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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공마을의 역사와 문화

1. 이 평화롭고 자연스러운 창조 속에 '매달린 마을'은 일종의 따뜻함을 담고 있다

왕희지(303?~361?) 서예를 이야기하면 ' 왕희지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왕희지에 대해 말하자면, 그는 거의 유명인이고 그에 대한 몇 가지 이야기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는 중국 서예의 독특한 문화 현상이라고도 할 수 있다. 왕희지(王羲治, 303~361, 321~379 첫 작품)는 동진의 서예가로 몇 가지 가명을 갖고 있다.

그는 원래 Langya (현재 Shandong Linyi) 출신이며 Kuaiji Shanyin (Zhejiang Shaoxing)에 살았습니다. 관료부터 우군장군까지, 회기의 내부사학자로서 '왕유군'으로 불렸다.

그는 진나라의 유력한 가문에서 태어났다. 왕희지가 열두 살이었을 때 그의 아버지는 그에게 붓놀림 이론을 가르쳤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 당시 유명 여성 서예가였던 웨이 여사에게 서예를 배웠다. 그 후 그는 양쯔강을 건너 북쪽의 명산을 여행하며 모든 사람의 장점을 배웠고, 필기체의 대가인 장치에게 배웠고, 관서에서 종요에게 배웠다.

"사람들을 모아 가족을 준비하는 방법"을 관찰하고 배우며 "Guiyue 그룹의 제품은 고대와 현대에 최고입니다"의 정점에 도달합니다. 한나라와 서진나라와 비교할 때 왕희지 서체의 가장 뚜렷한 특징은 섬세한 붓놀림과 변화무쌍한 구조이다.

왕희지의 가장 큰 업적은 고대 서예를 가감하여 한나라와 위나라 시대의 단순한 서체를 절묘한 붓놀림과 아름다움이 있는 서체로 변모시킨 것입니다. 필기체는 촘촘하고 절충적이며, 주체는 기발하고 촘촘하며, 실행체는 강력하고 자연스럽다. 한마디로 실용성부터 기교와 취향을 중시한 영역까지 소개한 것이다. 는 서예예술의 각성으로, 서예가들이 발견했을 뿐만 아니라 서예가 아름답고 서예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다는 표시이다.

왕희지의 서예를 따라하지 않은 후대 서예가가 거의 없어 '서예성인'으로 불린다. "Le Yi Lun", "Huang Ting Jing", "Dongfang Shuo Painting Praise"등과 같은 그의 정규 대본은 "남조에서 매우 인기가 있었고" 다양한 전설을 남겼으며 일부는 그림의 주제가되었습니다.

그의 필기체는 세계로부터 '풀의 현자'로 존경받고 있다. 원본은 없지만 "Seventeen Tie", Xiaokai Leyi Lun, Huang Ting Jing 등 법서의 판화가 많이 있습니다. 잉크로 채워진 복사본에는 Kong Shizhong Tie, Lanting Preface [Feng Chengsu의 복사본]이 포함됩니다. , Kuai Xue Shi Qing Tie, 빈번한 당신 애도 게시물, 애도 게시물, 먼 내시 게시물, 이모 게시물, Ping An He Ru Feng Ju 3 게시물, Han Qie 게시물, Xing Rang 게시물 및 당 스님 Huairen의 책 모음이 있습니다. , "거룩한 가르침 서문"등

왕희지의 서예는 그의 후손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그의 아들 Xuanzhi는 필기체를 잘했고 Ningzhi는 Zheng 필기체를 잘했고 Cao Zhi는 Zheng 필기체를 잘했고 Xian은 "Little Sage"라고 불렸습니다.

황보사의 『동관서륜(Dongguan Xu Lun)』에는 “왕(王)의 영(寧)·조(曹)·회(回)·환(桓)의 네 가지 서예는 자경의 서예와 함께 전승되었다. 모두 가문의 전통이 있지만 스타일이 다르다. 영(寧)의 서예는 서예 운율을 구하고, 문체를 구하고, 힘을 구하고, 겉모습을 구하고, 유래를 구한다.”

이후 왕의 서예는 끝없이 이어져 내려왔다. . 오측천은 왕희지의 책을 구하려 했고, 왕희지의 9대손 왕방청은 11대 28명의 글 10권을 증조할아버지에게 제출하여 『통전태만세』로 편찬하였다. .

남조시대 제나라의 왕인 승천(勝泉), 왕자(王施), 왕지(王治)는 모두 왕가의 후손으로 법서를 기록하였다. Shi Zhiyong은 Xi의 7 대 손자로 가문의 방식을 훌륭하게 계승했으며 Sui와 Tang 왕조의 유명한 서예가였습니다.

왕희지의 서예는 여러 세대의 서예가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서예가로서 왕희지의 위상 확립에는 나름의 진화 과정이 있다.

남송 태사시대의 서예가 유화(余貴)는 『서록에 대하여』에서 “한과 위 사이에는 미인에 능한 종(요)과 장(즈)이 있었고, 그리고 진나라 말기의 두 왕을 영이라 불렀다. "당시 유준의 서예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뛰어났고, 송나라와 제나라의 서예에서 가장 높은 지위를 차지한 사람은 왕선지였다.

