맨손으로 용을 조종할 수 있겠습니까? 4. "대만 첫 도착에 대한 캄보디아 수두의 훈계" 청나라 67년 끝없는 복해는 봄이고 구름은 천개 주위를 날아 진실을 전합니다. 형형색색의 연은 바람을 타고 기러기섬을 가로질러 가고, 수놓은 옷은 쿤의 몸을 가로지르라는 명령을 받는다.

판리는 오랫동안 평화를 누리고, 숙녀들은 새로운 날씨를 맞이한다. 수천 마일 떨어져 있는 오랜 친구들이 먼저 서로의 팔을 잡습니다. 우리는 서로를 바라볼 때 가장 먼저 최근 시의 빈도를 묻습니다.

5. '대만송' 청나라와 당나라의 왕리는 북과 북의 유행에 참여했고, 거리의 사람들은 그들의 행보에 기뻐했다. 호적은 이름을 기준으로 작성되지만 원주민은 거의 없습니다.

6. '바다에서 대만을 바라보다' 청나라 왕송은 그런 나라에 앉아서 사람들에게 돈을 지불하니 고기만 먹고 생계를 꾸려나갈 수 있다. 너무 자주 되돌아보는 점을 이용하면 창사에게서 배우고 진나라 통과에 대해 이야기하기에는 너무 게으르다는 것이 무엇입니까?

7. "대만 장관 작별"청풍가, 비문 : 빙신 사본, 청나라 광서제 22년, 친척과 친구들이 서로 물었을 때 , 우리 집이 목록에 등록되었습니다. 모든 것을 잃는 것은 기정사실이 아니며 물 속에는 재가 있습니다.

땅을 버리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며 하늘에 애도를 표합니다. 10년 안에 죽지 않는다면 그는 복귀할 것이다.

8. '과거 사건' 청나라 추봉가의 캡션: 빙신 원고 '과거 사건'은 청나라 광서 22년에 쓰여졌는데 어찌 옷이 얼룩졌다고 할 수 있겠는가? 피와 눈물로. 용이 하늘로 돌아오면 밖에 비가 내리고 아오는 바다와 산 속으로 사라진다.

은초와 시가 완성된 후 치아 깃발은 학교로 돌아옵니다. 외국 땅인지도 모르고 매일 밤 대만 꿈을 꿉니다.

9. '봄의 슬픔' 청나라 추봉가는 봄이 너무 슬퍼서 산을 바라보지 않을 수 없었다. 과거의 사건은 그의 마음을 충격에 빠뜨리고 눈물을 흘리게 했다. 작년 오늘, 400만 명이 대만이 단절됐다고 함께 울었습니다.

10. '대만 비가' 청나라 바람과 비가 진하이 플랫폼을 무너뜨렸고, 장강 남쪽 사람들은 다시 슬퍼했습니다! 세상은 신왕의 옛 정신으로 가득 차고 산과 강은 무력하고 패권을 잃습니다. 양구는 불길을 부채질하여 나무처럼 타오르고, 꼬리 계곡은 더 이상 쑥이 되지 않게 되었다.

동쪽을 바라보면 뒤돌아보면 수천 리의 구름도 휩쓸리지 못한다. 참고로.

7. 대만에서 울다 Qiu Fengjia의 이 시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즉, 봄의 슬픔은 없애기 어렵기 때문에 힘을 모아 바라봅니다. 먼 산.. 지난 사건이 충격적이어서 눈물이 난다.

작년 오늘은 400만 대만 동포가 한마음으로 울부짖은 날, 조국의 보물섬을 양도받은 날입니다! 청나라 Qiu Fengjia의 "봄 슬픔"( "대만에서 울기"라고도 함)에서 유래했습니다.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봄 슬픔은 거의 강한 사람을 보내 산을 바라 볼 수 없습니다. 그의 눈에 눈물을 흘리게 하소서. 작년 오늘, 400만 명이 대만이 단절됐다고 함께 울었습니다.

확장 정보 창설 배경 : 1894~1894년 청일전쟁에서 중국이 패했다. 광서 21년(1895년 4월 17일) 3월 23일, 이홍장은 청 정부를 대표하여 일본 시모노세키에서 일본 정부와 중일 평화 조약을 체결하여 대만을 일본에 할양했습니다.

시모노세키 조약이 체결된 지 1년 후인 광서 22년(1896년 5월 5일) 3월 23일, 추풍가는 그 고통스러운 경험을 교훈삼아 '봄의 슬픔'이라는 시를 썼다. 저자 소개 : Qiu Fengjia (1864-1912), Han 국적, Xiangen 및 Jifu라고도하며 Zhe'an이라는 별명, Zhonglan, Huayanzi, Haidong Yimin, Nanwushanren 및 Canghaijun이라고도 불립니다.

1911년 혁명 이후 창하이(Canghai)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그는 청나라 말기 일본에 맞서 싸우고 대만을 수호한 애국시인이자 교육자이자 애국자였습니다.

Qiu Fengjia는 시적 이름이 거의 없으며 Neidu 이전에 많은 작품을 썼지 만 그의 시적 사고와 예술적 업적을 대표하는 것은 Neidu 이후의 작품입니다. 이 부분에는 약 1,700수의 시가 있는데, 그 중 대만을 기억하고 시사에 대한 분노를 표현한 시가 가장 두드러진다.

이 시들은 모두 제국주의의 중국 분할과 약탈을 폭로하고 청 정부의 무지와 무능을 비난하는 주제로 시대적 특징을 담고 있습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봄의 슬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