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낚시의 신 - 20일 한문

20일 한문

1. 8학년 겨울방학 동안 최적화된 중국어 학습을 위한 13일~20일간 고대 중국어 설명

13일차 - 1일차 Yao Qin. 친한 친구가 거의 없다면 끈이 끊어지면 누가 듣겠습니까? 2 2 (1) 함께 (2) 구체적으로, 상세하게 2 2년 뒤에 다시 오겠다, 너희 집에 가서 부모님을 만나러 가겠다 4 2년 ​​간격, 천리 결론 5는 '너의 마음을 지키라'를 중심으로 예정되어 있다. 약속" 세 가지 질문만 하세요 6 아이들의 이미지 사고의 은유적 특성 7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것에 대한 진실이 있습니다 8 이전과 다음을 연결하는 전환 9 조용하고 무색하며 이미지가 없고 담을 수 없습니다 10 어떤 사람들의 배신 , 표면의 성실함, 마음의 위선 . 이것을 눈으로 볼 수 있고 이미지로 볼 수 있는 것과 비교하여 예측할 수 없는 사람들의 사고방식을 강조합니다. 이 말은 사람의 마음이 그 사람의 마음처럼 맑아야 한다는 뜻이다. 단어 수에 구애받지 않는 사람 14일차 2(1)이 도착합니다.

보러가기(2)텔3 리위안리와 손님들은 모두 이4에 놀라며 “과거에 우리 조상 종리, 보양 조상이 영예를 누렸다”고 말했다. 선생님은 신하와 왕이 조화를 이루는 분이십니다." 5 두 가지 면에서 일리가 있는 한 대답할 수 있습니다. 3 6 부끄러워하면서 천천히 돌아서 이층으로 올라갔습니다. 7 나는 돌아섰습니다. 건물로 가서 검토하기 위해 앉았다 책상 돈, 물처럼 차분함, 자아 패배 8 토론 내레이션 토론 내레이션 9 불이 켜진 사무실에서 당신의 어머니를 봤습니다. 당신의 어머니가 일하는 줄 알았습니다. 공부하던 너였구나. 착하다, 이렇게 열심히 하면 반드시 시험에 합격할 것이다. 대학 생활에서 어려움과 좌절이 많을수록 압박감을 견디는 능력은 더욱 강해지고 경험도 더욱 풍부해질 것이다. 그러므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좌절을 제거하는 능력은 더욱 강해질 것입니다. 15일 - 1강은 돌이키지 않을 것이고, 둔무2(1)관찰(2)풍경3'. 타협은 여전히 ​​판단이다”, “공자와의 타협”이란 공자의 이론을 객관적인 기준으로 삼아 그것이 옳은지 아닌지를 판단한다는 뜻이다. 4 (1) 그 당시 영광스러웠다 (2) 학자들은 그를 그들의 지도자로 삼는다. 5 웅장하고 가파른 산은 사람으로 하여금 위를 바라보게 하고 경치가 아름다운 곳은 떠나는 것을 잊게 만든다. 이는 산과 같이 품성이 고상한 사람을 존경하는 사람, 즉 행동하는 사람을 비유한 것이다. 3.6(1) 살얼음 위를 걷는다 (2) 평행법은 변화하는 장면에 대해 모든 것을 말하려는 '나'의 열망을 나타낸다. 7(1) 유명한 도시를 떠나고, 유명한 도시를 회상하며, 그리고 유명한 도시로의 복귀 (2) 고향에 대한 희망 언젠가 우리는 모든 것을 바꾸고, 학교를 짓고, 유명 도시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새로운 유명 도시를 건설할 수 있을 것입니다. 8D9 "모든 영리함을 보여주는 세련된 새 주택"과 같은 것입니다. 10 전략 4, 어젯밤에 비가 와서 다른 꽃에 빗방울이 떨어졌고, 청년이 만난 사람은 비가 그친 후에 돌아갔기 때문에 몸에 물방울이 하나도 없을 것입니다. 16-1일. broken, 왜냐하면 "broken"은 계절의 변화를 표현할 뿐만 아니라 역동적이기 때문입니다. 2 2 (1) Full (2) Back 3 정육점이 아닌데 누가 이 방법을 생각해 낼 수 있겠습니까? 4(1) 출구와 진입 (2) 직선과 곡선 (3) 장과 허 5 강력한 적과 마주할 때 침착함을 유지하고 자신의 힘을 사용하는 한 그를 물리칠 수 있다 3 6chou (2) jian (1 ) 7 (1) 소년기 (2) 청춘 8 그리움, 동경, 감탄과 충만함 9 의인화적 비유 10 여름은 희망과 기다림으로 가득 차 있지만, 희망을 위해 끊임없이 주고 땀을 흘리는 것만이 가을에는 희망이 현실이 될 수 있다. 하늘 1 1 오늘 밤은 달이 밝고 다들 둘러보는데 누구의 가을 생각이 떨어지는지 모르겠다 2 (1) 파견 (2) 너 3 왕의 월급 체스를 배우고 세상에 상대가 없는 줄 알았다 4 이는 아래 여성의 뛰어난 체스 실력을 반영하고 왕지신의 오만함과 근시안을 풍자합니다. 5 산 밖에는 산이 있고, 사람 밖에는 사람이 있습니다. 우물 안의 개구리가 될 수 없습니다. 오만함 3 6 (1) 실제로 천사가 존재하는지 연구하러 갔다 (2) '천사'는 항상 나와 함께 있었기 때문에 나는 감염되고 영감을 받았다 7 (1) 천사에 관한 이야기에 매료되었습니다 (2) 천사가 존재하는지 연구했습니다. 천사는 존재한다 (3) 천사는 실제로 인생에서 다른 사람에게 사랑과 진정한 사랑을 전할 수 있는 평범한 사람들이라는 것을 이해함 8(1) 부드러운 흰색 거즈를 입고 한 쌍의 아름다운 날개를 가지고 신비한 기운을 감싸고 있는 천사들(2) 다른 사람에게 사랑과 참된 사랑을 전할 수 있는 평범한 사람들 9는 삭제할 수 없습니다. "원본"이라는 단어는 천사에 대한 나의 깊은 이해와 천사의 진정한 의미에 대한 최종 이해를 표현하기 때문입니다. 10 수평으로 조금 네 가지: 1 Wu Sangui 2 Treviso 3 Lin Yutang 4 Almeida 5 Chainsaw 6 Elizondo 7 Clairvoyance Vertical: 1. Trusi Ai 2. Liu Yu 3. Murray 4. Rijkaard 5. Weah 6. Huawei 7. Soldado 8. Riding Alone for a Thousand Miles 9. Ng Meng -tat 10. 전자눈 11. 계림 12. 몰타 13. 언어 놀랍지 않음, 끝없는 죽음 14. 슈타이어의 날 18 1. 조국에 봉사하려는 염원, 적을 죽이는 데 헌신 2 2 (1) 융합, 합체 (2) 모두 (3) 말하다 (4) 길다 (5) 적당하다 ( 6) 그 다음 (7) 식물 (8) 그 다음 3 개울이 주의 오른쪽에 있기 때문에 "유시"라는 이름이 붙었다 4 경치가 좋을 수 있다 조용한 숲 정자 3 5A6은 독자들이 개미의 특성을 이해하도록 돕고 독자의 독서 흥미를 자극하기 위해 권위 있는 평가를 사용합니다. 7 (1) 도로 건설 (2) 아름다운 개미집 건설 (3) 곰팡이 심기 (4) 개미산을 사용하여 불을 끄다 8 개미산을 사용하여 불을 진화할 수 있고 불을 두려워하지 않는 개미의 특성을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19일차 2(1