Xianzhi는 아버지로부터 서예를 배웠고, 혁신에 빨랐으며, 장즈에게 의지하여 그의 아버지를 능가하는 필기체를 만들었습니다. 겸손한 시작이었고 그의 아버지와 같은 이름을 받았습니다. "두 왕." 남조 도홍정(Tao Hongjing)이 쓴 『양무제(梁吳)와 서예를 논하다』에는 “세상 모든 사람이 자경(子景)의 서예를 존경한다”고 했으며, “중국뿐만 아니라 우리는 더 이상 원창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하지만 유 이샤오(Yu Yishao)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러한 상황을 변화시킨 것은 양소연의 무제가 왕희지를 존경했다는 점이다. 그는 당시 서예의 순서를 "왕선지 - 왕희지 - 종요"에서 "종요 - 왕희지 - 왕선지"로 바꿨다. 서두르지 마세요. "쉬운 작은 것"은 "쉬운 작은 것은 위안창과 같지 않습니다"와 같습니다. Xiao Yan의 지위는 그의 발언에 특별한 매력을 부여하여 여론이 결정되었습니다.

역사상 처음으로 왕희지에게 배운 것은 남조 양나라 때였고, 두 번째는 당나라 때였다. 당 태종은 왕희지를 매우 존경하여 왕의 서적을 널리 수집했을 뿐만 아니라, 『진서(秦書)·왕희지 전기』에 직접 찬사를 써서 종요에 대해 논평할 때 “의심스러울 수도 있다”고 말했다. 만약 그가 완벽하다면"이라고 말했지만 종야오의 발표에 대해서는 경멸적이었다. "서예와 서예의 병", Ziyun, Wang Meng, Xu Yan과 같은 다른 서예가들은 모두 "매우 칭찬한다"고 말합니다.

비교를 통해 당태종은 유준을 '완벽하다'며 '유준이 유일하게 자신을 존경하고 쫓아다니고 나머지는 다 그와 같으니 무슨 소용이 있느냐'고 믿었다. ! 이때부터 왕희지는 서예사에서 최고의 위치를 ​​확고히 다졌다. 송, 원, 명, 청나라의 서예학자들은 모두 금종의 '두 왕'을 존경했습니다.

당나라의 구양순, 유신안, 추수량, 설지, 안진경, 유공권, 오대양녕시, 소시, 황정견, 미디, 채상 송나라, 원나라의 조맹부, 명나라의 동계창, 모든 왕조의 서예 모든 유명인들이 왕희지에 귀의했습니다. 청나라의 비석 연구가 서예 학문의 범위를 깨뜨렸음에도 불구하고 왕희지의 서예가로서의 위상은 흔들리지 않았다.

'서성'과 '모 황제'가 '성화'라는 의혹을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역대 유명 선비와 거인들은 비교와 추측을 통해 모두 확신하고 높이 존경한다. 왕희지는 중국 서예사에서 '서예의 성자'로 칭송되지만, 그는 굳어진 아이콘으로 여겨지지 않고 중국 문화에서 서예 창작의 '완전함'을 상징하는 인물일 뿐이다.

모든 것은 항상 발전하고 전진하고 있습니다. 왕희지는 자신의 시대에 '완벽함'의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이 '신성한 이미지'는 반드시 각자의 시대에 새로운 서예 예술을 오르게 할 것입니다. . 정점. 2. 절강성 룽유현의 천년된 마을인 신차오촌에는 어떤 역사와 문화가 있습니까?

유명한 관광 명소로는 운강석굴, 화엄사, 선화사, 구룡성벽, Datong 관광 지역의 Chen Yunhe 이 시는 Jiang의 고향 Jinci Temple, Tianlongshan Grottoes, Dou Dafu Temple, Xuanzhong Temple, Guashan Mountain 및 Tianning Temple, Wenshui Zetian Temple이라고 불립니다. 진중의 핑야오 고대 도시, 과거 산서성 상인들의 저택, 린펀 관광 지역의 야오 사원, 홍동현의 대고수와 광성사, 지현의 황하 폭포, Yuncheng 관광 지역의 Houma Jindu 유적, Ruicheng의 Yongle Palace 벽화, Xia County Tomb의 Sima Guang, Yongji Yellow River Tieniu, Yongji Pujiu Temple 및 Yingying Pagoda, Wanrong Feiyun Tower 등.

그 중 핑야오 고대 도시(Pingyao Ancient City), 윈강석굴(Yungang Grottoes), 오타이산(Wutai Mountain)은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3. 주린사의 역사와 문화

명나라 때 기주(吉州) 관찰자가 사람들에게 이 구름 환상의 장면을 그려서 전수하라고 명령했는데, 가경(嘉伯) 시대에 기주(吉州) 관리가 숙련된 장인들을 불러 모아 창조하였다. 신기루 장면에 따르면 도시의 북동쪽에 신기루가 세워졌고 주린사(Zhulin Temple)라는 이름이 붙었지만 나중에 홍수 등의 이유로 파괴되었습니다. 청나라 말기에 현지 주민들이 사비를 들여 그 자리에 주림사를 재건했지만 이미 파괴된 상태였습니다.

1986년부터 지저우(Jizhou)의 얼푸(Erpu) 마을은 1,200만 위안 이상을 투자하여 원래 헝수이 지역 최초의 관광 명소인 링슈 빌라(Lingxiu Villa)를 건설했습니다. 총 면적이 148.8에이커에 달하는 이 명승지는 푸른 바다로 둘러싸여 있으며 중앙에는 개조된 고대 지저우 주림사(Jizhou Zhulin Temple)가 우뚝 솟아 있으며 현재 국가 2A급 관광 명소이자 허베이성 지정 관광 단위가 되었습니다.

