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낚시의 신 - 왜 모두가 Lu Ya를 쓰레기라고 생각합니까?

왜 모두가 Lu Ya를 쓰레기라고 생각합니까?

도사 루야의 정체를 둘러싸고 서로 다른 의견과 열띤 논쟁이 벌어지고 있는 현 상황에서 불쌍한 도사인 나는 참을 수 없어 외로울 뿐 아니라 내 의견을 표현한다.

먼저 진술을 하겠습니다(약간의 티저입니다): Qi Ling의 의견에 따르면 Lu Ya는 실제로 YY 소설에서 소위 "준 리더"만큼 강력하지 않으며 거의 ​​동일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Ran Deng과 다른 사람들과 같은 그의 도교 수련은 아직 충분하지 않습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Lu Ya의 첫 등장을 살펴보겠습니다. Fengshen Romance의 48장 "Lu Ya는 공명을 쏠 계획을 제안합니다"에서 Ran Deng과 다른 불멸자들이 그에게 그의 기원에 대해 물었을 때 그는 다음과 같은 글을 썼습니다. 가엾은 도는 원래 곤륜(村寧) 출신인데 돌다리 남쪽에 낡은 집이 있었습니다.

혼원 초기에 수련하여 도를 얻었을 때 나는 불멸과 선악에 대한 지식을 배웠습니다.

용광로에 있는 자금 비약을 칭찬하지 말라 옥액이 불 속에서 타고 있음을 알아야 하느니라.

청란을 건너고, 백학을 타고, 장수약을 먹기 위해 복숭아를 먹지 않고, 현도에 가서 노인에게 경의를 표하지 않고, 우서문에 가서 약속을 하지 않습니다.

여유롭게 삼산 오산을 돌아볼 수 있고, 여유롭게 봉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두가 나를 천상의 존재라고 부른다. 나는 뱃속에 감정이 가득하다.

Luya Sanren이 직접 여기에 왔고 Xiqi는 Zhao Gongming을 매복하고 싶었습니다.

이 시를 한 줄씩 분석해 보세요.

우선 첫 번째 문장이 매우 흥미롭습니다. 그는 원래 곤륜 출신이라고 했는데, 우리는 곤륜 제자와 곤륜 제자가 선종의 구성원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고대 신화에는 곤륜이 한 명 이상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그리고 동일한 Kunlun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Fengshen은 서부 Kunlun과 둘의 차이점만을 언급합니다. Lu Ya가 자신을 구별하려면 누가 Kunlun 출신인지 설명해야하지만 없습니다. 1.) 그러나 루야 자신은 자신이 곤륜의 손님이었다고 말했고, 그에게도 '오래된 집'이 있었다고 하는데, 이는 그가 한때 선교의 제자였으나 알 수 없는 이유로 위서궁을 떠났다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이 수련을 통해 도를 얻은 것은 혼원 초기에야 영원히 살 수 있고 진리를 알 수 있습니다." 이 문장은 루야의 수행이 매우 길고 그가 태초부터 거기에 있었음을 보여줍니다. 혼원은 가장 최근에야 참된 뜻을 깨닫고 하늘의 비밀을 깨달은 것이다. 그러므로 “불멸을 얻은 후에야 선악을 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Yuxu Palace는 도덕적 실천에 대한 지도력을 잃었고 진리에 대한 이해가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느렸습니다.

그러나 도교의 족쇄가 없기 때문에 도교와 주술의 수행이 크게 발전한 것은 바로 마음의 상태는 좋지 않으나 기술이 뛰어나기 때문일 것이다.

힘의 측면에서 그는 "고대 우주의 정화 영혼"인 Zhao Gongming과 비슷합니다.

"화로에 있는 자금 비약을 자랑하지 말고 불 속에서 옥액이 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 문장은 나중에 설명해야 하지만 여기서는 먼저 "청란을 건너라, 타라." 백학아 평복에 가서 장수약을 먹지 말고 현도에 가서 노인을 숭배하지 말고 옥수문에 가지 않으면 내가 세 산에 가서 봉래에서 놀리라 .” 이 말은 매우 거만한 것 같습니다.

사실 Lu Ya가 정말로 Chanjiao의 버림받은 제자라면 어떻게 그렇게 오만하게 Bajing과 Yuxu에 갈 수 있었습니까?

두 지도자를 감히 만나지 못했을 가능성도 있다.

모르시나요, 그가 황하진 앞에 있든 만선진에 있든, 그의 모습은 항상 두 지도자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리더가 오지 않고 먼저 떠났거나. 리더는 리더와 싸우느라 바쁘다. 그는 도움을 주러 나왔다.

따라서 Lu Ya는 감히 리더를 만나지 못했습니다.

"모두가 나를 천상의 존재라고 부릅니다. 나는 뱃속에 감정이 있습니다." "천상의 존재"라는 단어는 그의 기이한 성격을 의미하지만 실제로는 Lu Ya가 힘의 측면에서 악마임을 보여줍니다. 선도를 성취한 사람이 신의 수여에 참여하려는 이유는 아마도 도교가 높지 않고 살인 의도가 너무 강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이 방법을 사용하여 살생 재앙을 완성해야 합니다. 완전.

숨겨진 내부 이유는 그가 Chanjiao와 큰 관계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는 스스로 살인을 완료하고 Chanjiao가 적을 제거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Lu는 갈대를 누르고 또 다른 노래를 작곡했습니다. 안개 속 깊은 Xuanzhen을 방문하고 모래 머리에 앉아 환상의 먼지를 씻어냅니다.

칠정육욕(七恩六樂)이 없어지고 명(命)이 물에 돌아가고 마음이 자유롭고 편안하느니라.

야생에서 낚시를 할 노인을 찾고, 노래를 부를 시인을 찾습니다.

음악과 기쁨의 차이는 우주입니다.

그의 『안개 깊은 현진 방문』은 그의 불멸자가 되기 위한 학문적 자격이 독학이 아니었음을 보여주며, 그에게도 도교를 구하고 명사를 방문하는 근원이 있었음을 보여준다.

이는 또한 게으른 사람인 그가 실제로는 전혀 게으르지 않고 매우 큰 배경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래서 그는 조공명을 만나면서 더 많은 시를 썼다. 성품은 떠다니는 구름과 같고 마음은 바람과 같아서 온 세상을 한없이 떠돌고 있다.

아니면 동중국해에서 밝은 달을 보거나, 남중국해 근처에서 용을 타보세요.

삼산의 호랑이와 표범이 모두 타고 있고, 오산의 청란이 따라오고 있다.

Yuxu Palace에는 부도 없고, 머리핀도 없고, 이름도 없습니다.

Xuandu Temple에는 복숭아 나무가 있습니다. 와인 세 잔을 마시고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친구들과 체스를 두는 것을 좋아하고 바위에 앉아 사슴의 포효를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여유롭게 시를 읊는 것은 세상을 놀라게 하고, 야오진의 조용한 음악은 변덕스럽습니다.

나는 어떻게 유명해지는지 모르고, 나의 노력은 헛수고가 되었습니다. 나는 지금 여기에 있고, 나는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그는 Yuxu Palace를 다시 언급했습니다.

그는 Yuxu Palace에 이름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실제로 파일과 출처가 있음을 의미하며, 이 출처는 지도자와 성자 만 알 수 있습니다.

그는 자기 서사시에서 Xuandu와 Yuxu를 자주 언급하는데, 이는 Chanjiao와의 긴밀한 관계를 분명히 언급하고 있습니다 (나는 Chanjiao를 돕고 있었는데 그의 인간성은 Fengshen에서 많이 나타나지 않았으므로 고려하지 않겠습니다).