) 추천하다, 추천하다 (2) 감탄하다 3 남자는 세상의 영웅들과 친구가 되어야 하는데, 이 군인과 어떻게 대화를 나눌 수 있겠습니까? 4 바무는 검소함을 실천하고, 재산을 관리하지 않으며, 비공식적인 일을 말하지 않으며, 바무가 하는 모든 일을 합니다. 5 Lue 3 6she (1) xu (1) 7a 신중함, 신중함 b 잊을 수 없음, 결코 잊지 않음 8 단락 (5) , Xu는 감정적으로 설명합니다. (7) Duan, Xu Qing이 한숨을 쉬었습니다.

9 귀여운 작은 천사입니다 10 (1) 동료 Li Zi의 딸이 사랑하는 봉제인형과 헤어밴드를 재해 지역 어린이들에게 기부했습니다. (2) 스자좡의 어린이들이 교과서를 기부함과 동시에 사랑하는 여러분, 재난 지역의 아이들에게 종이 자르기를 주세요. 11 (1) 이것은 내가 본 종이 자르기 중 최악입니다. 눈을 감고도 이것보다 10배는 더 잘자를 수 있습니다. 그 둘을 담다 그에게 크나큰 기쁨과 위안을 주었던 종이 컷이 그의 가슴에 붙여졌다. 그는 자신의 이야기를 동화처럼 듣고 조용히 눈물을 흘렸다. 이유: '종이 베기'의 유래를 알게 된 후 재해 지역 어린이를 향한 아이들의 사랑에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20일째 되는 날 이리 호수와 외호, 겹쳐진 산들은 매우 섬세하고 쾌적한 풍경을 이루고 있습니다. 아름답습니다. (1) 마찬가지로 (2) 거짓 이름 3은 아홉 돌보다 낮지 않을 것입니다. 왕 외에 누가 이 활을 당길 수 있습니까? 4 좌우를 보이려면 좌우를 다 시험하고 중간에 멈춘다 5 사람은 사실에서 진실을 구해야 하며 거짓된 평판을 추구해서는 안 된다. 3 6. 햇빛 아래 부드러운 흙에서 자란다. 햇빛이 없는 곳, 습하고 차갑고 더러운 환경에서 자라는 눈처럼 하얀 화단 7(1) (공간) 건물 앞뒤에 꽃이 있다 (2) (시간) 꽃이 핀다 낮과 밤 (3) (색상) 컬러풀 8(1) 어떤 환경에서도 상관없습니다. 2. 고대시 20편

원문

왕은 배우고 싶어했지만 법을 배울 수 없었습니다. 그의 친구 Li Sheng은 "당신이 학습에 능숙하지 않다고 생각합니까? "라고 물었습니다. Wang Sheng은 "선생님이 말씀하신 것을 충분히 이해합니다. Li Sheng도 학습에 능숙하지 않습니까? "라고 말했습니다. "공자께서는 '생각하지 않고 배우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배움에는 좋은 생각이 필요합니다. 생각하지 않고 열망하면 결국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왕생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응답했다. 닷새 동안 머물고 나서 이승은 왕생을 찾아 가서 그에게 말했다. "훌륭한 선비는 묻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선한 사람은 무엇이 문제입니까? 선비의 가장 큰 금기는 자기 혐오입니다. 왜 바꾸겠습니까? 그렇지 않으면 그는 인생을 낭비하게 될 것입니다." "마음을 바꾸고 싶어도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왕생은 놀라서 말했다. 당신의 말의 좋은 점을 모르고 있습니다. 오른쪽에 앉아 친절을 베풀어 주십시오."