링슈 빌라는 세 개의 명승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앞부분은 Xuanmen, Huimu Street, 쇼핑 지역, 유람선 터미널입니다. 중간 부분은 Zhulin Temple, Hang Island, Ziwei Mountain, Great Wall, Maze, Zhenhai Tower입니다. 뒷부분은 Beidao Resort, 호텔 등입니다. 행잉다오(Hanging Island)와 북도(Beidao)는 모두 물로 둘러싸여 있고 물을 사이에 두고 서로 마주보고 있어 수면이 '8'자 형태를 이루고 있어 이곳의 수면을 '8'풍경호라고 부릅니다.

당시 불교가 번성하던 시절, 주린사는 여러 차례 대규모 개조 공사를 거쳤습니다. Jianyuan의 Weijun 대사, Zhike Fahong 대사 및 기타 스승의 지도 하에 "불교의 훌륭한 전통을 완전히 계승하고 지상에 정토를 적극적으로 건설"한다는 개발 목표를 가지고 있는 이 천년 된 사원은 나무와 달마 기둥, 사람의 바다 안허 등 번영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4. 광원 증가산의 역사와 문화

4000년 전, 선조들은 증가산에서 화전농업을 하여 고대 인류문명인 백양석기문화를 창조하였다. 선진 왕조의 백양 판자 길과 촉한 왕조의 문화 유물은 수천년의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고대 스타일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고대에는 이민자와 시인, 남북의 상인, 군사 전략가 사이의 분쟁이 증가산에 풍부한 역사적 흔적을 남겼습니다. 신민주혁명 당시 홍군 제4전선군은 남북으로 이동하여 이곳에 소련 정권을 세웠고, 증자산은 혁명의 격류에 합류하여 쓰촨성 북부의 옛 혁명 기지 지역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Zengjia Shanchuan Dong'an은 울창한 숲이 있는 높은 산이며, 지형은 숨겨져 있고 위험합니다. 역사상 세 번의 전쟁이 있었습니다. 1797년(청나라 가경 2년) 쓰촨성 농민봉기군 사령관 왕붕거가 반군을 이끌고 청군이 성문에 쌓은 성문과 성채에 맞서 싸웠다. 지금도 존재하는 동굴. 1933년 중국 노농적군도 천동안 왕월탑에서 비밀군사회의를 열고 '도적 청산, 임대료 인하, 소련 건국' 행동 계획을 세웠다. 5. 보두촌의 역사와 문화

보두촌은 오랜 역사와 풍부한 문화유산을 가지고 있으며, 유구한 군사문화와 불교문화, 도교문화가 서로 융합되어 주선을 이룬다. 바오두 마을 문화. 꼭대기에는 우리나라 산 정상에 있는 가장 큰 문인 난천문(Nantian Gate)과 한족 장군 회음후한신(Huhan Xin)이 마지막 전투를 치렀던 전강대(Dianjiangtai)와 후대가 그를 위해 지은 한신사(Han Xin Temple)가 있습니다. , 산을 둘러싸고있는 구불 구불 한 만리장성은 산 꼭대기에 지하에 500 개의 아라한 홀이 있고 황금 궁전 등 유명한 도교 사원이 있습니다. 그곳에 올라가면 고대 전쟁터의 연기와 풍부한 종교적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Baodu Village는 또한 당나라 초기에 종교 활동의 중요한 장소이기도합니다. Li Jifu의 "Yuanhe County Map"에는 "고대에는 송아지를 키우는 사람들도 자신의 이름이 있다고합니다. 즉, 도교에서는 이를 "북월좌명"이라고 부르며, "명산기"에서는 전쟁을 통해 축복받은 곳의 수를 피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해방 초기에도 바오두 마을에는 여전히 종교 궁전이 있었습니다. Jinque Palace 및 Baiyun Temple과 같은. 청나라 초기 장계봉(張秀峰)의 시 <비산성계(聖衆)>에는 “요지의 열매가 아직 남아 있고, 구릉의 신비가 용주(龍州)에 가득하다”라는 문장이 담겨 있다. 도교의 쇠퇴와 불교의 번영. 현존하는 석굴 조각상과 다라니 경, 기타 문화 유물로 볼 때 당나라부터 송나라, 진나라, 원나라, 명나라, 청나라에 이르기까지 두 종교의 공존은 바오두 마을에 특별한 문화유산을 남겼습니다. Mountain. 아직 다른 사람들이 개발하고 연구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고대인들이 기우를 기원하고 태양을 바라보며 잔치를 즐기는 것에 관해 남긴 비문은 다른 측면에서 보두촌 문화유산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고대부터 바오두에는 18개의 연못, 교룡동, 불멸동, 천문동, 남천문, 북천문, 왕해각, 천안문, 천경, 천수번 등 잊을 수 없는 풍경이 있었습니다. .

Huolu People's Investment는 불과 1년여 만에 Baodu Village의 관광 산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막대한 자금을 투자했습니다. Nantianmen, Beitianmen, Jinque Palace, Hanxin Temple, Bagua Maze 등의 관광 명소가 Baodu Village를 따라 재건되었습니다. 절벽 위에 장엄한 만리장성이 세워졌고, 연화산을 가로질러 바오두촌까지 공중 케이블카가 설치되었습니다. 방문객들은 케이블카를 타고 산 정상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마을에는 기존의 말 결속석, 화살 사슬, 고대 창 등이 있으며, 산음십팔지 동쪽에는 비구의 이름이 새겨진 석조 조각품도 있습니다. 남조 영명제 무제 10년의 비구니 산에 있는 최초의 석조 조각으로, 마을의 진인궁에 있는 도교 사원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장산펑(張sanfeng)이 직접 심은 것이다. 바오두촌은 위험한 위치에 있기 때문에 역대 군사 전략가들의 전쟁터였습니다. 당연히 이곳에서는 많은 전쟁이 일어났고, 그 대부분은 공식 역사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전쟁으로 인해 바오두촌은 문명의 영광을 잃지 않았습니다. 기원전 204년, 한족 장군 한신(Han Xin)이 이곳 푸산에 매복해 최후의 전투를 벌여 조군을 격파했습니다.

금나라 말, 원나라 초, 금행산 공우현이 이 산에 군대를 주둔시키고 거점을 쌓아 몽고군과 맞서 싸웠다. 도교 고전에는 바오두산(寶渡山)이 '북월좌명(Beiyue Zuoming)'으로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원하현현", "태평위란", "태평환우기" 등 도교 고전과 고대서적에는 바오두촌이 도교의 축복받은 곳이고 유명한 도교의 "북월조명"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명나라 장삼풍스님도 한때 이 산을 방문하여 '송아지축지'라고 새겼는데 지금은 없어져서 안타깝습니다. 그러나 금각궁의 '삼풍종'의 제자들은 대대로 이어져 화로 지역에서 광범위한 영향력을 발휘해 왔습니다. "삼풍종"의 한 분파가 남아 있는데, 이는 여전히 대대로 전해지며 사찰도 여전히 존재합니다. 도시의 Shifangyuan과 Shijing Village의 Jinque Palace와 같은 도교 사원은 모두 Baodu Village의 Jinque Palace의 지점입니다. 산양(山陽) 백운동(白雲洞)에 살았던 16대 제자 곽자명(郭子命)은 그 동굴에서 이름을 따와 '백운(白雲)'이라 칭했으며, 청나라를 전문으로 하여 '도덕'의 목적에 능통하였다. 그리고 "황팅". 6. 오우치 마을의 역사와 문화

오우치 마을은 "장강 남쪽의 싱화 마을"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우치초는 예부터 상인들의 거주지였으며 '작은 한코'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우치는 명나라, 청나라 시대에 늘 호광의 중요한 도시이자 징추의 중요한 도시였습니다. 한때 상업 무역이 발달했고 수운이 유명했던 곳입니다. 그리고 결코 잠들지 않는 5마일의 빛들."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 오우치는 장강의 중요한 부두이자 징샹고도의 상업 중심지였으며, 민국 시대에는 후난성과 호북성의 수운 중심지였습니다. Jianghan 평야와 Dongting 호수 평야 사이의 육로 연결.

오우치 타운(Ouchi Town)은 징저우(Jingzhou) 남부의 후난(Hunan) 및 후베이(Hubei) 지역의 지역 상업 물류 센터이자 교통 동맥 역할을 하고 있으며 시수현(Shishou County)의 "8대 기업"이 이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Shishou County Chronicle"에 따르면 1924년에 오우치에는 상주 인구가 30,000명 이상이었으며, 탄토우 상점 55개, 백화점 62개, 식료품점 105개를 포함하여 등록된 상점과 상점이 2,000개 이상 있었습니다. , 잡화점 140개, 꽃가게 200개 이상, 곡물가게 90개, 생선가게 15개, 산용품점 8개, 담배가게 55개, 약국 20개, 금은보석상 20개 이상, 스퀴즈집 8개, 30개 도살장, 250개 이상의 레스토랑과 찻집, 10개 이상의 은행, 760개 이상의 치과 매장, 1,000명 이상의 직원이 있습니다. 주로 양조, 방적, 가죽, 금속 가공, 대나무 및 목재 가공 등에 종사하는 50개 이상의 공장과 수공예 작업장이 있습니다. 수공예 산업은 특히 양조 분야에서 성공을 거두었는데, 이는 오랜 역사(천년 이상의 역사), 대규모(수십 개의 저장고) 및 광범위한 판매(후난, 광저우, 쓰촨, 허난, 장쑤 및 절강에서 판매됨)를 가지고 있습니다. 등.).

항구에는 5마일에 걸쳐 200척 이상의 선박이 정박되어 있고, 200명 이상의 무역상이 있으며, 매일 오우치항에 출입하는 물품이 20,000톤에 달합니다. 이 마을에는 12명 이상의 산업가, 산업가 및 부유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유명한 산업가로는 Peng Quanmei, Xiao Jufeng, Lu Hengtai, Cai Yuping, Meng Zizhong, Xu Dingtai, Xia Hengmao, Ding Jintang 등이 있습니다. 은화로 표시된 등록 자본금은 수천만 달러에 이릅니다.