번역

왕생은 배움을 좋아하지만 법을 배울 수 없습니다. 그의 친구 Li Sheng이 그에게 물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공부를 잘하지 못한다고 말합니다. 사실입니까?" Wang Sheng은 기분이 좋지 않아 "선생님이 말씀하신 것을 모두 기억합니다. 이것도 공부를 잘하는 것이 아닌가요?"라고 말했습니다. 리생은 그에게 이렇게 충고했습니다. "공자께서는 '공부하되 생각하지 않으면 혼란스럽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배움의 중요성은 생각을 잘하는 것입니다. 스승이 가르친 지식만 기억한다면, 그러나 하지 마십시오." 결국에는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왕생은 더욱 화를 내고 리성을 무시하고 돌아 서서 도망 쳤습니다. 5일 후 이승은 왕생에게 가서 말했다: "학문을 잘하는 사람은 자신보다 낮은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을 부끄럽게 여기지 않습니다. 가장 좋은 사람을 선택하고 그를 따르기를 바랍니다. 진실을 들어라!" 내가 말을 마치기도 전에 표정이 바뀌었고 다른 사람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할 뻔했습니다. 공부를 잘하는 사람이 가져야 할 (태도)는 무엇입니까? 배우는 사람의 가장 큰 금기는 만족하지 않는 것입니다. 왜 고치지 않으면 나이가 들어서도 늦고, 고치고 싶어도 시간을 낭비하게 될 것입니다!" 왕생은 그 말을 듣고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정말 그렇네요. 똑똑하지 않아요. 오늘 당신 말이 옳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당신의 말을 명확한 경고를 보여주기 위한 모토로 받아들입니다.

읽기 훈련 3. 20 고전 중국어." 기사 및 번역 (간단해야 함을 기억하세요. 너무 길지 않음)

Shu로 가는 어려운 길 저자: Li Bai의 졸졸 흐르는 플레이, 얼마나 위험한가요! 슈에게 가는 길은 하늘에 오르는 것만큼이나 험난하다! 누에와 물고기 꼬리가 무성하니 건국이 얼마나 혼란 스럽습니까?

당신은 4만 8천 살이고, 당신은 진사이 근처에 있지 않습니다. Xidang Taibai에는 어메이 정상을 지나갈 수있는 새길이 있습니다.

땅이 무너지고 산이 강자를 멸절시키고, 이어 하늘로 올라가는 사다리의 돌무더기가 서로 연결됐다.

꼭대기에는 6마리의 용이 태양으로 돌아가고, 아래에는 거센 파도가 사천으로 돌아가는 높은 표시가 있습니다.

황학은 날아가지 못하고, 유인원은 슬픔을 이겨내기 위해 꼭 달라붙는다. 녹색 진흙이 많고, 백 계단이 있는 바위산에는 구불구불한 굴곡이 있습니다.

리징 우물에 갔을 때 고개를 들고 앉아서 한숨을 쉬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서쪽으로 여행을 마치고 언제 돌아올 것인지 물었습니다. 나는 길을 따라 닿을 수 없는 바위가 두려웠습니다.

하지만 고목을 부르는 애도하는 새와 숲 주변을 날아다니는 수컷과 암컷을 보았습니다. Zigui가 밤에 달에 대해 울고 텅 빈 산을 걱정하는 소리도 들었습니다. Shu로가는 길은 어렵고 푸른 하늘에 오르기가 어렵습니다! 사람들이 이 시들어가는 아름다움을 듣게 만드세요.

봉우리가 없어져도 하늘은 가득하지 않고, 절벽에는 시든 소나무가 거꾸로 매달려 있다. 거센 폭포는 요란하고 굉음을 내며, 절벽은 바위로 변하고 수천 개의 계곡은 천둥소리로 가득 차 있습니다.

위험도 이렇다, 멀리 여행을 다녀온 사람들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있다! 검전은 웅장하고 최위(崔魏)는 한 사람이 지킬 수 있으나 만 명이 열 수는 없다. 친척을 지키거나 강탈하던 사람들은 늑대와 자칼로 변했습니다.

아침에는 호랑이를 피하고, 밤에는 뱀을 피하고, 이를 갈아 피를 빨고, 사람을 마비시키듯 죽인다. Jincheng은 행복하지만 일찍 집에 돌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슈에게 가는 길은 하늘 오르는 것만큼이나 험난하다! 그는 옆으로 돌아 서쪽을 바라보며 한숨을 쉬었다. 아! 얼마나 가파르고 높은가! 촉으로 가는 길은 어렵고, 천국에 가는 것보다 더 어렵다.

촉나라의 두 왕인 칸총과 유복은 나라의 건국에 대해 너무나 불분명했다. 그때부터 진나라 사람들과 소통하는데 48,000년이 걸렸다.

태백산은 서쪽이 막혀 있고, 새 길로만 높이 나는 새들이 아미산 정상을 넘을 수 있다. 땅이 무너지고 산이 무너질 때까지 강한 자들이 으스러져 죽고, 그 뒤에는 사다리와 돌무더기가 서로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위는 수레를 끄는 여섯 마리의 용이라도 돌아야 할 최고봉이고, 아래에는 파도가 치고 튀는 소용돌이가 있다. 높이 나는 황학은 날아갈 수 없지만 유인원은 오를 곳이 없어 걱정하며 넘어가고 싶어한다.

청리산은 구불구불하고, 짧은 거리에 여러 차례 굴곡이 있으며, 정상을 중심으로 구불구불합니다. 숨을 참고 손을 뻗어 별을 만져보세요.

서부 여행을 마치고 언제 돌아오나요? 험난한 길, 가파른 바위는 오르기 어렵습니다. 나는 새들이 고목 위에서 슬프게 지저귀는 것을 보았고, 숲 속에는 수컷과 암컷이 날아다니는 것을 보았습니다.