1938년 일본은 오우치를 침공했다. 일본군은 국군 제9전구 동정보안사령부, 국민당 제53군 제130사단, 오우치를 경비하는 제44군 제116사단과 잇따라 치열한 전투를 벌였고, 일본군은 폭탄을 투하해 군함 2척을 격침시켰다. 오우치 항에 정박해 있던 상선 5척이 폐허로 변했고, 고대 건물과 석조 거리, 상점과 호텔, 탑, 정자 등이 모두 피해를 입었습니다. , 공장과 작업장은 전쟁으로 파괴되었으며 수천 명이 사망하거나 부상당했습니다. 7. Cuandixia 마을의 역사는 무엇입니까?

Cuandixia 마을은 베이징 서쪽 교외의 Mentougou District Zhaitang Town에 위치하고 있으며 실제 이름은 Cuandixia입니다.

명나라 때 'Cuuli Ankou'(현지에서는 Cuantou라고 함) 아래에 있었기 때문에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경시서쪽 자이탕서북쪽의 좁은 계곡 중앙에 위치하며 해방 전 만평현 제8구에 속하였고 현재는 자이탕진의 관할하에 있다.

베이징에서 90km 떨어져 있고 해발 650m, 마을 면적이 5.3평방 킬로미터에 달하는 청수강 유역에 있으며 온화한 계절풍 기후, 연평균 기온 10.1도입니다. °C, 좋은 자연 식생으로 양과 벌을 사육하기에 적합합니다. Cuandixia는 국가 A급 명승지입니다.

천디샤 마을 사람들(가장과 자녀)의 정식 성은 한(Han)이다. 명나라 때 산서성 홍동현의 큰 메뚜기나무에서 이주했다고 전해진다. 원래 마을은 마을 북서쪽의 오래된 무덤에 있었는데, 나중에 홍수로 마을 전체가 파괴되었다.

나갔을 때 청년과 청년만이 죽음을 면했다. 두 사람은 한민족의 후손을 이어가기 위해 맷돌을 중매로 삼아 결혼을 했고, 결혼 후 한푸진(Han Fujin), 한푸인(Han Fuyin), 한부창(Han Fucang) 세 아들을 낳았다.

삼자는 동문, 중문, 서문 세 개의 문으로 나누어져 있다. 처음에는 '푸'라는 단어를 1세대로 하여 20대를 순서대로 배열했는데, 복정자수유, 유명만홍시, 이거샤오화이멍, 용마오광련문 등 17세대, 마오라는 단어세대로 발전했다.

Cuan은 마을 사람들에 의해 징글로 만들어 졌다고도합니다. 접두사는 Xing이고 허리는 Lin입니다. 큰 문자 아래에 불이 Lin을 태우고 화상을 입습니다. 싱, 많이 덥지 않아? 따라서 한(Han)이라는 성은 한(Han)과 동음이의어이다. 현재 이 마을에는 인구 29가구, 93명, 토지 280에이커, 안뜰 74개, 주택 689채가 살고 있습니다.

대부분 청나라 말기에 건설된 사합원과 산합원(소수는 민국에서 건설된 것임)이다. 산을 따라, 상황에 따라 높이를 분산시켜 마을 뒤쪽의 용머리를 원의 중심으로 하고 남북축을 축으로 하여 부채 모양으로 펼쳐져 있다. 양쪽에 모양이 있습니다.

마을의 윗부분과 아랫부분은 길이 200m, 최대 높이 20m의 커다란 호형 담으로 나뉘어 마을 전면이 둘러싸여 있다. 천디시아 마을의 170m 길이의 호 모양의 벽으로 마을 전체의 형태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으며 신들이 더욱 집중되어 있으며 3개의 통로가 오르락 내리락하며 홍수를 예방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산적. Cuandixia는 국가 3A급 명승지이자 시급 문명 단위이자 시급 민속 관광 전문 마을로, 2003년 건설부로부터 중국 최초의 역사 문화 마을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국가 문화재 관리국, 지역 수준의 혁명적 전통 교육 기지입니다.

유명한 전문가 Zhewen 씨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Cuandixia Ancient Mountain Village는 역사적, 문화적, 예술적 가치 측면에서 중국 고전 건축 보물의 진주입니다. 베이징은 중국에서 가장 희귀한 장소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이를 세계에 공개하는 것도 훌륭한 일이 될 것입니다.

마을 이름 아래에 있는 "Cuan"이라는 단어는 30개의 획을 가지며 cuàn으로 발음됩니다. 기억을 쉽게 하기 위해 분리하여 말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Xing, 허리에는 Lin, 큰 글자의 아래쪽에는 Fire가 있습니다. 불은 숲을 태우고, 태울수록 더 많이 타오릅니다. 싱(Xing)은 매우 뜨겁지 않습니까? 그리고 Cuandi의 사람들은 모두 한(Han)이라는 성씨를 가지고 있으며, 동음이의어(Han)는 추위와 더위를 보완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우주 만물에는 하늘과 땅, 해와 달이 있고, 남자에게는 여자가 있어야 하고, 추우면 따뜻함이 있기 마련입니다.

"Cuan"이라는 단어는 문자 그대로의 의미에서 다음과 같이 해석됩니다. 가족은 결코 Cuan으로 나뉘지 않습니다. 즉, 결코 가족으로 나뉘지 않습니다. 용도: 스토브, 요리용 불.

성씨는 산시 성 치산현에 천가장이라는 곳이 있는데, 그 마을에는 천 명이 넘는 사람들이 모두 추안이라는 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문자는 쓰기도 어렵고 알아보기도 어렵습니다. 쓸 수 있으면 추안이 되고, 쓸 수 없으면 한 글자를 이루게 되므로 이를 대체하기 위해 동음이의어 "추안"을 사용합니다. 여전히 Cuan이라는 발음이 있습니다.

항일 간부, 특히 타 지역의 항일 간부들의 의사소통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추안'은 1942년 처음 '추안'으로 바뀌었다. 추안과 쓰촨은 후기까지 함께 사용됐다. 1950년대에는 "Cuan"이라는 단어가 더 이상 필요하지 않게 되었고, 1995년 관광 개발 이후 Cuan이라는 캐릭터가 다시 인기를 얻었습니다. Siheyuan Cuandi Siheyuan은 베이징 Siheyuan과 유사점과 차이점이 있습니다.

천디샤 마을의 전경은 안방의 크기, 별채의 크기, 문루가 열리는 곳, 중심축이 있는 곳 모두 풍수에 의해 결정된다. 왼쪽의 청룡, 오른쪽의 백호, 앞면의 붉은 새, 뒷면의 현무는 동일한 건축 사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인정신의 측면에서는 건식연삭과 미분쇄, 벽돌을 이음새까지 연삭하는 작업에도 주의를 기울입니다. 차이점은 동측과 서측의 방을 중정의 중심으로 후퇴시켜 점유 면적을 줄인 점인데, 안채와 바깥채의 중심축에 있는 두 번째 안마당에는 매달린 꽃문이 없지만, 토지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5개의 도리를 갖춘 홀 3개를 마련했습니다.

본당 동쪽에 문이 2개가 있고, 앞마당 남동쪽 모퉁이에서 대문이 열린다. 빗물은 대문 왼쪽 구멍을 통해 배수됩니다.

천디시 뜰의 안방과 옆방은 대부분 4개의 들보와 8개의 기둥이 있고, 옆방에는 들보 3개와 기둥 6개가 있다. 벽의 네 모서리는 단단하고 지붕은 이중 경사의 단단한 산 맑은 물 능선을 가지고 있으며 능선 양쪽 끝에 전갈 꼬리가 솟아 있고 그 아래에는 타일, 돌 또는 나무 발코니가 있으며, 벽돌 벽 스커트.

문과 창문의 격자에는 I자형 문단, 등불 문단, 큰 사각형 격자, 거북단 문양, 아기 숨결, 한 마리와 세 개의 화살, 경사 격자 문자 등 다양한 변형이 있으며, 등. 기초는 전적으로 돌 조각으로 만들어졌으며 집 양쪽 벽 다리 아래에는 바람이 불어오는 덮개판이 있습니다. 돌 조각 패턴은 큰 사각형, 대각선 사각형, 물 잔물결 또는 꽃을 포함하여 다양하고 동일하지 않습니다. 상서로운 말 등등

스크린 월 천디샤사화원 앞마당 동쪽 동남쪽 박공과 뒤뜰 동쪽 동남쪽 박공에 산장벽이 세워져 있습니다. 상단에는 모자가 있고 중앙에는 하트가 있으며 하단에는 좌석이 있습니다.

모자에는 장수복숭아, 만자 비단, 처마, 기와, 호랑이 머리 또는 '부'라는 글자, 윤이 나는 벽돌과 가짜 서까래 머리를 둥글게 또는 사각형으로 세밀하게 새겨 넣었다. 만물을 아름답게 돋보이게 하는 매화를 새겼으며, 마음의 바깥쪽 모서리에는 사계절의 꽃을 새겼고, 안쪽 모서리에는 '홍희' 또는 '복'이라는 글자를 새겼다. '복'의 왼쪽 상단은 박쥐 모양, 하단은 사슴 머리 모양, 오른쪽은 장수별 모양을 하고 있다. 행복, 부, 장수. 부(富), 노(魯), 장수(長壽)에도 매화가 있는데, 다섯 장의 매화 모양은 오복(五寿)의 도래를 상징하는데, 이는 참으로 절묘하다.

절묘한 재료, 훌륭한 솜씨, 화려한 장식으로 만들어진 스크린 월의 주요 기능은 부와 웅장 함을 표시하고 악령을 물리 치고 행운을 환영하는 것입니다. 문탑 천디샤 문탑은 대부분 안뜰의 남동쪽 모퉁이에 지어졌습니다. 즉, 복이 오는 중심축을 따라 수평으로 동쪽으로 이동했습니다.

동시에 왼쪽은 청룡, 오른쪽은 백호의 풍수사상과도 일맥상통한다. 길 남쪽에 세워진 안뜰의 문탑은 북서쪽 모퉁이에 세워져 있다.

대부분의 가옥형 문루는 능선 위에 지어져 있으며, 슬레이트 타일로 된 돌이나 나무로 된 발코니가 있으며, 능선 아래쪽에는 마을 집 양쪽 끝에 꽃이 달린 전갈 꼬리가 있습니다. 밑에는 쟁반이 있고, 네 귀퉁이에 단단한 이음매가 있는 윤이 나는 벽돌이 있고, 앞면에는 앞문 덮개가 있고 뒷면에는 뒷문 덮개가 있거나, 원목으로 조각한 연꽃, 모란 또는 창 격자 카드 꽃이 있습니다. 또는 문 이마 위에 다각형 문 비녀를 달고 상서로운 말을 새겨 두었습니다. 문지방 밑에는 문베개석이 있고, 바깥쪽에는 돌기둥이 있는데, 길상말과 꽃, 길상동물이 새겨져 있다.