달밤에 다시 뻐꾸기 울음소리가 들려 텅 빈 산을 슬픔으로 가득 채웠다. 촉으로 가는 길은 험난하고, 천국에 가는 것보다 더 어렵다. 이 말을 들으면 사람의 아름다움은 사라진다.

하늘에서 1미터도 안 되는 높이에 쭉 뻗은 산봉우리와 가파른 절벽에 시든 소나무가 거꾸로 매달려 있다. 급류와 폭포가 요란하게 쏟아져 내리며 절벽에 부딪혀 바위가 굴러가며 천둥소리를 낸다.

이렇게 위험해, 멀리서 온 사람이 왜 여기로 와? 검각은 높고 험준하여 한 사람이 관문을 잡으면 만 명이 열 수 없느니라. 문지기가 신뢰할 수 없다면 그는 권력을 잡은 자칼이 될 것입니다.

아침에는 호랑이를 피해야 하고, 밤에는 사람의 피를 빨아먹기 위해 이를 갈며 수많은 사람을 죽이는 뱀을 조심해야 한다. 진청은 평화로운 곳이지만 집에 돌아가는 것이 더 좋습니다.

슈에게 가는 길은 천국에 가는 것보다 더 험난하다. 나는 옆으로 돌아 서쪽을 바라보며 깊은 한숨을 쉬었다. "가을바람에 부서진 초가집의 노래" 8월의 깊은 가을, 강한 바람이 울부짖었고, 그 바람에 내 지붕의 초가 여러 겹이 휩쓸려갔습니다.

초가는 환화천을 건너 날아 강 건너편에 흩어진다. 높이 날아간 초가지붕은 높은 나무 꼭대기에 얽혀 있고, 낮게 날아간 풀은 나풀거리며 낮은 연못에 가라앉는다.

난촌의 한 무리의 아이들은 나를 늙고 약하다고 괴롭혔지만 실제로는 내 앞에서 도둑질을 할 마음이 있었고, 가차 없이 초가지붕을 들고 대나무숲으로 달려갔다. 입술이 타서 입이 바짝 타도록 소리쳐도 소용이 없어서 지팡이에 기대어 나의 불행과 세상의 황폐함을 한탄하며 돌아올 수밖에 없었습니다.

잠시 후 바람이 그치고 하늘의 먹구름은 먹물처럼 검게 물들었고, 늦가을의 색은 어둡고 점차 어두워졌다. 천으로 만든 이불은 수년을 써서 철판처럼 차갑고 딱딱했고, 아이가 잠을 잘 못 자고 발로 차고, 이불이 찢어졌습니다.

(왜냐하면) 지붕이 새고, 침대 머리맡에도 마른 곳이 없었거든요. 빗방울이 계속해서 떨어졌습니다.

전쟁 이후로 잠을 잘 시간이 거의 없었습니다. 밤은 길고 집은 물이 새고 침대는 젖어 있습니다. 어떻게 새벽까지 기다릴 수 있겠습니까? 어떻게 하면 수천만 채의 넓고 높은 집을 마련하여 세상의 가난한 사람들(학자)을 보편적으로 보호하고 그들을 모두 웃게 만들 수 있습니까? 집은 비바람에도 흔들리지 않고 산처럼 견고합니다.

잘! 이렇게 높은 집이 내 앞에 나타나면 내 오두막이 산산조각나고 얼어 죽어도 나는 기꺼이 그렇게 할 것입니다! 『교사론』 원문: 고대 학자에게는 스승이 있어야 한다.

스승님, 그래서 카르마를 설교하고 배우며 의심을 해결합니다. 사람은 지식을 가지고 태어나지 않았는데 어떻게 혼란에서 벗어날 수 있겠습니까? 혼란스러워서 스승을 따르지 않는다면 그것은 혼란이며 결코 이해할 수 없을 것입니다.

나보다 먼저 태어났다면 나보다 먼저 도를 들었으니 나도 배웠고, 나보다 먼저 태어났다면 나보다 먼저 도를 들었으니 나도 배웠다. 선생님, 어느 해에 제게 태어난 사람이 누구인지 아시나요? 그러므로 높음도 낮음도 없고, 길음도 없고, 도가 있는 곳에 스승도 있습니다.

?한숨! 선생님들의 가르침이 이어진 지 오랜 시간이 흘렀습니다! 혼란을 없애기가 어렵습니다! 고대의 성도들도 남들과 멀리 떨어져 있었고, 아직도 자기들이 스승이냐고 묻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사람들도 성도들과 멀어서 스승에게서 배우기를 부끄러워합니다. 그러므로 성자가 성자보다 낫고, 어리석은 자가 어리석은 자보다 낫습니다. 성자가 거룩한 이유와 어리석은 자가 어리석은 이유는 모두 이것 때문입니다! 아들을 사랑하고 가르칠 선생을 택하면 그 선생을 부끄럽게 여기고 혼란스러울 것이다! 그 소년의 선생은 독자들에게 책을 가르치고 그 책의 문장을 배운다. 그는 그에게 길을 가르치고 그의 혼란을 해결해 주는 사람이 아니다.

문장을 읽을 줄도 모르고, 헷갈리는 것도 이해가 안 되고, 선생님 탓일 수도 있고, 좋지 않은 생각일 수도 있어요. 마술사, 의사, 음악가 및 모든 종류의 기술을 갖춘 사람은 관상학자를 부끄러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스승"또는 "제자"라고 부르는 학자 관료 일족이 함께 모여 그를 비웃을 것입니다.

묻자 “그 해와도 비슷하고, 방식도 비슷하다. 낮은 자리는 부끄러운 것이고, 고위 관료는 아첨에 가깝다”고 말했다. 우후! 선생님의 길은 더 이상 알 수 없습니다. 신사들은 주술사, 음악가, 음악가인 사람들을 무시합니다.

이제 그분의 지혜는 우리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에 있으니 참으로 이상합니다! 성자는 무상함의 스승이다. 공자는 탄자, 창홍, 항, 노단 밑에서 공부했습니다.

담자의 제자들은 공자만큼 지혜롭지는 못했다. 공자는 “세 사람이 걸을 때에는 반드시 나의 스승이 계시다”고 하셨다. 그러므로 제자가 스승보다 낮을 필요가 없고, 스승이 제자보다 뛰어나지 않아도 된다.

학습에는 순서가 있고, 기술의 전문성이 있는 것뿐입니다. 리의 아들 판(17세)은 고대 산문을 좋아해 여섯 권의 고전과 예술 전기를 모두 잘 알고 있었다.

우자기는 고대의 방법을 실천할 수 있었고, 그로부터 배우기 위해 『사설』을 썼다. 번역 고대에 공부하는 사람에게는 스승이 있어야 합니다.

교사는 원리를 가르치고, 학생을 가르치고, 어려운 질문에 답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람들은 진실을 알고 태어나지 않습니다. 누가 의심 없이 존재할 수 있습니까? 의심이 많고 선생님에게서 배우지 않으면 어려운 문제는 결코 해결되지 않습니다.

나보다 먼저 태어난 사람들은 나보다 먼저 그분을 따르고 나보다 나중에 태어난 사람들을 스승으로 숭배했습니다. 4. 고대 중국 고전 20권을 수집하세요

Yongzhou Liu Zongyuan의 Xishan 연회 여행기 8권.

헝쉬안리. 시간차가 있으면 자유롭게 여행하고 장거리를 여행할 수 있습니다.

그와 그의 제자들은 높은 산에 오르고 깊은 숲으로 갔다가 다시 시냇가로 가다가 한적한 샘과 기암괴석을 발견했습니다. 그가 도착하면 그는 풀밭에 앉아 냄비를 붓고 취합니다.

술에 취하면 같이 자고 같이 잔다. 그 의미는 극단적이며, 꿈도 같은 관심사입니다.

일어나면 일어나고, 일어나면 돌아오라. 주의 산천에 이상이 있는 것은 다 나 때문이라고 생각했지만 서산의 이상함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올해 9월 28일, 서연각에 앉아 서산을 바라보던 나는 뭔가 달라진 점을 발견하기 시작했다. 그런 다음 그는 종들에게 향강을 건너고, 시냇물 가장자리를 염색하고, 개암을 자르고, 풀을 태우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라고 명령했습니다.

손으로 올라가서 스킵으로 날리면 여러 주의 흙이 전부 스킵매트 밑에 들어가게 됩니다. 높고 낮은 운동량은 동굴만큼 복잡하고 크기는 수천 마일에 달하며 탈출할 방법이 없습니다.

하늘은 녹색과 흰색이며 바깥과 하늘은 동일합니다. 그러다가 나는 이 산이 독특하고 페이위안(Peiyuan)과 같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것은 하오치만큼 길고 우아하지만 마치 창조주와 함께 헤엄치며 끝을 알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와인 한 잔을 마시고 나면 태양도 모르게 취해진다. 창백한 황혼이 멀리서 다가와 아무것도 보이지 않을 때까지, 그래도 돌아가고 싶지 않아요.

마음이 응축된 형태는 만물과 조화를 이룬다. 그러다가 그것을 향해 수영을 시작한 것이 아니라 거의 시작되었다는 것을 깨달았 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야심차게 썼습니다.

원화 4년 수이(Sui)입니다. Xiaoqiu 서쪽의 Xiaoshitan으로 Xiaoqiu 서쪽으로 120보를 걷다가 대나무 들판을 가로질러 물소리가 마치 화환의 소리처럼 들리고 매우 행복했습니다.

대나무를 자르고 나면 바닥에 작은 웅덩이가 보이는데 물이 특히 맑습니다. 돌 전체를 바닥으로 사용하다가 해안에 가까울 때에는 바닥에서부터 굴려 올려 제방, 섬, 능선, 바위를 형성한다.

푸른 나무와 덩굴이 흔들리고 흩어집니다. 연못에는 수백 마리의 물고기가 있는데, 그 물고기들은 모두 그들을 지탱해줄 것이 아무것도 없이 하늘을 헤엄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해가 맑고 바위에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지만 그들은 마치 관광객들과 함께 즐기는 듯 멀리서 오가고 있다. 연못의 남서쪽을 바라보면 뱀의 우여곡절을 볼 수 있고 빛과 죽음을 볼 수 있습니다.

해안 상태가 너무 달라서 출처를 알 수 없습니다. 대나무에 둘러싸인 수영장에 앉아 있으면 외롭고 쓸쓸하고 쓸쓸하고 쓸쓸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영역이 너무 명확해서 오래 머물 수 없어서 기억하고 떠났다. 그와 함께한 여행자: Wu Wuling, Gong Gu, Yu Di Zongxuan.

이어 추이의 얼샤오셩(Erxiaosheng)이 "너 자신을 용서하라", "펑이(Fengyi)"를 따랐다. 댓글: "소석담 이야기"는 주로 풍경을 묘사하는 여행기입니다. 유종원의 산수기행기 "용주팔기" 중 하나입니다.

원제목은 '소추서소석기행'이었는데, 작가가 영주로 강등됐을 때 쓴 것이다. 이 글은 먼저 내가 본 풍경을 쓴 다음, 클로즈업 샷을 사용하여 헤엄치는 물고기와 연못 물을 묘사한 다음, 연못 위의 풍경과 내 자신의 감정을 씁니다.