문루에는 구리 또는 철제 문고리와 문고리, 루테늄이 달려 있으며, 문탑 네 귀퉁이 아래에는 바람이 불어오는 덮개판이 있고 그 위에는 처마가 있어 화려하고 장관이다. . 북쪽의 대부분의 마을에서는 부유한 집주인의 집이 특히 좋고 가난한 중하층 농민의 집은 매우 가난하여 천디시아 마을의 영광이 특히 뚜렷합니다. 역사상. 8. 다이족의 문화와 역사

달력 다이족은 고대 바이외경을 포함하여 천 년이 넘는 오래된 다이 문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이족은 그들만의 독특한 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이력과 그레고리력의 연대 차이는 638년입니다. 즉, 그레고리력의 639년이 다이력의 첫 해입니다.

다이 달력의 연도는 양력 연도이지만 월은 음력 월입니다. 다이 달력은 3계절로 나뉘는데, 1월부터 4월까지는 추운 계절, 5월부터 8월까지는 더운 계절, 9월부터 12월까지는 우기입니다.

3년마다 9월은 윤달입니다. 이 달력은 태국, 미얀마 등지에서 여전히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문학 대문학의 발전은 크게 네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는 고대 노래, 신화, 창작 서사시가 생산되고 발전되는 시기이고, 두 번째는 영웅 서사시, 전설, 발라드가 형성되고 번영하는 시기이다. 세 번째는 설화시와 설화시가 융성한 시기, 네 번째는 신문학이 왕성한 시기이다.

유명한 '다이 민족 고대 발라드'는 원시 시대 다이족 조상들의 생산 활동과 생활 조건을 반영하는 30곡의 다이 민족 고대 노래를 수집합니다. 천지의 기원에 관한 신화로는 『영파천지창조』, 『고연화』, 『페메가파』(불이 하늘을 태운다) 등이 있다. 박이 알을 낳는다”, “인간과일”, “흙토용” 등의 홍수신화에는 “박이 인류를 퍼뜨린다” 등이 있으며, 토템신화로는 “새소녀”, “코끼리의 딸”, “신성한” 등이 있다. 황소의 딸' 등

서사시로는 '상락을 안고 있는 바타 마가', '변자 공파'(고대 연꽃), '얇은 나무 통과', '천지 만물의 근원' 등이 있다. 영웅 서사시에는 "Li'an"이 포함됩니다.

노래는 주로 사랑 노래, 풍속 노래, 노동 노래, 동요 등이 있습니다. 다이족은 시를 매우 좋아하며, 특히 긴 서사시를 좋아합니다.

불교의 전래와 다이글의 창작은 서사시 번영의 기반을 마련했다. 다이 민속 예술가들은 외국의 불교 경전과 문헌을 수용하고, 번역하고, 보급했으며, 또한 다이 민속 이야기를 흡수하고 많은 장문 민속 시를 창작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알란 설화시(즉, 부처님의 자타카를 핵심 내용으로 하는 부처님의 환생 수행 이야기)가 550편이나 된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다이 설화시는 "황금개구리 아루안", "포켓 아루안", "큰 잎 아루안", "황금 영양 아루안", "향기로운 계곡 아루안", "신물 아루안", "열두 공주의 눈", "랑 Duihan", "Langasi He", "Xiang Meng", "Zhaoshutun과 Nanmanona", "Ebin과 Sangluo", "Golden Crown" ", "세 엄니 코끼리", " 일곱 머리와 일곱 꼬리 코끼리' 등 작품은 중화민족의 귀중한 문화유산이다.

드라마 다이 오페라 다이 오페라는 운남의 독특한 소수민족 오페라 중 하나로 시솽반나 다이 자치주, 덕홍 다이, 징포 자치주, 바오산 일부 다이족 거주 지역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다이 오페라는 특정 인물 구성을 지닌 다이 노래와 무용 공연, 불교 경전에서 시작되었으며 나중에 윈난 오페라와 그림자 연극의 예술적 자양분을 흡수했습니다. 동시에 다이 오페라는 투시 야멘에서 민속으로 퍼져나갔습니다. 민속 다이 오페라 공연 단체가 등장했습니다.

신중국 건국 이후 대극은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1960년에는 최초의 전문 공연단인 루시현대극단이 창설되었고, 1962년에는 덕홍현대극단으로 확대되었다.

1962년 '아빈과 산라'는 서남구 소수민족 드라마 관람 공연에 참여해 돌풍을 일으키며 '동남아의 진주'로 칭송받았다. 덕홍현 다이 오페라단과 같은 전문 그룹 외에도 거의 모든 대규모 다이 마을에는 아마추어 공연팀이 있습니다.

현재 대극은 기본적으로 노인들에게만 사랑을 받고 있고, 젊은 층은 이해할 수 없어 관심이 거의 없다. 다이 오페라 계승의 어려움이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1].