작가는 샤오스탄을 둘러싼 주변 환경에 대한 묘사를 통해 당시 사회 현실에 대한 불만과 평가절하된 후의 외롭고 비참한 심정을 표현했다. 언어는 아름답고, 이미지는 생생하며, 의미는 깊습니다.

제갈량이 출국: 선제는 장사도 시작하지 않았으나 중도가 무너진 오늘, 이주는 지쳐 우리의 생존이 위기에 처한 때이다. 그러나 호위대신들은 내정에 지치지 않고 충성스럽고 고상한 사람들은 자신과 외부 세계를 잊어버린 사람들입니다. 이는 선황제의 특별한 대우를 폐하께 보답하고자 하기 때문입니다.

선제의 유산을 기리고 고상한 이상 정신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장승팅을 여는 것은 진심으로 합당한 일이며, 자신을 얕잡아보고, 부당한 비유를 사용하고, 이를 막는 것은 합당하지 않습니다. 충성과 항의의 길. 궁궐과 저택은 모두 일체가 되어 형벌과 형벌에 있어서 유사점과 차이점이 없어야 하며, 범죄를 저지르고 충성스럽고 선한 사람이 있으면 관리에게 넘겨서 논의해야 합니다. 폐하의 평화의 통치를 보여주기 위해 형벌과 상을 편파적으로 정하고 안팎으로 다른 법을 정하는 것은 합당하지 않습니다.

꼼꼼히 상담 후 실행해보시면 분명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장군 항종은 인품이 좋고 군사에 능통하여 과거에 시험해 보았으나 선제께서 그를 능이라 칭하여 백성들의 공감을 얻었느니라. 진영 안에는 크고 작음이 없으므로 이를 고려하여 진형을 조화롭게 할 수 있으며 좋은 것과 나쁜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선신을 가까이하고 소인을 멀리하는 것은 한나라가 흥성한 이유이며, 선신을 가까이하는 것은 한나라가 쇠퇴한 이유이다. 그 이후로. 고(故) 황제가 이곳에 있을 때, 신하들과 이 문제를 논의할 때마다 그는 항상 한숨을 쉬며 환과 링을 미워했습니다! 석중, 상수, 창시, 군인들은 모두 진량의 죽음으로 인해 사망한 것으로 알려진 신하들입니다. 폐하께서 그들을 사랑하고 신뢰하셔서 한나라가 번영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앞으로의 날들.

나는 난양에서 열심히 일하고 어려운 시대에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며 왕자들의 말을 듣기를 구하지 않는 평민입니다. 선제는 신하들을 비열하다고 여기지 않고 초가집에 세 번이나 찾아와 천하의 일을 의논하고 선제의 허락을 받아주었다. 차를 몰고 가다.

나중에 군대가 전복되었을 때 군대가 패했을 때 임무에 임명되어 위험에 처해 있다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당신은 스무 살이었습니다. 고(故) 황제는 신하들에게 알리는 데 조심스러웠기 때문에 자신이 임종을 앞두고 중요한 정보를 신하들에게 보냈다.

명령을 받은 이후로 그 위탁이 실효를 거두지 못하고 선제의 지혜를 훼손할까 봐 밤낮으로 고민하다 5월에 노를 건너 황폐한 수렁에 이르렀다. . 이제 남방이 확보되었고, 기갑부대도 넉넉하였으니 이제 삼군에 보답하고, 북측으로는 중평원을 확보하고, 서민과 둔자를 소진시키며, 역적을 몰아낼 때이다. 한나라를 부흥시키고 옛 수도로 돌아가려 함은 이것이 내가 선제에게 보답하고 폐하께 충성을 다하는 까닭이니라.

손익을 따져보고, 솔직한 조언을 하는 것은 당신, 이, 윤 등 모두의 책임이다. 폐하께서는 신하들에게 도적을 살려달라고 하시고, 실패하면 벌을 주시어 선제의 정신을 고하시오. 만일 부흥의 말씀이 없으면 왕, 이윤, 등등, 그의 느림을 보여주기 위해.

폐하도 스스로 계획을 세우고 선한 사람들과 상의하고 고상한 말을 듣고 선제의 칙령을 깊이 따라야 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제 나는 무슨 말인지도 모르고 내 앞에서 울면서 당신에게서 멀어져야 합니다.

."복숭아꽃봄" 진나라 태원시대 무릉지방 사람들은 어업에 종사하였다. 냇가를 따라 걷다 보면 길이 얼마나 먼지 잊어버립니다.

갑자기 둑을 가로질러 수백 걸음 떨어진 복숭아꽃 숲을 발견했습니다. 중앙에는 나무도 없고, 풀도 맛있고, 떨어진 꽃들도 형형색색이었습니다. 어부들은 매우 다릅니다.

다시 앞으로 나아가 숲을 소진시키고 싶다.

숲이 수원지에 이르면 빛이 있는 듯 작은 입이 있는 산이 있다.

배에서 내려 입으로 들어가셨다. 처음에 그는 매우 편협했지만 그제야 사람들을 이해했습니다.

수십 걸음을 걷다가 갑자기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땅은 평평하고 광활하며 잘 손질된 집, 비옥한 들판, 아름다운 연못, 뽕나무, 대나무가 있습니다.

거리의 교통, 닭과 개들이 서로의 소리를 듣습니다. 그 중 남성과 여성은 아웃사이더처럼 옷을 입고 있다.

노란 머리를 늘어뜨린 그는 자신에게 만족하고 있다. 그는 어부를 보고 깜짝 놀라 어디서 왔느냐고 물었다.

대답해보세요. 그런 다음 그는 집으로 돌아와 포도주를 준비하고 닭을 죽였습니다.

마을에서 이 사람의 소식을 듣고 시안이 찾아왔다. 자윤의 조상들은 진나라의 혼란을 피해 아내의 백성을 이 절박한 상황으로 이끌었고, 그는 결코 돌아오지 못하고 외부인과 헤어졌다.

지금이 어느 시대이냐고 묻자 웨이와 진을 떠나 한(Han)이 있었는지는 모르겠다. 이 사람이 한 마디 한 마디에 모두가 한숨을 쉬었습니다.

나머지 사람들은 다시 각자의 집으로 돌아가서 모두 술과 음식을 먹었다. 며칠만 쉬고 사임하세요.

이 기사에는 "안안의 아스파라거스와 썩은 달걀은 치즈병이라고 한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 그는 밖으로 나와서 배를 탄 후 길까지 그를 도와주고 곳곳에서 배를 찾았습니다. 군에 가서 지사에게 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지사는 즉시 사람들을 보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찾으려고 따라오라고 했지만, 그는 길을 잃고 더 이상 길을 찾을 수 없었다. 고귀한 학자인 남양 유자기(南陽 Liu Ziji)가 이 소식을 듣고 기뻐하며 그곳으로 갔다.

실패하면 결국 병을 찾게 된다. 그 이후에는 아무도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어리석은 노인이 산을 옮긴다" 태항산과 왕우산은 폭이 700리이고 높이가 만 피트입니다. 원래는 Heyang의 Jizhou 남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5. 중국 고전 기사 20개 검색

보야주선보야는 북과 하프를 잘하고, 종쯔치는 듣기를 잘한다.

보야는 높은 산을 겨냥해 하프를 연주했다. 종쯔기는 "정말 좋다! 태산만큼 높다!"라고 말했다. 그의 목표는 흐르는 물이었다. : "정말 좋아요! 강만큼 높습니다!" Ya가 무엇을 원하든 Zhong Ziqi는 반드시 얻을 것입니다. Ziqi가 죽자 Boya는 세상에 더 이상 음악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하프 줄을 끊고 남은 생애 동안 다시는 북을 연주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체스 배우기: Yi Qiu는 두 사람에게 체스를 가르치게 합니다. 한 사람은 집중하고 있지만 다른 사람은 듣고 있지만 백조가 온다고 생각하고 그를 도와주고 싶어합니다. 그의 활로 그것을 쏴라. 나는 그에게서 배웠지만 그 사람만큼 훌륭하지는 않습니다.

그는 왜 그렇게 현명합니까? 말했다: 그렇지 않습니다. 두 아이가 논쟁을 벌이고 있다 공자는 동쪽으로 여행을 가다가 두 아이가 논쟁하는 것을 보고 그 이유를 물었습니다. 이얼은 "아침에는 자동차 후드만큼 크다. 낮에는 접시와 그릇처럼 된다. 물건을 담는 그릇이 된다"고 말했다. 둥근 것은 접시, 네모난 것은 그릇, 멀지 않은 것은 작은 것이다. "가까울수록 커요?" 한 아들이 "초반에는 창창이 멋있다"고 말했다. 낮에는 국과 같으니 가까우면 뜨겁고 멀면 시원하지 아니하냐?” 공자는 판단하지 못했습니다.

두 아이는 “누가 더 잘 아냐”며 웃었다. 복숭아꽃봄 이야기 진나라 태원나라 무령 출신인 도원명은 낚시로 생계를 꾸렸다. 길의 거리도 잊어버리고 시냇물을 따라 걷다가 갑자기 복숭아꽃 숲을 만났습니다. 둑을 따라 수백 개의 계단이 있고 중앙에 나무가 없으며 풀이 맛있고 떨어진 꽃이 다채롭습니다.

어부들은 매우 다릅니다. 앞으로도 숲을 소진시키고 싶다.

숲에 물이 없어지면 산이 생긴다. 마치 빛이있는 것처럼 산에 작은 구멍이 있습니다.

배에서 내려 입으로 들어가셨다. 처음에는 매우 좁았으나 수십 걸음을 걸은 후에는 갑자기 밝아졌습니다.

땅은 평평하고 집들은 흩어져 있다. 비옥한 들판, 아름다운 연못, 뽕나무와 대나무, 거리의 교통, 닭과 개가 서로의 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오가며 일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남녀노소는 이방인처럼 옷을 입고 노란 머리를 늘어뜨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는 어부를 보고 깜짝 놀라 어디서 왔느냐고 물었고 대답했다.

그리고 집으로 돌아와 포도주를 준비하고 닭을 죽여 식용으로 삼았다. 마을에서 이 사람의 소식을 듣고 시안이 찾아와 물었다.

지윤의 조상은 진나라의 혼란을 피해 아내를 이 절박한 상황에 몰아넣었고, 그는 다시는 돌아오지 못해 외부인과 헤어졌다. 지금이 어느 시대인지 물어보면 한나라가 있었는지, 위나라와 진나라가 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 사람이 말하고 듣는 모든 것이 후회의 한숨을 쉬게 만들었습니다. 나머지 사람들은 다시 자기 집으로 돌아가서, 거기에서 모두 포도주와 음식을 먹었습니다.

며칠간 그만두고 사임하세요. “외부인을 가르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는 속담이 있다.

밖으로 나가서 배를 탄 뒤 길까지 도와주고 여기저기 찾아다녔다. 군에 가서 지사에게 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원장은 원하는 것을 찾기 위해 즉시 사람들을 보내 그를 따라오라고 했지만, 그는 길을 잃어 더 이상 길을 찾을 수 없었다. 고귀한 학자인 남양 유자기(南陽 Liu Ziji)가 이 소식을 듣고 기뻐하며 그곳으로 갔다.