민요와 춤 다이 민요는 유연한 리듬과 아름답고 서정적인 곡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덕홍(德hong) 민요는 독특한 선율과 두드러진 악센트를 가지고 있고, 시솽반나(Xishuangbanna) 민요는 더 많은 미끄러짐과 장식을 갖고 있으며, 루이리(Ruili) 민요는 활기차고 활기가 넘치며 각각 고유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춤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동작과 내용은 주로 일반적인 지역 동물의 활동을 시뮬레이션하고 이를 기반으로 의인화됩니다. 공작춤은 공작의 우아한 움직임을 모방할 뿐만 아니라 다이족의 아름답고 감동적인 전설에서도 유래합니다.

유명 무용수 다오메이란은 공작춤으로 국내외에서 유명하다. 축제 유명한 댄서 - 다오메이란(다이족) 물 뿌리기 축제(다이 설날)는 다이족의 가장 독특한 축제입니다.

이 축제는 양력 4월에 해당하는 다이력 6월에 열립니다. 물 뿌리기 축제가 열리는 날, 사람들은 부처님을 숭배합니다. 소녀들은 꽃이 가득한 물로 부처님의 먼지를 씻은 다음 서로에게 물을 뿌리며 서로의 안녕을 기원합니다.

처음에는 물을 뿌리기 위해 손과 그릇을 사용했고, 나중에는 대야와 양동이를 사용하여 물을 부을수록 소리가 더욱 강렬해졌습니다. 북, 징, 물 튀는 소리, 환호 소리가 함께 들렸다.

물놀이 축제 기간에는 용선 경주, 날등, 날등 등 전통 오락 활동과 다양한 노래, 춤 파티가 열립니다.

대부분 불교와 관련된 내용이다. 민속 주택 다이족이 살고 있는 대나무 건물은 일종의 기둥 스타일 건물입니다.

대나무 건물은 대략 정사각형 모양이며 수십 개의 큰 대나무로 지탱되어 있으며 지붕은 초가지붕으로 덮여 있고 대나무 벽에는 통풍과 빛 전달을 위해 큰 틈이 있습니다. 지붕의 양쪽이 A자 형태로 매우 크다. 대나무 건물은 2개층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윗층에는 사람이 살고 아래층에는 가축을 키우고 잡화를 쌓아두는 곳이기도 하다.

의복 대남자는 일반적으로 소매가 달린 칼라 없는 셔츠와 긴 바지를 입고 머리를 흰색 또는 파란색 천으로 감쌉니다. 다이 여성의 의상은 지역에 따라 크게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묶인 머리, 튜브 스커트, 짧은 셔츠 등 동일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튜브 스커트는 발까지 닿고 옷은 타이트하고 짧으며 밑단은 허리까지만 닿고 소매는 길고 좁습니다. 식생활: 쌀은 다이족의 주식이며, 찹쌀을 좋아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조리법은 싱싱한 찹쌀을 대나무 통에 넣고 물을 넣은 뒤 옥수수 껍질을 채워 불에 굽는 것으로 향긋하고 맛있다. 다이족에게는 특별한 바비큐도 많이 있습니다.

드라이 바질, 포장 생선 구이 등 다이 족의 차가운 요리도 매우 맛있습니다. 보이차는 운남 푸얼의 특산품으로 당나라 때에는 중국 전역에 판매되었고, 청나라 때에는 동남아시아와 남아시아에 판매되었으며 현재는 일본, 서유럽 및 유럽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다른 나라와 지역에서는 국내외에서 잘 알려진 차가 되었습니다.

시솽반나 다이 자치주는 특산품이 매우 풍부합니다. 여기에는 과일만 해도 110종 이상이 있으며, 이곳은 유명한 '식물의 왕국'과 '동물의 왕국'입니다. ". 1991년에 시솽반나 국가자연보호구역이 공식적으로 외부에 공개되었으며, 사람들은 자연의 보물창고를 방문하고 풍부한 아열대 풍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이 스타일의 스낵도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찹쌀을 공 모양으로 쳐서 들깨 설탕을 채워 만든 일종의 찹쌀떡을 바나나 잎에 싸서 왁스 오일로 감싸서 먹거나 불에 구워서 먹을 수 있습니다. 꿀에 담갔다.

쌀가루를 물과 함께 잘게 저어 쪄서 공 모양으로 뭉친 후 식힌 뒤 접어서 부드러워질 때까지 삶는다. 그릇에 담고 각종 양념을 뿌린다. 찹쌀떡은 찹쌀가루로 만든 찹쌀떡입니다. 9. 귀흥탑의 역사와 문화

중국 역사에서 귀흥은 당나라 도교 시대 산시성 시안시 후현 시경진에 있는 종귀의 고향인 종귀를 가리킨다. 종계는 당나라 환락곡 출신으로 마을과 집을 축복했다고 하는데, 종계는 과학연구에 있어서 사람들의 운명을 관장하는 문학가이기 때문에 예로부터 문인들이 귀하게 여겼던 인물이다. 사람들은 "종귀에게 경의를 표해 주십시오. 제가 1위를 차지하겠습니다! 종귀는 진정한 신입니다. 그가 우리에게 행복과 번영, 장수와 건강을 기원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합니다. 종귀의 고향에 차례차례로 종귀가 참배하도록 초대되었고, 사람들이 근처에서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전국 각지에 종귀의 조각상을 모시는 쿠이싱 타워가 세워졌습니다. Bao Gong은 Kuixing의 하위 영역이라는 전설도 있습니다 ( "Three Hero 5 Rightness"의 두 번째 장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