실패하면 결국 병을 찾게 된다. 그 이후에는 아무도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번역 동진 태원시대 무릉현에 어업으로 생계를 유지하는 남자가 있었다. (어느 날) 그는 거리를 잊어버린 채 개울을 따라 노를 저었다.

갑자기 시냇물 양쪽에 수백 보 길이로 자라는 복숭아 꽃 숲을 발견했습니다. 중앙에는 다른 나무가 없으며 곳곳에 꽃이 피고 싱싱하고 아름다웠습니다. 풍성하게 떨어지고 있습니다. 그는 매우 놀랐고 숲의 끝 부분에 도달하기를 바라며 계속해서 앞으로 걸어갔습니다.

시냇물이 발원하는 복숭아나무 끝자락에 산이 나타났는데, 산 위에 작은 동굴 입구가 있었는데, 동굴 안에는 약간의 빛이 있는 것 같았다. 어부는 배에서 내려 동굴 입구로 들어갔다.

처음에는 동굴 입구가 매우 좁아서 한 사람만 지나갈 수 있었다. 수십 걸음을 걷자 갑자기 탁 트이고 밝아졌다.

(그의 앞에 나타난 것은) 평평하고 넓은 땅, 가지런히 늘어선 집들, 비옥한 들판, 아름다운 연못, 뽕나무, 대나무 숲 등이었다. 들판과 길이 사방으로 뻗어 있고 수탉과 개 우는 소리가 여기저기서 들려온다.

사람들이 들판을 오가고 농사를 짓고 일을 하고 있는데, 남자와 여자의 옷차림은 타오위안 밖과 똑같다. 노인과 어린이 모두가 편안하고 행복합니다.

(그곳 사람들은) 어부를 보고 어디서 왔느냐며 매우 놀랐다. 어부는 자세히 대답했고, (누군가가) 자기 집에 초대해 포도주를 대접하고, 닭을 죽여 요리를 하게 했다.

마을 사람들은 그런 사람이 왔다는 소식을 듣고 모두 와서 소식을 문의했다. 그들의 조상들은 진나라의 전쟁을 피하기 위해 아내와 자식, 이웃을 데리고 이 외딴 곳으로 왔고 다시는 나가지 않아 외부인과의 접촉을 끊었다고 한다.

(그들은) 지금 어느 왕조에 속해 있는지 물었지만 위(魏)나라와 진(晉)나라는커녕 한(汉)나라가 있었는지도 몰랐다. 어부는 자기가 들은 것을 그들에게 자세히 말했습니다.

(들어보세요) 모두 한숨을 쉬었습니다. 나머지 사람들은 어부를 자기들의 집으로 초대하여 음식과 포도주로 대접하였습니다.

어부는 며칠 동안 머물다가 마을 사람들에게 작별 인사를 했다. (떠날 때) 마을 사람들은 "(우리 곳은) 외부인에게 말할 가치가 없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어부가) 나온 후 그는 배를 찾아 왔던 길을 따라 돌아갔습니다.

그는 군마을에 도착해 지사를 만나 자신의 경험담을 전했다. 현은 즉시 사람을 보내 자신이 전에 만들었던 흔적을 찾으라고 따라오라고 했으나 길을 잃어 더 이상 (도원으로 가는) 길을 찾을 수 없었다.

난양 출신의 류쯔지는 고귀한 뜻을 품은 은둔자였다. 이 소식을 듣고 기쁜 마음으로 갈 계획을 세웠지만 실패했다. 곧 그는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그 이후로 (복숭아꽃 봄)을 탐험한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초라한 집의 비문은 유우(劉玉)라 하고, 신선이 있으면 이름을 짓고, 물이 깊지 않으면 용(龍)이 있으니 이는 천한 집이라 하였느니라. 계단의 이끼자국은 녹색이고, 커튼에는 풀이 녹색이며, 학자들이 말하고 웃고 있으며, 평범한 진을 조율하고 금경을 읽을 수 있습니다. . 비단과 대나무는 엉망이 아니며 서고의 운정은 "산이 높을 필요는 없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살아있는 것)은 당신을 세계적으로 유명하게 만들 것이며, 물은 깊을 필요가 없으며, 용(살아 있는 것)이 존재하면 축복을 가져오고 영혼을 나타낼 것입니다.

이 집은 (비록) 소박한 집이지만 다행히 주인이 좋은 덕목을 갖고 있다. 이끼는 계단 앞에 녹색 카펫을 깔고, 향기로운 풀은 커튼 안쪽의 녹색을 반사합니다.

말하고 웃는 사람은 심오한 선비이며 우리 거래에는 천박한 사람이 없습니다. 간단한 고금을 연주하고 귀중한 불교 경전을 읽을 수 있습니다.

귀를 거슬리게 하는 (시끄러운) 음악도 없고, 몸과 마음을 지치게 하는 공문서도 없습니다. (그것은 마치) 남양의 제갈량의 초가집이나 시슈의 양쯔운의 현정과 같습니다.

공자께서 말씀하셨다: (비록 초라한 집이라도 신사가 사는 한) 무엇이 그렇게 초라하냐? Ai Lian은 Zhou Dunyi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물, 땅, 식물의 꽃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진나라 도연명은 국화만 좋아했고, 여당 이후로 세상 사람들은 모란을 좋아했고, 진흙 속에서 피어난 연꽃만 좋아했지만, 형지는 멀리서 볼 수는 있지만 가지고 놀 수는 없었다. .

은둔을 상징하는 꽃인 국화, 부를 상징하는 꽃, 신사를 상징하는 꽃이라고 합니다. 아아! 도(道) 다음으로 국화의 사랑을 들은 적이 없는데, 연꽃의 사랑을 누가 나에게 전할 수 있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